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onu4674의 등록된 링크

 hyeonu467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종강 기념 및 교수님 자랑 [내부링크]

성적이 하나하나 나오고 있다. 이제 남은 성적은 3개 (나머지는 PASS 아니면 A+ 확정 과목이라...) 그 중에 하나도 석차까지는 나왔는데 염전밭에 소금뿌려도 B+은 나오는 성적이다. 재수강하는 두 과목만 남았는..

젠장 생활 패턴이 꼬여버렸다. [내부링크]

언젠가 이런 날이 올 줄은 알았는데 시험이 끝나고 너무 안일했나보다. 1시까지 공부하고 자는 건 괜찮겠지 2시까지 쪼아보자. 이런 생각으로 안 자다 보니 3시에도 멀쩡까지는 아니고 딱 잠오는 정도다. 하고 싶..

다이어트 꿀팁 - 물 많이 먹기 [내부링크]

글에 들어가기 전 광고 아니다. 현재 내 블로그는 광고를 할 만큼 큰 블로그가 아니다. 자 이제 본문이다. 나는 이전에 물을 진짜 마시지 않았다. 어느 정도였냐면 밥 먹고 종이컵에 한 두컵 먹는 정도였다. 지금..

드디어 네이버 그늘에서 벗어나기 시작하는 것 같다. [내부링크]

https://hyeonu4674.tistory.com/61 ↑ 먼저 읽고 오면 좋음 네이버 블로그를 떠나오고 한달 동안 매일 글을 업데이트하면서 유입경로를 보았다. 검색 9.X% SNS 0% 기타 90.X% 였다. 경로를 대충 유추해보면 네이..

느낌이 쎄하다 이번 시험 [내부링크]

졸업 성적은 뭐 그냥 대충 해도 되겠지 싶어서 했는데 첫단추 영어부터 망한 것 같다 ㅋㅋㅋㅋ 아니 뭐 원래 C+에서 C+ 받아서 현상유지긴 한데 나머지 전공 4개를 잘 쳐야한다. 2개는 이미 던져진 주사위고 나머..

6월 16일 다이어트 [내부링크]

아침 몸무게 94.9kg 빠지지 않은 내 몸무게에 실망했다. 쒸익쒸익 하면서 아침쉐이크를 먹고 점심동안 꿍해져 있었다. 이젠 살 안 빠지면 화남 살도 안 빠지는데 점심이나 든든하게 먹자는 뜻으로 닭가슴살과 김..

도전에 대한 내 생각 (feat. 마, 함 해보입시다.) [내부링크]

'마, 함 해보입시다.' 롯데 최동원이 한 말이다. 뭐 이 말 자체는 유명해서 어느 정도 연배가 있는 사람이면 알 것이고 야구를 아는 사람이면 알 것이다. 몰라도 뭐 알면 되는거고.... 아무튼 난 저 말을 아주 좋..

6월 15일 다이어트 [내부링크]

6월 15일 몸무게 94.9kg 산뜻한 시작이다. 95선이 무너졌다. 사실 학기 중에 89kg으로 떨어진 적도 있고 몸무게 자체가 줄었는 적은 많았다. 그런데 앞선 글에 적었듯 나는 규칙적인 식사를 하지 않았다. 그래서..

몸무게 94.9 달성 [내부링크]

순간 몸무게가 아니다. 94.9에서 유지를 하고 있다. 5월 30일 운동 시작 할 때 몸무게 96kg 하루 세끼를 먹으라는 코치님의 말에 세끼를 챙겨먹으니 살이 불어났다. 불어난거... 라고 하자 뭐 97.8까지 불었다. 거..

이제 남은 시험은 2과목 (feat. 열심히 잘 하자) [내부링크]

전공 내 마케팅, 디지털 영역에 있는 두 가지 과목이다. 오늘은 인사 과목을 쳤다. 음... 별 일 없으면 2학기에는 임관에만 집중할 생각이다. 아무튼 시험을 다 치고 교수님 얼굴을 보니 뭔가 좀 그랬다. 사실 얼..

블로그 수익은 어떻게 나는 것일까? [내부링크]

애드핏 승인을 받은지도 약 2주가 지나간다. 한 달도 안 되었지만 확실한 것은 광고를 눌러야 수익이 난다는 것이다. 나아가 그 광고를 누르고 얼마나 있느냐 이것이 핵심이다. 이 정도는 깨닫게 되었는데 그래서..

헤헤 시험이다. [내부링크]

오늘은 일기를 써보려고 한다. 왜냐하면 어제 오늘 몸이 너무 안 좋기 때문이다. 먼저 오늘 공지 하나를 받았다. 난 이 수업에서 반장을 하였다. 교수님께서 뽑아주셨다. 나야 2학년 때 부터 이 교수님을 보았고..

6월 7일 다이어트 일기 시작 [내부링크]

55일 코치님과의 계약기간이다. 목표 몸무게는 80kg이다. 목표까지 16kg 운동은 평일에, 식단관리는 오늘을 기점으로 55일간 받게 된다. 코치님의 지도를 받으면서 잘 해보자!!! 오늘은 다 가고 이제 54일 남았다..

자기개발 꿀팁) 임계점 돌파 (feat. 애드센스, 애드핏) [내부링크]

https://hyeonu4674.tistory.com/57 전에 미래가 보이지 않을 때에 관하여 글을 작성하였다. 보고 오면 유익할 것이다. 이 글을 보는 사람 중 자신이 자기개발을 하고 있지만 실력이 늘지 않는 자신의 모습을 보면..

카카오 애드핏 승인완료 (미래가 안 보일 때) [내부링크]

탈네이버한지도 어느덧 한 달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나였지만 그 조회수를 보란듯이 무시하는 네이버 ^^ GO TO HELL DAMN 3DAYS 이제 네이버는 메일용도, 서치용이다. 뭐 여기까지 하고 이제 내 티스토리에 봄이..

운동일기를 써볼까 생각 중이다. [내부링크]

고3 때 수능 끝나고 쓰던 운동일기 (식단을 개떡같이 해서 망했지만)가 있어 그렇게 어렵진 않겠지만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다이어트 일기를 쓰는 방향으로 써볼까 생각 중이다. 그 과정에서 느끼는 나의 감정..

애드센스 신청했는데... [내부링크]

답장이 안 온다... 애드핏 내일 신청가능한데 애드고사 떨어지면 애드핏 쓸거임 구글 요새 마음에 안 들더라 ㅡㅡ

인똑살 1일차 [내부링크]

인생을 똑바로 살기 위해 쉐이크로 아침을 시작했다. 아니 공복으로 헬스장을 갔다. 거기서 쉐이크를 타고 물을 마셨다. 운동 후 쉐이크와 물을 다 마실 줄 알았지만 물은 1L도 못 마시고 쉐이크도 100ml 조차 먹..

인똑살 프로젝트 [내부링크]

이제 코치님과 다이어트도 하고 운동도 하고 식단도 관리받게 되었다. 사실 좀 더 빨리 받으면 어떨까 싶었으나 코로나때문에 잔뜩 쫄아있는 나는 시도할 수 없었다. 뭐 그래도 지금이라도 시작한, 내 돈으로 시작..

으아 멘탈잡자...! [내부링크]

내일부터 건강해지기 위해 식단도 어? 만찬을 먹으려다 말고 그럴려고 커피도 안 먹고 평소 먹던 것을 끊었더니 불안하다. 그렇게 안 어려워보이는 영어과제가 너무 많아보이고 다 끝나가는 학기가 왜 이렇게 멀게..

친구 만난 날 [내부링크]

얼마 전 오래 알고 지낸 친구에게서 연락이 왔다. 대구에 놀러갈 건데 혹시 시간이 언제 되냐는 내용의 연락이었다. 어릴 적부터 같이 희노애락을 느낀 친구라 오늘이 더 기대되었고 오늘 만났다. 동대구역에서 서..

주식 꿀팁) 주식용어 (FEAT. 주식 잘 하는 방법) [내부링크]

주식용어에 관해서 설명하려고 한다. 요즘 주식, 코인을 시작하는 사람이 많다. 나 또한 테슬라쇼크, 350달러로 떨어졌을 때 시작하여 현재까지 최고점이라고 하는 880달러에서 팔았다. 그 때를 시작으로 올 4월,..

쓸만한 주제가 사라진 것 같다. [내부링크]

30일 빡세게 한 뒤에 애드핏패스를 원했건만 주제는 점점 없어지고 하루 들어오는 사람은 20명 내지 성공할 수 있을까 의문이 들고 있는 하루다. 2021년 졸업반이 되면 이 전보다 여유롭고 편안한 삶을 살 줄 알았..

외전) 학교생활을 되돌아보게 되었다. [내부링크]

어제 저녁, 내가 2학년 때 학과홍보영상을 만들 때 인수인계 개념으로 같이 영상을 만든 후배한테 연락이 왔다. 당시 우수상을 받은 확인서 혹은 사본이 있냐는 내용이었다. 오래된 일이기도 하고 뭐 가지고 있다..

비흡연자가 생각하는 금연의 장점 [내부링크]

우연히 유튜브알고리즘에 담배광고에 대해서 나왔다. 개그맨이었던 이주일이 담배가 독약이라고 하는 광고였다. 그리고 귀신같이 친구 한 명이 나에게 담배를 피우냐고 물어보았다. (유튜브 알고리즘이란 정말 신..

알고가자!!) 경영학과란 어떤 곳일까? (feat. 가업?) [내부링크]

경영학과란 어떤 곳일까? 아마 다들 경영학과에 대해서 많이 궁금할 것이다. 이과의 꽃이 공대라면 문과의 꽃은 상경대학이고 공대의 꽃이 기계공학과라면 상경대학의 뿌리는 경영학과라 할 수 있다. 우선 경영학..

평화로운 일요일 오후 [내부링크]

아침에 일찍 일어나 운동을 갔다오고 과제를 확인하고 진행하였다. 밥도 먹었고 야구도 봤다. 오늘은 이겼다. 처음엔 지고 있어서 열받았는데 박해민이 만루홈런을 보고 화가 가라앉았다. 슬슬 티스토리에 소재가..

신입생 꿀팁) 방학에 뭘 하면 좋을까? [내부링크]

우한폐렴(코로나19)로 인하여 대학생활도 제대로 못 해보고 한 학기가 거의 끝나간다. 70%는 수료했고 과제도 슬슬 다 끝나가는 5월 말이다. 6월은 기말고사 시험기간이다. 이 시험이 끝나면 대학생들은 방학에 들..

신입생 꿀팁) 학점에 관하여 (1학년 때는 놀아라?) [내부링크]

고등학생 때는 내신이 가장 중요하다. 학생부교과전형, 종합전형 모든 것에는 성적이 베이스로 깔린다. 절대적으로 넘어가면 교과고, 활동까지 포함되면 종합이고... 뭐 이건 전부 극복한 사람들이라 이 글을 보는..

헬스 PT를 끊어보려고 한다... [내부링크]

나는 헬린이기도 하고 헬스장에 가도 깨작깨작하는 느낌이다. 물론 내 나름대로 열심히는 하는데 결과가 안 나와서 이젠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겠다고 생각을 하였다. 어차피 학점은 3.5 이상 받는게 목표이니 이..

일상과 주저리주저리 [내부링크]

12시에 잠들었는데 2시 30분에 일어났다. 14시간 30분 수면도 아니고 2시간 30분 수면이다. 그런데 개운하고 기분이 좋다. 암튼 18일에 일어났는데 친구가 시간이 된다고 고기를 먹자고 했다. 매일 서브웨이만 먹..

삼성전자서비스 산학연계과정 필기 무사 수료 [내부링크]

음... 나도 대외활동으로 제대로된 무언가를 하고 있기는 하고 있나보다. 사실 대외활동이고 뭐고 뭐 제대로 하나 못 할 줄 알았고 취업과는 거리감있고 사회생활이나 똑바로 하겠냐는 내 걱정보다는 잘 살고 있..

네이버 오늘일기 다시 시작한다고?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팀이 작심삼일을 하고 또 이벤트를 열었다. 지들이 작심삼일 노노 해놓고 자기들이 열심히 3일만에 모든 이벤트를 종료시켰다. 진짜 네이버는 전설이라서 난 전설이 되기 싫어서 접었는데 네이버가..

과제 대부분이 끝났다. [내부링크]

얼마 전 과제가 터졌다고 징징거렸다. 그러나 난 늘 그랬듯이 답을 찾았고 큰 고비 하나를 넘겼다. 나머지 과제들은 짜잘한 과제인 그런 느낌이다. 나열해보자면 영어 무들 (2시간 예상) 노사관계 (30분 예상) 디..

삼성의 문제점이 슬슬 순위에 영향을 끼치기 하나보다. [내부링크]

나는 야구를 엄청 즐겨본다. 고등학생 때 부터 야구를 잘 안 봤는데 2011 왕조부터 시작하여 왕조를 다 봤고 대학와서 여유생기니 보는 정도였다. 그도 그럴 것이 삼성팬인데 고등학교에 오자마자 삐걱거리더니 나..

으악 누적 방문수 200 돌파 [내부링크]

티스토리가 방문자수 늘어나는 것에 빠르긴 해

소름돋는 사실 (feat. 스승의 날) [내부링크]

현재 나는 마케팅원론을 재수강하고 있다. 2학년 1학기 때 들었는데 C를 받아서... 평점을 상당히 깎아먹고 있었다. 그러다 문득 과제를 하는데 소름돋는 사실을 하나 알았다. 2학년 시절 마케팅에 대한 자신감을..

징징) 또 과제가 몰려와버렸네 [내부링크]

과제가 또 생겼다. 책읽고 요약하면 이번 학기 모든 과제가 끝난다 했는데 또 생겨버렸다. 알람, 카톡 하나하나가 내 심장을 옥죄는 느낌이다. 물론 어? 나도 내가 잘 살아보잡시고 이렇게 사는건데 그냥 과제 폭..

EP5. 금주 후 나에게 생긴 변화 [내부링크]

1편: hyeonu4674.tistory.com/2 2편: hyeonu4674.tistory.com/16 3편: hyeonu4674.tistory.com/21 4편: hyeonu4674.tistory.com/28 아마 이 에피소드가 제일 중요할 것이고 사람들이 많이 찾아볼 것이다. 남에..

자기 개발에 좋은 것들 TOP6 [내부링크]

난 술을 끊은 뒤로 시간이 아주 많이 남는 사람이 되었다. 코로나, 우한폐렴 또한 나를 집에 있게 해준 원인이 되었으며 그로 인하여 많은 것을 시도하고 계획하게 되었다. 지금 그것을 써보려고 한다. 1. 독서 독..

신입생 꿀팁) 통학? 자취? 기숙사? 어떤 게 좋을까? [내부링크]

우선 나는 학교를 가는데 1시간 30분에서 2시간이 걸린다. 1학년 때는 통학을 하였으며 2학년이 되어서는 기숙사를 갔다. 3, 4학년은 집에서 사이버강의를 들었고 필요하면 학교로 통학하였다. 그래서 자취는 해본..

신입생 꿀팁) 교수님과 친해지기 [내부링크]

1. 교수님과 친해지면 좋은 점 먼저 교수님과 친해지면 기회가 많이 찾아온다. 어떤 방면에서든 기회가 많이 온다. 교내활동부터 대외활동까지 이것저것 불려다니면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안 좋은 것이 아..

신입생 꿀팁) 중간, 기말고사 [내부링크]

먼저 나는 학점 4.5라거나 수석을 한 적이 없다. 학점은 3.5 이상에 얕게 할 거 다 하는 학생 정도다. 뭐 그래도 짬이 짬이라고 신입생들보다 나으니까 글을 써본다. 내가 다니는 학교는 2020년 기준 절대평가였고..

EP4. 원동력 [내부링크]

1편: hyeonu4674.tistory.com/2 2편: hyeonu4674.tistory.com/16 3편: hyeonu4674.tistory.com/21 금주의 원동력, 즉 동기부여되는 것은 정말 많았다. 넓고 크게 본다면 실패 라고 할 수 있다. 술로 인해 놓친 것..

신입생 꿀팁) 친구관계 꿀팁 [내부링크]

대학교 친구를 사귀는 방법은 간단하다. 모두가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시작을 하는 것이라서 모두가 서로를 어색해할 것이다. 너무 튀게 여기저기 쑤시고 다니지만 않으면 된다고 생각한다. 먼..

신입생 꿀팁) OT편 [내부링크]

글을 작성하다보니 내가 4학년이 됨을 느꼈다. 그래서 컨텐츠를 하나 추가시켰다. 바로 '대학생활꿀팁' 그 중 첫 꿀팁은 신입생 OT 꿀팁이다. 오리엔테이션 orientation 의 줄임말이다. 내가 신입생일 때 (18학번)..

티스토리 5일하면서 느낀 점 [내부링크]

나는 4일에 블로그를 시작했고 지금 9일에 글을 쓰고 있다. 음... 10일에 다 작성될 것 같기는 한데 일단 써보겠다. 방문자 수가 보이는가? 4일은 네이버가 블로거들에게 뒷통수를 친 날이다. 다시 한 번 GOOD BY..

애드핏을 향한 1단계 완료 [내부링크]

당신의 소중한 이야기가 값진 수익이 됩니다. 블로그 개설을 30일동안하고 3개월 내 공개 발행글이 20개가 되어야 광고플랫폼에 신청할 수 있는 조건이 된다고 한다. 광고플랫폼이 4가지 있는데 카카오애드핏, 구..

군장학생 필기평가를 보고 왔다. [내부링크]

2021년 5월 8일 군장학생 필기평가를 봤다. 언어논리, 자료해석, 한국사, 공간능력, 지각속도가 과목이었다. 아침부터 출발해서 대구과학대학교에서 시험을 응시했다. 가보니 많은 학생들이 있었다. 학군단으로 보..

EP3. 금주 중 힘들었던 점 [내부링크]

1편: hyeonu4674.tistory.com/2 2편: hyeonu4674.tistory.com/16 의외로 금주 중 힘든 점은 많이 없었다. 애초에 술을 한 번 마실 때 많이 마시는 스타일이라 그렇지 안 먹으면 미칠 것 같고 힘들지는 않았다. 그..

어버이날 [내부링크]

어버이날이다. 하지만 나는 아침부터 군장학생 시험을 치러갔다. 시험을 치고 샤워를 하고 침대에 누웠다. 과제목록을 봤다. 진짜 얼마 안 남기는 했는데 하기가 싫었다. (특히 책요약하는 거) 그리고 어제 친구에..

상인동 프랭크버거 [FRANK BURGER] 솔직후기 [내부링크]

상인동에 프랭크버거를 갔다. 처음 봤을 때는 쉑쉑버거와 같은 느낌이 났고 서브웨이 옆에 있어 그런지 미국식 햄버거가 많이 오는구나 싶었다. 이용시간은 11:00~22:00 전화번호는 053-639-5969 주소는 대구광역..

어버이날 뭐하지 [내부링크]

케이크 + 저녁밥 만들기? 꽤 괜찮은데? 내일 케이크 업체에 연락하고 어버이날에 올려봐야겠다.

주식을 다 털며.... [내부링크]

내가 신입생 때 부터 코인이 유행했고 너도나도 할 것 없이 주식과 코인을 했다. 그 때의 나는 알바나 해서 돈벌자는 마인드였다. 주식이란 무조건 위험하고 하면 돈을 다 잃고 패가망신의 지름길이라 생각했는데..

EP2. 금주를 하게 된 계기 및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금주를 하게 된 계기에 관해서 말해보려고 한다. 앞서 말한 술을 마시던 때의 나를 보고 온다면 흐름에 더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hyeonu4674.tistory.com/2 EP1. 술을 마시던 때의 나 (금주 8개월 차) 나..

학군단 시험 후기- 면접편 [내부링크]

학군단에서 100점이 체력테스트라고 하면 400점은 면접이다. 면접은 4개의 파트로 나뉘어져 있다. 체력을 못 해도 면접을 잘 보면 또 역전시킬수도 있다는 뜻이다. 말하는 건 솔직히 자신이 있다. 아무튼 이러한..

학군단 시험 후기- 체력편 [내부링크]

보통 학군단을 지원하면 호리호리하고 날렵한 이미지를 생각했다. 실제로도 그런 분들이 많으니까 자연스레 그렇게 생각하게 되었다. 물론 내 몸은 182cm 92kg 이었다. (그 때 당시) 건방진 말일수도 있지만 나..

학군단 시험 후기- 필기편 [내부링크]

우선 나는 1학년이다. 그래서 2학년들에 포함되는 이전 학년의 성적은 반영되지 않는다. 필기시험을 치기 전 여러가지 자료들을 낸다. 그리고 고교성적표를 내는데 거기에서 선택사항이 있다. 1. 고교내신 2. 수능..

상인동 안동참숯뒷고기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를 한 지 꽤 많은 시간이 흘렀다. 친구들이랑 놀러도 안 가고 만나지도 않고 아무튼 그렇게 지내다가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알바하는 친구, 대학교에서 교수님 추천으로 현장알바가는 친구랑 3명이..

전주여행 (전주한옥마을) [내부링크]

익산 마리호텔에서 나오고 전주로 KTX타고 출발!! 아니 출발 전 쓰는 건데 익산 - 전주는 자차아니면 연결시켜서 잡지마세요. 너무 멀어요. 동선 자체는 미스 여행의 질은 맥스 아니... ㅋ 실화야? 무슨 기차..

익산호텔 추천 [내부링크]

익산 교도소 세트장을 갔다와서 우리는 바로 호텔로 왔다. 익산마리호텔이다. 1층에는 당시 사람이 있어서 못 찍었지만 예약인을 말하면 키를 주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가격은 1박 2일에 52,200원 친구랑..

2020 08 04) 대구 동성로 쉑쉑버거를 다녀왔다. [내부링크]

하계훈련도 끝났고 그 사이 쉑쉑버거가 생겼다는 소식을 들었다. 여름에 고생했다고 친구 한 명이 거기 엄청 좋았다고 사준다고 해서 가보았다. 장소는 동성로, 흔히 말하는 시내에 위치했다. 가는 길에 서브웨이..

삼성전자서비스 산학연계과정 합격 [내부링크]

3학점 + 월급 + 경력 이번 방학 느낌이 좋은데? 아주 좋아

케이크 디자인 맛집 따스한 케이크 [내부링크]

친구 2명이 전역했다. 한 명은 51사단 또 다른 한 명은 28사단 각 전승부대, 태풍부대다. 51사단 실루엣은 보이는데 아니 저 케이크만 사진 찍은 게 없어서 ㅠㅠ 여기 레터링은 ㅇㅇ아 전역 축하한다~ 사랑..

월성동 보드게임 카페 추천 '너나들이 보드카페' [내부링크]

생일 날 처음 가본 보드게임 카페다. 오픈한지는 얼마 안 되었다. 장소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조암로 39 SL타워 302호다. 시간당 3000원이며 1인 1음료 주문이 필수다. 음료수는 안 마시고 버리겠군 했지만 친구..

블로그 백문백답 [내부링크]

과제도 다 끝냈고 운동도 다 끝냈는데 시간이 남지뭐야 그래서 블로그 백문백답이 있어해봤다. 싸이월드, 카카오스토리갬성이라 설렌다. BASIC 1. 이름, 영문 이름 : 추현우 (CHOO HYEONWOO) 2. 생년월일 :..

블로그 50문답 (+양식) [내부링크]

Q1. 내 이상형 중 특이한 조건을 말해보자면? 귀가 큰 사람? Q2. 살면서 놓쳤던 인연 중에 한 명을 다시 잡을 수 있다면 누굴 잡을 것인지? 당근빠따 첫사랑이죠...? 음 어 맞아 난 첫사랑이야 아직은 그래..

대학 생활 경제 상황 요약 [내부링크]

2018 - 1 알바 X, 설날 용돈 2018 - 2 알바 O, 추석용돈 2019 - 1 알바 O + 설날 용돈 2019 - 2 알바 O + 추석용돈 (펀드시작) 2020 - 1 알바 X + 설날 용돈 (이 때부터 모아둔 돈으로 살기 시작) 2020 - 2 알바 X..

EP1. 술을 마시던 때의 나 (금주 8개월 차) [내부링크]

나는 2020년 9월부터 술을 안 마신다. 어른들과 만나도 잔은 받되 마시지 않았다. 이제부터 나의 금주 이야기를 해볼 것이다. 1. 술을 마시던 때의 나 2. 금주를 하게 된 계기 및 방법 3. 금주 중 힘들었..

티스토리 시작 [내부링크]

네이버 오늘일기 챌린지가 종료되었다. 그 이유가 어이가 없고 화가 난다. 내가 어뷰징한 것도 아닌데 블로그를 2017년부터 운영하는 나 마저도 등돌리게 했다. 물론 내 블로그는 남겨둘 것이다. 조회수를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