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asama의 등록된 링크

 hwasam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체리의 효능 및 부작용 그리고 보관법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샘콤달콤한 맛으로 손이 가게하는 과일인 체리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체리는 그 크기에 비해서 가격이 비싼 과일 중에 하나로 10년 전에도 비쌌고 지금도 여전히 비싼 과일입니다. 어..

주식 대용금, 예수금, 증거금, 반대매매 1분 정복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의대 유행으로 많은 일자리들이 사라지고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많은 자영업자분들께서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 때문일까요 최근 주식 계좌를 만들어서 주식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부..

바나나의 칼로리와 보관 방법에 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제와 같이 비가 많이 내리고 있네요 이제 7월 중순으로 접어들고 있으며 장마철이 정말 된 것 같습니다. 그런데 날씨가 하루가 다르게 휙휙 바뀌는 것 같아요 어느날은 엄청 더웠다가 어느날..

방울토마토의 칼로리 및 효능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을 하는 길에 비가 정말 많이 왔네요 그래서 퇴근하는 길이 많이 막히면서 더더욱 퇴근길이 힘들었고 지금 집에 와서는 완전히 녹초가 되어 버렸네요ㅜㅜ 하지만 그래도 힘을 내서 또 새로..

눈이 건조할 때 먹어야하는 세가지 음식의 효능 [내부링크]

요즘 스마트폰과 유튜브을 발달로 휴대폰을 손에 달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로 인해 시력이 떨어지고 안구 질환들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안구건조증과 그러할 때..

염증 예방에 좋은 음식 세가지와 그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 생활의 유용한 팁과 정보를 정리하여 알려드리는 화사마입니다. 엊그제 올해가 시작되었던 것 같은데 벌써 6월 말이 되었네요 작년부터 유행하던 코로나는 잠잠해질듯 잠잠해 지지 않고 있네요 얼..

유산균의 효능과 섭취시 알아야할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을 하면서 필요한 정보들을 조사해서 알려드리는 화사마입니다. 최근 건강열풍이 불면서 운동도 하고 건강식품도 챙겨먹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오늘 이야기할 주제는 유산균의 효능과..

대전 자양동(우송대) 샤브샤브 배달 맛집 닭고기 월남쌈 : 1인용 월남쌈 & 샤브샤브 (내돈내산)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하여 식당으로 직접 찾아가서 밥을 먹기 힘든 요즘입니다. 그래서 저는 배달 어플을 이용하여 자주 음식을 시켜서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월남쌈이 먹고 싶어서 배달 주문을 하여 집에서 먹어 보았습니..

타트체리 복용법과 효능 [내부링크]

타트체리란 주변 마트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체리와는 다른 종류의 체리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들이 접하는 체리는 스위트 체리라고 불리는 품종이며 타트체리의 경우 시중에 과일 형태로 유통되지 않고 건강식품..

삶은 계란 칼로리와 효능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유행과 더불어 건강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부터도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건강이 나빠지는 것이 느껴지고, 운동을 시작하기도 하고 몸에 좋은 영양제도 찾아보기도 합니다..

초당옥수수 삶는 법 및 보관법 [내부링크]

1. 초당옥수수 이번에 이야기할 주제는 초당옥수수입니다. 초당옥수수가 무엇이고 삶는 방법과 먹는 법 그리고 보관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초당옥수수의 유래는 1990년대 후반쯤 일본에서 개발한 간식용 풋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