hp-plus의 등록된 링크

 hp-plu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티스토리 구글 애널리틱스와 구글애즈 연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티스토리 방문자수 통계가 안 나와요. 티스토리에 현재까지 30여 개의 글을 올렸는데 광고비가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하는지 알면 추후 글 주제의 방향성을 정할 수 있고, 티스토리 수익증대까..

구글 애드센스 주소 보류 이메일 받고 주소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1달간 수익이 10달러가 조금 넘었네요. 10달러가 넘으면 구글 애드센스 지급금을 받을 수 있도록 우편배송으로 PIN번호를 집으로 보내더라고요. PIN번호는 보통 2-3주 정도 걸리고,..

중국어 짧은 글귀 2 - 결과가 나오지 않아 답답한 마음이 들 때 [내부링크]

2022년 새해가 밝으니 어떤 계획을 세워야만 2022년 12월 31일 후회없는 한 해를 보냈다 말할 수 있을까요? 건강관리, 직장에서 인정 받기, 어학 공부하기, 자격증 취득하기, 대학원 가기 등 등 본인의 상황과 능..

중국어 짧은글귀 - 시간이 지나도 절대 변하지 않을..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갈수록 남을 의지하기 힘들고, 상대방의 마음이 변할까 봐 두렵고, 약속하기가 무섭다. 이 세상에서 안정감을 줄 수 있는 건 오로지 나 자신뿐이다. 越长大越不敢依赖别人,怕人心会变,怕承诺不兑现,..

원어민 중국어 관용어 표현 모음 1 [내부링크]

원어민처럼 중국어 말하기를 하려면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일정 수준의 중국어에 도달하면 중국어로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을 말할 수 있고, 듣기 수준도 나쁘지 않아서 정체기가 오더라고요. 이때 꼭 배워야할..

중국어 감성글 - 나에 대한 타인의 태도를 결정짓는 요소 [내부링크]

사람을 만날 때 만나는 사람들 모두에게 온전한 나의 성격을 보여주진 않게 돼요. 상대방에 대한 호감도에 따라서 그 사람과의 거리가 비례하게 되죠. 극호감인 절친에게는 나의 단점과 장점, 힘들었던 일 등등..

샤오홍슈(小红书) 장점 & 사용방법 [내부링크]

샤오홍슈의 장점 샤오홍슈는 중국판 인스타그램 + Youtube + 온라인 쇼핑몰이 합쳐진 핫한 SNS 어플 중 하나로, 직접 사용해보니 인스타그램보다 훨씬 강한 중독성과 솔직한 후기를 볼 수 있는 사람냄새 나고, 댓..

티스토리 네이버 유입을 위한 웹마스터 도구에 rss, 사이트맵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릴 방법을 계속 연구 중이에요. 네이버와 다르게 티스토리는 이것저것 직접 설정해줘야 하는 것이 꽤 있어 정말로 작은 가게를 하나 운영하는 느낌이 들 때가 많아요. 설정 - 방문 통계를 가..

BBC learning english 어플로 중국어까지 공부할 수 있는 2개 어플 장단점 비교 [내부링크]

1. bbc learning english 어플 초급자가 하려니 어렵다.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를 보며 자연스레 영국 발음에 관심이 생겨 '영국식 발음을 배울 수 있는 무료 어플이 없을까?'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검색하다 제일..

누나의 첫사랑 중국어 쉐도잉 1화 중국어 소개팅 회화 [내부링크]

넷플릭스 빅토리아와 송위룡 주연의 연하남과 연상남의 삼각관계 로맨스물인 누나의 첫사랑의 쉐도잉 공부를 해보려고요. 연애와 회사 중국어 표현뿐만 아니라 부모님과 대화하는 일상생활 중국어 회화까지 모두..

넷플릭스 중국드라마 누나의 첫사랑 대본집 pdf 다운로드 1~41화 [내부링크]

넷플릭스 중국 드라마 누나의 첫사랑(下一站是幸福) 대본집 다운로드 pdf 1-41화 # 누나의 첫사랑으로 중국어 쉐도잉을 하게 된 이유? 중국어 쉐도잉 할 때 가장 고민되는 건 어떤 중국 드라마를 선택해야 좋을..

중국어 공부하기 좋은 어플 위챗 공식계정 추천 [내부링크]

중국어 공부하기 좋은 위챗 공식 계정을 추천하기에 앞서 위챗 공식 계정 기능을 모르는 분도 있을 것 같아 짧게 소개해요. #위챗 공식계정이란? 한국에 카카오톡이 있다면 중국엔 위챗(微信)이 있어요. 카카오톡..

01. 티스토리 구글서치콘솔로 다른 검색사이트에 등록하는 방법과 rss등록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유입량 늘릴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 티스토리 수익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구글 서치 콘솔 등록과 RSS 등록하는 것이죠! 구글 서치 콘솔은 네이버 블로그의 'Creato..

TED어플로 구간반복기능으로 효율적으로 중국어와 영어 공부하기! [내부링크]

# TED 어플을 지우게 된 이유 영어 공부하기 좋은 무료 어플 중에서 1000만회 이상 다운된 "TED". TED어플은 무료라는 강점과 세계 유명한 교수, 강연자들의 질 좋은 강의를 내가 공부하고자 하는 언어로 설정해서..

중국어 짧은 글귀 - 프롤로그 [내부링크]

분명 모국어가 한국어인데 힘들 때 짧은 글귀나 위로글을 보고 정말 마음에 와닿던, 위로가 되었던 글은 웃기게도 중국어로 된 글귀였다. 가장 위로가 되었던 글귀부터 말해보자면, 你在吗? 我在听,你说 너 듣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