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nhappy의 등록된 링크

 hugnhapp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성도착의 원인과 치료 [내부링크]

성도착증의 원인과 치료 성욕은 식욕, 수면욕처럼 인간의 기본적 욕구이다. 하지만 아무리 본능적 욕구라 하더라도 성욕을 잘못 발산하게 되면 개인의 건강을 해칠 수 있고, 나아가 사회적으로도 많은 물의를 일으..

성도착증 전문상담 《허그앤해피》 [내부링크]

허그앤해피(Hug & happY) 성상담・부부상담・커플상담・일반심리상담 & 허그심리테라피 허그 앤 해피(Hug & happY)는 여러분 모두를 위해 존재합니다. 스스로도 어찌할 수 없는 심리적 문제가 있으신가요? 아무에..

프로이트의 심리성적발달단계와 성도착증 치료 [내부링크]

프로이트와 성(性), 심리성적발달단계와 성도착증 치료 정신분석학의 창시자 프로이트는 인간의 무의식을 움직이는 추동(drive)으로서의 본능적 욕구인 성욕을 강조하면서 성적 에너지를 리비도(libido)라 칭했다..

프로이트의 정신분석이론과 불안 문제 [내부링크]

프로이트의 정신분석이론과 불안 문제 정신분석 이론은 이상행동을 심리적 원인에 의해 설명한 최초의 체계적 이론이다. 따라서 현대 상담 및 심리치료의 효시라 할 수 있다. 창시자는 오스트리아의 유태계 의사..

교육 및 강의 신청 [내부링크]

어제와 다른 내일, 행복을 찾아드리는 허그앤해피(Hug & happY) " 생존을 위해서는 하루 4번, 안정을 유지하는데에는 하루 8번, 진정한 성장을 위해서는 하루 12번의 포옹이 필요하다. " - 버지니어 사티어 - ●..

상담 문의 [내부링크]

어제와 다른 내일, 행복을 찾아드리는 허그앤해피(Hug & happY) ● 상담 예약 신청 모든 상담은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 전화 및 문자로 상담 신청 : 010-8300-0507 ▷ 카카오톡 : 플러스친구로 상담 신청 ▷ 홈..

이용 안내 [내부링크]

● 상담 예약 ▶ 모든 상담은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 전화 예약 / 문자 예약 / 홈페이지 방문 예약 - 예약 전화 : 010-8300-0507 ▶ 상담 중에는 통화가 불가한 점 양해바랍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허그..

상담사 소개 [내부링크]

허그앤해피(Hug & happY) 대표 허유명 허그앤해피 대표 모아ECC 공동대표 심리상담사 심리분석사 중독심리상담사 NLP코칭상담사 국제공인 Prepare-Enrich 상담사 가정폭력상담사 인지행동치료사 내적치유상담사..

성적 취향이 아닙니다. 성중독입니다. [내부링크]

성적 취향이 아니라, 성중독입니다. 아래 글은 제 블로그에 올린 글을 캡처한 것입니다. 원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hugnhappy/221477024616 상담신청 010-..

<성중독> 성(性) 중독이 될 수 있는가? [내부링크]

성(性) 중독이 될 수 있는가? "골프 천재로 알려진 타이거 우즈" 유부남이었던 그가 아내가 아닌 다른 여성들과 성관계를 맺은 것이 뉴스화 된 적이 있다. 단순한 '불륜'으로 치부할 수도 있는 사건처럼 보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