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d1의 등록된 링크

 hund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봄철 강아지 건강관리요령 [내부링크]

봄철 강아지 건강관리 우리 강아지들에게도 봄이 왔습니다. 봄철 강아지들 건강은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봄에는 일교차가 심해져 사람들도 감기에 걸리기 쉽죠. 일교차가 심해지면 면역력이 약해지기 쉽고, 기..

강아지 양배추를 줘도 될까요? [내부링크]

강아지 양배추를 줘도 될까요? 훈트하우스입니다. 강아지를 키우다 보니 이것저것 신경이 많이 쓰이는 데요. 그중에서 먹는 게 가장 신경 쓰이죠. 가정에서 흔히들 먹는 양배추. 요리 중 양배추 조각이라도 흘리..

강아지 무료분양 과연 득일까?실일까? [내부링크]

강아지 무료분양 과연 득일까?실일까? 안녕하세요~ 훈트하우스입니다. 저는 사실 강아지를 좋아하던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저외에 다른 식구들은 다들 강아지를 좋아했죠. 그래서 강아지분양을 결심하게..

강아지 과일 배를 먹여도 될까? [내부링크]

강아지에게 과일인 배를 먹어도 될까? 저도 그렇지만,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은 보면 먹여도 될 것 같은데 혹시나 해서 확인을 하곤 하죠. 내가 꼭 뭘 먹을 때 옆에서 쳐다보는 우리 강아지 배를 먹을 때도..

강아지에게 생닭을 줘도 될까? [내부링크]

강아지에게 생닭을 급여해도 될까요? 강아지를 키우다 보면 먹여도 되는지 안 되는 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강아지를 키우면서 이것저것 많이들 찾아서 공부하곤 했습니다. 내가 사랑하는 우리 강아지..

내가 키운 애완용강아지 닥스훈트의 장단점 [내부링크]

우리 집 애완용 강아지 닥스훈트의 장단점 내가 키우고 있는 귀여운 애완용 강아지 닥스훈트. 우리 막내 닥스훈트 이름은 하돌이입니다. 닥스훈트의 고향은 독일이고요. 우리 하돌이는 체중은 8kg 정도..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현황 현재시간 2020년 4월 20일 기준입니다. 현재 코로나19확진자현황은 20일기준 총 1만674명입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코로나19 확진자가 전날보다 13명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바로 전날 발..

대구 긴급생계비지원 신청방법 요약 [내부링크]

대구 긴급생계비지원 신청방법 요약 경북지역에 이어 대구시 긴급생계자금 신청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기 쉽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대구 코로나 생계비지원 신청인은 세대주나 세대원이면 누구나 가능합니..

경북 재난 긴급생활비지원 (긴급재난지원금신청) [내부링크]

경북 재난 긴급생활비지원 (긴급재난지원금신청) 오늘은 제가 머물고 있는 경북 재난 긴급생활비지원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도 정말 간단하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써내려가겠습니다. 중요부분..

일반인이 본 LG전자의 새로운 스마트폰 LG벨벳 [내부링크]

LG전자의 새로운 스마트폰 네이밍 LG벨벳 이번에 LG전자에서 기존 네이밍을 새롭게 한 LG벨벳을 출시한다. 나는 it전문 블로거는 아니다. 그래서 lg벨벳에 대해 자세한 설명보다는 일반인기준에서 짧게 포스팅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