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angyu의 등록된 링크

 hyangy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구미천생산에서 맨발걷기를 했어요 [내부링크]

날마다 즐거운 향유입니다 코로나가 유행 중이지만 봄은 상관없이 찾아온 것 같습니다. 겨울 파카를 다 정리하고 봄옷을 내놓고 봄기운을 즐기고 있어요 다들 칩거를 하고 계시겠지만 저는 직업상 칩거가 어렵기..

코로나를 이기는 나만의 건강정보 [내부링크]

중국 우한으로부터 시작된 코로나 바이러스는 대한민국을 강타하고 이제는 미국과 유럽을 고통과 두려움 속에 빠트리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생활이 마비가 되었고 경제도 많은 위기에 있습니다 주식이 급격하게..

장건강과 다이어트에 좋은 티벳버섯 유산균을 먹어보자 [내부링크]

날마다 즐거운 향유입니다 저는 건강한 편이지만 장과 위가 좀 약해서 만성변비와 위염을 자주 호소하곤 했습니다 특히 저의 가장 고통은 만성변비였습니다 시중 약국이나 좋다는 유산균을 다 먹어 보았으나 먹을..

혈액순환과 건강에 좋은 맨발걷기 [내부링크]

날마다 즐거운 향유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만 있어서 다들 어려움을 호소하고 계십니다 님들은 집에서 어떻게 지내고 계신지요? 얼마 전 지인이 맨발 걷기를 시작했는데 이것을 하고 나서 몸이 너무 좋아졌..

쉽고 빠른 더덕 손질법을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향유하는 블로거 향유입니다 어제는 더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더덕의 효능과 요리방법 등은 아래 글을 클릭하시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 폐에 좋은 더덕을 먹어요. 날마다 즐거운 향유입니다 코로나 19..

폐에 좋은 더덕을 먹어요. [내부링크]

날마다 즐거운 향유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전 세계가 어려움에 빠져있는 요즘 안녕하신지요? 중국에서 시작된 우한폐렴은 우리나라에도 많은 어려움을 주고 있죠 특히 대구와 경북지방은 전국에 80%를 차지할..

탈모에 좋은 어성초 탈모액 만들기 [내부링크]

날마다 즐거운 향유입니다 오늘은 현대사회에서 절대 거부할 수 없는 고민 중 하나인 탈모에 대해 알아보고 탈모에 좋은 어성초탈모액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탈모는 정상적으로 있어야 할 부위에 머리카락이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