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story100의 등록된 링크

 hunstory1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남지현 아역 연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으로 돌아올 예정인 배우 남지현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남지현은 1995년 9월에 태어났으며 인천광역시 출생입니다. 남지현의 키는 162cm이며 B형이라고 하네요...

정경호 아버지 연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정경호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정경호는 1983년도 8월생이며 경기도 광명시에서 출생하였습니다. 진성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영화학과를 전공하였습니..

이용진 앨범 여자친구 결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맨 이용진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용진은 1985년 11월에 태어났으며 경기도 화성군에서 출생했습니다. 이용진은 발안중학교를 졸업했으며 삼일공업고등학교 전기과를 졸업했습니다...

옥택연 영주권포기 군대 데뷔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옥택연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옥택연은 2pm멤버이며 1988년 12월에 태어났으며 32살입니다. 옥택연은 서울특별시에서 출생했습니다. 초등학교때 미국 메사추세츠주 보스턴으로 이민을..

백종원 재산 소유진 기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백종원은 충남 예산군에서 태어나 1966년 9월 4일생 나이는 만 53세입니다. 백종원은 태어날 때부터 집안이 부유하였지만, 아버지가 박사 출신으로 백종원..

함소원 나이 진화 직업 시어머니 [내부링크]

함소원은 수원에서 태어나 1976년 5월 19일생으로 나이는 만 43세입니다. 키는 172cm입니다. 함소원은 어릴 적부터 끼가 있었고 노래에도 소질이 있었지만, 처음에는 가수의 꿈을 꾸지 않고 무용을 배우기 시작..

정려원 데뷔 인테리어 패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배우 정려원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정려원은 1981년 1월 생이며 39살입니다. 서울특별시 노원구에서 출생하였으며 국적은 호주로 알려져있습니다. 한국에서 태어나긴 했지만 초등학교때..

기안84 학력,회사,재산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안84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기안84는 경기도 여주에서 태어나 1984년 10월 22일생 만 35세입니다. 기안84는 어릴 적부터 밖에서 놀기보다 집 안에서 만화책을 보는 것을 좋아하였는데,..

장혁(군대, 연기, 모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본대로 말하라로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장혁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장혁은 1976년 12월생으로 부산광역시 출생입니다. 장혁은 활동명이며 본명은 정용준입니다. 그는 사직고등학교를..

이민호(데뷔, 아역, 열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 킹으로 복귀를 앞두고 있는 배우 이민호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민호는 1987년 6월생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입니다. 키는 187cm이며 A형입니다. 당곡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건국대..

김종국(나이, 군대, 형 직업)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김종국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김종국은 경상남도 합천군에서 태어나 1976년 4월 25일생으로 만 43세입니다. 김종국은 어릴 적부터 공부에 관심이 없었고, 싸움에..

최민환(나이, 연애, 쌍둥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능 대세남 FT아일랜드 멤버의 최민환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최민환은 서울에서 1992년 11월 11일 생으로 만 27세입니다. 최민환은 어릴 적부터 따로 드럼 강의를 듣거나 한 적이 없지만, 초등..

김태희(결혼, 학력, 드라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하이바이 마마로 스크린에 복귀한 김태희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김태희는 1980년 출생으로 부산광역시 출생입니다. 김태희는 김태희만큼 우월한 미모를 자랑하는 언니와 영화배우로 활동..

남궁민 대학교 여자친구 집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배우 남궁민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남궁민은 1978년 3월생이며 41살입니다. 남궁민은 함열 남궁씨라고 하네요. 남궁민은 서울대성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중앙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전..

서예지 나이 학력 언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예지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서예지는 서울에서 태어나 1990년 4월 6일생으로 만 29세입니다. 키는 171cm, 몸무게 43kg입니다. 서예지는 어릴 적부터 연예인에 대한 꿈은 없었던 상태..

진태현 나이 학력 입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태현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진태현의 서울에서 태어나 1981년 2월 15일생, 나이는 만 39세입니다. 키는 177cm, 몸무게 64kg입니다. 진태현은 어릴 적부터 배우의 꿈을 갖고, 공부보다..

김형묵 나이 학력 결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형묵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김형묵은 서울에서 태어나 1974년 3월 28일 생으로 나이는 만 45세입니다. 키는 186cm입니다. 김형묵은 어릴 적부터 연기에 관심이 없었고, 평범한 중학교..

피오 송민호 우정, 극단, 연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락비 피오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피오은 1993년 2월 출생이며 서울특별시에서 출생하였습니다. 피오의 본명은 표지훈이라고 합니다. 피오는 181cm이며 78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한혜진 데뷔, 연애, 결혼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배우 한혜진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배우 한혜진은 1981년 10월 현재 38세이며 전라남도에서 출생하였습니다. 한혜진은 부모님과 언니 두명 그리고 한혜진의 형부는 탤런트 김강우이며 남편 기성용 그..

방성훈 수영선수, 모델, 앨범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성훈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방성훈은 1983년 2월에 데뷔하였으며 나이는 37세 입니다. 그는 대구광역시 남구에서 출생하였으며 현재는 경기도 용인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방성훈의..

김서형 연기활동, 공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팔색조 매력을 소유하고 있는 배우 김서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배우 김서형은 1973년 10월 출생으로 강원도 강릉 출생입니다. 그녀의 학력으로는 경포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강릉영..

이제훈 학력, 연기, 복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냥의 시간으로 곧 스크린에 얼굴을 비추게 될 이제훈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배우 이제훈은 1984년 7월생이며 서울특별시 출신입니다. 송현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배우가 꿈이던 그는..

박정민(학교, 피아노, 영화)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가지 매력을 지니고 있는 배우 박정민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박정민은 1987년 3월에 태어났으며 충청북도 충주시에서 출생하였습니다. 그는 중학교시절부터 높은 성적으로 명문기숙..

박서준(학력,데뷔)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이태원클라쓰라는 드라마로 활동중인 박서준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박서준은 1988년생으로 서울이 출생지이며 박서준이라는 이름이 본명으로 알고 계시는분들도 계시지만 본명은 박용규..

도경완(학력,데뷔,가족관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세 예능에서 떠오르는 도경완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현재 가장 핫한 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도경완은 1982년 3월 7일생으로 만 37세로 키185cm, 몸..

샘해밍턴(학력,데뷔,가족관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세 예능에서 떠오르는 샘해밍턴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현재 가장 핫한 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활약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예능에 나와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