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story9090의 등록된 링크

 hsstory909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레오타드 리뷰 :: 엘레브(Eleve) 레디나 밍크 [내부링크]

레오타드 리뷰 :: 엘레브(Eleve) 레디나 밍크 레오타드를 또 업어왔다..c 추석 연휴 앞두고 용품샵들이 전부 세일에 들어갔는데 안 사는 거.. 말 안되자나요.. 엘레브 제품도 세일하는 걸 보고 눈이돌아..^^.. 먼저 단독으로 주문했다. 정말 잘한 결정인게, 그 다음에 다시 들어가보니 주문한 사이즈 품절..!^^ 휴.. 역시 레오타는 참으면 안 된다. 원래 가격의 10프로 저렴한 가격인데 현지 가격이 68불인걸 감안하면 싸게 산건 아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늦어지는 거나 비용 생각하면 직구도 싸진 않으므로 ㅠㅠ 아무튼 엘레브(eleve)는 미국의 브랜드인데 미국 브랜드 답게 디자인이 과감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많다. 엘레브 레디나 밍크 출처 입력 * 스펙 : 164/55/147 디자..

발레 동작 자세 교정, 아라베스크 발전기 [내부링크]

발레 동작 자세 교정, 아라베스크 발전기 발레 수업을 매일 해도, 역시 발레일기를 매일 쓰긴 쉽지 않다. 혐생을 마치고, 발레 수업까지 듣고 집에 오면 11시인데.. 어떻게 써요.. 그래도 그간 꾸준히 수업은 들었다. 그것이 수업이니까. 어제도 퇴근 전까지 발레 수업을 갈지 말지 3만번 정도 고민을 하다가 정신에 저항하는 신체를 이끌고 꾸역꾸역 갔고... 역시 끝나고 나면 가길 잘했고.. 그간 일기는 못 썼지만, 어제 수업을 비롯해서 조금 나아진 게 있어서 행복회로를 조금 아주조금 돌려본다 최근에는 등근육의 쓰임을 조금 .. 아주 조금 알게 되었다. 생전ㅋㅋㅋㅋ 몸에서 이런 근육을 써야 된다고 생각도 못해봤는데 최근에 깨달음을 얻었다. 그러다보니 특히 데리에나 아라베스크 같은 동작이 훨씬 자연스러워졌는데..

겨울 발레복 코디 레오타드 추천 [내부링크]

겨울 발레 레오타드 추천, 발레복 코디 겨울발레의 고충 힘든 계절이 돌아왔다. 일요일, 급격히 추워지고부터 몸이 너무 안 풀린다. 골반, 턴아웃, 스플릿.. 안되고요? 두번째 수업 바 할때쯤 되어서야.. 겨우 턴아웃 근육이나마 잡을 수 있었다. (그렇다고 잘 된건 아니지마는,) 파국의 폴드브라 폴드브라는 바 첫순서 플리에와 함께 내머릿속에서 날아간다. 그 이후로는 잡을 생각도 안 난다. 폴드브라를 의식하면 순서를 틀리고 순서을 의식하면 폴드브라가 안된다..ㅠ 새동작 가브리올 발레는 누군가 매일 새 동작을 만들어 내는 건가요? 새로운 테크닉과 용어가 끊임없이 등장하는.. 마법..c 아무튼 오늘은 가브리올 이라는 동작을 배웠다. 축 다리 플리에(Plie) 하고 반대쪽 다리는 앞or뒤로 포인 뻗는다. 그..

발레 다이어트 결심, 다이어트 장비, 발레복 7부 레오타드 [내부링크]

발레 다이어트 결심, 다이어트 장비, 발레복 7부 레오타드 다이어트 결심 이번엔 진짜로 4키로 이상 감량 도전. 앞으로 다이어트 일기도 곁들일 거당. (되겠어요..? c) 사실 식이하는 게 나에겐 정말 힘들어서 오늘 이후에 또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시작이라도 해본다. 다이어트 장비 구매 결심과 함께 도시락통도 샀다. 자주에서 구입한 도시락통. 양이 좀 작은데.. 다이어트 용으론 딱임. 닭가슴살 구워서 담고 삶은계란도. 점심은 회사에서 일반식하고 저녁 발레가기 전 야무지게 챙겨먹었다. 단백질 못 잃쟈나요.. 옹도니와 배, 등의 싸움 (발레코어) 발레는 다들 아시다시피 코어가 생명이다. 특히 옹도니 턴아웃, 배, 등의 고른 균형만이 상하체 똑바로 세울 수 있는 비결이다. 근데 근육이 너무..

주말 발레, 골반 중립, 에스메랄다, 발레 코디 [내부링크]

주말 발레, 골반 중립, 에스메랄다, 발레 코디 주말발레 - 직장인에게 발레란.. 마치 투잡과 같다. 퇴근을 하고 또 새로운 곳에 출근하는 기분으로 발레학원에 출근을 하게 된다. 진짜 투잡을 하면 돈이라도 버는건데 온전히 자기 욕심으로 돈들이고 시간내고 체력 쥐어짜내서 수업을 듣는게 내 자신이지만 가끔 대단하게 느껴진다. (다들 대단하다고 함. 그리고 이짓을 3년째 하고 있음..) - 그래서 저녁 수업은 대게 늘 힘들고 지친 상태인데 주말에 아침수업을 들으면 기분이 그렇게 좋다. 체력 짱짱하고, 몸 싱싱하고. 특히 요즘은 날씨도 청량하고 맑아서 오전 수업 채광을 받으면서 수업하면 정말 힐링 그 자체이다. - 그냥 어느 주말 아침 수업이 너무 좋았던 날의 소회. 골반중립에 대한 고찰 - 골반. - 발레..

발레 턴아웃 근육 깨닫기, 발레 수업 후기 더시티발레 [내부링크]

발레 턴아웃 근육 깨닫기, 발레 수업 후기 더시티발레 근육 깨닫기 - 발레를 하면서 가장 좋은 점은 내 몸에 대해 알아간다는 것이다 발레한지 1년, 2년, 3년.. 매해 새로운 근육을 느껴가고 있다. - 오늘도 그랬다. 엉덩이와 허벅지 뒤쪽 사이에 흔히 턴아웃 근육이라고 부르는 근육이 굉장히 뚜렷하게 느껴지는 날이었다. 레오타드 바로 아래 바로 그 턴아웃 근육! 아랫배 근육을 잡고, 꼬리뼈를 더 아래로 잡아 골반 중립을 맞추니.. 턴아웃 근육이 새삼 잘 인지가 되는 날이었다. 아 니가 거기 있었구나, 이런 느낌? 그런 날엔 원래 안 되던 동작이 갑작스레 되기도 한다. 그리고 선생님들이 그토록 애타게 말씀하시던 부분들이 새삼 이해가 된다. 아, 이렇게 하라는 거였구나… 몰라서 못 알아들었습니..

발레 동작 아다지오 연습, 레오타드 엘레베 레디나밍크 [내부링크]

발레 동작 아다지오 연습, 레오타드 엘레베 레디나밍크 신기록 달성 - 일주일 내내 발레수업 들었다. 항상 계획해도 늘 번개로 약속 생기거나 심경에 변화가 생겨서 (...갈생각이 있었는데요 없어졌습니다..) 빠지는 경우가 있었는데!! 저번주부터 주 7회발레 달성했다. 앞으로도 계속잘좀해봐 아다지오 연습 체크포인트 아다지오 정말 길고, 등이랑 어깨 너무 아프다. ㅠㅠ 어깨내리고 턴아웃 근육, 내전근에 좀더 집중할 필요가 있다! - 5번 그랑쁠리에 ~ 앙디올턴 ~ 에뛰튜드 정지 ~ 업/다운 축 다리 힘주고 정지하기 (턴아웃 근육, 내전근) 업할때 엉덩이, 허벅지, 발목 정렬 - 아라베스크에서 롱드잠 (앞옆뒤) 허리 세우고 엉덩이 턴아웃 유지 - 업 ~ 다운하면서 아라베스크 쁠리에 ~ 파드..

발레 다이어트 효과 3년간의 기록, 발레복 코디 [내부링크]

발레 다이어트 효과 3년간의 기록, 발레복 코디 등과 어깨 집중 주간 - 이번 주는 등과 어깨에 집중하는 주간이 될 것을 스스로 정했다. - 어깨내리고 견갑골에 힘줄 것을 요새 너무 지적받는다. 그리고 예전부터 죽어라 지적받았던 팔꿈치내리고 손목 힘 풀기..ㅠ 등근육 좀 늘면서 한동안 지적이 줄었었는데, 슬슬 다시 받고 있다. 어깨 내리고서 코어 근육 끌어올리는 힘에 집중 좀 해볼 것. 다이어트 중간 점검 - 이번 주는 몸무게가 정말 순차적으로 차근차근 내려온 한 주였다. 그리고 정말 정직했다. 화요일 점심하게 거하게 육개장 말아잡순 날만 정직하게 몸무게가 올라가고 계속 내림세.. - 만성 위염이 너무 심해져서 고쳐보려고 아침을 먹기 시작했는데 꽤 괜찮은 루틴이 된 것 같다. 월화 수목금 ..

발레복 슬로우노브 구매 후기, 레오타드 코디 추천 [내부링크]

발레복 슬로우노브 구매 후기, 레오타드 코디 추천 매일 발레하기 - 사용하지 못한 여름휴가 쓰는 김에 휴가기간 내내 발레 다녀왔다. 결론적으로 2주 내내 발레 수업 듣고 1시간 반 거리 학원에 원정가서 수업 듣고 오전 오후 나눠서 듣고 몸 뽀갰다. - 다시금 백수가 간절해지는 휴가 였다. (하지만 돈이 없으면 발레를 못하는.. 뫼비우스의 띠..) - 무리하게 몸 사용해서 그런지 뭔가 여기저기 아프긴 하다 어제 오늘 회사 복귀해서 일하는데 엉덩이랑 다리가 미친듯이 저린 것. - 그럼에도 마음만은 뿌듯했다. 수업 전 자세랑 근육 잡을 때도 익숙해서 그런지 수월하고.. 몸이 더 가벼운 느낌이었다. 격했던 2주간의 발레수업일지 슬로우노브 구매후기 - 슬로우노브 땀복 신상 출시되었다고 ..

균형 잡는 발레 동작, 발레 복 코디 #발태기 [내부링크]

힘든 한주, 발레와 권태, 그냥 한풀이 - 힘든 한주였다. 주범은 회사였다. 내년 계획수립으로 바쁜 시즌이 되었는데 사회적거리두기도 1단계로 내려가면서 재택도 흐지부지.. 일도 너무 바빴고 바쁘다. - 여파는 발레생활에도 어김없이 몰아친다. 직장을 다니며 발레처돌이가 된 수천의 취미리나들이 으레 끌어안고 사는 고충.. 발레수업을 잦게 빠지게 되었다. 게다가 체력도 딸려서, 애써 들어온 수업에서 없는 기량(..)도 나오지가 않으니 정말 서글펐다 - 특히 지난 주 잦은 회식이 있었는데 정말 술독에 빠졌던 다음날 토슈즈 업을 갔는데 업이 아예 안 서지고 그래도 힘은 들어갔던 내전근은 아예 물렁살이 되어 있었다.. 실화임? -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 100% 할순 없어도 흉내는 낼 줄 알았는데, 아예 따라할..

발레 레오타드 코디 기록 추천, 발레 동작 쁠리에 탄듀 [내부링크]

발레 레오타드 코디 기록 추천, 발레 동작 쁠리에 탄듀 가만 보면 발레를 비롯한 운동도 몸으로 외우는 암기과목인 것 같다. 올바른 훈련 방식으로 외워놓지 않으면 결국 까먹고 되돌아 가버리는..ㅠㅠ 근육 사용법을 몸으로 외우거나 동작이름을 외우는 걸 좀 등한시 했는데 공부를 좀 빡시게 해볼까 생각 중이다. 그래서 이번주에는 몇가지 꼭 기억하고 싶던 선생님의 귀중한 코멘트들을 적어놓는다. - 엉덩이 쪼이고 내전근 활용 특히 탄듀 시에 안쪽 다리 붙이기 내전근은 떨어지지 않고 무릎 아래만 뻗는다는 느낌 tendu - 스트뉴할때 쁠리에 꼭 하고 뻗는다리 포인하기 대표사진 삭제 soutenu, 쁠리에..!!!!! - 를르베 할때 뒤꿈치를 더 들기 - 그리고 5번에서 앙디올 턴할때 5번 포지션을 안지킨다고 한다....

발레복 땀복 추천 산샤, 그리쉬코 후기 [내부링크]

발레복 땀복 추천 산샤, 그리쉬코 후기 그리쉬코 땀복을 입고 신세계를 경험한 나. 매트운동만 해도 타이즈가 땀에 절어서 축축해지는 경험;; 다리에도 땀이 날 수.. 있는 거였다고..? 아무튼 땀복에 깊이 매료되어 산샤 그리쉬코 슬로우노브까지 한동안 땀복 구매길을 걷고걷고 또 걸었다. 그래서 4개가 장만이 되었는데.. ****************************************************************** 컨텐츠가 도움이 되셨다면 위 아래 양옆 광고 한번 클릭 ****************************************************************** 사. 실. 미친듯이 검색을 해 봤을 때도 느꼈지만 직접 구매를 해보니 땀복은 역시 그리쉬코만한 품..

발레복 추천 게이놀민든 땀복, 타이즈 직구후기(feat.블프) [내부링크]

발레복 추천 게이놀민든 땀복, 타이즈 직구후기(feat.블프) 오늘은 발레 수업이 아니라 발레용품밖에 할 얘기가 없다.. 11월 블프 때, 직구+국내 발레용품점에서 거의 x십만원을 구매한 후.. Shipment Tracking 오조오억번 새로고침 중이었는데.. 게이놀민든 20%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때 구매한 택배가 오늘 도착했다...!! ****************************************************************** 컨텐츠가 도움이 되셨다면 위 아래 양옆 광고 한번 클릭 ****************************************************************** 택배 두둥 페덱스 택배박스가 너무 억세서 언박싱이 거의 스포츠급이..

발레 용어 공부 : 센터 (드방, 데리에, 크루아제, 에파쎄, 아쌈블레, 글리사드) [내부링크]

발레 용어 공부 : 센터 (드방, 데리에, 크루아제, 에파쎄, 아쌈블레, 글리사드) 센터 잘하려면 발레 용어를 잘 알아야 하는데 (동작을 듣고 거의 본능적으로 몸이 움직여야 한다, feat. 발레전공 친구) 발레수업도 못가서 시간이 남는 김에 공부해 보려고 한다. 이것은 발레를 못 가게 된 뒤에야.. 외양간 소고치듯 부랴부랴 공부하고 머리로만 센터를 뛰어보는 자의 소리없는 아우성. 아다지오 순서 복기 & 용어 출처 입력 크루아제 5번 포지션 시작 데벨로뻬 드방 4카운트 데벨로뻬 데리에 4카운트 파쎄 사이드데벨로뻬 프로미나드 2번방향 아라베스크 쁠리에 파도브레 땅리에 앞으로 폴드브라 다시 앞(왼발 드방포지션) 옆뒤옆 폴드브라 오른발 파쎄 에까르떼 파도브레 5번 마무리~ 위에 아다지오 순서에서 방향 전환이 ..

진가와 페럼타워 을지로 [내부링크]

진가와 페럼타워 을지로 비 때문에 멀리 나가기 싫은 요즘. 오늘도 가까운 페럼타워에서 점심을 해결했다. (청계천 바로 앞 미래에셋타워 건너편 위치) 페럼타워 지하 2층에서 제일 안 쪽에 있어 비교적 손님이 많이 없는 편이고 식당도 조용하고 깨끗하다. 점심메뉴는 간편하게 먹기 좋은 마키와 따뜻한 면요리를 시켰다. 뭔가 김밥인데 칼로리가 적어보이는 후토마키와 진가와 소바마키를 시킴. 깔끔하고 양도 대단히 많지 않아서 간편하게 먹기 좋다... :) 후토마키 개인 메뉴로 시켜먹은 국수요리... (메뉴 이름이 잘 생각이 안.. 난.. 다....) 따뜻한 면 요리인데 특별히 독특한 맛은 아니고 그냥 맑은 닭칼국수 느낌이었다.. 전반적으로 맛도 괜찮았고, 간단하게 먹기두 좋았다. 매일 먹는 점심이지만 부담없이 먹기에..

미미 쌍문역 중식맛집 호텔 음식 [내부링크]

미미 쌍문역 중식맛집 호텔 음식 요새 쌍문동에도 쌍리단길이라는 핫한(?) 길이 생겼다. 골목길 안으로 들어가면 아늑한 주택가에 몇몇 힙한 감성으로 중무장한 작은 식당들이 줄지어 있다. 아직 완전히 도장깨기는 못했지만, 언젠가 한번쯤은 다 정복해 보고싶다. 그 쌍리단길에서 제일 유명한 대장맛집이 바로 중화요리 전문점 "미미" 이다. 듣기로는 호텔에서 중화요리를 전문으로 하다가 그만두고 이 곳에 가게를 내셨다고 한다.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호텔요리사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혜자로운 곳이다. 음식은 말할 필요도 없이 맛있다. 내가 처음 방문했을 때는 골목길 더 안쪽으로 들어가야 나오는 작은 가게였고, 식사 때 가면 웨이팅이 정말 길었다. 동네 주민들 다 여기로 식사하러 온 느낌.. 그런데 확장 이전을 한 뒤..

시청 복성각 덕수궁점, 직장인의 점심 [내부링크]

시청 복성각 덕수궁점, 직장인의 점심 시청역 1번 출구 바로 인근에 위치한 복성각. 더운 여름에 지하철 출구로 나와 바로 건물로 들어갈 수 있어 좋다. 직장인 신세이지만 그나마 좋은 것 중 하나는 먹세권 근처에서 여러 맛집에 가볼 수 있다는 것.. 그래서 오늘도 시청으로 훌훌 떠났다. 내부 인테리어는 중국집 답지 않게 잘 되어 있는 편이고 인근에서 맛집으로 소문나서 점심시간에 사람이 와글와글 많았다. 메뉴판을 살펴보니, 디너세트와 런치세트가 있다. 고급지게 한상차림으로 여러가지 메뉴를 먹어보고 싶으면 세트 메뉴를 시키면 좋을 것 같다.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하고 싶어서 요리류에서 '꿔바로우' 하나를 시키고 식사류에서 '중국식냉면'과 '삼선짱뽕' 주문했당! 미리 셋팅되어 있던 밑반찬. 꿔바로우가 제일 먼저 ..

제주도 카페 새빌, 사진 잘 나오는 뷰맛집 [내부링크]

제주도 카페 새빌, 사진 잘 나오는 뷰맛집 제주 서귀포 여행 중! 유명 관광지 새빌오름 다녀왔다. 가볍게 산책처럼 다녀올 수 있을 줄 알았지만.. 오름 정상까지 다녀오는 코스는 거의 등반이다.. ️️️️️️️️ (대충 생각지 못한 전개...) 뜻밖의 등반 후 잠시 휴식이 필요했다. 체력 보충하기 위해 근처 카페로 고고..! 새빌(Saebil)이라는 전망 좋은 카페가 있었다. 처음에는 카페 건물을 못 찾아 헤맬 수도 있는데 호텔 안에 카페가 있다. 정말 하늘이 예뻤던 날.. 몇번을 가도 다시 가고싶은 제주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빵 종류와 디저트. 아침일찍 방문해서 그런지 빵 종류가 가득하다. 먹고싶은 게 너무 많았지만 조식으로 배가 불러서, 디저트는..

제주도 카페 원앤온리(One&Only), 제주여행, 유일무이 [내부링크]

제주도 카페 원앤온리(One&Only), 제주여행, 유일무이 제주도 서귀포 근처 바다 뷰가 멋진 카페가 있다. 제주 카패 원앤온리를 방문했다. 하늘이 너무 푸르고 예뻐서 사진이 진짜 잘 나왔다. 그리고 카페를 둘러싼 풍경도 최고.. 산방산 주상절리가 뒤로 있고 앞으로는 바다와 모래사장이 있어 제주도에서 찍을 수 있는 모든 컨셉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제주 서귀포카페 원앤온리 인테리어 서비스 맛 총평 : 산과 바다를 모두 가진 최고의 경관 사진 찍기에는 최적의 카페이다. 대신 가격에 비해 맛과 서비스는 그닥인 듯 하다... 카페 대문부터 현관까지 (?) 정말 잘 꾸며진 저택처럼 되어 있어서 구경하느라 정신없이 입장 했다. 입구부터 사람이 정말 많았다...

을지다락, 을지로 직장인의 점심, 힙지로맛집 [내부링크]

을지다락, 을지로 직장인의 점심, 힙지로맛집 을지다락에 다녀왔다. 간만에 점심 먹으러 먼걸음 결심. 을지다락은 가기 위해 미리 치밀한 점심플랜을 세우고 가야한다. 여기 워낙 유명한고 웨이팅이 길어서 점심 시간 내에 아예 먹을 수가 없기 때문.. 동료가 반차를 내고 거의 10시 30분 ~11시 오픈 전부터 식당 근처에 가서 기다리고 있었다. ㅋㅋ 그의 피나는 노력 덕에 무난하게 입성했다.. 을지다락 을지로점 인테리어 : 깨끗하고 밝은 느낌 커트러리랑 그릇도 이쁘다 서비스 : 손님이 많기 때문에 대단히 친절한 서비스는 기대하기 힘들다. 맛 : 독특한 메뉴들이라 재미가 있고 거의 모든 음식들이 맛있는 편이다. 가격 : 을지로에서도 비싼 축에 속한다. ..

을지로카페 호랑이, 라떼, 익선동 데이트 추천 [내부링크]

을지로카페 호랑이, 라떼, 익선동 데이트 추천 날씨 좋은 주말 묵히기가 아까워 을지로~종로까지 오랜만에 데이트코스를 짜 보았다. 일단 점심은 먹었으니까 을지로4가 호랑이에서 커피 겟, 냠냠 굿 천천히 걸어서 익선동 잠시 산책했다가 다시 걸어서 종각 영풍문고 코스였다. 이중 제일 처음 방문한 카페 '호랑이'는 서울권에서 인기가 정말 많은 카페다. 메인 메뉴인 라떼 한잔 먹으려면 주문하고 나서도 2~30분은 기본으로 기다려야 하는 곳이다. 그만큼 카페 분위기나 다른 요소보다는 진짜진짜 맛으로 승부하는 카페..! 을지로카페 호랑이 인테리어 2~30년대 고오급 다방이 떠오르는 유니크한 인테리어가 너무 멋있다. 대신 너무 작아서 앞 테이블 마주보며 여유를 즐기기엔.. 나에겐 조금 부담스럽고 좁았다...

남양주카페 대너리스, 심야드라이브, 심야카페데이트 [내부링크]

남양주카페 대너리스, 심야드라이브, 심야카페데이트 야외에서 한강뷰 즐기기 좋은 카페, 대너리스. 남양주, 북한강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추석 연휴 중 가족들이랑 바람쐬러 나갔다가 알게 된 곳이다.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하기 좋다. 특히 연중무휴, 주차 편한 점, 밤 늦게까지 영업하는 등등 밤마실에 적격이다. 남양주 카페 대너리스 인테리어 맛 서비스 가격 커피 맛은 그냥 평범, 보통 수준.. 커피 맛보다는 북한강 뷰를 즐기거나 사진 찍으러 가기 좋은 곳이다. 근데 자리값이라기엔 가격은 좀 많이 비싼 편 같음 ㅠㅠ 카페 입구에 바로 주차할 수 있어 편하다. 그리고 발렛파킹 해주시는 직원 분 매우 친절하심..! 그리고 청정소독도 잘 되었..

두툼촉촉 일본식돈카츠, 안즈 페럼타워점 [내부링크]

안즈, 두툼촉촉 일본식돈카츠, 페럼타워점 프리미엄 돈카츠로 인기가 많은 을지로 페럼타워 안즈 다녀왔다. 웨이팅이 워낙 길어서 11시 10분에 도착. 그랬는데도 주문이 순식간에 밀려서 조금 늦게 주문했더니.. 음식도 늦게 나왔다.. 교훈 : 일찍 갔으면 일찍 주문하자. 안즈 위치 을지로입구와 종각사이 청계천 근처 페럼타워 지하1층이다. 안즈 후기 실내가 약간 어두침침하고 조도가 낮아서 아늑하다. 점심 먹기엔 너무 아늑한 분위기 같기도 한..ㅋㅋ 여러 종류의 돈카츠가 많은데 제일 잘 나간다는 "긴죠" 메뉴 시켰다. 긴죠가 지방 이름인 줄 알고 일본산이냐고 물어봤는데 정성을 다한, 최고의, 뭐 이런 뜻의 단어라고 한다. 이야기 나누면서 사부작사부작 돈까스 소스 만들기 깨를 으깨고 소스..

을지로종각 맛집리스트, 오로지라멘, 착한고기, 평래옥, 포비베이글 [내부링크]

을지로종각 맛집리스트, 오로지라멘, 착한고기, 평래옥, 포비베이글 금주 먹은 것들. 을지로, 종각에서 벗어날 수 없는 직장인이라 "점심 머먹지"는 늘 난제이다. 매일 리스트 적어놨다가 식당리스트 맛집리스트 돌려먹기 활용할 예정 1. 오로지라멘 종각본점 최근에 생긴 일본라멘집이다. 식재료는 일본산 안쓴다고 써져있음..ㅋㅋ 오로지라멘이 제일 인기메뉴인듯 하고 세트가 있어서 오로지점심세트 주문!! 뽀얀 국물의 라면인데 사골국물맛이 진해서 거의 우유같다. 고소하면서 약간 느끼한거 좋아할 경우 (=나같은 사람임 경우 좋아할 맛) 면발이 가는 것도 맘에 들었다. 세트로 나온 차슈동도 괜찮은 편 2. 착한고기 청계천 바로 맞은편 착한고기. 직장인에게 국룰인 돈까스, 제육을 점심메뉴로..

드라이브, 성북동카페, 조셉의커피나무 [내부링크]

드라이브, 성북동카페, 조셉의커피나무 요즘 같이 날씨 좋은 때, 가볍게 드라이브 즐기며 방문하기 좋은 카페를 다녀왔다. 조셉의커피나무 운영 메뉴판 커피류와 차 종류가 있는데 6~8천원 정도 형성되어 있다. 조셉의커피나무 맛 가격 인테리어 드라이브 코스로 다녀오기 좋고 유명한 바리스타 분이 운영하는 카페라 카페맛도 좋은 편이다. 케이크는 시판 치즈케익인 것 같고 주전부리도 많이 챙겨주심..혜자.. 근데 인테리어가 빈티지라고 하면 빈티지라고 할 수 있겠지만 조금 올드한 감성이긴 했다..ㅋㅋ 대신 찻잔같은 건 진짜 빈티지느낌. 커피맛도 좋지만 드라이브코스로 다녀오고 성북동에서 뷰를 즐기기에 적당히 좋은 카페였다. #성북동카페 #드라이브코스 #조셉의커피나무 #뷰..

분위기 힙한, 회식추천, 종각 해물점1978 [내부링크]

분위기 힙한, 회식추천, 종각 해물점1978 종로 청계천 인근에 회식, 모임하기 딱 좋은 곳이 생겨서 단체회식했다. 해물점 위치 및 정보 새벽 1시까지 운영이라 넉넉히 취기 즐기기 가능. 2층으로 되어있는데 좌석이 많진 않아서 초저녁엔 예약필수이다. 해물점 메뉴 조개, 문어, 해삼, 멍게 등 다양한 해물요리를 즐길 수가 있다. 사진은 못찍었지만, 자리에 앉자마자 웰컴드링크를 나눠주는데 이름이 "빈속에마시지마(?)" 마와 요거트같은 걸 섞어서 만든 주스인데 첫잔 먹기전에 위보호용으로 센스있게 챙겨주신다. ㅋㅋ 총평 장점: 음식 거의 다 맛있다. 그리고 분위기 힙하고 음악 좋다. 단점: 자리가 좁은 편이라 6인 이상 단체로 가기엔 조금 부족하다. 맨 처음에 시킨 성게알 기본..

직장인 다이어트식, 가벼운, 바비공방 [내부링크]

직장인 다이어트식, 가벼운, 바비공방 주말 내 지나치게 든든히 먹어 아직 배도 부르고 비도 많이 와서 몸이 무거운 월요일 아침. 가볍게 점심 해결하고 가뿐하게 오후를 시작해 보기 좋은 바비공방으로!!!️️️ 미래에셋 센터원빌딩 1층에 있다. 을지로역 부근에 2호점 생긴 걸로 아는데 거기는 포케메뉴가 없어서 1호점으로 가야 한다. 나는 포케가 먹고 싶고 가까운 1호점으로~c 을지로 바비공방 매장입구. 매장이 좀 협소한 편이라 많은 인원은 어렵고 2~3명 인원이 적당해 보인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은 하와이안 포케 메뉴!! 건강해지고 살빠지는 기분 풀충전️ 생연어큐브포케와 그릴드쉬림프포케 주문. #그릴드쉬림프포케 구운새우가..

을지로 인도요리, 점심추천, 이국적인 아그라(Agra) [내부링크]

을지로 인도요리, 점심추천, 이국적인 아그라(Agra) 미래에셋 센터원점에서 이색적인 점심 즐기기. 을지로 종각 명동 근방은 한식 맛집이 대세다. (한식처돌이는 너무 좋지만) 가끔 이색적인 메뉴를 즐기고 싶을 때 아그라 센터원점 아그라가 괜찮다. 맛도 어느 정도 보장되고, 손님들 방문하셨을 때 대접하는 느낌도 낼 수 있고, 평소랑 다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을지로 미래에셋 센터원점 아그라 가격 좀 비싼 편 맛 몇 가지 메뉴가 괜찮다. 인테리어 깔끔하고 분위기 좋다. 서비스 사람이 많은 점심시간에 실시간으로 대응이 안되는 편..ㅠㅠ 아그라 정보 평일에는 11:30분부터 운영하고 주말에는 운영을 하지 않는다. 역시 직장인픽.... ..

을지로 빈티지카페, 잔, 인테리어, 분위기 [내부링크]

을지로 빈티지카페, 잔, 인테리어, 분위기 점심먹고 나른한 오후였다. 을지로는 요새 감성 충만, 힙한 카페가 많아서 좋다. 가볼 데가 많다. "잔" 이라는 카페 이름답게 커피잔이 이색적이고 특징적인 카페다. 가서 내가 잔을 직접 고르고, 고른 잔에 커피를 마셔볼 수 있다. 을지로 잔 잔 기본정보 잔 메뉴판 잔 후기 카운터 옆에 잔을 모아놓은 찻장이 있다. 여기서 잔을 고른다. 이쁘고 빈티지한 잔이 엄청 많다. 디저트류. #을지로카페추천 #을지로빈티지카페 #을지로카페잔 #카페잔

최근 식단, 아침먹기, 그래놀라 중독 [내부링크]

최근 식단, 아침먹기, 그래놀라 중독 얼마 전에 건강검진 결과를 받았는데 생각보다 충격적이었다. 작년에 비해서 여러군데 비정상인데가 많이 생겼고 ㅠㅠ 무엇보다 위염이 심각했다. 약간의 위염 증세가 있어서 늘 불편함을 느끼긴 했어도 특별하게 아프고 괴롭지는 않았는데.. 이제 거의 만성이 되었다는 것이다. 위염에 무엇보다 중요한 게 규칙적인 식사와 스트레스 관리라고 해서 우선 아침 챙겨먹기를 실천하게 됐다. 정말 땡보처럼 하지만 다이어트도 하긴 해야 하니까..ㅋㅋ 다이어트겸 아침 챙겨먹는 식단으로 최근 식단을 기록해 봤다. 매일매일 사진찍어야 하는데 생각보다 잘 까먹는다... 식단 기록 출처 입력 11월 19일 해초샐러드를 곁들였던 점심식사 아마 이 이후로 제대로 날짜 박아서 기록하기 시작했던 듯..?! 1..

을지로,종각,청계천 성실한부엌에서 파스타리조또 먹기 [내부링크]

을지로,종각,청계천 성실한부엌에서 파스타리조또 먹기 #시그니처타워맛집 시그니처타워에 최근에 새로 생긴 이탈리아 레스토랑 #성실한부엌 다녀왔다. 사실 벌써 3번이나 방문했다. 무난해 보이는데, 은근히 발걸음 자주 하게 되는 그런 맛집으로 자리할 듯. 특히 키조개파스타나 리조또 같은 시그니처메뉴가 맛있다. 최근에 가본 데 중 제일 강추하는 식당. 성실한부엌 출처 입력 성실한부엌 기본정보 종로 시그니처타워 지하 1층 야외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서 회전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식당이다. 가게가 크진 않다. 2~30명 내외로 들어갈 수 있을 것 같고 최근에도 점심시간에 웨이팅이 심한 편은 아니다. 성실한부엌 메뉴 아래와 같이 키조개크림파스타, 크림리조또가 제일 베스트 메뉴인듯. 뭘 모르는 나같은 사람..

광화문종각시청 베트남현지느낌 띤띤(TinTin) [내부링크]

광화문종각시청 베트남현지느낌 띤띤(TinTin) 맛있는 거 못 잃어.. 광화문까지..... 사실 광화문까지 갈일은 아니고 바로 옆건물에도 지점이 있는데 시청에서 근무하는 친구와 점심을 먹기로 해서 #SFC띤띤을 방문했다. SFC 띤띤(TinTin) 출처 입력 띤띤 정보 종로, 광화문, 을지로 일대에 띤띤이 2군데 있다. 미래에셋 센터원 빌딩과, SFC 광화문점.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다. 띤띤 메뉴판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점심세트가 잘 구성되어 있어서 인원에 맞춰 세트메뉴를 고르면 간편하다.. 띤띤 요약평 #띤띤후기 서비스 원래는 센터원도 그렇고 SFC도 그렇고 조금 늦으면 웨이팅이 엄청나다. 그런데 최근엔 코로나 때문인지 입장이 스무스해진 것 같다. 대신 친구가 올때까지 밖에서..

꾸덕한 들깨국물, 영등포 호수삼계탕 [내부링크]

호수삼계탕, 꾸덕한 들깨국물, 영등포 아침에 병원진료를 다녀오니, 든든한 보양식이 생각나서 영등포 호수삼계탕을 다녀왔다. 다른 곳과는 달리 꾸덕한 삼계탕 국물로 유명함!! 칼국수도 들깨 칼국수 같은 꾸덕한 거 좋아하는 나의 최애삼계탕이다 ㅋㅋㅋ 영등포 호수삼계탕 출처 입력 위치정보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호수삼계탕주차 주차는 발렛이다. 가게 앞 대로변 발렛장소까지 가면 키 드리고 가면 된다. 주중엔 주차비가 있고, 주말엔 주차비가 받지 않는다는데 항상 주말에 가서 내본 적이 없다. 대로변을 지나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본관 실내 공간이 엄청 넓다. 뭔가 몇 백명은 수용할 수 있어보이는..ㅋㅋㅋ 호수삼계탕 요약평 #호수삼계탕 후기 서비스 그냥 보통이다.. 직원 분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