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yhoya의 등록된 링크

 hunyhoy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미니 삼각대 기능의 셀카봉 이런게 있었어?? [내부링크]

미니 삼각대 기능의 셀카봉 신세계네요. 셀카봉을 구매를 했는데 삼각대가 왔어요!!?? 전에 저렴한 셀카봉을 사용했는데, 여행가면 갑판대에서 완전 저렴한 셀카봉.. 이어폰 단자에 코드 꼽으면 손잡이에 달린 버..

포장해서 먹어도 맛있는 큰맘 할매순대국 혼술 메뉴 [내부링크]

포장도 맛있는 큰맘 할매순대국 혼술 메뉴 강추 야간에 일을 하다 보면 밥 먹을 곳 찾기가 어려운데요. 쉬운 조리 방법을 본사에서 제공하는지 최근에 엄청난 속도로 증가하는 프랜차이즈 순대국집 큰맘 할매순대..

집에 있기엔 답답하고, 사람 많은곳은 피하고 싶을땐 캠핑으로 힐링 [내부링크]

집에 있기엔 답답한 주말 캠핑으로 힐링 사람이 모이는 곳도 피해야 하고, 집에만 있기엔 너무 답답한 요즘 봄 날씨 화창한 딱 요즘에 야외에서 모닥불 피우고, 화로 피워서 먹는 삼겹살! 재작년까진 그래도 한달..

[쿠팡] 봄철 미세먼지 실내공기정화식물로 자연을 느끼자. [내부링크]

미세먼지 정화와 인테리어 효과까지 실내공기정화 식물 봄철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미세먼지, 올해는 바이러스에 미세먼지에 아주 곤욕스러운 2020년 봄이 될꺼 같은데요. 최근엔 공기청정기 가격이 착해지고,..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에 등록, 노출시키는 웹마스터 등록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에 등록, 노출시키기 티스토리 블로그는 다음 포탈사이트에선 별 다른 작업 없이 노출이 되지만, 네이버, 구글등 타 검색 엔진에 노출이 되기 위해선 각 검색 엔진에 등록을 시켜야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API KEY 발급 받고 블로그 쉽게 쓰기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API를 활용한 블로그 쉽게 쓰기 네이버엔 API를 활용해서 블로그에 접속하지 않고, 오프라인 (인터넷 연결 없이)에서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업로드 할땐 당연히 인터넷이 되어야죠) 글..

윈도우 내 PC의 맥 주소 찾기, MAC 주소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내 PC에서 맥 주소 찾기, MAC 주소 확인하는 방법 윈도우를 사용하는 내 PC에서 네트워크 MAC 주소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일상적인 경우엔 맥 주소를 사용하는 일이 없겠지만, 네트워크..

티스토리 사이트맵 만들기, 구글에 사이트맵 등록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맵 만들어 검색엔진에 등록하기 티스토리는 다음 포털사이트에서 지원하는 블로그로, 티스토리 포스팅 글은 별다른 작업을 안해줘도 다음 포탈사이트에는 검색이 되지만, 이외 네이버, 구글..

[정보] 11번가 할인률이 가장 좋은 십일절 3월 11일 수요일 [내부링크]

11번가에서 가장 많은 할인을 하는 십일절 3월 11일 옥션, 지마켓, 11번가, 쿠팡, 티몬, 위메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등 한국엔 정말 많은 온라인 쇼핑몰이 있는데요. 아마 개인 성향에 따라서 본인이 주로 찾..

2020년 제1회 기사, 산업기사 자격증 필기시험 연기되었네요. [내부링크]

기사, 산업기사 자격증 필기시험 연기 확정.. 2020년 제 1회 기사, 산업기사 필기시험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로 인해 잠정 연기되었네요. 몇년전 정보처리기사 취득 이후 건설안전기사를 따기위해 책을 구매하고.....

[쿠팡] 두툼한 겨울철 이불 정리엔 압축 이불팩이 필수! [내부링크]

두툼한 겨울철 이불, 패딩, 정리할땐 압축 이불팩 새벽에만 영하 온도로 떨어지고, 낮 날씨는 완연한 봄 날씨가 되었네요. 올 겨울은 안 추웠지만, 그래도 겨울은 겨울인지라 롱패딩에, 두툼한 이불로 따뜻한 겨울..

충남 당진 해뜨는 명소 왜목마을에서 삼겹살, 해산물 먹방 여행 [내부링크]

충남 당진 명소 해뜨는 곳 왜목마을에서 해산물 먹방 경기도 수원에서 한시간이면 갈수 있는 충남 당진 왜목마을은 개인적으로 완전 사랑하는 곳입니다. 아이들 어릴때 캠핑 한다고 이곳저곳 다닐때 찾아낸 명소..

다이소 꿀템 추천 좌식용 노트북용 접이식 테이블 [내부링크]

좌식용 테이블 가성비 좋은 접이식 테이블 요즘 노트북으로 작업 하는 시간이 많아서 이불속에서 사용할 접이식 테이블을 알아보던중 우연히 들린 다이소에서 꿀템을 발견 했습니다. 다이소에서 젤 비싼 제품이 5,..

세면대 수전, 샤워수전에서 물이 떨어져요. 셀프 수전 교체 [내부링크]

화장실 세면대 수전에서 물이 새고 있다! 언제가 부턴가 화장실 세면대수전 샤워수전 겸용으로 된 녀석이 콧물 흐르듯이 한방울씩 물을 흘리고 있더군요. 물이 새는 수전은 본체를 뜯어서 수리를 해야 되는데, 일..

[쿠팡] 화이트데이엔 사탕보단 꽃다발이지 [내부링크]

꽃다발 안좋와하는 여자 봤어? 2020년 발렌타인데이에 이어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네요. 발렌타인데이때까지만 해도 코로나가 이렇게 오래 갈줄은 몰랐는데, 3월달 화이트데이까지도 잡힐 생각을 안하네요. 그래도..

집이나 사무실에 와이파이가 느릴때 확인 사항 [내부링크]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와이파이가 느리다면? 최근에 제 개인용 노트북을 바꾸면서 집에 무선인터넷이 느리다는걸 알았습니다. 그동안 아이들이 와이파이가 이상하다고 얘기는 했는데, 제가 집에서 와이파이 쓸일이..

[사진] 하늘에서 바라본 지구, 무지개, 구름, 노을 [내부링크]

하늘에서 바라본 지구, 무지개, 구름, 노을 사진 찍는걸 좋와합니다. 제 사진보단 타인, 풍경을 찍는걸 좋와하죠. 근데 사진에 대해 아는게 없네요. 사진을 배우고 싶긴 하지만, 세상엔 뭔 공부할거 배울게 이리도..

[쿠팡] 2020년 입학시즌 일룸 책상 세트 가구는 역시 일룸 [내부링크]

2020년 입학시즌 초등학생, 대학생 일룸책상세트 추천 2020년 새학기가 시작되어야 할 3월인데 코로나19로 인해 연기가 되었네요. 한참 기대하고 있었을 학생들, 학부모님들이 많으셨을텐데요. 아쉽지만, 한편으론..

여주 왕의 기운이 나오는 명당 세종대왕릉 초등학생 역사 체험 [내부링크]

여주가볼만한 역사 유적지 세종대왕릉 주소 : 경기 여주시 능서면 영릉로 269-50 관람시간 - 매일 09:00 ~ 18:00 > 2월 ~ 5월, 9월 ~ 10월 - 매일 09:00 ~ 18:30 > 6월 ~ 8월 - 매일 09:00 ~ 17:30 > 11월 ~ 1월 -..

아픈 역사, 슬픈 기억의 518 광주민주화운동 관련 영화 [내부링크]

광주민주화운동 슬프고 아프지만, 잊지 말아야할 대한민국의 과거를 그린 영화 1980년 5월 18일 광주와 전남일원에서 민주주의의 실현을 요구하는 민중항쟁운동이였죠 518 광주민주화운동 기록물은 유네스코 세계..

단오 단오가 뭐야? 음력5월 5일 한국의 단오 풍년을 기원하는 단오 [내부링크]

2019년 6월 7일은 음력 5월 5일 단오인데요. "단오가 뭐야?" 라는 아이들 질문에.. 창포물에 머리 감는날인데.... 더이상 긴 설명을 해줄수가 없었네요.. 그래서 단오가 뭘까.. 찾아봤습니다. 음력 5월 5일 단오는..

아주 오랜만에 삼성프린터로 가정용 복합기 바꿨습니다. [내부링크]

가정용 복합기 삼성프린터 SL-J1560로 바꿨습니다. 아주 오래된 기존 복합기 Pixma MP110을 버리고 한동안 복합기 없이 살았는데요. 초등학생 새학기도 됐고, 마침 민원 서식 인쇄도 해야 되고 해서 겸사겸사 구매..

초등학생 코딩 자가 교육을 위한 교재 구매 [내부링크]

초등학생 코딩 의무화로 인한 자가 교육 실시!! 어느날 갑자기 집 내무부장관님이 큰아들 후니에 대해서 이런 얘기를 하더군요. 내무부장관 : "후니 유튜브 보게 하지 말고, 코딩이나 가르켜!!" 후니호야왈 : "코..

서울근교계곡 가평계곡, 용추계곡 시원한 3월에 즐긴 계곡 우정여행 [내부링크]

밤에는 선선하지만 낮에는 30도가 웃도는 날씨.. 벌써 이렇게 더우면, 올해도 작년처럼 40도로 막 넘어가는게 아닌지 모르겠네요. 더운 날씨엔 역시 계곡만큼 좋은데가 없죠~~~ 서울근교계곡엔 많은 계곡이 있지만..

당진가볼만한곳, 서해 갯벌체험 명소 왜목마을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주말엔 집에 있을 수만 없죠? 당진가볼만한곳중에서도 제가 아이들과 자주 다니는 경기도에서 가까운 갯벌체험하기 좋은 왜목마을을 이번에도 다녀왔습니다. 제가 좋와하는 캠핑, 낚시,..

샤워기 셀프 교체, 수리 하기 이것만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샤워기 수전 셀프 교체, 수리 하기 이것만 기억 하세요!! 지난번에 부모님집에 놀러갔다가 사진처럼 샤워기에서 분수가 뿜어져 나오는데요 창고라서 그런거 부식이 되서 새는거 같은데 희안하게 저 다리같은곳에..

초등학생 코딩 교육의 1단계 한글타자연습 너로 정했다!! [내부링크]

컴퓨터의 첫 교육 과정 한글타자연습 무려 20여년전 중학교 시절 처음 컴퓨터 학원을 다니면서 첫 교육 과정이였던 한글 타자 연습 손가락 하나하나 올려놓고 배웠던 새록새록 기억이 나는 포스팅 입니다 일단 초..

빨라진 알리익스프레스 배송? [내부링크]

Aliexpress의 배송이 빨라졌다! 중국 쇼핑몰 알리익스프레스 요즘은 이용자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배송이 빨라진거 같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한번 알아볼께요. 제가 처음 알리를 이용한지는 2014년 9월 짝퉁 레..

따뜻하지만 미세먼지 가득한 어느 3월의 봄 캠핑 [내부링크]

미세먼지로 연일 재난 문자를 보내오는 2019년 3월 초딩 두명의 아들의 개학전 마지막 주말에 떠난 캠핑 사실 캠핑은 한달에 한번은 꼭 아이들과 다니는 편이라 이번에도 가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한 4년 다닌 캠..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새내기 후니호야 처음 인사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새내기 후니호야 라고 합니다. 저는 30대에 초등학생 두명의 아들을 둔 젊은 아빠이구요. 아직도 노는게 좋은 남자입니다. ㅎㅎ 친구 같은 아빠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일상 생활의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