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ihun35의 등록된 링크

 hunihun3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원신 5성 캐릭터 장비 세팅 가이드 - 최종템, 중국번역, 공략 [내부링크]

1. 다이루크 5성 무기 긍지 성유물 마녀셋 주옵: 시계-공격 성배-화피 왕관 치명 부옵 치피->치명->공퍼->공격력->원마 2. 클레 5성 무기 사풍 성유물 마녀셋 주옵: 시계-공격 성배-화피 왕관 치피 부옵 치..

사이트에서 새로운 색인 생성 범위 문제가 발견됨 - 색인이 생성되었으나 robots.txt에 의해 차단됨 문제 해결 방법 구글 서치콘솔(Google SearchConsole) [내부링크]

신생 블로그라면 필수로 진행하는 구글 서치 콘솔과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등록이다. 구글 서치 콘솔 등록을 마치면 열심히 포스팅을 하다 보면 모니터링을 시작한다는 메일을 받게 된다. 이후 시간이 흘러..

아이의 인지 발달 지연으로 시작한 놀이 치료 - 첫번째 [내부링크]

이 자료를 열람하신 분들은 이미 자신의 아이가 발달 과정이 느리거나 다른 아이와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자료를 찾아보는 것으로 생각한다. 저 또한 제 아이가 발달 지연으로 인해 현재도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

원신 배낭&임무 수집 책 105권 위치 정리 - 공략, 꿀팁, 정보, 가이드 [내부링크]

[총 105종/ 117권 +1권 반납] 1. 소녀 베라의 우울 (Vera's Melancholy) (6종/7권) 1권 - 기사단 서재 2층에 위치/ 망서객잔 워프포인트보다 한층아래에 있는 티아에게 말걸고 받기 2권 - 기사단 서재 2층에..

원신 여러가지 꿀팁 모음집 - 공략, 팁, 정보 [내부링크]

1. 원소 공격으로 얻을 수 있는 채집물 (화염꽃, 서리꽃, 민들레) 화염꽃은 물원소 혹은 얼음원소로 공격하면 화염꽃을 채집할 수 있습니다. 서리꽃은 불원소로 공격하면 얼음꽃을 채집할 수 있습니다. 민들레..

원신 각 캐릭별 고유특성 - 생활 특성, 가이드, 꿀팁 [내부링크]

1. 스태미나 감소 벤티 : [항풍과 함께] → 파티 내 모든 자신의 캐릭터의 활강 시 소모하는 스태미나가 20% 감소한다. 엠버 : [비행 챔피언] → 파티 내 모든 자신의 캐릭터의 활강 시 소모하는 스태미나가 20%..

원신 채칩 최적 루트 - 공략, 꿀팁, 가이드 [내부링크]

몬드 지역 1. 울프영지 - 고리고리 열매 2. 샘물 마을 - 퉁퉁 연못 3. 바람 맞이 산 - 낙락 베리 4. 별을 따는 절벽 - 세릴리아의 꽃 5. 바람이 시작되는 곳, 다운 와이너리 - 풍차 국화 6. 울프영..

원신 태산부 활성화 방법 - 공략, 미션, 퀘스트, 꿀팁 [내부링크]

태산부는 특정 미션과 퍼즐을 해결해야 활성화됩니다. 먼저 아래의 기관 장치 위치로 가보면 몹이 진 치고 있습니다. 잡아 줍시다. 몹 사냥이 끝나면 보물상자가 나타나고 기관장치를 작동시킬 수 있게 됩니다...

원신 광물 많은 포인트 - 공략, 광석, 채석, 채집, TIP [내부링크]

1. 드래곤 스핀 - 츄츄부족 뒤에 갈라진 바위를 부수면 동굴이 나온다. 그 동굴에 수정덩이와 전기 수정을 캘수있다. 2. 울프영지 - 백철, 철광, 수정덩이를 캘수있다. 3. 바람맞이 봉우리 - 백철, 강철, 수정..

원신 쿠폰 등록, 무료 보상 방법, 쿠폰 코드 3차 [내부링크]

1. 원신 홈페이지 로그인 2. 상단 메뉴의 쿠폰 교환 진입 3. 코드 입력창에 서버 선택, 캐릭터 선택, 리딤 코드 입력 Asia- GenshinMHY0I America- GenshinMHY0M Europe- GenshinMHY0O 2020/10/06 - [IT] - 원..

원신 픽업 뽑기를 위한 원석 획득 방법 - 꿀팁, 필수요소, 공략 [내부링크]

무과금으로 원신을 즐기고 있는 당신! 하지만 원석은 부족하고 곧 나올 다음 픽업을 뽑고는 싶지만 원석이 필요하다 현재 게임내에서 원석을 모을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공유 드립니다. 1. 상자 필드에서 흔히 볼..

꿀팁 - 청년특별구직지원금 2차 신청 방법(청년재난지원금,청년구직활동지원금) [내부링크]

이번 정부에서 운영하는 제도로 코로나 사태로 인한 구인구직에 어려움을 격고있는분들에게 지원되는 청년 특별 구직 지원급입니다. 2차 신청이 12일부로 시행되었으니 해당 여부 확인하시고 해당되시면 시청하시..

원신 모바일 버전 매출 글로벌 2위·국내 3위 리니지 게섯거라 [내부링크]

9월 28일 오픈한 원신 모바일 게임부분에서 매출6,000만 달러(한화 약 689억 원)으로, 6,400만 달러(735억 원)의 왕자영요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합산한 전망치로 애플 앱..

많은 USB 장치 사용시 인식 불가 및 인식 실패 원인 [내부링크]

요즘 컴퓨터의 외부 기기나 IT 장치들은 기본적으로 USB 통신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이유는 단가가 저렴하고 사용이 쉽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USB 장치는 개인적으로 애증의 인터페이스라고 생각합니다. 일반..

원신 재료 파밍 필수 루트 - 꿀팁, 공략, 채집, 구라구라꽃재료 [내부링크]

캐릭처 육성에 필요한 파밍 루트 입니다 1. 바람 맞이 봉우리 - 츄츄족 + 가디언 + 광석 2. 벽수원 - 슬라임, 구라꽃, 엘리트 츄츄, 꽃꿀, 뼛조각 3. 운래해 - 엄청난 수의 슬라임 파밍 가능 4. 요광 해안 -..

원신 채집물 리젠시간 정리표 - TIP, 공략, 정보공유 [내부링크]

이름 리젠 시간 이름 리젠 시간 철광 24시간 백철 48시간 수정 48시간 전기 48시간 콜라 48시간 야박 48시간 유리백합 48시간 청심 48시간 유리 48시간 등불 48시간 민들레 48시간 통통연꽃 48시간..

원신 특수 요리 방법 - 공략, 꿀팁, 요리 방법, 재료 [내부링크]

요리 이름 재료 특수요리 캐릭터 특수 요리 이름 특수 요리 효과 버섯 닭꼬치 버섯1 새고기1 케이아 과일맛 꼬치 16%+1350 회복 티바트 달걀 프라이 새알1 베넷 티바트 바삭 프라이 부활+10%+150 회복 스테..

원신 음식 레시피 총 정리 및 공략 [내부링크]

이름 종류 효과 입수방법 재료 버섯 닭꼬치 회복(즉) 8~10%+800~1200 회복 기본으로 있음 버섯1 새고기1 티바트 달걀 프라이 부활 부활+50~150 회복 기본으로 있음 새알1 스테이크 부활 부활+50~150 회..

원신 파밍 완전 공략 가이드 - 무기돌파, 캐릭터 육성 [내부링크]

특성 캐릭터를 육성할때 어떤 책을 먹어야할지 모를때 참고할만한 자료 공유 합니다. 재료의 위치와 몬스터의 위치는 아래 링크의 사이트에서 쉽게 찾을수 있으니 링크 주소에서 찾으시기 바랍니다. genshin-impac..

원신 원소 반응 데미지 공식 / 다이루크, 각청, 피슬 [내부링크]

원신은 처음에는 물리 대미지로만 진행이 가능하지만 어느 정도 진행하면 물리 면역과 같은 효과로 데미지가 전혀 박히지 않는 거지 같은 경험을 선사해 줄 것이다. 그러므로 후반으로 갈수록 원소 반응 공식으로..

원신 초보자&뉴비용 팁 TIP 공략 [내부링크]

1.초반에 미리 맵을 밝혀두면 스토리 진행이 엄청 빨라진다. 워프포인트, 신상 모두 찾아서 열어놓고 진행하는걸 강추. 도중에 신의눈동자 먹게되면 반드시 맵에 표시해두자. 2.상자뿐만 아니라 꽃, 채소, 과..

원신 업데이트 일정(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병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행자 여러분. 얼마 전에 여행자로부터 Double Festival에 게임 내 활동이없는 이유에 대한 많은 질문을 받았습니다. 여기에서이 문제에 대한 이유를 진심으로 설명하고이 기회에 후속 버전 계획을..

PC(컴퓨터) 부팅 불능, 화면 출력 불능, PC 장애 원인 초동 초치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분명 어제까지 아무런 문제 없이 사용 후 컴퓨터를 종료하였는데 그 다음날 전원은 켰을때 제대로 동작이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한다. 먼저 가장 많이 나타나는 증상은 컴퓨터의 전원은 켜..

원신 캐릭터 돌파 재료표(채집) [내부링크]

몬드 지역 특산물 고리고리 열매 - 울프 영지 세실리아 꽃 - 별을 따는 절벽 민들레 씨앗 - 몬드 성문 (바람 속성으로 건드리기) 통통 연꽃 - 샘물 마을 낙락베리 - 바람맞이 산 바람..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할로윈 이벤트 및 아이템 정보(할로윈 가구, 의상, 리액션) [내부링크]

소개 - 시즌 기간 : 10월 1일 ~ 10월 31일 - 할로윈 이벤트는 10월 31일 17시 ~ 24시까지 진행되며 할로윈 이벤트가 발생하는 10월 중에는 할로윈 관련 가구와 의상을 만들거나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전용 NP..

원신 쿠폰 등록, 무료 보상 방법, 쿠폰 코드 2차 [내부링크]

1. 원신 홈페이지 로그인 2. 상단 메뉴의 쿠폰 교환 진입 3. 코드 입력창에 서버 선택, 캐릭터 선택, 리딤 코드 입력 (코드번호:Genshin1006S)

원신 리세마라 결과 [내부링크]

약 2일간에 걸처 원신 리세마라를 진행했습니다. 무과금으로 시작하는 비루한 인생.. 7레벨 리세마라였고 설렁설렁 유투브를 보면서 했기때문에 1회에 약 40~50분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총 5회까진 5성의 별들 조..

원신 쿠폰 등록, 무료 보상 방법, 쿠폰 코드 [내부링크]

1. 원신 홈페이지 로그인 2. 상단 메뉴의 쿠폰 교환 진입 3. 코드 입력창에 서버 선택, 캐릭터 선택, 리딤 코드 입력 (코드번호:genshin0928a)

원신 NPC 대화 획득 아이템 목록 [내부링크]

몬드성 그레이스 수녀(성당내부) - 세릴리아 꽃x3 빅토리아수녀 - 4성 성유물 희야 - 3성 음식x4 (도트로 피회복) 미셸 - 바람버섯x6 허먼 - 모험가의경험x6 엘라머스크(도서관내부) - 츄츄족 시집전 조셉 - 숲속..

에픽게임즈(epicgames) 10월 첫째주 무료 배포 게임 [내부링크]

최소 권장 운영체제 Windows 7, 8.1, 10 x86/x64 운영체제 Windows 7, 8.1, 10 x86/x64 프로세서 Intel Core2 Duo E4500 (2 * 2200) 또는 동급 프로세서 Intel Core2 Duo E4500 (2 * 2200) 또는 동급 메모리 2GB..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지우의 피카츄 선물 이벤트」를 확인하고, 「지우의 피카츄」를 동료로 만들자! [내부링크]

8종류의 모자를 쓴 「지우의 피카츄」를 동료로 만들 수 있는 「지우의 피카츄 선물 이벤트」 개최! 9월 30일(수)~10월 30일(금) 기간, ANIMAX에서 방영하는 포켓몬 애니메이션에 「지우의 피카츄」가 출현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기초적인 필수로 알아야하는 정책 사항 / 주의 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블로거입니다. 아직 초보라 애드센스를 하나하나 알아나가고 있으며 실제로 도움될만한 규칙 사항들을 정리하여 공유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구글 초보자 가..

우리 아이 감각 방어? 발달 장애? 발달 지연? 자폐장애? [내부링크]

아이가 언어 발달이 느려 모든 행동뿐만 아니라 발달에 장애로 보이는 경우가 생길 경우 보통 주변에 민감해지며 사람이 많거나 소리가 큰 장소에 방문하게되면 제어가 불가능해지며 울거나 소리치며 떼를 쓰기..

환절기에 발생하는 탈모 관리하는 꿀팁! 루머 정보 정리! [내부링크]

환절기 일교차가 커지는 시기에 몸의 컨디션도 안좋아지고 연달아 두피까지 말썽이다. 따가운 햇쌀에 두피는 고통받고 밤낮의 길이가 달라지면서 테스토스테론의 분비가 증가하면서 탈모르가 발생하기 쉬워진다...

원신 정보, 리세마라 꿀팁! 캐릭터 등급표 및 티어 등급 [내부링크]

원신 역시 가차로 캐릭터를 뽑아야 하는 게임이기에 캐릭터에 따른 게임 진행에 난의도가 설정된다 그러므로 처음 하는 사람은 리세마라를 당연히 하게 마련! 리세마라 전 자기가 어떤 캐릭터를 목표로 리세마라..

구글 애드센스 추가 사이트 100% 승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가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구글 애드센스 관련 정보를 수집 중 기존 승인된 계정으로 사이트를 추가하였을 때 엄청나게 빨리 승인된다는 정보를 입수했었죠. 기존 승인..

오픈 하루 남은 원신! 잊지 말고 예약하자! [내부링크]

중국 거대 게임 기업 미호요에서 각 잡고 만든 MMORPG 게임 원신이 9월 28일 정식 오픈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붕괴 3rd를 해본 유저로서 기대감이 큽니다. 아직 사전예약을 접수 중이니 잊지 말고 사전 예약 접수..

삼성페이 실물 카드로 출시? 삼성 카드? 삼성페이카드! [내부링크]

기존 삼성 페이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에게는 희소식이 될 삼성 페이 카드의 출시 소식입니다. 특히 더 많은 결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듯합니다. 삼성 페이카드는 상섬페이 앱을..

모여봐요 동물의숲 할로윈 파티 업데이트 - 호박을 키워라 [내부링크]

할로윈의 날이 다가오면서 모여봐요 동물의 숲 또한 무료 업데이트를 계획했습니다! 짜란~ 가을 무료 업데이트! 가을 무료 업데이트는 9월 30일(수) 10:00부터 배포를 개시합니다. 업데이트 데이터(Ver.1.5.0..

티스토리 구글에 등록하여 검색 노출시키는법(애드센스)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애드센스 광고를 진행하시는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본인 역시 아는 지인을 통해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시작하지 않는 초짜 중에 초짜이며 애드 센스 광고 승인..

원도우 10 초기화 꿀 방법 - Windows 10 reset [내부링크]

윈도우를 사용하다 보면 느려지거나 문제가 발생하는 경험은 누구나 해보았을겁니다. 그러나 포멧으로 윈도우 재설치를 하면 해결되겠지만 그동안 평소 사용하던 프로그램 설치, 값 셋팅 등등 귀찬은점이 한두가지..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 노출 방법(검색누락,네이버웹마스터,사이트등록)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티스토리 활동한 지 이제 갓 1주 정도 지났습니다. 1일 1~2포스틍을 하던 중 네이버에서 제 글들과 블로그를 검색해보았더니 전혀 노출이 되지 않고 있더군요. 일단 생성한지 얼마 되지 않..

Windows 인증 풀림, 윈도우 정품인증 해지(라이선스 종류, DSP,FPP) [내부링크]

요즘은 예전과 다르게 윈도우 라이선스를 구매하고 사용하시는 사용자가 많습니다. 헌데 비싸게 주고산 라이선스로 잘 쓰고 있는데 어느 날 바탕화면이 검게 변하고 우측 하단에 나타난 메시지 '정품 인증' 인증..

2차 재난 지원금 정보 - 통신비 지원금,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독감백신 무료 [내부링크]

1. 통신비 지원금 기존: 만 13세 이상 모든 국민 지금 변경: 만 16세에서 34세 사이의 청년, 만 65세 이상층 선별 지원 대상자라면 이달 9월 요금에 대해서 다음 달에 자동으로 2만 원 차감 원래 예정되었던 예산..

Windows 오류 원인 찾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는 운영이 불가능할 정도의 치명적인 문제가 발생되면 블루스크린을 띄우고 재부팅하여 복구를 시도합니다. 하지만 경미한 오류의 경우 블루스크린까지 띄우지 않고 경고 메시지 혹은 이벤트 로그에 기록하..

Windows 블루 스크린 원인 및 해결 방법 찾기 [내부링크]

먼저 윈도우에서 블루스크린이 발생되면 2가지의 경우로 나뉘게 됩니다. 첫 번째 블루스크린 화면에서 멈춤 경우, 두 번째 블루스크린 화면이 잠깐 출력되었다가 바로 재부팅되는 경우입니다. 첫 번째의 경우 블..

구글 애드센스 3번 시도 승인 완료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를 약 2년간 운영하다 저품질 떡락을 맛보고 약 1년간 블로그 운영을 포기했었습니다. 그러다 지인의 소개로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같이 해보자는 제의를 받았고 애드센스 운영이 편리한 티스토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