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angseon의 등록된 링크

 hyangse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허리 통증 완화, 건강 회복을 위한 운동 [내부링크]

(CNN) 요통으로 고통받을 때 아마도 가장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침대에서 일어나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요통 환자에게 있어 완화의 길은 실제로 통증을 헤쳐 나가는 것과 ..

무더위 속에서 잠을 잘 수 있는 꿀팁 [내부링크]

(CNN) 당신은 땀 웅덩이에서 일어나고 있습니까? 당신이 전혀 잠을 잘 수 있다면? 견디기 힘든 폭염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암울한 현실입니다. 열사병: 진행성 증상을 인식..

심장병예방, 치매예방 에 좋은 걷기 운동 [내부링크]

(CNN) 운동화를 신고 만보기를 잊지 마세요: 하루에 최대 10,000보를 걸으면 암, 심장병 및 조기 사망의 위험을 줄일 수 있지만 걷기의 양에 상관없이 도움이 된다는 새로운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식후 2분만 ..

옥수수 한 송이를 들고 남은 여름을 즐기세요 [내부링크]

(CNN) 그것은 여름의 가장 달콤한 부분입니다. 이것은 옥수수가 제철인 올해의 스트레치입니다. 신선한 옥수수는 미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7월에서 9월 사이에 절정을 이룹니다. 그리고 각 ..

초가공 식품과 관련된 인지 기능 저하, 연구 결과 [내부링크]

(CNN) 매일 일일 칼로리 섭취량의 20% 이상을 초가공 식품을 섭취하면 인지 기능 저하로 이어질 수 있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우리는 모두 미리 포장된 수프, 소스, 냉..

조기사망과 암과 관련된 초가공 식품 [내부링크]

(CNN) 수요일에 발표된 미국과 이탈리아의 사람들에 대한 두 가지 대규모 연구에 따르면 초가공 식품을 많이 섭취하면 남성의 대장암 위험이 많이 증가하고 남성과 여성 모두에서 심장 ..

혈관을 위한 음식들 [내부링크]

우리 몸 곳곳에 퍼져있는 혈관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올바른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비타민, 무기질, 식이섬유가 많은 채소와 과일, 등푸른생선, 해조류를 충분히 섭취하고..

이제 Apple iOS 16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CNN 비즈니스) Apple은 월요일 사용자가 iPhone 잠금 화면을 개인화하고 message를 통해 친구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방식을 변경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갖춘 차세대 모바일 소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