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bledreamer의 등록된 링크

 humbledream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무슨 사업을 할까 고민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국에 들어온 뒤로 계속 이런 저런 사업 구상중에 있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현재 무직인건 아닙니다. 현재 운영하고 있는 사업이 있어서 늘 밤 12시까지 컴퓨터 앞에서 일합니다. 하는 일이 오후에..

삼성 SSD 제품 수령후 이상으로 점검받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삼성 SSD 250G짜리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윈도우 설치하고 이리저리 테스트 해보니 생각보다 속도가 느린겁니다. 컴퓨터 세팅 문제인줄 알고 속도 빨라지게 하는 설정을 이리저리 많이 해 보..

한국 우체국 소포를 믿을 수 있을려나.. [내부링크]

지난주 목요일인가 우체국에 들러서 우체국 택배? 우체국 소포를 하나 서울로보냈습니다. 짧게 제 소개 하자면, 외국에서 10년 정도 살다가 최근 한국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적어도 한국에서 우체국 택배 보내는데..

중고 hdd 구매시 유의할 점+ HD Tune 벤치마크 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제가 사무실에 사용하는 노트북을 점검하면서 노트북용 하드디스크를 여러개 교체하기로 했었습니다. 그런데 노트북 댓수가 많다보니, 다 새걸로 구매하기는 부담이 되어서 인터넷에서 검색..

꿈꾸는자! 첫 블로그 시작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자(humble dreamer)입니다. 2018.10.26 첫 포스팅 오래전에 티스토리를 해보아야지 생각해서 계정만 만들어 놓았다가 거의 방치해 놓았는데 불편듯 '블로그를 해보아야지'라는 생각이 들어서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