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jikim의 등록된 링크

 hujiki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맨몸운동][홈트레이닝] 철봉, 턱걸이 [내부링크]

[맨몸 운동][홈트레이닝] 철봉, 턱걸이 안녕하세요!! 후지입니다. 오늘은 운동 글을 써볼까 해요. 코로나 19로 인해 헬스장에 가기 힘든 분들을 위해 맨몸 운동의 시작이자 끝이라 불리는 턱걸이에 대해 알아보..

[플레이] 다잉라이트 - 4편 (데이터주의) [내부링크]

[플레이] 다잉라이트 - 4편 안녕하세요! 후지입니다!! 벌써 다잉라이트 플레이도 4 회차네요. 그래도 아직 스토리가 많이 남은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하란의 좀비들을 소탕하러 가봅시다! 처음부터 새로운..

[플레이] 다잉라이트 3편 (데이터주의) [내부링크]

[플레이] 다잉라이트 3편 안녕하세요! 후지입니다. 오늘도 2편에 이어 다잉라이트를 해볼 건데요. 드디어 막 죽어나가기 시작했습니다. ㅠㅠ 역시 밤 시간의 하란은 무섭네요.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이 철조..

[플레이] 다잉라이트 2편 (데이터주의) [내부링크]

[플레이] 다잉라이트 2편 안녕하세요! 후지입니다!! 이번 편 부터는 와이프와 멀티로 진행하게 될 겁니다. 다잉라이트는 4인까지 멀티가 되니까 친구들과 함께 해보세요!! 시작하자마자 절 노려보고 있는 와이..

[플레이] 다잉라이트 1편 - 프롤로그 (데이터주의) [내부링크]

다잉 라이트 1편 - 프롤로그 안녕하세요!! 후지입니다! 오늘부터 다잉 라이트를 플레이해보려고 해요! 첫 플레이 리뷰인 만큼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첫 시작 GRE의 임무를 받는 크레인 임무의 목표는 카디르..

[플레이] 다잉라이트 - 6편 (멀티, 협동, 좀비, 스팀) [내부링크]

[플레이] 다잉라이트 - 6편 (멀티, 협동, 좀비, 스팀) 안녕하세요! 후지입니다!! 며칠 사정이 있어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지난 편 마지막에서 주인공 크레인이 GRE에 안티젠을 투하해달라고 요청했지만 GRE는 과..

[플레이] 다잉라이트 - 5편 [내부링크]

[플레이] 다잉라이트 - 5편 안녕하세요! 후지입니다!! 4편에서는 드디어 주인공이 GRE에 반기를 들며, 타워의 생존자들의 편으로 돌아섰습니다. 이제 주인공이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지는데요! 오늘도 좀비를 잡으..

와이프와 같이 재밌게 한 게임들 - 3편 [내부링크]

와이프와 같이 재밌게 한 게임들 - 3편 안녕하세요! 오늘도 코로나 19 때문에 밖에 나가기 힘든 여러분들을 위해 와이프와 함께 재밌게 했던 게임들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야 우리도..

와이프와 같이 재밌게 한 게임들 - 2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춥고, 코로나 19로 인해 나가기도 힘든 이 시기에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할만한 게임을 소개하려 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와이프와 같이 재밌게 한 게임들 2편입니다. 1. Green Hell..

와이프와 같이 재밌게 한 게임들 - 1편 [내부링크]

1. The forest 첫 번째 더 포레스트입니다. 와이프와 연애하던 시절 스팀에서 구입하고 바로 30시간 이상 일주일 안에 돌파한 게임입니다. 더 포레스트는 여객기 추락사고에서 유일한 생존자가 되어 정체를 알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