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84의 등록된 링크

 hun8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1건입니다.

2차전지 양극재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지난 글에서 2차전지 핵심 양극재 관련주 소개에 앞서 개념에 관한 설명과 전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관련 종목을 보기 전에, 해당 글을 읽고 오시길 추천합니다.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이 글을 읽고 나면 남..

3D 프린터 관련주 대장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3D 프린터 관련주 종목들에 대해 알아볼까요? 향후 여러 산업에 활용될 황금 테마인 3D 프린터, 급등주로 부각할 황금종목들이 궁금하다면 놓치지 마세요.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이 글을 읽고 나면 남들보다 빠른..

폴디드줌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폴디드줌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애플이 잠망경식 폴디드 줌 카메라를 채택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향후 급등주로 부각될 황금종목들 놓치지 마세요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이 글을 읽고 나면 남들..

의료폐기물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요새 뜨는 의료폐기물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코로나 확진자 급증으로 인해 폐기물도 그에 따라 증가하기에 관련 사업을 하는 업체들이 향후 급등주로 황금종목들로 부각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축하합니..

음압병실 관련주/음압병동 관련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음압병동/음압병실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급증하면서 병상과 의료인력 수급에도 비상이 걸렸다. 병상 부족 상황으로 인해 향후 급등주로 부각할 황금종목이 궁금하다면 이번 글 놓..

메디컬아이피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요새 뜨는 메디컬아이피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X-Ray 기반으로 한 코로나 바이러스를 진단하는 기술을 개발. 앞으로 급등주로 부각할 황금종목들이 궁금하다면 놓치지 마세요.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이..

카모스타트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카모스타트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코로나 19 치료제로 개발 중인 카모스타트가 치료효과에 대한 유효성을 확인했다는 소식. 앞으로 급등주로 부각할 황금종목들이 궁금하다면 놓치지 마세요 (축하합니다..

태양전지 관련주/페로브스카이트 관련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태양전지 페로브스카이트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태양광 사업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는 만큼 '페로브스카이트'에 대한 수혜가 예상되는 만큼 앞으로 급등주로 부각할 황금종목들이 궁금하다면 놓치지..

MLCC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MLCC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IT기기에는 없어서는 안될 핵심 부품 중 하나인 MLCC 관련종목들이 향후 수혜가 기대될 것으로 전망. 급등주로 부각할 황금종목들이 궁금하다면 놓치지말고 읽어보세요. (축..

중국 광군제 관련주/화장품 관련주 TOP 7 정리 [내부링크]

중국 광군제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국내 주요 화장품 기업들이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에서 매출 기록을 새로 쓰게 되면서 앞으로도 급등주로 부각할 황금종목들이 궁금하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탄소중립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탄소중립 관련주 TOP 7 총정리 전 세계적으로 지구 위에 살고 있는 인류에게 이제 기후위기는 피할 수 없이 가까이 오게 되며, 국내 정책 방향이 '그린뉴딜'로 가게 되면서 탄소배출권, 탄소중립 관련주 종목들에..

라이다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라이다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자율주행의 핵심으로 주목해야 할 라이다, 앞으로 급등주로 부각할 황금종목들이 궁금하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이 글을 읽고 나면 남들보다 빠른..

씨앤팜 관련주/니클로사마이드 관련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씨앤팜 관련주/ 구충제 성분인 니클로사마이드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주목해야 할 코로나 19 치료제, 앞으로 급등주로 부각할 황금종목들이 궁금하다면 놓치지 말고 미리 준비하세요. (축하합니다! 여러..

구리 관련주/철강 관련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철강 관련주/구리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수요가 증가해서 수혜를 얻을 급등주로 부각할 황금종목들이 궁금하다면, 놓치지 말고 미리 준비하세요.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이 글을 읽고 나면 남들보다 빠..

태양광 관련주/ESS 관련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태양광 관련주/ESS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그린뉴딜 정책 최대 수혜인 급등주로 부각할 황금종목들이 궁금하다면, 놓치지 말고 미리 준비하세요.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이 글을 읽고 나면 남들보다 빠른..

바이오엔테크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바이오엔테크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화이자와 코로나 백신 공동개발 중인 바이오엔테크 관련주로 부각되는 황금 종목들이 궁금하다면, 이 기회 놓치지 말고 미리 준비하세요.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이..

드라이아이스 관련주/액체질소 관련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드라이아이스 관련주/액체질소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드라이아이스 관련주로 부각되는 황금 종목들이 궁금하다면, 놓치지 말고 미리 준비하세요.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이 글을 읽고 나면 남들보다 빠..

치매 관련주/알츠하이머 관련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치매 관련주/ 알츠하이머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치매 관련주로 부각되는 황금 종목들이 궁금하다면, 이 글을 놓치지 말고 미리 준비하세요.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이 글을 읽고 나면 남들보다 빠른 정..

골판지 관련주/포장 관련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골판지 관련주/포장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골판지 관련주로 부각되는 황금종목들이 궁금하다면, 이 글을 읽어보고 미리 준비하세요.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이 글을 읽고 나면 남들보다 빠른 정보력을..

바이오디젤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바이오디젤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바이오디젤 관련주로 부각되는 황금 종목들이 궁금하다면, 이 글을 읽어보시고 미리 준비하세요.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이 글을 읽고 나면 남들보다 빠른 정보력을 얻..

전동킥보드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전동킥보드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퍼스널 모빌리티 시장 강세, 전동킥보드 황금 5종목이 궁금하다면? (축하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남들보다 앞선 정보력을 얻을 것입니다) 주식시장에서는 정..

블랙프라이데이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2020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과 할인 사이트를 알고 싶다면? 블랙프라이데이 관련주 TOP 5 황금종목이 궁금하다면? (축하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남들보다 앞선 정보력을 얻을 것입니다) 주식시장에서..

11번가 관련주/아마존 관련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아마존/11번가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11번가 관련주로 부각되는 황금 종목들이 궁금하다면, 이 글을 충분히 읽어보시고 준비하세요.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이 글을 읽고 나면 남들보다 빠른 정보력을..

온라인교육 관련주/원격수업 관련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요새 뜨는 온라인 교육, 원격수업 관련주 TOP 5에 대해 알아볼까요? 원격수업 관련주 황금 5종목을 미리 준비하려면? (축하합니다!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은 남들보다 앞서 원격수업 관련 종목에 대해 알 수 있습니..

미니 LED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요새 뜨는 마이크로, 미니 LED 관련주 TOP 5에 대해 알아볼까요? 미니 LED 관련주 황금 5종목을 미리 준비하는 건 쉬워요! (축하드립니다! 이 글을 읽으실 분들은 남들보다 앞선 정보력을 얻을 것입니다) - 5G 관..

RCEP 관련주 수혜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어떻게 하면 RCEP 테마 관련주 황금 5종목들을 준비할 수 있을까요? (축하드립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은 남들보다 앞선 정보력을 얻을 것입니다.)  요새 뜨고 있는 RCEP 협정이란? RCEP란 역내포괄적경제동반..

금태섭 관련주 테마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금태섭 관련주 TOP 7 총정리 최근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해 새로운 정치 길을 걸어가는 금태섭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내년 2021년 보궐선거를 앞두고 서울시장 후보군에 이름을 올리며..

주식 투자/정보 공유 오픈카톡 채팅방 개설 1달차 (티스토리 꿀팁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2020년 10월 6일 오픈 카톡방이 처음 개설된 지 어느덧 한 달하고 2주 정도 지났네요. 그동안 저에게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 블로그 :..

CMO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CMO 관련주 TOP 5 총정리 최근 코로나 19 백신에 대한 긍정적인 소식이 잇달아 전해지며 CMO(위탁생산)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기대감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관련주, 글 하단 위치) 목차 번호 누르면, 해..

지엘라파 관련주/스푸트니크V 관련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지엘라파 관련주 TOP 5 총정리 국내 바이오 기업 '지엘라파'가 러시아의 코로나 백신을 생산하기로 밝히며'스푸트니크V 지엘라파 관련주 종목'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관련주, 글 하단 위치) 목차 번호 누..

일라이 릴리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일라이 릴리 관련주 TOP 5 총정리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제약업체 일라이 릴리의 치료제를 승인하며 국내 일라이 릴리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관련주, 글 하단 위치) 목차 번호 누르면, 해..

겨울 관련주/한파 관련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겨울 한파 관련주 TOP 10 총정리 올해는 빠른 추위가 찾아오면서 겨울 식품, 난방기기 등 겨울 한파 관련주 종목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글 하단, 관련주 위치) 목차 번호 누르면, 해당 부분으로 이동..

온실가스 관련주/탄소배출권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온실가스 탄소배출권 관련주 TOP 7 전 세계적으로 그린뉴딜 정책이 부흥하며 탄소배출권 시장 5년 새 18배↑, 국내 탄소배출권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글 하단, 관련주 위치) 목차 번호를 누..

전기자전거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전기자전거 관련주 TOP 5 총정리 환경규제가 가속화하는 전 세계에서 친환경 이동수단에 대한 관심이 전기자전거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전기자전거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글 하단, 관련주 위..

우상호 관련주 테마주 TOP 3 총정리 [내부링크]

우상호 관련주 TOP 3 총정리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내년 4월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를 시사해 국내 우상호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글 하단, 관련주 위치) 목차 번호 누르면, 해당 부..

공공와이파이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무료 공공 와이파이 관련주 TOP 5 총정리 ① 아이즈비전 031310 무선호출사업, PC통신사업, 이동통신에 관한 연구 및 부가서비스 기술의 개발업을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 자회사를 통해 정보통신기기의 제조..

바이오플라스틱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바이오플라스틱 관련주 TOP 7 총정리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그린뉴딜 정책이 핵심정책으로 자리잡으며 플라스틱 재활용, 대체에 대한 관심↑ 플라스틱 재활용, 바이오 플라스틱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관심..

후쿠시마 오염수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① 시노펙스 025320 나노기술 소재부품 전문기업으로 FPCB 사업, 멤브레인 필터 및 수처리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 세계 최고 수준의 여과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생산 효율성 제고에 대한 솔루션 제공 중 시노..

테슬라 솔라루프 관련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솔라루프 관련주 TOP 5 총정리 세계 최대 전기차 회사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가 솔라루프는 차기 킬러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솔라루프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관련주, 글 하단 위치) 목차..

가상화폐 비트코인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가상화폐 비트코인 관련주 TOP 5 가상화폐(암호화폐)의 대표주자 격인 비트코인 가격이 올해 90%가량 상승하며 국내 가상화폐, 비트코인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주식시장에서는 정보가 생명력입..

조류독감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조류독감 관련주 TOP 7 총정리 최근 국내서 2년 8개월 만에 고병원성 조류독감 발생으로 주식 시장에선 조류독감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글 하단, 관련주 위치) 목차 번호 누르면, 해당 부분..

스마트시티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스마트시티 관련주 TOP 7 총정리 문재인 대통령이 한국판 뉴딜을 통해 스마트시티 구축을 위해 2025년까지 10조 원을 투자, 국내 스마트시티 관련주 종목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관련주 글 하단 위치) 목차..

조림사업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조림사업 관련주 TOP 7 총정리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국내 '조림사업 수혜주'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쏠리는 중입니다. 향후, 한국판 뉴딜정책 중 핵심인 그린뉴딜 정책과 더불어..

콜드체인 관련주/의료용 냉동고 관련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콜드체인 / 의료용 냉동고 TOP 7 총정리 독감 백신의 상온 노출 사고를 계기로 백신 관리 전반에 대한 부실이 드러나면서 국내 '콜드체인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목차 번호를 누르면, 해당..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총정리 정부와 부산시 활동으로 동남권 신공항 건설을 추진한 지 벌써 25년, 선거 때마다 단골 공약으로 나오는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종목들에 관심이 쏠린다. ※목차 번호 누르면,..

마리화나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마리화나 관련주 TOP 5 총정리 미국 대선을 앞두고 마리화나 합법화 발언이 보도되자 '국내 마리화나 관련주' 종목들에 관심이 쏠린다. (조 바이든 당선 시, 비범죄 할 예상) ※ 목차 번호 누르면, 해당 부..

마이크로바이옴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마이크로바이옴 관련주 TOP 7 총정리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춘 마이크로바이옴 면역증진 제품 상용화에 따른 기대감과 함께 트럼프의 코로나 19 확진 판정으로 '마이크로바이옴 관련주' 종목들에 관심이 쏠..

유전자 가위 관련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유전자 가위 관련주 총정리 & 분석 끈임없이 성장중인 유전제치료제 시장, 특히 주목할 바이오 분야인 '유전자 가위 관련주' 종목들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 목차 번호 누르면, 해당 부분으로 이동※..

서대구 역세권 개발 관련주 테마주 TOP 3 총정리 [내부링크]

서대구 역세권 개발 관련주 총정리 대구시가 추진하는 14조 원의 대역사인 '서대구 역세권 개발사업'이 본격화 되면서 개발 사업에 참여하는 관련주 종목들에 관심이 쏠린다. ※ 목차 번호 누르면, 해당 부분..

세종시 관련주 테마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세종시 관련주 TOP 7 총정리 & 분석 최근 정부가 행정수도 이전을 세종으로 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세종시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목차 번호를 누르면, 해당 부분으로 이동※ 목차 ..

해저터널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해저터널 관련주 TOP 7 총정리 & 분석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해저터널 관련주'에 대한 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목차 번호를 누르면 해당 부분으로 이동※ ▷해저터널 관..

존슨앤존슨 관련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존슨앤존슨 관련주 총정리& 분석 신종 코로나 19 백신 후보물질에 대해 최종 임상시험 3상을 시작하며 미국 제약사 '존슨앤존슨'에 관심이 쏠린다. ※ 목차 번호를 누를 경우, 해당 부분으로 이동※ 목차..

원희룡 관련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원희룡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 분석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원희룡 관련주' 소개글로 최근 제주도지사 원희룡 의원이 대선 출마 뜻을 선보이며 테마주 종목들이 상승세를 보..

아프리카 돼지열병 관련주 테마주 7종목 총정리 [내부링크]

아프리카 돼지열병 관련주 TOP 7 분석 최근 강원 화천군 양돈농장에서 '아프리카 돼지열병(ASF)'이 발생하면서 국내 돼지열병 관련주들의 주가 상승세가 예상된다. ※목차 번호를 누르면, 해당부분으로 이동※..

셀트리온 주가 전망, 매수 기회일까? [내부링크]

셀트리온 (068270) 주가 분석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셀트리온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셀트리온은 3사 합병 계획과 지난 8일 개발 중인 '코로나 19' 항체치..

휴마시스 주가 전망 (205470) 진단키트 매수 기회 [내부링크]

휴마시스 주가 (205470)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휴마시스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휴마시스는 최근 코로나 19∙독감 진단키트 수출허가 획득으로 진단키트 관련..

쏠리드 주가 전망 (050890) 5G 핵심 [내부링크]

쏠리드 (050890) 주가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쏠리드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쏠리드는 최근 디지털 뉴딜 정책 중 핵심인 5G 관련주로 굉장히 이슈 있는 종목인데..

케이엠더블유 주가 전망 (032500) 5G 핵심 [내부링크]

케이엠더블유 (032500) 주가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케이엠더블유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케이엠더블유는 국내 대표적인 5G 인프라 구축 핵심 관련주로서 굉장히..

김경수 관련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김경수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 분석  이번 글은 '김경수 관련주' 소개글로 친문의 핵심주자로 차기 대권에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되며 관련 테마주 종목들이 상승세를 보이는 중인데요. ※ 목차 번호를..

효성중공업 주가 전망 (298040) 매수 기회 [내부링크]

효성중공업 (298040) 주가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효성중공업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효성중공업은 대표적인 정부의 그린뉴딜 정책과 관련해 수혜 종목으로 기대..

이엠코리아 주가 전망 (095190) 매수 기회일까? [내부링크]

이엠코리아 (095190) 주가 전망 분석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이엠코리아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엠코리아는 그린뉴딜을 선도할 강소기업으로 국내 수소차 관..

현대차 주가 전망 (005380) 얼마나 오를까? [내부링크]

현대차 (005380) 주가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현대차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현대차는 그린 모빌리티의 핵심 기업으로 꼽히며 그린뉴딜 정책의 직접적인 관련주..

제넥신 주가 전망 (095700) 백신 임상 [내부링크]

제넥신 (095700) 주가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제넥신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넥신은 최근 코로나 19 사태 이후 DNA백신으로 개발 중인 'GX-19'로 국내 코로나..

신풍제약 주가 전망 (019170), 코로나 치료제 [내부링크]

신풍제약 (007570) 주가 전망 분석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신풍제약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풍제약은 최근 코로나 19 사태 이후 자체 개발 신약 '피라맥스'로..

한화솔루션 주가 전망 바이든 수혜, 매수 기회 [내부링크]

한화솔루션 (009830) 주가 분석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한화솔루션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화솔루션은 최근 '니콜라 주가 급락' 이후 관련 테마로서 하락세를..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얼마나 오를까? [내부링크]

SK하이닉스 (000660) 주가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SK하이닉스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SK하이닉스는 국내 대표 반도체 생산 업체로서 시가총액이 60조 원가량으..

후성 목표 주가 전망 (093370) [내부링크]

후성 (093370) 주가 전망 분석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후성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후성은 전기차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2차전지 관련주로도 굉장히 이슈가 있..

SK이노베이션 주가 전망 (096770) 매수 기회 [내부링크]

SK이노베이션 (096770) 주가 전망 분석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SK이노베이션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SK이노베이션은 국내 대표적인 2차전지·배터리 관련 주식..

삼성SDI 주가 전망 (006400) 매수 기회일까? [내부링크]

삼성SDI (006400) 주가 분석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삼성SDI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삼성SDI는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3대장으로도 굉장히 이슈 있는 종목인데..

유니슨 주가 전망 (018000) 그린뉴딜 풍력 [내부링크]

유니슨 (018000) 주가 분석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유니슨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유니슨은 최근 그린뉴딜, 풍력발전 관련주로 이슈가 있는 종목인데요. 유니..

두산중공업 목표 주가 전망 (034020) 그린뉴딜 [내부링크]

두산중공업 (034020) 주가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두산중공업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두산중공업은 최근 문재인 대통령이 다녀가면서 이슈가 있는 종목인데요...

그린뉴딜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그린뉴딜 관련주 대장주 분석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한국판 뉴딜 중 핵심인 '그린뉴딜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총정리 추천 10 종목'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린뉴딜 정보..

폐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폐배터리 관련주 TOP 10 총정리 배터리를 중심으로 차세대 모빌리티 시장이 급격히 커져 '폐배터리' 시장이 본격적으로 열린다. 그린뉴딜의 중심에 설 거라는 전망도 나오며 폐배터리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넷마블 목표 주가 전망 (251270) 빅히트 상장 호재? [내부링크]

넷마블 (251270) 주가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넷마블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넷마블은 최근 게임·방탄소년단·빅히트 상장 관련주로이슈가 있는 종목인데요...

천보 주가 전망 (278280) 2차전지 전해질 [내부링크]

천보 (278280) 주가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천보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천보는 전기차 배터리, 2차전지 관련주로 이슈가 있는 종목인데요. 천보 최신 정보와..

에코프로비엠 주가 전망 (247540) 2차전지 [내부링크]

에코프로비엠 (247540) 주가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에코프로비엠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에코프로비엠은 최근 2차전지, 전기차 관련주로 굉장히 이슈있는 종목..

주사기 관련주/분말주사제 관련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주사기/분말주사제 관련주 TOP 10  최근 화이자, 모더나 등 여러 코로나 백신 소식으로 인해 추후 유통과 상용화를 위한 '주사기, 분말주사제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관련주, 하단 위치) ..

크래프톤 상장 관련주 총정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크래프톤 상장 관련주 분석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크래프톤 상장 관련주 종목들과 더불어 크래프톤 시가총액, 공모주, 상장 정보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IPO시장..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자율주행 관련주 TOP 7 총정리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추전 7 종목 총정리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문재인 정부, 한국판·그린·디지털..

BBIG 뉴딜펀드 관련주 대장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한국판 뉴딜펀드 관련주 총정리 & 분석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한국판 뉴딜정책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K뉴딜, BBIG)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文대통령, 한국판 뉴딜 최근 주..

사노피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 5 [내부링크]

사노피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사노피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노피 관련주식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가운데 그 이유에 대해 알아보죠..

추석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추석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추석 관련주 테마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추석 맞아 물량 확대에 수익 기대감↑ 최..

시노팜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 5 [내부링크]

시노팜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코로나 백신 '시노팜' 관련주 대장주 핵심 5종목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코로나 백신 승기는 中 시노팜? 최근 주식시장에서..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요새 뜨는 수소차 관련주 TOP 10에 대해 알아볼까요? 어떻게 하면 수소차 테마 관련주 황금종목들을 준비할 수 있을까요? (축하드립니다! 이 글을 읽는 분들은 남들보다 앞선 정보력을 얻을 것입니다) 수소차 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청약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상장일 공모주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관련주 총정리' 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박 공모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최근 주식..

마스크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마스크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코로나·미세먼지 테마 마스크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코로나 재확산, 마스크·손소독제 급증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수도권..

방탄소년단 관련주 총정리 TOP 7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빌보드 석권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방탄소년단(BTS)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BTS) 관련주 최근..

김동연 관련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김동연 관련주 테마주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김동연 관련주 테마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성산업 128820 - 2010년 6월에 설립된 회사로서 석유가스 및 기계..

이재명 관련주 대장주 TOP 5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재명 관련주 테마주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재명 관련주 주식 종목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이재명, 차기 대선후보 1위 최근 주식..

5G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5G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5G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5G 시장, 2026년 1000조 최근 주식시장에..

데이터 댐 관련주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미스터 훈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데이터 댐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디지털 뉴딜 핵심, 데이터 댐 최근 주식..

폐기물 관련주 대장주 TOP 8 총정리 [내부링크]

폐기물 관련주 TOP 7 총정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폐기물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태풍·코로나·M&A, 폐기물 관..

희토류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희토류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트럼프 vs 틱톡, 미중무역갈등 심화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기..

틱톡 관련주 총정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틱톡 관련주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틱톡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MS), 틱톡 인수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7종목 총정리 [내부링크]

미스터 훈, 전고체 배터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배터리 혁명, 전고체 배터리 최근..

노바백스 관련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노바백스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노바백스, 코로나 백신 임상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노바백스..

전자결제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자결제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언택트, 전자결제 주도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신종..

2차전지 관련주 대장주 TOP 7 [내부링크]

2차전지 관련주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2차전지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2차전지 관련주 강세, 테슬라 고공행진 최근..

여행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여행 관련주 대장주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행 관련주 테마주 수혜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행 재개 기대감 최근 주식..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주 TOP 7 [내부링크]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주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코로나, 재택근무 증가 최근 주식..

택배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택배 관련주 대장주 TOP 7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택배 관련 주식들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선 택배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코로나 재확산,..

탄소나노튜브 CNT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CNT 탄소나노튜브 관련주 대장주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탄소나노튜브, CNT 도전재 관련주 대장주 핵심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CN..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나파모스타트 코로나 19 치료제 최근 주..

모더나 관련주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모더나 관련주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더나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코로나 19 백신 개발, 모더나 최근..

진단키트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셀트리온, 코로나 진단키트 美출시 최근..

4대강 복원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4대강 복원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文대통령, 4대강 복원 발언 최근 주식시장에서..

화이자 관련주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화이자 관련주 대장주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화이자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화이자 백신 성공 눈앞? 최근..

VR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VR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정부가 국무총리 주재로 열리는 '제1차 규..

렘데시비르 관련주 대장주 TOP 7 알아보기 [내부링크]

렘데시비르 관련주 대장주 제약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렘데시비르 관련주 종목들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19 백신 최근 주..

이낙연 관련주 대장주 TOP 5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낙연 관련주 테마주 TOP 5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낙연 관련주 주식 종목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죠. 이낙연 차기 대선후보 최근 주식..

김부겸 관련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김부겸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총정리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더불어민주당의 김부겸 의원이 민주당 당대표 출마 선언을 하며 관련주..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TOP 5 총정리 신종 코로나 19 백신 후보물질에 대해 임상 3상 결과보고가 나올 것으로 기대되며 글로벌 제약사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종목들에 관심이 쏠린다. ※목차 번호를 누르면..

SK바이오사이언스 상장 관련주 TOP 3 총정리 [내부링크]

SK바이오사이언스 상장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SK바이오사이언스 상장, 상장일, (IPO) 관련주 종목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상장 관련주!!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상장 총정리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투자자들사이에서 2020년 IPO 역대급 3대장이라 불리는 SK바이오팜,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카카오게임..

생수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필독 [내부링크]

" 생수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수혜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인천 수돗물 유충 피해로 인해 전국적으로 수돗물에 대한 걱정과 우려가 커..

홍수 관련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필독 [내부링크]

" 홍수 관련주 테마주 수혜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중국 남부지역에 40일 넘게 지속된 폭우로 최악의 홍수가 발생함과 동시에 전 세계..

해상풍력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필독 [내부링크]

해상풍력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총정리 & 분석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문대통령이 한국판 뉴딜 보고대회에서 그린뉴딜 정책의 중요성을..

혈장치료제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혈장치료제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중앙방역대책본부가 혈장치료제 개발을 위한 혈장 공여에 950명의 완치자..

전기차 대장주 관련주 TOP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전기차 회사인 테슬라의 연이은 주가 행진과 정부의 한국판 뉴딜 보고(그린 뉴딜 정책)로 2025년까지 전기차 113..

디지털 뉴딜 관련주 수혜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디지털 뉴딜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디지털 일자리를 마련해 고용위기에 대응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넷플릭스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넷플릭스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코로나 19 사태에도 수혜를 본 미디어 플랫폼 넷플릭스와 더불어 CJ ENM과 JTBC..

언택트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언택트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코로나 19 사태 장기화로 인해 온라인 시장(금융, 쇼핑, 결제) 확대와 더불어 한..

골프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 7 핵심종목 [내부링크]

" 골프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코로나 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들어가면서 대다수 산업 업종이 어려움을 겪..

그린뉴딜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그린뉴딜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文대통령이 2025년까지 73.4兆투입과 일자리 66만 개 창출 목표로 하는 그린..

서정협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TOP 5 [내부링크]

" 서정협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박원순 시장 사망으로 서정협 부시장이 서울시를 9개월간 서울시장 권한대행으로..

오세훈 관련주 테마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오세훈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故박원순 시장의 사망 소식으로 인해 차기 대권주자와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대한..

음압병실 관련주 대장주 TOP 6 총정리 [내부링크]

음압병실 관련주 대장주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음압병실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음압병실 관련주, 코로나19 재확..

인공태양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인공태양 관련주 총정리 & 분석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핵융합, 인공태양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인공태양 관련..

스마트팜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스마트팜 관련주 수혜주 총정리 & 분석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미래 농업의 첨단화 자동화 구축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이는 스마트..

햄버거 병 관련주 수혜주 TOP 5 총정리 핵심종목 [내부링크]

" 햄버거병 관련주 수혜주 총정리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경기도 안산시 한 유치원에서 발병한 집단 식중독. 그중 대다수가 햄버거병 증..

헬륨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Feat. 미중 무역전쟁) [내부링크]

헬륨가스 관련주 대장주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헬륨 관련주 종목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중국이 미국 의존도가 높..

이재명 관련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이재명 관련주 TOP 5 총정리 & 확인 차기 대권주자 1위 '이재명 관련주' 종목들에 관심이 쏠린다. 차기 대통령 선호도 조사에서 20%로 이낙연 대표를 누르고 석 달째 선두를 달리는 중 ※ 목차 번호 누르면,..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 분석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기차 10만 시대, 충전소..

보톡스 관련주 총정리 TOP 7 핵심종목 (Feat. 메디톡스 대웅제약) [내부링크]

" 보톡스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핵심종목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메디톡스의 주유 제품으로 보톡스 시장 1위를 놓치지 않았던 메디톡신..

2차전지 관련주 대장주 핵심종목 알아보기 [내부링크]

" 2차전지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테슬라 주가가 끝없이 상승하여 시가총액 세계 1위로 등극하며 전기차 시장에 대..

돼지독감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 5 핵심종목 [내부링크]

" 돼지독감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총정리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코로나 19에 이어 신종 돼지독감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관..

한한령 해제 수혜주 관련주 총정리 TOP 7 핵심종목 [내부링크]

" 한한령 해제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그간 미중 갈등으로 인해 실적이 좋지 않았던 한국 화장품, 콘텐츠 회사들..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총정리 TOP 5 핵심종목 [내부링크]

" 아스트라제네카 관련주 수혜주 테마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프랑스, 독일 등을 비롯한 4개국이 백신 동맹을 맺고 아스트라제네카에..

5G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 7 핵심종목 [내부링크]

" 5G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향후 사회를 이끌어갈 5G 시대를 더불어 美 인프라 투자계획안에 5G 통신을 포함하며..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내부링크]

"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많은 화제를 일어날 때마다 등장하는 윤석열 검찰총장 관련주 테마주들이 상승세..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 5 필독 [내부링크]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수소 트럭 업체 '니콜라'가 다음 달 애리조나주 공장 건설을 시작한다는 소식과..

테슬라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테슬라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전기차 시장이 테슬라를 중심으로 확대됨과 더불어 테슬라 주가가 끝없이 상승하..

고체연료 관련주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체연료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청와대에서 28일부터 우주..

비보존 관련주 및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비보존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비마약성 진통제 '오피란제린(VVZ-149)'의 미국 임상 재도전으로 인해 비보존 관..

덱사메타손 관련주 TOP 5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 덱사메타손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코로나 19 중증환자의 사망률을 크게 낮춰준다는 시험 결과로 인해 덱사메타..

랄록시펜 라록시펜 관련주 TOP 5 총정리 (Feat. 코로나 치료제) [내부링크]

라록시펜 관련주 수혜주 총정리 & 분석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코로나 19 억제 효과가 있다는 랄록시펜 관련주 종목들이 상승세를 보..

디지털뉴딜 관련주 수혜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 디지털 뉴딜 관련주 수혜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은 한국판 뉴딜 중 핵심인 디지털 뉴딜 관련주 종목들이 상승세를 보이는 중인데요. 디지..

탄소배출권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탄소배출권 관련주 테마주 수혜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가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미국 전 부통령이었던 조 바이든이 미국 민주당 차기 대선주자 후보로 확정되면서 탄소배..

드론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 7 종목은? [내부링크]

" 드론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 시장에서는 드론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이 상승세를 보이는 추세인데요. 최근 정부가 코로나..

조 바이든 관련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조 바이든 관련주 TOP 5 총정리 미국 대선을 앞두고 국내 증시는 '조 바이든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한반도 문제를 놓고 두 후보의 시각차가 다르기에 전 세계는 물론 동북아 정세에..

태양광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태양광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총정리 & 분석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태양광 관련주 종목들이 상승세를 보이는 중인데요. 한국판 뉴딜..

BCG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 (Feat. 불주사) [내부링크]

" BCG 관련주 테마주 " BCG 백신이 코로나 19를 예방할 수 있다는 연구가 잇따라 나오고 있으며 몸안의 면역 체계를 활성화시켜 바이러스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한다는 것, BCG 일명 '불주사'라고 일반인들..

풍력발전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 7 필독 [내부링크]

풍력발전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정부가 '한국판 뉴딜'을 위해 언택트와 디지털과 더불어 친환경 관련 일자리를 집중적으로 마련하겠다는 그린 뉴딜 정책을 내세우면서 신재생 에너지, 전기차와 수소차 등 관..

소부장 관련주 수혜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소부장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 일본이 결국 우리 정부가 지난달 말까지 요구한 수출규제 철회 관련 입장 요청에 대한 답변을 회피, 일본 교도통신에 따르면 일본 측은 한국 정부가 5월 31일을 기한을 요청한..

카타르 LNG 선박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카타르 lng선박 수주 관련주 수혜주 " 코로나 19 사태로 조선 시장이 급격히 둔화됐지만, 주요 프로젝트가 발주되면 하반기에는 정상화될 것으로 전망. 특히, 신규 lng플랜트 물량이 2023년까지 1억 톤 이상에..

태풍 장마 관련주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 태풍 장마 관련주 및 테마주 TOP 7 " 이제 여름이 다가오면서 장마, 태풍 기간도 동시에 오면서 계절적 테마를 타는 주식 종목들의 관심은 상승세를 보입니다. 대표적으로 태풍 장마로 인해 수혜주 종목들은 농..

비브리오 패혈증 관련주 확인해봐요. [내부링크]

" 비브리오 패혈증 관련주 " 5월부터 9월까지 특히 여름에 많이 발생하는 질병 비브리오 패혈증, 올해 첫 비브리오 패혈증으로 인해 사망자가 발생해 각별한 주의를 가져야 할 필요성 " 올해 비브리오 패혈증 첫..

지소미아 관련주 및 수혜주 TOP 5 알아보자 [내부링크]

" 지소미아 관련주 TOP 5 " 한국 정부가 일본에 요청한 수출 규제 해제에 관해 일본이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아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 즉, 지소미아 중단 카드가 나올 가능성 있어 " 한일 지소미아 종료 여부..

대두 관련주 TOP 5 총정리 (Feat. 미중 무역전쟁) [내부링크]

" 대두 관련주 TOP 5 " 미국과 중국의 갈등 우려, 미중 무역전쟁이 발생할 경우에 따라 관련주들이 강세 미중 무역전쟁 수혜주인 닭고기, 돼지고기, 대두, 희토류, 반도체 관련주 종목들 주목 " 미중 무역전쟁..

그린뉴딜 정책 리모델링 관련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그린리모델링 관련주 수혜주 TOP 5 " 정부의 그린 뉴딜 정책이 한국판 뉴딜정책에 포함된다는 발표와 더불어 그린 뉴딜 정책의 탄력은 지속적으로 상승세 예상 그린 뉴딜정책은 신재생에너지인 태양광, 풍력을..

현대차 GBC 관련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현대차 GBC 관련주 " 현대차 그룹의 신사옥인 글로벌비즈니스센터(GBC)는 지하 7층~ 지상 105층 규모로 국내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지어질 예정, GBC 관련주 종목들 장기적 관점에서 주목 "서울시 현대차 GBC..

돼지고기 관련주 TOP 5 총정리 (Feat. 미중 무역전쟁) [내부링크]

" 돼지고기 관련주 TOP 5 " 최근 미중 간의 갈등이 고조되면서 미중 무역전쟁이 다시 일어나는 것이 아닌가, 돼지고기 관련주 종목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는 추세 작년 미중 무역전쟁에서도 닭고기, 돼지고기 관련..

홍콩 국가 보안법 관련주 TOP 5 총정리 (Feat. 희토류) [내부링크]

" 홍콩 국가보안법 관련주 " 중국의 홍콩 국가보안법 제정 시도를 놓고 미, 중간 충돌 위험이 고조되는 가운데 홍콩 국가보안법 관련주로 희토류 관련주가 강세 중국 정부의 홍콩 국가보안법 제정 추진으로 인한..

쿠팡 관련주 테마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쿠팡 관련주 TOP 7 " 쿠팡 관련주 종목들 주목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기존 온라인 쇼핑 시장은 관심, 수요 급 상승↑ 그중에서도 인터넷 쇼핑 업체 일인자, 한국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쿠팡 최근 코로나로 인..

클라우드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클라우드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 분석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위해 한국판 뉴딜 정책의 방향이 디지털 인프라..

캠핑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캠핑 관련주 TOP 5 총정리 " 캠핑 관련주 종목들 주목, 코로나 풍선효과로 캠핑족 급증하면서 캠핑 관련주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캠핑용 전자기기 제품과 휴대용 부탄가스를 만드는 업체들 수혜주..

BTS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 BTS 빅히트 관련주 TOP 7 " BTS 빅히트 관련주 종목들 주목, 최근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상장예비심사를 신청 이변이 없는 이상 올 하반기에는 공모 진행 예상, 예상 기업가치는 약 4조에..

중국 흑사병 페스트 관련주 총정리 TOP 7 [내부링크]

" 흑사병 페스트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 전 세계가 감염병에 대한 우려가 식지 않은 지금 중국..

디지털 신분증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디지털신분증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신분증 관련주 종목들이 상승세를 보이는 중인..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TOP 7 "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 종목들 주목, 미래 4차 산업혁명 실현 핵심, 수많은 데이터 처리 = 비메모리 반도체 필요 *비메모리 반도체 = 시스템 반도체 * " 정부가..

어린이 괴질 관련주 TOP 5 총정리 (Feat. 다기관염증증후군) [내부링크]

" 어린이 괴질 관련주 TOP 5 " 어린이 괴질 관련주 종목들 주목, 세계 각국에서 어린이 괴질 발병이 잇따르고 코로나 19로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국내에서도 연이어 의심 신고되는 사례가 많아 " 세계 각국에서..

블록체인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블록체인 관련주 TOP 5 (Feat. 공인인증서 폐지) " 블록체인 관련주 종목들 주목, 21년 만에 공인인증서 폐지와 자율주행, 전자 보안 관련 사업들이 증가하는 추세이기에 관련 있는 블록체인 종목들 주목 급상..

QR코드 관련주 및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QR코드 관련주 TOP 5 " QR코드 관련주 종목들 주목, 이태원 클럽을 시작으로 잠잠해지던 코로나 19 확진자 수가 최근 들어 다시 증가하는 추세 그중에서도 클럽, 노래방 관리에 힘을 쏟고 있는 중 " 클럽, 노..

화웨이 제재 수혜주 및 관련주 TOP 5 총정리 (Feat. 미중무역전쟁) [내부링크]

" 화웨이 수혜주 및 관련주 TOP 5 " 화웨이 수혜주 및 관련주 종목들 주목, 美 화웨이 제재 후 삼성 반도체 파운드리가 최대 수혜 예상 美 中 무역전쟁이 2018년부터 시작, 여러 부정한 방법으로 성장한 기업인..

EUV 관련주 수혜주 TOP 5 총정리 (Feat. 파운드리) [내부링크]

EUV 관련주 수혜주 TOP 5 총정리 & 분석 EUV 관련주 종목들 주목, EUV 이용해 초미세 공정이 가능하여 더 작고 고성능의 반도체 생산 가능 삼성전자, 2030년까지 133조 투자해 파운드리 등 시스템반도체 세계..

SOC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 SOC 관련주 "  SOC 관련주 종목들 주목, 한국판 뉴딜 정책 발표에 SOC 관련주 종목들 상승세 보여 정부가 '한국판 뉴딜정책'을 추진하겠다고 하면서 사회간접자본인 SOC 관련주, 시멘트 레미콘 등 건설 관련..

전자서명 관련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전자서명 관련주 " 전자서명 관련주 종목들 주목, 20여 년 만에 공인인증서 폐지가 되자마자 전자서명의 시장 경쟁이 촉진되어 블록체인, 생체인증 등 신기술 기반의 다양한 전자서명 기술 개발 및 이용 국민의..

중국 양회 관련주 및 수혜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중국 양회 관련주 " 중국 양회 중국에서 1959년부터 시작해 매년 개최되는 정치적 연례행사로 원래 3월에 개최하나 올해는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5/21일부터 개최 중국의 최대 정치 행사인 만큼 국가 정책들..

자율주행차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자율주행 관련주 " 자율주행 관련주 종목들 주목, 올해 초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지던 자율주행차 국토교통부는 올 초 자율주행차 도입을 위한 지원 강화 대책 마련 부분 자율주행 보험제도를 8월까지 완비하고,..

손소독제 관련주 및 대장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 손소독제 관련주 " 손소독제 관련주 종목들 주목,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마스크와 손소독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 이태원 확진자 발생, 20일 수험생들부터 시작된 개학으로 인해 손소독제 수요 다시 급증 " 아..

양자컴퓨터 관련주 및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양자컴퓨터 관련주 " 양자컴퓨터 관련주 종목들 집중, 슈퍼컴퓨터보다 수십억 배 빠른 양자컴퓨터 양자 응용기술 활용 산업 이미 미국과 중국, 유럽연합은 대규모 프로젝트 진행 중 " 슈퍼컴퓨터보다 수십억..

그래핀 관련주 대장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그래핀 관련주 및 대장주 TOP 10 총정리 그래핀 관련주 종목들 주목, 전기차 등에 쓰이는 그래핀 연내 대량 생산 추진 그래핀은 올해 내 양산화 예정이며, 국내에서 채굴된 흑연으로 산업현장에서 쓰이는 그..

인터넷은행 관련주 수혜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인터넷 은행법 " 인터넷 은행법 관련주 종목들 주목, 20대 국회 막바지에 열린 본회의에서 인터넷 은행법 개정안 최종 통과 금융권에서는 이번 개정안 통과가 인터넷은행 규제 완화의 시초라고 기대 " 국회 본..

여름 관련주 테마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 여름 관련주 및 테마주 " 여름 관련주와 테마주 종목들 주목, 5월 초부터 이른 더위와 함께 초여름 날씨가 다가왔는데요. 올여름은 작년보다 더 더울 것이며, 기록적인 폭염 예상 " 작년 겨울 전년에 비해 따..

디지털 화폐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디지털 화폐 관련주 " 디지털 화폐 관련주 종목들 주목,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비대면 결제 확대되면서 세계 각국 중앙은행들 디지털 화폐(CBDC) 도입 여부 검토 중 국내에서 각 지방마다 지역화폐를 쓰는 등..

에어컨 관련주 및 테마주 TOP 7 총정리 (Feat 폭염) [내부링크]

" 에어컨 관련주 및 테마주 " 에어컨 관련주 종목들 주목, 올여름 기록적인 폭염 예상 기상청은 5월 초 평균 최고기온이 지난해와 2018년의 기온보다 높아 이른 더위가 찾아오고 미국 국립 해양대기청은 올해 관..

SK바이오팜 상장 관련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SK바이오팜 상장 관련주 " SK바이오팜 상장 관련주 종목들 주목, SK바이오팜 이번 주 안으로 증권신고서 제출 6월에 코스피 시장 상장예정 SK바이오팜 / SK 계열사 회사들의 종목들 영향력 있어 기업가치 4~5조..

대체육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대체육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수혜주 " 대체육 관련주 및 수혜주 종목들 주목, 미국과 브라질 등 육류공장이 많은 국가에서 코로나 19 로인해 대형 육가공 공장들이 문을 닫고 있는 추세. 채식주의자들 뿐만 아..

공인인증서 폐지 관련주 수혜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공인인증서 폐지 관련주 수혜주 " 공인인증서 폐지 관련주 종목들 주목, 문대통령의 대선 공약 중 하나였던 공인인증서 폐지가 21년 만에 현실화 될 전망 5/20 열리는 20대 국회 마지막 회의에서 공인인증서를..

등교 개학 관련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개학 관련주 및 테마주 " 등교 개학 관련주 주목, 최근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초유의 개학 연기 연달아 발생 조금 잠잠해지는 기간 동안 고3 수험생들을 시작으로 순차적 개학이 시작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하..

키오스크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키오스크 관련주 " 키오스크 관련주 종목들 주목, 정부가 코로나 19로 인한 경제를 '한국판 뉴딜' 정책을 통해 개선하고자 하는 의지 보여 그중 언택트 산업이 카드로 제시될 가능성이 높아지며 코로나 19로 인..

간편식 관련주 대장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 간편식 관련주 " 간편식 관련 종목들 주목, 최근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외식 수요가 줄어들고 온라인 개학을 하며 학교에 직접적으로 급, 배식이 줄어들면서 집밥,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 " 최근 온라인..

길리어드 관련주 테마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길리어드 관련주 " 길리어드 관련주 종목들 주목, 미국 제약사 길리어드 사이언스가 코로나 18 치료제 '렘데시비르'를 미국 외 전 세계 127개국 공급 예정 길리어드는 렘데시비르 복제약이 코로나 팬데믹 속에..

미중 무역전쟁 관련주 수혜주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 미중 무역전쟁 수혜주 및 관련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중무역전쟁 관련주 수혜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중국에 대한 압..

이뮨메드 관련주 대장주 TOP 3 총정리 [내부링크]

" 이뮨메드 관련주 " 이뮨메드 관련주 종목들 주목, 이뮨메드는 비상장 바이오벤처기업으로 국내에서 식약처로부터 '임상시험용 의약품 치료목적 사용승인' 획득, 코로나 치료제 개발 성과 기대 이뮨메드가 코로..

괴질 관련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괴질 관련주 " Mr.hun 84:) 괴질 관련주 급등 예상, WHO 소아 괴질 경계 주의, 미국 초고속으로 백신 개발팀 가동 들어가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어린이 사망자가 나오는 원인으로 괴질을 꼽아 전 세계적으로..

방진복 방호복 관련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방호복 관련주 " Mr. hun 94:) 방호복 관련주 종목들 집중 병원, 진료소 등 현장에서 고생하는 의료진들을 살펴보면 의료용 방호복을 착용하고 업무를 본다. 전염병 최전선에서 일을 하다 보니 의료진들의 안전..

메디파이버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내부링크]

" 메디파이브 블루마스크 관련주 " 메디파이브 블루마스크, 구리이온 결합 마스크로서 5분 이내 바이러스 불활성화 99% 기본 마스크들의 바이러스를 흡입하지 못하게 막아주는 기능과 달리 블루마스크에는 구리이..

코로나 항체검사 관련주 TOP 7 총청리 [내부링크]

" 코로나 항체검사 관련주 " Mr.hun 84 :) 최근 코로나 항체검사 관련주 상승세 움직임, 코로나 항체 검사의 필요성에 대한 논의가 아직도 끊이지 않아 질병관리본부는 전 국민 항체검사를 기획하고 있다고 발표..

카모스타트 관련주 BEST 5 [내부링크]

" 카모스타트 관련주 " 카모스타트 관련주 종목들 주목, 렘데시비르 600배 효과인 췌장염 치료제인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급등 추세 '나파모스타트 메실산염' 과 비슷한 효과를 낼 것으로 알려진 '카모스타트 메실..

그린뉴딜 관련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그린뉴딜 관련주 " 그린뉴딜 관련주 주목, 그린뉴딜 정책은 그야말로 친환경 정책이라 생각하면 편한데요. 더불어 민주당의 총선 공약에 그린 뉴딜 기본법이 존재했었죠. 최근 전 세계적인 코로나 19 사태로 인..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 코로나 치료제로 한국 파르퇴르 연구소의 나파모스타트 메실레이트가 부각이 되어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움직임 부각 나파모스타트란 일본 제약사 '토리이'에서 개발한 의약품으로 췌장염..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갑 부자되는 그 날까지, 주식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대해 소개해보려고합니다. "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주목..

덴탈 마스크 관련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덴탈 마스크 관련주 " 덴탈 마스크 관련주들이 상승세 움직임을 보이는 데는 이태원 클럽으로 인해 V자 반등을 보이는 확진자 수, 날씨가 더워지면서 KF마스크에 비해 상대적으로 호흡하기 편한 덴탈마스크 수..

닭고기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닭고기 관련주 " 닭고기 관련주, 여름에 상승하는 음식 테마주 중 하나인데요. 닭 음식은 우리나라에서 빼놓을래야 빼놓을 수 없는 대표적인 식재료이면서 여름에는 초, 중, 말복이라는 한국의 특징적인 여름..

이노비오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 [내부링크]

" 이노비오 " 이노비오 관련주 상승세, 미국의 바이오기업인 이노비오는 코로나 19 DNA 백신 개발을 진행중 이노비오의 해당 신약물질 INO-4800은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코로나백신 임상을 시작 특히 약 1종..

폭염 관련주 테마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폭염 관련주 " 폭염 관련주를 미리 주목해야 할 이유는 이제 날씨가 더워지는 걸 실감할 것이다. 더워지고 나서 상승세를 탄 폭염 관련주들을 미리 살펴보자. 올여름은 작년보다 더 더울것이며, 기록적인 폭염..

지진 관련주 테마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 지진 관련주 " 12일 북한 강원 평강 북서쪽 37KM서 3.8 규모의 지진 발생 우리나라에는 관련이 없다고 느끼고 살만큼 지진과는 거리가 먼 나라. 하지만, 몇 년전 포항, 경주 일대의 지진 발생 후 이제는 우리도..

주호영 관련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주호영 " 주호영 관련주 급상승, 미래 통합당 원내대표 및 정책위원회 의장으로 선출 이유 꼽아 주호영 의원이 당내에서 59표로 원내대표 및 의장으로 선출되었다고 합니다. 1960년대생으로 울진에서 태어나 능..

김태년 관련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김태년 " 김태년 관련주 급상승, 새로운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로 선출 이유 꼽아 김태년 의원은 4선 의원으로 제21대 국회 180석을 보유한 더불어민주당의 원내대표가 되면서 향후 정치적 입지가 탄탄해짐 "..

열화상 카메라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열화상 카메라 " 최근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공공장소나 많은 이들이 오가는 장소에는 열화상 카메라가 필수적으로 설치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절실히 필요한 열화상 카메라, 화웨이를 비롯 수많은 중..

한국판 뉴딜정책 관련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 한국판 뉴딜정책 " 한국판 뉴딜정책 관련주 및 테마주 중 가장 대중들이 현실적으로 체감 가능한 일자리에 관련된 종목들에 대하여 소개하려고 합니다. 문대통령은 제5차 비상경제회의에서 기간산업 위기에 대..

김세연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 [내부링크]

" 김세연 의원 " 갑작스러운 오거돈 부산시장의 사퇴로 하여금 새로운 부산 시장 후보로 급부상하고 있는 미래 통합당의 김세연 의원 " 차기 부산시장 출마로 미래 통합당 김세연 의원 가능성? " 동래초등학교,..

식량 관련주 및 테마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 식량 관련주 " 최근 코로나 19의 등장으로 전 세계에 해당하는 식량 네트워크 붕괴 우려 더불어 주식시장에서는 미래에는 식량 전쟁으로 인한 관련주들이 꾸준히 상승할 추세로 보임. 특히 식량 관련주 중에도..

방사광가속기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방사광가속기란? " 방사광가속기 관련주 상승 이유 : 차세대 방사광가속기의 유치 경쟁 전남 나주 VS 충북 청주 방사광가속기란 전자가 자기장을 지날 때 나오는 적외선이나 X-선과 같이 다양한 파장의 빛을 이..

희토류 관련주 TOP 7 [내부링크]

" 희토류란? " 희토류란 희귀 금속이며 생산량이 적고, 생산지가 한정되어있는 물질로 전자제품의 필수 재료인 콜탄(탄탈럼), 전지의 원료인 리튬, 희토류, 몰리브덴 등의 금속들이 포함된다. 특히 희토류의 경우..

홍정욱 관련주 테마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홍정욱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최근 주식시장에서 홍정욱 전 의원의 관련주가 굉장히 강한 추세를 보입니다. 홍정욱 전 의원은 2008년부터 2012년까지 (과거) 한나라당의 제18대 국회의원이었으며 정치계..

빅데이터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빅데이터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 분석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빅데이터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빅데이터란 디지..

원격진료 원격의료 관련주 테마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 원격진료, 원격의료란? " 원격의료, 원격의료란 환자가 직접 병, 의원을 방문하지 않고 통신망이 연결된 모니터 등 의료장비를 통해 의사의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세계적으로 의료와 정보통신기술의 융..

대북 관련주 남북경협주 대장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대북(남북경협)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 분석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북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남과 북 평..

방산주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 방산주, 방위산업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방산주 관련주 대장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방산주, 방위산업주를 알려면 방위..

재택근무 관련주 7종목 총정리 [내부링크]

" 재택근무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 재택근무란 회사의 사무실로 통근하지 않고 자기 집에서 회사의 통신 회선으로 연결된 정보 통신 기기를 설치해 놓고 근무함 최근 코로나 사태와 더불어 앞으로는 어떤 기업이..

국제 유가 상승, 하락 관련주 수혜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 국제유가 WTI " 유가가 우리에게 중요한 이유는 석유 없는 세상은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석유는 우리 일상행활과 굉장히 밀접한 연관 석유는 에너지원에서부터 기초 소재의 원료까지 광범위하게 사용 인간에게..

오상자이엘 주가 오상헬스케어 진단키트 FDA 승인 !!! [내부링크]

" 오상자이엘 " 오상자이엘은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를 거점으로 국내 생산, 판매 법인 등 3개의 동종업종을 영위하는 종속회사로 구성 IT 및 농업 포장재 전문기업 회사 오상자이엘은 사업군별로 IT부문에..

비대면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 OTT란? " 간단히 정리해서 OTT는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는 TV서비스를 일컫는다. OTT는 전파나 케이블이 아닌 범용 인터넷망으로 영상 콘텐츠를 제공 " 대표적인 OTT업체는 미국의 넷플릭스, 유튜브, 국내의..

언택트 관련주 대장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언택트 관련주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매우 중요한 테마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예상되며 꾸준한 종목 분석과 정보를 알고 정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한 전 세계적으로 여파가 큰 현재 대한민..

수소차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수소차 "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자동차 시장의 크기가 기하급수적으로 커지는 추세 그래서 오늘은 그중에서도 수소차 관련주에 대하여 소개하려 합니다. 더보기 가솔린 내연기관 대신 수소와 공기중의 산소를..

홍준표 관련주 테마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홍준표 관련주 테마주 TOP 7 요즘 같은 증시에서 수급이 발생되고 있는 테마주들을 보면 대부분 의료, 보건계열이나 5G, 인공지능 같은 4차 산업기술 관련주 대량 분포 +++ " 정치권과 연결된 종목들 다수!!..

2차전지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2차전지 관련주 대장주 " 외부의 전기 에너지를 화학 에너지의 형태로 바꿔 저장해 재사용할 수 있게 만든 전지, 배터리, 충전지, 축전지라 부름. 최근 전기차 시장이 성장하면서 (4차산업혁명, 환경적인 측면..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코로나 치료제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며 코로나 치료제가 나오기 이전에는 해결이 안 나와 모두가 코로나 치료제에 관심 상태가 지속된다면, 세계 경제위기가 더욱더 다가올 예정 코로나 치료제..

코오롱 생명과학 인더스트 주가 !!! 코오롱 주가 TOP 7 (코오롱 티슈진, 코오롱글로벌) [내부링크]

< 코오롱 계열사 9개 중 8개 상한가!! > 13일 코스피지수는 사흘만에 하락 미국 코로나 19 사망자 수 감소 소식에 1900 돌파 기대감에 이르렀지만, 실적 개선 속도가 기대만큼 빠르지 않을 것이란 전망이 나와..

5G 관련주 대장주 및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5G " 앞으로 5G가 대세라는 것은 알지만 어떤 5G 관련주가 유망주이며, 적적한 시기에 잘 들어가기 위하여 5G와 관련된 주식들에 대하여 알아보자. 코로나 사태로 인해 외부활동에 제한적이고 소비가 위축되어..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TOP 5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발병 여부를 따지기 위해서는 진단키트가 필요하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한국 코로나 진단키트 4월 13일 속보로 전하자면 14일..

이낙연 관련주 테마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더불어 민주당 이낙연 관련주 TOP 7 요즘 같은 증시에서 수급이 발생되고 있는 테마주들을 보면 대부분 의료, 보건계열이나 5G, 인공지능 같은 4차 산업기술 관련주 대량 분포 +++ " 정치권과 연결된 종목들 다수..

렘데시비르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렘데시비르 관련주 TOP 5 총정리 미 식품의약국(FDA)이 코로나 19 첫 번째 치료제로 길리어드사이언스의 렘데시비르를 승인하며 국내 '렘데시비르 관련주' 종목들에 관심이 쏠린다. ※목차 번호 누르면, 해당..

해외 마스크 보내기 기준, 방법 정리!!! [내부링크]

긴급생계비 지원 자격조건 및 신청 방법 보기 긴급재난 지원금 신청하는 방법은?? < 해외 마스크 보내기 기준과 방법 > 4월 9일 식약처 발표 해외 마스크 보내기 기준을 가족 직계 →→→→ 해외 거주 형제, 자..

인공호흡기 관련주 TOP 3 총정리 [내부링크]

구충제 이버멕틴 관련주 보기 클릭!! [추천글] 코로나 치료제 '혈장치료 관련주 TOP 10' 보기 클릭!!! < 인공호흡기 관련주 TOP 3 > 멕아이씨에스 업체 인공호흡기 미국 FDA 사용승인 " 에크모 치료 " 에크모란..

혈장치료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혈장치료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코로나 19 중증환자 국내 첫 혈장 치료 완치, 혈..

긴급생계비 지원 신청방법 정리!! (자격조건 건강보험료 신청방법) [내부링크]

<긴급생계비지원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가 그야말로 대혼란 상태입니다. 경제위기가 왔다는 말이 그야말로 몸소 느끼는 요새 정부는 코로나 19 사태로 인한 경제..

해외주식 LVMH 투자 추천 !! (루이비통 에르메스) [내부링크]

< 해외주식 LVMH 투자 추천 >  세계 명품 시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LVMH * LVMH?? * LVMH : Louis Vuitton Moët Hennessy 루이비통 모에 헤네시그룹은 명품시장의 절반 가량을 차지한 " 세계 1위의..

구충제 이버멕틴 관련주 TOP 3 !! [내부링크]

 < 코로나 19 구충제 이버멕틴 효과 > 관련주 신풍제약 이글벳 제일바이오 폭등 " 이버멕틴 관련주 TOP 3 "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하게 영향을 끼치며, 세계 경제에도 큰..

코스피 코스닥 차이 정리!!! [내부링크]

< 코스피 코스닥 차이점 > 많은 분들이 경제가 침체되면서 관심을 가지게 되는 주식 그렇다면 코스피, 코스닥은 무엇인가? 두 가지 모두 주식을 거래하는 시장 차이점은 상장하는 회사에 따라 기준이나 특성이 달..

혈장치료제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TOP 7 [내부링크]

코로나 혈장치료제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국내에서도 치료제를 투여받은 환자가 최종 완치 판정을 받으며 급등주로 부각 중인 황금종목들이 궁금하다면 놓치지 마세요.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이 글을..

토스 관련주/크래프톤 관련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크래프톤 관련주/토스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상장되기 전에 이미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급등주로 부각할 황금종목들이 궁금하다면, 놓치지 말고 미리 준비하세요.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이 글..

핑크퐁 아기상어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아기상어 관련주 TOP 5 총정리 동요 '상어가족'의 '아기상어' 댄스 영상이 유튜브를 통틀어 조회수 1위를 차지하며 아기상어 관련주 종목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글 하단 부분, 관련주 위치) 목차 번호 누..

유명희 관련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유명희 관련주 TOP 5 총정리 유명희, 세계 무역기구(WTO) 신임 사무총장 선거 결선 진출 소식에 '유명희 관련주' 종목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글 하단 부분, 관련주 위치) ※목차 번호 누르면, 해당 부분으..

수소연료전지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수소차 연료전지 관련주 TOP 5 총정리 최근 환경과 비용을 고려한 대체 에너지들이 주목을 받으며 '수소연료전지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목차 번호 누르면, 해당 부분으로 이동 목차..

두산퓨얼셀 주가 전망 (336260) 급락, 매수 기회 [내부링크]

두산퓨얼셀 (336260) 주가 전망 분석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두산퓨얼셀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두산퓨얼셀은 4000억 규모에 해당하는 블록딜 방식으로 지분을..

카카오뱅크 상장 관련주 총정리 TOP 5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상장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카카오뱅크 상장 관련주 종목들과 더불어 상장 정보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 IPO시장 초대어, 카카오 뱅크..

수소차 충전소 관련주 총정리 & 분석 [내부링크]

수소차 충전소 관련주 TOP 5총정리 전 세계가 그린뉴딜 정책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신재생에너지를 이용한 자동차 관련사업의 부흥이 예상되며 요새 핫한 수소차 충전소 관련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시진핑 방한 관련주 수혜주 총정리 TOP 7 [내부링크]

시진핑 방한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시진핑 방한, 화장품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종목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中 외교, 양제츠 방한 최..

uam 드론택시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UAM 드론택시 플라잉 카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향후 20년간 약 18조 규모에 달하는 UAM 드론택시 플라잉 카 관련주 종목..

첨생법 관련주 수혜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첨생법 관련주 대장주와 수혜를 받을 종목들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첨생법 시행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오는 28일부..

박주민 관련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박주민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박주민 의원이 더불어민주당의 당대표 출마 선언을 하면서 관련주 종목들이 상승..

6G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 6G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국내 코스피 1위, 대기업인 삼성전자가 10년 뒤 있을 6G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연구..

AI 관련주/인공지능 관련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AI 인공지능 관련주 TOP 7 분석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AI (인공지능) 관련주들이 상승세를 보이는 중인데요. 최근 정부가 코로나 19..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대장주 TOP 7 총정리 [내부링크]

"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TOP 7 " 테슬라로 흥행에 성공한 전기차는 새로운 친환경차의 대세로 급부상,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자동차 시장의 크기가 기하급수적으로 커지는 추세, 관련주 종목들 상승세 예상 " 반..

스페이스 X 관련주 TOP 5 총정리 (Feat. 테슬라) [내부링크]

" 스페이스 X 관련주 TOP 5 " 민간인 최초 유인 우주선 프로젝스 우주 탐사기업, 스페이스 X 관련주 종목들 주목 " 테슬라의 CEO 일론 머스크가 설립한 스페이스 X 유인우주선 발사할 계획, 최초 민간 유인우주..

아스피린 관련주 TOP 7 총정리 (Feat. 어린이 괴질) [내부링크]

" 아스피린 관련주 " 아스피린 관련주 종목들 주목, 최근 주식시장에서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어린이 괴질 관련주나 괴질 테마주 등이 형성 괴질에 아스피린 치료제 사용 가능 여부? " 현재 어린이 괴질에 면..

비데 관련주 및 대장주 TOP 5 총정리 (With 이랜시스) [내부링크]

" 비데 관련주 " 비데 관련주 종목들 주목, 미국 화장지 사재기 대란으로 인해 비데에 대한 관심과 수요 증가 실제 미국 비데 회사, Tushy는 3월 초 매출이 2배 증가 Brondell은 매출이 300% 증가한 기간도 있어..

화이자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화이자 관련주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요? 세계 최초로 코로나 19 백신 사용 승인된 화이자 관련주로 부각되는 급등할 종목들 궁금하다면, 이 글을 놓치지 마세요. (축하합니다! 여러분은 이 글을 읽고 나면 남들보..

모더나 관련주 테마주 총정리 [내부링크]

" 모더나 관련주 정리 " 미국의 바이오기업인 모더나 테라퓨틱스가 개발 중인 코로나 19 바이러스 백신 후보물질이 미국 FDA로부터 임상 2상 승인을 획득 " 미국 코로나 19 백신 개발 선두주자, 모더네 테라퓨틱..

전기차 관련주 대장주 TOP 10 총정리 [내부링크]

전기차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 분석 " 전기차 " 더보기 내연기관으로 작동하는 디젤과 가솔린 차량과는 달리 내연기관 없이 순수하게 전기만 사용하여 구동하는 자동차를 의미 전기차는 전기에너지를 동력원..

미국증시 개장시간 폐장시간, 쉽게 정리 [내부링크]

< 미국 증시 개장시간 > 현재 코로나 19 사태가 세계적으로 퍼져있는 상태로 전 세계가 경제위기에 직면해 있다. * 미국 증시와 관계도가 큰 한국 주가 *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더욱더 '미국 증시'에 대하여 알아..

코스피 코스닥 시가총액 순위 TOP10 [내부링크]

< 코스피 코스닥 시가총액 순위 >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경제위기를 맞은 현재, 미국을 포함한 해외증시도 폭락하여 각국마다 경제 위기 위험을 맞으며 정책을 발안하며 조금씩 회복하는 추세이다...

휴머니젠 관련주 대장주 TOP 3 총정리 [내부링크]

휴머니젠 관련주 대장주 TOP 3 확인 나스닥 시장에 상장 미국 신약 개발회사 휴머니젠이 뉴욕증시 급락에도 주가가 강세를 보이며 국내 '휴머니젠 관련주'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 목차 번호 누르..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윤석열 관련주 TOP 5 총정리 & 분석 야권의 강력한 대권주자 윤석열 검찰총장의 지지율이 가파르게 상승하면서 '윤석열 관련주' 테마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 목차 번호 누르면, 해당 부분으로 이..

신성이엔지 주가 전망, 얼마나 오를까? [내부링크]

신성이엔지 (011930) 주가 분석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신성이엔지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성이엔지는 지난달 태양광모듈 탄소인증제 1등급을 받는 등 태..

리제네론 관련주 대장주 TOP 5 총정리 [내부링크]

리제네론(혈장 치료제) 관련주 총정리 & 분석 신종 코로나 19에 감염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 항체치료제를 공급한 바이오기업 '리제네론'에 관심이 쏠린다. ※오픈카톡 단체방 개설, 공지사항 참고 목..

일양약품 주가 전망 (007570) 코로나 치료제 [내부링크]

일양약품 (007570) 주가 안녕하세요.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이번 글은 '일양약품 주가 전망'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양약품은 최근 코로나 19 사태 이후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로 이슈가 있는 종..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 오픈카카오톡 채팅방 개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가 부자 되는 그 날까지, 주식 알려주는 미스터 훈입니다. 드디어 많은 구독자 분들의 요청으로 인해 2020년 10월 6일, 오픈카톡 채팅방을 개설했습니다. https://open.kakao.com/o/sysf0JAc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