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life의 등록된 링크

 hr-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코로나 19시대 집에서 안전하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2. [내부링크]

코로나 19시대 집에서 안전하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1편에 이어 오늘은 조금 더 강도 높은 근력운동이 가능하고 재미있고 즐겁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을 정리해보겠습니다. 2020/10/07 - [일상다반사] - 코로..

코로나 19시대 집에서 안전하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1. [내부링크]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예전처럼 맘 편하게 야외 활동하기 어려운 요즘입니다. 야외는 조금 괜찮을 줄 알았는데 야외라도 밀집도가 높으면 코로나 19에 감염될 위험이 높다는 전문가들의 얘기도 심심찮게 들을 수..

영화 국제수사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 주연 스포 X) [내부링크]

상암동 메가박스에서 총 9명 관람 추석을 겨냥해 연후 직전에 개봉한 국제수사를 사람 없는 평일 상암동 메가박스에서 봤습니다. 관람관이 작긴 했지만 그래도 9명이서 단촐하게 관람하는 등 사람이 너무 적은..

코로나 19 시대, 홈트레이닝을 위한 접이식 실내자전거 서칭 [내부링크]

확찐자의 핑계 코로나 19의 여파로 자주 즐기던 등산, 자전거, 걷기 등 야외에서 운동하고 편맥을 즐기던 일상이 박살 난지 이미 오래입니다. 2020년도 초엔 가을쯤이면 코로나가 정복되리라 예상했는데 내년..

한국관광공사의 Feel the Rhythm of KOREA의 인기가 주작인줄 알았는데!? [내부링크]

뜬금없는 국뽕인 줄 알았으나... 커뮤니티를 둘러보는 와중에 해외에서 대박 난 한국관광공사 영상물이 있단 게시물을 보고 또 흔한 국뽕 영상이려니~ 했는데, 막상 영상을 보니 잘 만들어진 세련된 B급 감성의..

강서구에서 저렴하게 독감, 폐렴백신 맞을 수 있는 곳! [내부링크]

유독 습했던 여름이 가고 시원한 가을이 오는 9월입니다. 곧 감기가 유행하는 추운 계절이 돌아오고 코로나 19 때문에 독감백신 접종을 서둘러 맞으라는 얘기가 있어 독감백신과 폐렴백신..

파주 맛집, 교하 명가 숯불 갈비 + 야당 부부식탁 [내부링크]

지난 월요일 코로나 19로 집콕하며 지내다 간만에 바람도 쐴 겸 파주로 간단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일부러 사람 없는 월요일에 다녀보니 사람도 없고 한산하고 좋더라고요. 자영업 하는 분들께는 좀 죄송한 얘..

삼성 갤럭시 Z 폴드2 5G TO GO 서비스 체험기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TO GO 서비스로 갤럭시 Z 폴드2 5G를 체험해봤습니다. 전국에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삼성 디지털 프라자, 하이마트, 삼성 전자기기 체험존)에 방문해서 신분증만 제출하면 최대 2박 3일간 공기기를 빌..

화제의 개봉작 뮬란 실사화를 CGV 리클라이너로 편안하게 감상! [내부링크]

리클라이너 좌석에서 편안하게 영화를 봅시다^^ 영화 뮬란을 쾌적하고 편안하게 보기 위해 9월 21일 월요일 오후 파주 야당 CGV를 다녀왔습니다. 굳이 경기도 파주에 있는 야당 CGV를 평일에..

추석에는 왜 송편을 먹을까? 추석과 송편의 유래 [내부링크]

음력 8월 15일 추석은 우리나라의 명절 중 하나로 새해를 맞는 설날을 제외하고 으뜸으로 치는 명절입니다. 추석은 예전에는 중추절로 불렸다고 하는데요, 초추, 중추, 종추로 가을을 12개월 중 3개월로 또 3개월..

광주맛집! 전 메이저리거 김병현이 사장인 광주제일햄버고 [내부링크]

지난 8월 광복절쯤 여름휴가를 보낼 겸 지인이 있는 광주광역시에서 비대면 휴가를 보내고 왔습니다. 에어앤비로 숙소를 잡고 지인과 숙소에서 넷플릭스를 즐기며 직접 음식을 해 먹으며 코로나 19 시대의 휴가를..

조립컴퓨터에 삼성 SSD추가 및 윈도우10 재설치 [내부링크]

2017년 하반기쯤 조립한 컴퓨터가 스펙에 비해 속도가 너무 느려진 것 같아 OS 최적화가 아닌 하드웨어 최적화를 진행해봤습니다. 스펙은 i7 7세대 7700K 카비레이크에 DDR4 16G, HDD 1 테라. 어도비 프로그램 중..

해태와 이디야가 손잡고 신제품 오예스 이디야 콜드브루를 출시했습니다. [내부링크]

오리온 초코파이와 더불어 어릴 때부터 즐겨 먹었던 오예스가 오리지널 버전과 더불어 여러 가지 색다른 제품을 출시했었는데요, 이번엔 이디야와 가을 시즌 한정판으로 오예스 X 이디야 커피 콜드브루 제품을 출..

허지웅 핸디 스팀 청소기로 LG 스탠드 에어컨 셀프 청소! [내부링크]

유독 습한 올해 여름 내내 에어컨을 거의 매일 풀로 돌렸더니 큼큼한 곰팡이 냄새가 나기 시작하는 관계로 직접 청소를 해봤습니다. 업체를 불러도 그때뿐이고 약품으로 청소하는 것 자체가 호흡기에 더 안 좋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