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ynehome의 등록된 링크

 huyneho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업데이트 오류 임시폴더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보통 윈도우의 오류 코드가 발생되는 문제는 많은 이유중에 윈도우 업데이트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를 해결하기 위한 많은 방법이 있지요. 그렇지만 임시폴더 제거만큼 해결속도가 빠른게 없습..

SFC 스캔 시작하는 방법 [내부링크]

Windows 10 및 Windows 8.1 및 Windows 7과 같은 이전 시스템 버전에는 오류를 식별하고 복구하는 기본 제공 도구가 있습니다. SFC 스캔을 실행할 수 있으며 프로세스는 PC에 가능한 문제가 있는지 깊이 검사합니..

0x80072ee7을 수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많은 사용자들이 Windows 10이 안정적인 운영 체제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업데이트 문제로 악명이 높아졌습니다. 때때로 다른 업데이트 오류가 나타나는 경향이 있어 사용자를 실망시킵니다. 어떤 경..

0x8007042B 업데이트 오류 수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업데이트는 일반적으로 Windows 사용자에게 새롭고 안정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부 업그레이드에는 오류 코드 0x8007042B를 포함하여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로 인해 사용자는 최신 빌드를 설치..

팀뷰어 연결실패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보통 팀뷰어는 별도의 설정없이 연결되는데, 가끔 팀뷰어 연결실패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몇가지 주요 문제를 나열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네트워크 DNS설정이 임의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컴퓨터의 백신이 모든..

0x800703f1 Update 오류 수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Windows 10은 Microsoft가 지금까지 개발 한 가장 세련되고 운영체제이지만 일부 문제는 여전히 많이 남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Windows Update 기능은 모든 계정에서 오류가 발생하기 쉬우므로 Win10 사용자는..

Windows 10 카메라 액세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업데이트는 PC 경험을 한 단계 높여주는 개선 및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들 중 일부는 컴퓨터의 일상..

0x80246007 오류코드 수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Microsoft Insider Program 회원이되는 가장 큰 장점은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도 새로운 기능에 자유롭게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운이 좋은 회원은 이제 Windows 10 빌드 14383을 즐기고..

이 앱은 PC에서 실행할 수 없습니다 오류 FIX [내부링크]

 항상 계획대로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앱이 PC에서 시작되지 않아 실망과 슬픔이 생길 수 있습니다. 비록 이것이 드라마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우리는 절망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

업데이트 오류 0x80072EE2 Fix [내부링크]

기술은 우리의 삶을 더 쉽게 만들어 많은 문제를 해결합니다. 반면에 그것은 축복이자 저주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의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하기로 결정했지..

윈도우 Vista Windows 10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자신의 취향과 가치관에 대해 보수적인 것은 당신의 성격에서 승리하는 부분 중 하나일 수도 있지만, 과거에 집착하는 것은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을 사용하는 것에 있어서는 결코 좋은 전략이 아닙니다. 그렇기에..

유료 프로그램을 대신할 무료 원격 PC접속용 SW [내부링크]

원격제어는 무료도 있지만 기업용인 경우 유료가 많습니다. 대표적인게 팀뷰어(Teamviewer)가 있습니다. 하지만 오픈소스보다는 기업에서 만들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완성도가 높고 신뢰할만한 툴입니다. 관련 설치..

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 관리 및 추가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7까지는 시작프로그램이 존재해서 부팅시 실행하는 프로그램을 설정 할 수 있었는데요. 10 버전으로 들어와서부터는 윈도우10 시작프로그램 관리가 약간 달라졌습니다. 프로그램을 추가 및 삭제를 하려면..

Windows 10에서 Internet Explorer를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클래식 브라우저를 찾을 수 없습니까?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Microsoft Edge로 대체되었지만 Internet Explorer는 죽지 않았으며 여전히 Windows 10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처음에는 아무 것도 찾을 수 없지만..

팀뷰어 비밀번호 리셋 복구코드 오류 해결 [내부링크]

팀뷰어를 사용하면 개인용도인경우 임시 ID와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대부분 사용하지만, 기업이나 전문가인경우 여러 컴퓨터를 묶어서 사용하기에 계정을 사용합니다. 만일 계정을 로그인하는데 비밀번호를 모르는..

Teamviewer 설치 오류 레지스트리, 임시파일 제거방법 [내부링크]

보통 팀뷰어에서 설치로 오류가 발생되는것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설치중에 오류가 발생되면 재부팅하고 다시 설치해도 설치 진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때는 손상된 레지스트리와 임시파일이 존재해..

Windows PC에서 Android 화면을 미러링하는 방법? [내부링크]

 Windows 10에서 Android 화면을 미러링 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 매우 효율적입니다. 이 멋진 트릭을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ndroid 게이머는 Windows 컴퓨..

화면 캡쳐 프로그램 대표적인 5가지 [내부링크]

직장인이나 컴퓨터를 사용하는 분들은 가끔 현재 사용하는 화면을 캡처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프로그램 중에서 어떤 프로그램을 써야 되는지 찾아봐야 되지요.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PrintScree..

팀뷰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번에는 팀뷰어 다운로드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관련링크는 공식 사이트와 연결된 다운로드 링크이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팀뷰어 다운로드 링크] https://download.teamviewer.com/full [팀뷰어..

팀뷰어 설치 프로그램 안내 [내부링크]

팀뷰어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련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팀뷰어 다운로드 링크 팀뷰어 다운로드 링크(윈도우용) 링크 관련 주소는 본문 아래에 공유했습니다. 복사해서 연결만 하면 팀뷰어..

팀뷰어 다운로드 설치 오류 Error. An error occured during the installation. lnstallation aborted [내부링크]

팀뷰어 다운로드 후 설치시 오류가 나는 사항은 대표적인게 몇가지가 있습니다. Error. An error occured during the installation. lnstallation aborted Error. Rollback framework could not be initia..

팀뷰어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내부링크]

팀뷰어?  2005년에 출시된 팀뷰어는 온라인 원격 지원 및 협업을 가능하게 하는 클라우드 기반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현재 그리고 앞으로의 성공을 향해서 사업체와 개인은 전 세계를 연결할 수 있는..

팀뷰어 다운방법 [내부링크]

 팀뷰어 공식 홈페이지는 https://www.teamviewer.com/ 입니다. 또한 본 사이트는 팀뷰어 관련 정보를 나누는 정보성 블로그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있지만 본 사이트에서도 해당 링크를 공유하기에 클릭만..

팀뷰어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팀뷰어 다운로드 링크(윈도우용) 링크 관련 주소는 본문 아래에 공유했습니다. 복사해서 연결만 하면 팀뷰어 바로 다운 가능한 링크입니다. 또는 바로 클릭해서 다운받아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TeamViewer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