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rydum의 등록된 링크

 hurydu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세무사 시험 인강추천 및 1타강사 총정리 [내부링크]

세무사 시험을 준비하시는 입문자 분들이 시라면 커뮤니티나 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인강이나 1타 강사님에 대한 고민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세무사 인강 사이트는 어떤것이 있는지 커리큘럼이나 강의가 좋은지, 어떤 강사님이 수강생들에게 많은 추천을 받고 더 귀에 잘 박히는 강의를 하는지 이 포스팅 한 번에 총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본 포스팅은 2022년 8월 27일 기준 정보로 작성하였습니다. (대상: 현직 세무사-회계사 유튜브, 세무사 시험 합격생, 세무사시험 커뮤니티, 세무사 인강사이트) 세무사 인강 사이트 세무사 시험 관련 인강 사이트는 총 7개로 에듀윌 해커스 나무경영아카데미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우리경영아카데미 위너스경영아카데미 미래경영아카데미 각 사이트 마다 서로 다른 커리큘럼과 이벤트를 통해 수강생 모집에..

대전 오마카세 - 가성비 좋은 맛집 추천 [내부링크]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마카세 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쉽게 오마카세는 주방장이 선택한 재료를 토대로 그자리에서 바로 초밥을 한점씩 제공하는 식사방법으로 특히 기념일이나 의미있는날에 많이들 찾고 계시는데 제가 살고 있는 대전지역 중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고 가성비좋은 오마카세 맛집을 몇곳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1. 대전 오마카세 - 스시이신 400일 기념일 때 방문한 스시이신입니다. 런치는 3만원 디너는 7만원에 높은 가성비를 보여주는 구성으로 런치에서도 약 15점 정도 나오는 코스이고 디너 역시 수량은 비슷하지만 퀄리티가 좀 더 높은 횟감으로 나옵니다. 주차는 바로앞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예약을 하실 때 미리 여유있게 하시면 쉽게 이용가능한 맛집! 주소는 ..

예쁜 편지지 추천 - 액자같은 배경을 지닌 편지지 [내부링크]

기념일 마다 나는 여자친구에게 편지를 쓰곤한다. 100일 ,200일, 300일 ,1년, 생일 등등 매일 메신저를 통해 서로 텍스트를 나누지만 내 마음을 전달하는데 손 편지만큼 의미있는 행동이 있을까 싶다. 온전히 상대방을 위해 내 마음 한글자 한글자 종이에 잉크를 묻히면서 서로 행복한 기억을 나눈 일이나 아니면 서로 상대방에게 아쉬웠던 기억을 곱씹어 보면서 그렇게 사랑을 더 확장 시키는 중이다. 내가 샀던 편지지들은 대부분 온라인을 통해 구매를 했는데 가운데 드라이 플라워가 들어가 조명과 함께 편지지를 넣는 방식, 아니면 편지지와 편지 봉투 느낌이 옛 고전 느낌이 나는 것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예쁜 배경을 담고있는 편지지를 골랐다. 아무래도 100일 단위 기념일은 생각보다 금방 찾아오는 편이라 편지지가 ..

키워드 검색량 조회 - 쉽고 간편한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키워드 검색량 조회 티스토리 포스팅 시 키워드 검색 사이트를 종종 활용하고는 합니다. 키워드는 쉽게 풀어보자면 사람들이 검색하는 단어나 짧은 문장을 뜻하며 여기서 우리가 확인해야할 3가지는 이 검색어를 통해 우리가 어떤 포스팅을 해야 할지 알아가는 단계가 첫 번째이고 검색량을 보면서 얼마만큼의 조회수(수요)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두 번째 그리고 해당 키워드에 대해 얼마나 많은 공급이 있는지(블로그나 사이트 등) 확인하는 것이 3번째입니다. 여기서 검색량은 많지만 공급이 적은 키워드를 흔히 황금 키워드라 불립니다. 일단 키워드를 찾기 편한 사이트를 몇 개 소개해보자 합니다. 1. 키자드 https://keyzard.org/ 회원가입 없이 일반 키워드 검색은 얼마든지 조회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 후 출석체..

자기소개서 성장과정 잘쓴예 보다 합격에 더 중요한 핵심! [내부링크]

자기소개서 성장과정 잘 쓴 예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 자소서는 졸업예정인 대학생분들이나 취준생분들이 처음으로 글을 쓰시게 됩니다. 이때 글쓰기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자소서 샘플이나 예시를 참고하시곤 하는데 자기소개서 잘 쓴 예와 자소서 첨삭 비포 애프터를 모아봤습니다. 자기소개서 성장과정 잘 쓴 예시 자기소개서의 거의 기본문항이라 볼 수 있는 성장과정은 지원자가 살아오면서 어떤 사건이나 주변 환경을 통해서 무슨 영향을 받았는지 그리고 그 영향과 사건을 어떻게 극복해 냈거나 본인만의 능력이나 노력으로 해결해 나갔는지 등등 자신의 일대기를 돌아보고 지원하는 회사에 맞는 양식으로 적으시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들은 그런 성장과정이나 사건 등을 토대로 다른 지원자들이 어떻게 잘 극복하고 표..

아이폰 14 출시일 및 가격 및 성능 총정리 모음 [내부링크]

2022년 하반기에 아이폰 14가 출시될 거라 많은 언론과 매체에서 예상하고 있습니다. 매년 새로운 시리즈를 내보이는 애플이 이번 아이폰 14에는 어떤 새로운 기능과 특징을 넣었는지 확인해봅시다! 아이폰 14 출시일 해외에서 휴대폰으로 유명한 업체인 폰 아레나에 따르면 애플은 늘 핸드폰 새로운 라인업을 9월 정도에 출시 하였고 올해 2022년에 출시될 아이폰 14 역시 9월 13일에 출시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전 모델을 출시할때도 애플은 9월 첫 번째 또는 둘째주 화요일에 발표하고 약 10일 후 금요일에 출시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아이폰 14 성능 및 가격 아이폰 14의 컬러는 기본 라인업은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사크이블루,레드, 퍼플 상위 라인업은 그라파이트, 실버, 골드, 퍼플 등의 색으로 구..

자기소개서 소제목 한눈에 사로잡는법과 예시! [내부링크]

자기소개서 소제목은 생각보다 중요합니다. 수백 수천장의 자소서를 검토하는 인사담당자 입장에서는 한정된 시간내에 지원자들의 자기소개서를 검토해야 하기때문에 글 하나하나를 읽기보다는 눈으로 빠르게 스캔해서 훑어보기때문에 그 찰나의 순간에 우리 자소서를 인사담당자 눈에 띄게 만들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자기소개서 소제목 중요성 위의 자기소개서 예시처럼 첫번째 자소서는 소제목이 없고 두번째 자소서에는 소제목이 쓰여있습니다. 보시는거 처럼 어떤 자소서가 더 눈에 들어오는지 아실겁니다. 이처럼 문장 첫 단락에 소제목을 써주면 일단 후킹을 하기 때문에 눈에 띄기에 읽어볼 확률을 올리게 되고 소제목에 맞춰 내용까지 잘 써져 있다면 합격 할 확률이 더 상승하겠죠? 자소서 소제목 쓰는 법 1. 간략한 문장으로 눈에 띄게 확실..

자기소개서 예시 - 합격자들 위주 (대기업, 공기업, 중소기업등) [내부링크]

자기소개서 예시를 모아봤습니다. 요즘 경제난이 심각해서 취업 및 공채에 합격하기 매우 힘들고 스펙을 올리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내가 이뤘던것 내가 노력했던것들을 어필하고 취업담당자에 눈에 들기 위해서는 이력서 뿐만 아니라 자기소개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2022년 최신 자기소개서 합격자들 예시를 대기업, 공기업, 중소기업 별로 간략하게 모아봤습니다. 1.자기소개서 예시 - 대기업 삼성전자 삼성전자(주) 합격자소서 - 잡코리아가 까다롭게 검증한 무료 합격자소서 | 잡코리아 삼성전자(주) 합격자소서 - 최신 합격자소서를 잡코리아에서 무료로 확인하세요. www.jobkorea.co.kr 문항이 여러개고 답변이 길어 링크로 대체합니다. 2022년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신입 공체 합격자 자기소개서 예시입니다. 인서..

VREW 자막편집기 - 무료편집프로그램 초보도 쉽게! [내부링크]

유튜브나 기타 영상을 편집하시려는 분들이 자막편집에 많은 시간을 보내시거나 어려움을 느끼곤 하는데 이런 분들을 위한 무료이자 쉬운 자막 편집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릴까합니다. VREW 자막편집기 VREW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음성인식을 통해 텍스트로 변환된 영상을 쉽고 간편하게 편집해보세요. Vrew 자막 빠르고 정확한 음성인식 VREW는 영상 속 음성을 추출하여 음성인식을 합니다. 최신 음성인식 기술을 통해 텍스트로 변환된 영상을 편집해보세요. 영상편집을 문서편집처럼 그동안 영상의 같은 부분을 수없이 반복하면서 편집하셨나요? VREW는 1차원의 시간축으로 있던 영상을 2차원의 공간에 단어들로 펼쳤습니다. 영상 내용을 한 눈에 보며, 문서를 편집하듯 쉽고 간편하게 편집해보세요. 단 한..

간단한 집들이 선물 추천 - 부담없이 센스있는 향기로운 선물 [내부링크]

선남선녀분들이 결혼을 해서 가는 집들이 선물은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의미와 새로운 가정을 꾸린다는것에서 가벼운 선물보다는 상대방에게 필요한 물건이 있는지 물어보고 그런 선물들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오늘 알아볼 집들이 선물은 쉽게 새로운 직장을 구해 지방이나 수도권으로 이사를 가는 20,30대 친구 집들이 선물이나 혼자사시는 자취생분들 집에 갔을 때 하는 부담없는 간단한 집들이 선물을 추천해볼까합니다. 집들이 선물 추천 1. 이솝 - 손비누, 바디워시 깔끔한 디자인과 큰용량 그리고 호불호가 없는 남녀누구나 좋아하는 향으로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쉽게 볼수있는 이솝 제품입니다. 레터링위주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도 좋고 가격도 2~5만원이면 구매할 수 있는 이솝제품이라 간단하게 집들이 선물하기 부담스럽..

한끼 대용으로 충분한 다이어트 음료! 아침햇살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 등교준비나 출근준비도 하기 벅찬 시간. 피곤한 몸을 아침일찍 일어나는것 만큼 힘든일도 없습니다. 알람소리에 깨어서 졸린눈을 비비고 약간의 정신이 돌아올때쯤 허겁지겁 화장실로 들어가 양치와 세수를 하고 머리와 샤워를 마친후 나오면 그나마 졸렸던게 많이 가시고 정신이 살짝 돌아오지만 압박되는 시간들.... 그럴때 안성맞춤인 아침햇살! 한끼 대용 - 아침햇살 추천 아침햇살은 쌀과 현미에서 추출한 액을 기반으로 만든 음료입니다. 당류가 가진 탄수화물외에 쌀에 있는 탄수화물 500ml기준 약 19% 당류 35%이며 지방은 12% 지방 포화지망은 42%정도로 좀 높은 편이지만 쌀이 들어있어 아침에 빈속을 달리기에는 든든함도 느낄수 있고 가벼운 아침 한끼대용으로는 마시기도 편하고 어디에서나 구매하기도 ..

두부과자 - 담백하고 맛도 좋은 간식! 하지만 이것만큼은 조심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사먹는 과자들은 밀가루가 메인에 각 과자에 맞는 향이나 첨가제등을 넣어 저마다 다양한 특색으로 여러가지 과자들이 있습니다. 두부과자 그 중 오늘 알아볼 과자는 두부과자인데요. 브랜드 별로 정말 많은 두부과자들이 있습니다. 대부분 콩을 갈아 밀가루를 섞어 바삭한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간식입니다. 제가 사먹은 두부과자는 온라인상에서 판매도 하지만 집근처에 수육국밥집에서 점심을 먹고 나오는 길에 카운터옆에 비치된 두부과자가 눈에 띄어서 하나 집어왔는데요. 일전에 청우에서 나온 두부스틱과자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서 이번에도 그 맛을 기대하면서 샀지만 대실패.... 너무 과자가 얇고 쉽게 부서져서 실망이 컸습니다.... 가격은 청우 두부스틱이랑 비슷하지만 맛은 정말 처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