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angdaeri의 등록된 링크

 hwangdaer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김연경 맹활약! 외쳐 갓연경! - 여자배구 4강 대진표 [내부링크]

2020도쿄올림픽 여자배구 8강전 우리 상대는 여자배구 세계랭킹 4위의 강호 터키 객관적인 전력에서 열세라고 평가받던 대한민국 그러나 경기는 대등하게 펼쳐졌으며 5세트까지 치열한 승부를 펼친 결과 대한민국..

2020 도쿄올림픽 여자 농구 4강 대진표 , 8강 경기결과 [내부링크]

2020도쿄올림픽 여자농구 8강전 4경기가 진행되고, 이제 단 4팀만이 남았다. 8월 6일 13:40 미국 vs 세르비아 8월 6일 20:00 일본 vs 프랑스 오늘 진행된 8강 4경기의 결과를 알아보자 8강 1경기 중국 vs 세르비..

도쿄올림픽 야구 대진표 - 야구 경우의수 [내부링크]

프로야구 SSG랜더스의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SNS에 올린 도쿄올림픽의 야구경기 대진표의 복잡한 진행방식을 두고 화제가 되고 있다. 올림픽대회 공식 홈페이지의 대진표는 더욱 복잡하여 한눈에..

도쿄올림픽 농구 4강 관전포인트 - 미국vs호주 [내부링크]

8강 대진표를 보고 어느 정도 예상했지만 진짜로 이런 매치업이 나오다니 대박이다. 2020 도쿄올림픽 농구 4강에 대박 매치업이 성사! 케빈 듀란트의 미국 vs 패티 밀스의 호주 루디 고베어의 프랑스 vs 루카 돈..

2020 도쿄올림픽 남자농구 8강 경기 결과 - 4강전 대박 매치업! [내부링크]

8월 3일 화요일 하루동안 2020 도쿄올림픽 남자 농구 8강전 4경기가 모두 진행되었다. 8개국가의 멋진 승부가 진행되었고, 그 결과 4강에서 대박 매치업이 성사되었다. 8강 1경기 슬로베니아 vs 독일 '천재' 루..

도쿄올림픽 여자농구 8강 대진표 완성 - 누가 우승 할까? [내부링크]

남자농구와 마찬가지로 여자농구도 8강 진출팀이 모두 결정되어 금메달을 향한 치열한 승부가 예상되고 있다. 우승후보 1순위는 단연 미국팀으로 압도적인 실력으로 조별리그를 통과하며 7회 연속 금메달을 노리..

도쿄올림픽 남자농구 8강 대진표 완성 - 미국팀 금메달 가능성은? [내부링크]

코로나와 폭염의 우려속에 개최되어 순조롭게(?) 진행중인 2020 도쿄올림픽 그중에서 남자 농구종목은 대회 8일차가 진행중인 현재 8강 대진표가 완성되었다. 농구팬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은 단연 미..

네이버에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등록하기 - 서치어드바이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대리입니다 ^^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7분 만에 네이버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보도록 할게요 설명하기전에 왜 네이버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검색등록을 해야하는지 알아볼까요? 여러분..

아이스크림의 종류가 이렇게 많다고? [내부링크]

짧았던 봄이 지나고 어느새 여름이 찾아 왔다. 올해 여름은 얼마나 더울까 생각했던 것도 잠시, 뉴스 일기예보를 볼때마다 오늘이 어제보다 더 덥다느니 '찜통더위' , '폭염' 등등 아주 이곳저곳에서 덥다고 난리..

회사에 나타난 청개구리 [내부링크]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사무실에서 업무보랴, 상사에게 불러다니랴 정신없이 바빴다. 빠르게 시간이 흘러 어느덧 점심시간이 가까워 지고 있다. 사무동을 이동하기위해 신발장을 지나가는데 뭔가 보였다. 뭔가가....

캡슐을 옴뇸뇸뇸씹어 먹어야 제맛! 요플레 1000배 닥터캡슐 - 캡슐사진! [내부링크]

빙그레 요플레 1000배 닥터캡슐 프로바이오틱스 사과맛 먹어본 솔직 후기!! 반갑습니다! 빵대리에용! 회사 동료님께서 간식거리 사다가 1+1이라고 샀다며 저에게 선물로 주셨어요 럭키모닝!^^ 아주 오랜만에 본..

아로나민 케어리피 정 - 일동제약 [내부링크]

감사하게도 지인에게 영양제를 선물받았어요. 보통의 영양제, 비타민제와는 다른 포스를 풍기는 제품입니다. 영양제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니 병중,병후 영양관리에 초점을 맞추 제품이라는 설명이 보였습니다. 저..

해는봤어? 1일 1포스팅 - Prologue [내부링크]

N잡러 2개 이상의 복수를 뜻하는 N 직업의 JOB 사람을 뜻하는 ER 여러 직업을 가진 사람을 통칭하는 단어가 바로 N 잡러이다. 물론 지금은 주식, 코인 등에 살짝 밀린감이 있지만 아직까지도 N 잡러, 사이드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