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nicane의 등록된 링크

 hunnica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작곡 공부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곡 자기계발하는 이허니 입니다. 오늘은 제가 작곡을 어떻게 시작을 했고, 또 어떻게 배웠는지에 대해서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중학생때부터 가수라는 꿈을 가지고 스무살이 되면서 보컬..

나에게 맞는 작곡 장비 찾기 - 1 (마스터 키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음악하는 이허니입니다! 오늘은 나에게 맞는 작곡 장비찾기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그중에서 처음으로 마스터 키보드편으로 시작해볼게요! 일단 피아노에 종류는 크게 3가지 있습니다. 1. 신디..

그레이 프로듀서님 강좌 후기! -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음악하는 이허니입니다! 클래스 101에서 진행되고 있는 그레이 프로듀서님의 수업을 들은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우선 저는 이걸 클래스101에서 절대 광고를 받고 하는게 아니고요... 제가 직접 강..

작곡을 할때 어떤 장비가 필요한지 알아보자. - 2 [내부링크]

2020/01/18 - 작곡을 할때 어떤 장비가 필요한지 알아보자.-1 지난번에 이어서 작곡에 필요한 장비에는 어떤 장비가 필요한지 알아보는 두번째 시간입니다! 오늘은 스피커, 마이크, 마스터키보드, 오디오 인터페..

작곡을 할때 어떤 장비가 필요한지 알아보자.-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포X 자기계발 이허니 입니다. 본격적으로 작곡 공부를 하기 앞서 작곡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까요? 마이크? 피아노? 스피커? 그래서 일단 어떤 장비들이 필요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그...그레이가!!!! 가르쳐 준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포X 자기계발에 이허니 입니다. 오늘은 제가 시작한 작곡 공부를 도와주실 그레이 프로듀서님의 강의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지금 강의 플랫폼에서 가장 막강한 클래스101에서 그레이의 프로듀싱 수..

자포X 자기계발의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포X 자기계발의 이허니입니다. 저의 소개를 먼저 하겠습니다 올해로 벌써 31살이 되었네요 하지만 정말 뒤돌아보니 정말 뭐 남는게 하나도 없네요... 돈(청약빼고는...), 자격증, 외국어 성적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