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ri215의 등록된 링크

 hyeri21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3건입니다.

7월 15일 ~ 7월 30일 - 보그 재팬 [내부링크]

양자리 태양이 22일에 별자리를 이동해 양자리에 있어서 파워를 주는 위치에 돌아옵니다. 이번 기는 즐거운 일도 많아지는 때이므로 일보다 프라이빗에 힘을 써 충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휴가를 가는 것도..

현관에 거울로 풍수 개선 [내부링크]

풍수에서는 현관을 운기의 입구로 삼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관에 강한 힘을 가진 거울을 두는 것으로, 재물운과 업무운 등의 운기를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울을 두는 위치에 따라서는 그것이 원인이 되..

거실에 풍수적으로 좋은 그림 장식 [내부링크]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거실은 집 안에서도 의미가 큰 곳. 인테리어에 세련된 그림을 장식한다면 이왕이면 풍수도 의식해 보는 것도 추천입니다. 생활 속에서 자연과 운기가 모이는 길조로운 그림을 선택하는 방..

일에서 성공하고 출세하는 목욕 [내부링크]

하루의 피로를 푸는 목욕은 몸에 붙은 "액운"을 떨어뜨리는 중요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풍수 대책도 확실히 해두면 좋겠지요. 목욕 시간의 쾌적도가 향상될 뿐만 아니라, 업무운과 출세운을 상승시..

침실에 회화를 장식할 때의 포인트 [내부링크]

침실에 그림이나 예술품을 장식하면 세련된 분위기가 됩니다. 인테리어 코디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라 적극 활용해야 할 포인트랍니다. 하지만 풍수적으로는 최소한 회화의 종류에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

게자리 초승달의 럭키액션 - 2021년 7월 10일 [내부링크]

2021년 7월 10일은 게자리 초승달. 달의 내추럴 사인(본래 사인)에서 일어나는 초승달입니다. 그래서 달의 파워도 여느 초승달보다 높아져 다이렉트로 우리에게 쏟아집니다. 이번 게자리 초승달은 개인뿐만 아..

스피드를 의식 하자! [내부링크]

왜 스피드를 의식하면 좋은 운이 모이는 걸까? 돈 많은 사람이나 운 좋은 사람의 특징에는 '스피드'가 있습니다. 이 스피드라는 게 결단이나 행동이 빠르다고 하는 의..

모기퇴치 스티커 썸머패치 [내부링크]

여름 필수품~! 썸머 패치 모기 쫓는 핫 아이템이죠~ 웬만한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저희 가족은 다 사용중이에요 ㅎ 저도 사용중, 남편도 사용중, 조카도 사용중 ㅎㅎ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사..

가덕 신공항 로얄팰리스 오피스텔 분양 정보 [내부링크]

부동산 시장의 개발호재로 최대 이슈인 "가덕도 신공항" 인근 오피스텔 신공항의 후광효과로 인해 오피스텔의 임대시세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며 가덕도 신공항개발이 이슈화되면서, 공실 걱정 없는..

주방의 색으로 운기를 올려보자↑↑ [내부링크]

풍수에 좋다고 여겨지는 주방×색이란? 어느 가정에나 있는 주방. 사실 주방에도 방향과 위치에 따라 풍수에 좋다고 하는 색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죠? 이번에는 그런 주방의 신경이 쓰이는 풍수의 색에 대해..

7월 1일 ~ 7월 15일 - 보그 재팬 [내부링크]

양자리 자기 자신은 큰 변동은 없어도 주위에 여러 가지 사건이 일어나 그 때문에 영향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되도록 마이페이스를 관철해 주위에 말려들지 않도록 해 주세요. 단 가족 등 가까운 사람에게..

7월 별자리 - 수잔 밀러 [내부링크]

양자리 연애면에서 별들의 에너지를 받습니다. 7월 10일에 게자리에서 일어나는 초승달의 영향으로, 이날 이후 당분간 집이나 가족이 초점이 될 것입니다. "직접 요리해 보거나 인테리어에 몰두해 보거나 새..

2021년 하반기의 운기를 바짝 올리는 풍수 [내부링크]

6월로 2021년 전반이 끝나고 7월부터는 후반이 시작되죠. 전반에 별로 좋은 일이 없었다고 하는 사람일수록, 후반은 만회하고 싶은 것……. 풍수의 제1인자 Dr. 코파가 알려주는 2021년 하반기 개운풍수! ..

2021년 7월의 행운 풍수 [내부링크]

풍수가 Dr. 코파가 알려주는 '7월에 금전운을 올리는 풍수' 일본 풍수 칼럼 반짝이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좋다 '귀금속'을 몸에 익히자! 귀금속이라고 해도 모조품도 OK. 금색은 골드이고 빛나는 유리는 다이..

풍수적으로 좋은 파키라를 장식하는 곳! [내부링크]

파키라라는 관엽식물을 아시나요? 이것은 풍수 그린으로 인기가 있는 관엽식물입니다. 행복하다고 알려진 파키라는 '행운을 초대한다'라는 뜻의 꽃말이 있습니다. 선물로도 많이 주고받거나 관엽식물을 처음 기..

아침에 이런 습관은 NG!!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서 무의식중에 매일 하는 일 중에 운기를 떨어뜨리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매일 하는 일이라서 그 악영향은 쌓이고 쌓여서 점점 커진다고 생각하면, 조금 무섭네요 >.<~!! 반대로 「아침에..

서면 언더더경대 컵 토스트 [내부링크]

오랜만에 언니가 E맘클럽? 행사한다고 같이 가자고 연락이 와서 NC에 갔어요. NC 한 바퀴 돌고 나오는 길에 여기가 맛있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언더더 경대 컵 토스트 in 서면" 주인아주머니께서 언니 배..

지갑 놓기에 NG인 장소는? [내부링크]

재물운 업에도 큰 영향을 주는 지갑. 지갑에 대해서는 그 색상이나 모양에 주목받기 쉽지만, 사실 그 보관 장소에 대해서도 주의를 해 주셨으면 하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재물운..

염소자리 보름달의 럭키 액션 (2021년 6월 25일) [내부링크]

2021년 6월 25일은 염소자리 보름달입니다. 이날의 보름달은 '너무 아름답고 멋진 보름달'이라고 합니다. 보름달과 럭키스타 목성이 이상적인 각도를 취하면서 아름다운 '조정의 삼각형'이 천공에 나타나기 때..

2021년 6월 25일 염소자리 보름달 [내부링크]

달은 언제나 지구에 사는 우리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달은 날마다 차고 이지러집니다. 가장 파워풀해지는 게 초승달과 보름달 때. 초승달에서 보름달로 차오르는 힘의 파워가 최고조로 높아지는 것이 보..

수성 역행 종료! - 2021년 6월 23일 [내부링크]

오늘 2021년 6월 23일 오전 7시, 역행 중이던 수성이 순행으로 돌아왔습니다. 최근 발생한 세계적인 검색 서비스 불량, 변전 설비의 불량으로 인한 일본 JR의 지연 외에 개인적으로는 PC나 스마트폰의 불량..

연산역 신화 하니엘 방문예약 1877-5468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방문을 원하시면 예약전화 부탁드립니다:) 연산역 신화 하니엘 모델하우스 모델하우스 오셔서 다른 유니트도 구경해보세요~ 연산역 신화 하니엘 뷰 궁금한 점 있..

연산역 신화 하니엘 모델하우스 [내부링크]

부산의 신화가 되다 연산역 신화 하니엘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 708-1 번지 외 4필지 지하 2층~ 지상 20층 부산 최고 특급 상권 바로 앞에서 누리는 프리미엄 혜택 더블역세권과 (지하철, 동해남부선) 행정..

운기 업에도 중요! 집안의 얼굴이라고 불리는 물건이란? [내부링크]

자택에서의 개운에 있어서는 현관은 운기의 출입구라고도 할 만큼 소중한 장소. 현관은 '집의 얼굴'이라고도 하며, 현관을 깨끗하게 청소하거나 정리 정돈을 하는 것은 '개운의 기본'이라고도..

연산역 신화 하니엘 [내부링크]

부산 연산동은 1만여 세대의 재건축과 재개발이 진행되고 있어 르네상스 시대를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부산시의 전체 인구는 줄어드는 반면, 재개발 및 각종 호재로 외부 인구 유입..

6월 15일 ~ 6월 30일 - 프란체스카 [내부링크]

21일 태양이 게자리에 들어와 하지(夏至)를 맞이합니다. 같은 날 목성이 돌아서 있어, 불안에 현실적으로 대처해 지역이나 생활을 지키려는 사람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23일에는 역행 중인 수성이 앞을 향해, 커..

6월 15일 ~ 6월 30일 - 보그 재팬 [내부링크]

양자리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이 갑자기 정체되는 것 같은 운세입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한 번 더 차분히 신중하게 생각해라」라고 하는 별의 메시지. 여기서 재검토하거나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 미스나 누..

정관 모두의 짬뽕 [내부링크]

소원사에 갔다가 근처에서 밥을 먹고가기로 했다. 비도 오길래 짬뽕이 먹고 싶어서 검색한곳. 손님도 꽤 있네. 비오는날은 짬뽕! 나는 삼선짬뽕 꿀이는 순한맛 곱배기 셀프코너엔 단무..

전신거울을 놓는 장소로 운기업 [내부링크]

체경 (전신거울) 은 패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죠. 전신거울을 두는 위치에 따라 운세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운기를 올리기 위해 전신거울을 놔두는 장소를 참고해보세요 현관..

시대 변화에 맞춘 재물운 업↑ [내부링크]

재물운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에 있는 돈. 돈은 우리 인간과 마찬가지로 감정을 가진 것이라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돈을 소중하게 다루면 돈도 기뻐하고, 친구들을 많이 데려와 준다고 하는 것도 그 때문입니..

6월15일 개운일 [내부링크]

다음 주 화요일 '6월 15일'은 '대개운일大開運日'입니다. 이 개운일은 정말 귀중해서 1년 중에서도 단 며칠밖에 찾아오지 않은 '천사일' 과 한 알의 벼가 만 배나 여문 다고 하는 '..

쌍둥이자리의 금환일식 럭키액션 - 6월 10일 [내부링크]

2021년 6월 10일은 쌍둥이자리 초승달. 그리고 금환일식입니다. 초승달이므로 달은 보이지 않지만 달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큽니다. 2주 전의 사수자리 개기 월식의 에너지를 인수, 우리에게 바람의 시대..

장마철에 체크! '장마 아이템' [내부링크]

운을 올리는 '장마 아이템'이란? 6월에 접어들어 이제부터 전국적으로 장마철에 들어갑니다. 비는 「그늘」의 기운을 가지고 있어 장마철에는 비교적 기분이 우울해지는..

6월 1일 ~ 6월 14일 - 프란체스카 [내부링크]

태양과 등을 돌린 수성이 10일 쌍둥이자리에서 겹칩니다. 금성은 2일부터 게자리로 옮겨 상순은 감정적으로 되기 쉽지만 화성이 사자자리에 들어가는 11일 이후는 욕구불만을 힘으로 바꾸기 쉬워집니다. 낡은 사고..

6월 1일~6월 15일 - 보그 재팬 [내부링크]

양자리 노력의 결과가 비교적 빨리 나타나는 운세입니다. 특히 일은 대담한 행동이 좋은 변화를 불러오는 때이므로, 너무 보수적으로 되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단 상사나 선배에게의 보고·상담·연락은..

리버파크 장전 아파트 [내부링크]

지역 주택 조합이란? 아파트 대비 낮은 분양가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조합원 자격조건 충족 시 가입 가능한 상품 ·무주택이거나 소형 주택 전용면적 85 이하를 1 채 소유하고 있는 지역주민( 해당 지..

리버파크 장전 [내부링크]

부산에서 주거 선호 BIG5라고 할 수 있는 곳이 금정, 동래, 해운대, 수영구, 남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정, 동래구는 우수한 교육 환경을 보유한 중추적 주거 라인을 형성하고 있고 해운대, 수영, 남구의 경우..

6월 별자리 운세 - 수잔 밀러 [내부링크]

양자리 6월은 경력 면에서 놀랄 만큼 긍정적인 전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염소자리에서 보름달이 일어나는 25일 전후에 일의 성과가 평가될 수 있습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보답을 받을 수 있어요. 희소식에 기대..

반송 88완당집 [내부링크]

완당이 먹고싶어서 검색해보다가 찾아간곳 윗반송역에서 가깝다. 메뉴는 완당말고도 다른것도 있다. 완당+유부초밥,완당+충무김밥을 주문. 들어오는 입구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못찍었네..ㅎ 주..

연산동 포항물회 [내부링크]

물회가 먹고싶어서 검색해서 찾아간곳 연산동 7번출구에서 가깝다. 서빙해주시는 아주머님께 섞어 물회랑 잡어 물회는 어떤 차이냐고 물어보니 쳐다도 안보고 못들은체 하고 물을 던지듯이 놓고 가길..

일광 아구찜 [내부링크]

검색하다가 선택한곳은 일광 아구찜 밑반찬은 이정도에 추가반찬은 셀프 '소' 35,000원 진짜 맛있다!! 밥 다먹고 나와서는 가게앞에 뷰 보면서 커피한잔하고 마무리 ㅎ 배도 부르고 기분좋당~

기장 안적사 [내부링크]

장안사 갔다가 들른곳. 등산코스로 오기에는 힘들고 차타고 오면 좋을것 같다. 주차장에서 오면 이쪽 방향으로 들어간다. 소원지 걸어 놓은곳도 보이고.. 오래된 고찰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

옷 정리하기 최적! 운의 저장고에 운을 모아두는 방법 [내부링크]

다음 주 화요일, '6월 1일'은 옷 정리하는 날입니다. '6월 1일'에는 옷을 하복으로 바꾸는 옷을 갈아입는 풍습이 있습니다. ※ 일본풍수 번역 글이므로 한국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옷 갈아입는 풍습은..

해운대 수목원 [내부링크]

석대 화훼단지에 화분 사러 갔는데... 이런..화요일이 휴무였다.. 2,4째 화요일은 정기휴무 였구나... 나온김에 근처에있는 해운대 수목원에 가기로 했다. 관람은 가능한데 아직 다 완성된게 아니라서 무료로..

해동 용궁사 [내부링크]

오랜만에 용궁사에 갔다. 가끔 절에 가곤 하는데 며칠 전에는 통도사, 오늘은 용궁사로 선택. 바다와 가장 가까운 사찰. 좋은 글귀도 보인다. 지금부터라도 잘해야지... 열심히 소원..

사수자리 보름달 럭키액션 - 2021년 5월 26일 [내부링크]

2021년 5월 26일은 사수자리 보름달입니다. 심지어 개기월식&슈퍼문 월식과 일식의 경우는 달 에너지가 평소보다 더 높아지는 타이밍인 것입니다. 게다가 지구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보름달이 뜨는 슈퍼문이니..

집안의 '기気'의 좋고 나쁨을 가리는 방법은? [내부링크]

개운開運에 있어 화장실이나 침실, 현관 등에 놓으면 좋다고 하는 것으로 '관엽식물'이 있습니다. 관엽식물은 나쁜 기운 등 부정적인 에너지를 정화해 주기 때문에 자택의 이러한 장소에 두는 것은 매..

풍수에 효과적인 그림이란? [내부링크]

신축이나 이사, 재배치 등, 인테리어를 조심하고 싶은 「풍수」. 이번에는 풍수 중에서도 특히 효과적인 '그림'에 초점을 맞추어 각 방향별로 효과가 있는 모티브, 색, 장식 방법을 소개합니다. 풍수에 효..

결혼하고 싶은 사람은 꼭! 결혼운 높이는 풍수 [내부링크]

'결혼하고 싶어!' 그렇게 생각하신다면 풍수를 잘 활용해서 결혼운도 높여보세요. 실은 우리가 생활하는데 빼놓을 수 없는 현관·침실·거실이라고 하는 각각의 장소에서 결혼운을 높이는 포인트가 있습..

제주 약천사 [내부링크]

제주 약천사가 유명하다고 해서 가봤는데요. 엄청 크고 관리가 잘 된 곳이네요. 법당 안에 들어갔는데 거기 계시는 분이 자꾸 기도 올려라, 등을 달아라... 하고 큰소리로 영업(?) 중이더라구요.. 이쁘고 멋진..

기장 장어 [내부링크]

가끔 바람쐬러 기장에 장어 먹으러 가는날. 집에서 한시간정도 차타고 가면 도착. 여기서 사고 아무가게로 들어가면 돼요 저는 늘 가던곳이 있는데, 가게 사진 찍는걸 깜빡했네요; 장어 파는곳 바로 앞인..

제주도 듬삭한 [내부링크]

 바다뷰 조망 보면서 먹으니 더 맛있는거 같아요 매콤갈비덮밥은 매콤하게 맛있어요! 대창덮밥은 느끼하지도 않고 짱! 밖에서도 먹을수 있어요 맛있는 덮밥집

우도 짜장맨 [내부링크]

해물 듬뿍 들어간 우도 해물 짬뽕! 사실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들어간 곳인데 맛있어서 다행이였어요. 외국인도 좋아하는 맛집이라고 되어있네요. 짬뽕 맛있어요!

제주 경미네집 [내부링크]

입구사진 찍는다는걸 깜빡.. 아침 먹으러 간 곳이에요. 여기는 해물라면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손님들도 거의 해물라면으로 주문하더라구요. 우리도 해물라면으로 주문할까 하다가... 라면은 별로 안 땡..

제주 김만복 [내부링크]

제주도 맛집으로 처음 선택한 곳 김밥, 오징어무침, 성게미역국 김밥만 먹기에는 뭔가 심심해서 오징어무침은 꼭 있어야 할거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5월 15일~5월 31일 - 프란체스카 [내부링크]

5월 14일에 확대와 발전의 별·목성이 물고기자리로 이동. 21일 태양은 쌍둥이자리에 들어가고 23일 물병자리의 토성이 돌아섰습니다. 30일에는 쌍둥이자리의 수성도 거꾸로 선회합니다. 앞으로 약 1개월 동안은..

5월 15일~5월 31일 - 보그 재팬 [내부링크]

양자리 태양, 수성, 금성이 양자리에 있어서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에리어로 둘러싸, 인간관계에 스포트라이트가 닿는 운세입니다. 사람과의 교류가 활발해지는 때입니다만, 동시에 주의하지 않으면 안 되는..

5월 12일 황소자리 신월 [내부링크]

5월의 초승달은 5월 12일 오전 4시 황소자리 위치에서 발생합니다. 황소자리는 '인생을 즐기는 별자리' 입니다. 인생을 즐긴다는 게 다른 별자리에는 없는 특징일까요? 양자리에서 시작해 물고기자리로 끝..

황소자리 신월의 럭키액션 - 2021년 5월 12일 [내부링크]

2021년 5월 12일은 황소자리 초승달. 황소자리는 전갈자리와 마찬가지로 '금운'을 관장하는 사인인데, 그중에서도 '수입', '풍요로운 생활' 등, 우리의 인생에 있어서 빠뜨릴 수 없는 것을 끌어당기는 에너지를..

부자들이 실천하는 간단 1분 액땜 [내부링크]

액땜은 「방」 더러운 방은 요주의 집이 서 있는 장소나 방 구조가 풍수적으로 OK여도 행운을 타고난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명당인 집이라도 집안이 어질러져 있거나 청소가 되어 있지 않으면 액운이 쌓..

기분을 바꿔주는 셀프 개운 케어 [내부링크]

우리는 기분이 우울하거나 힘이 나지 않을 때 미용실에 가서 기분전환하신 적 있지 않나요? 머리를 깨끗하게 정돈해 주고, 산뜻하게 하면 기분도 왠지 모르게 밝아집니다. 사실 이 '머리 자르기'라는 행위는..

냉장고 풍수로 재물운 업↑ [내부링크]

풍수에서 주방은 재물운에 큰 영향을 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냉장고는 '재고'의 상징! (재고라고 하는 것은 재물을 관리하고 돈을 지키는 능력을 말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냉장고의 풍..

부부의 애정운을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사랑은 침실에서 자라난다, 침실 풍수로 러브러브 부부의 애정을 기른다면 침실과 목욕탕의 풍수가 중요. 사람은 자는 동안 몸 안의 액을 뿜어내고 집이 갖고 있는 운기를 흡수합니다. 즉 침실이라고 하는..

5월의 재물운 살리기 [내부링크]

5월은 신록이 아름다운 시기. 세상 여러 가지가 있어도 새싹이 움트는 계절은 기분도 건강해지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기분뿐만 아니라 재물운도 건강해졌으면 하는 바. 5월은 대지의 금운을 받는 달. 녹색이..

낭비를 방지하는 풍수가 있어? [내부링크]

일본 풍수의 제1인자 Dr. 코파가 알려주는 '쇼핑에서 실패하지 않는 풍수' 액땜한 돈을 쓰면 쇼핑에서 실패한다 풍수에서는 "쓰면 들어온다" 생각하기 때문에 돈을 쓰는 것이 나쁜 일은 아닙니다. 절약만 하고..

5/1~5/14일 별자리 운세 - 프란체스카 [내부링크]

5월 초순 황소자리의 태양 천왕성과 물병자리의 토성이 긴장감 있는 각도를 만듭니다. 경제면의 전환점. 낡은 방식을 버리고 바람의 시대 방식에 적응할 때입니다. 수성은 4일, 금성은 9일 쌍둥이자리로 이동하면..

5월 별자리 운세 - 수잔 밀러 [내부링크]

양자리 수호성의 화성이 게자리에 머물고 있는 5월은 집이나 가족이 주된 관심사로. 이사나 더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일을 결정하는 최고의 타이밍! 혹은 부모님 중 한 분을 케어할(도우미, 병..

5.1~5.15일 보그 재팬 (신월·만월) [내부링크]

양자리 여러 가지로 생각하고는 있었지만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몰라서 발이 멈추어 있던 것이 간신히 방향성이 보이는 것 같아요. 자신의 희망과 이상도 명확해지고, 이제 행동 재개를 해야 한다는 느..

부산 사상 더스테이 이안 모델하우스 안내 [내부링크]

blog.naver.com/hyeri4215/222323934335 부산 사상 더스테이 이안 분양 요즘은 부동산 규제정책으로 투자수단으로 각광받던 아파트는 인기가 수그러들고 있고부동산 투자할 곳... blog.naver.com 부산 사상 더..

부산 사상 더스테이 이안 분양 [내부링크]

요즘은 부동산 규제정책으로 투자수단으로 각광받던 아파트는 인기가 수그러들고 있고 부동산 투자할 곳이 많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런 때 각광받고 있는 상품은 "생활형 숙박시설"입니다 주택 수에 포함되..

4월 전갈자리 보름달 - 4월 27일 [내부링크]

더보기 전갈자리의 보름달은 '열정'의 별자리입니다. 열정의 반대는 냉정 침착한 모습. 냉정을 잃는 것은 다른 사람 입장에서 보면 어리석게 비칠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냉정을 잃을 정도의 열정을 기울일..

전갈자리 럭키액션- 2021년 4월 27일 [내부링크]

2021년 4월 27일 전갈자리 보름달 바람의 시대 최초의 금운문 전갈자리는 황소자리와 함께 금운을 관장하는 사인으로 부동산이나 자산 등 액수가 큰돈을 의미합니다. 이번 보름달은 우리의 의식을 바람의 시..

지갑에 넣으면 NG! 간단 체크 [내부링크]

지갑 속 마이너스 요인을 줄이자! 지갑은 돈에 따라서는 집과 같은 것. 집이 불편하면 돈도 안 모여 가요. 지갑 안이 어질러져 있으면 재물운도 도망쳐 갑니다. 우선 지갑 내부를 정리하여 금운을 낮추는 마..

모든 것이 좋아지는 '느슨함'의 힘이란? [내부링크]

2021년 새해가 시작되었고, 우리의 생활 속에서도 여러 가지 일들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반짝반짝하는 책가방을 어색하게 메면서 열심히 걷는 아이들을 보기도 하고 근처의 슈퍼나 가게에서 점원의 멤버가..

2021년 4월 하반기 (4.15일~4.30일) - 프란체스카 [내부링크]

쌍둥이자리의 화성과 물병자리의 목성이 협력 태세를 취하는 17일경 건설적이고 진보적인 에너지가 세계를 달립니다. 금성과 수성, 태양은 15일, 19일, 20일 차례로 황소자리에 들어가 천왕성과 접촉. 27일에는..

4월 15일~4월 30일-보그 재팬(신월·만월) [내부링크]

양자리 금성, 수성 태양이 차례로 양자리에서 이동해 운세는 다음 단계로 이행합니다. 지금까지 적극적으로 작용해 온 것이 간신히 결실을 맺거나 무엇인가 새로운 전개가 보이거나 할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제..

시계 장식으로 운기가 변화? 침실과 거실 체크! [내부링크]

시계를 무심코 방에 장식하지 않았나요? 근데 그게 어쩌면 풍수적으로 NG 하게 꾸미는 방법일 수도 있어요 만약 방이 좋지 않다고 느낄 때에는 시계를 좋은 방향이나 장소에 장식하여 밝은 분위기로 합시다...

풍수에 의한 꽃을 이용한 운기 업 테크닉 [내부링크]

풍수란 주변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기의 흐름을 좋게 하고 각종 운기를 상승시키는 환경학 풍수에 있어서는 방에 꽃을 장식하는 것으로도 운기를 업 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풍수에 의한 꽃을 사용한..

4월 12일 신월 - 양자리 [내부링크]

12성자리의 사이클 첫 번째 양자리는 바로 '시작, 재시작의 별자리'입니다. 재시작이라고 하면 원점으로 돌아가는 것 같은 이미지가 있는데 어떤 의미일까요? 재시작이란 반드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양자리 신월 럭키액션 - 2021년 4월 12일 [내부링크]

2021년 4월 12일은 양자리 초승달입니다. 우주 설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초승달입니다. 이번 양자리 초승달은 2021년의 운의 흐름을 가속시켜 속력을 향상하는 역할을 하는 초승달입니다. 왜냐하면 양자리..

손금 보는법 [내부링크]

여기로 들어와서 보세요 :D ↓ ↓ ↓ ↓ 지금 당장 왼손을 체크! 손금보기 "3만명넘게 손금을 봐온 손금 연예인 시마다슈-헤이씨가 알려주는 최강 손금"손금에는 그 사람... blog.naver.com

2021년 금운이 내려가는 NG 습관 바꾸기! 재운업 대책 [내부링크]

스이쇼다마고씨가 알려주는 2021년 개운 법! 2021년【금운 다운! NG 습관 1】 「돈이 갖고 싶다」를 연발하다 돈은 [가지고 싶다 갖고 싶다 ]라고 입을 벌리고 기다리기만 하는 사람에게 오지 않는 법. 애정이나..

부정적인 단어를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투덜거림, 힘 빠지는 소리, 불평불만... 하루하루 생활을 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그만 이런 말을 해 버리는 경우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말은 흔히 말하는 부정적인 말에 들어갑니다. '언령(..

2021년 재물운이 급격히 다운되는 NG지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갑 풍수에 관해서는 몇번 소개는 했는데요. 2021년 최신판 지갑 풍수를 다시 한번 정리해볼게요! 돈이 모이지 않는다고 푸념하는 사람은 지금 지갑을 검토해보세요 [재물운 하강! 풍수에서 NG..

일광역 더퍼스트 오션뷰 홍보관 안내 [내부링크]

얼마 전에 일광역 더 퍼스트 오션뷰 홍보관이 오픈했어요 많은 분들이 문의해 주셨고 방문해 주셨답니다:D 홍보관 구경하러 오세요~  일광 신도시의 모든 프리미엄을 첫 번째로 누리는 일광역 더 퍼스트 오션뷰..

재물운이 오르는 "주방풍수" [내부링크]

풍수에서는 '부엌은 재물운의 중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엌이 OK풍수라면 재물운이 점점 상승하고 반대로 NG풍수라면 계속 낮아진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는 것은 돈이 모이느냐 안 모이느냐는 주방이 열쇠를 쥐..

일광역 더 퍼스트 오션뷰 홍보관 오픈 [내부링크]

일광역 더 퍼스트 오션뷰 홍보관이 오픈하였습니다 일광 신도시 맨 앞자리! 일광 신도시 오션뷰 일등석 일광역 초역세권의 리얼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곳! "일광 신도시 랜드마크 오피스텔" 아무나 가질 수..

현관에는 어떤 그림이 풍수적으로 좋을까? [내부링크]

풍수적으로 추천하는 현관에 두면 좋은 그림들 초록이 무성한 숲의 그림 현관에 장식하는 그림은 풍수의 기본인 '나무 · 불 · 흙 · 금 · 물'의 오행을 참고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무와 숲 등 녹색 그..

건강운을 UP 하는 11법칙 [내부링크]

1.'약은 서늘하고 그늘진 곳에 보관'은 풍수적으로도 풍수에서는 "돈은 어둡고 서늘한 곳에 두고 쉬게 한다"라고 합니다. 약도 마찬가지. 집의 중심에서 봤을 때 북쪽 방향의 어둡고 서늘한 곳에 놔두세요. ..

재물운이 오르는 손금 만들기 [내부링크]

손금 보는 개그맨으로 유명한 시마다 슈헤이 씨의 부자 손금 만드는 법 【시마다 슈헤이가 알려주는 재물운 손금 만드는 법 1】 손에 크림을 바른다 손금은 운세뿐 아니라 그 사람의 성격이나 인품 그 자체..

물건을 버리고 재물운을 업하자! 大효과!! [내부링크]

정리정돈의 풍수 풍수에서는 불필요한 물건에 둘러싸여 있으면 액운이 생겨 재물운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만약 지금 지출이 늘어나, 돈이 모이지 않는다면, 「필요없는 물품」 때문일지도? 지금 당장 버려야 할물..

4월1일~4월15일(신월·만월) 상반기 별자리 운세-보그 재팬 [내부링크]

물고기자리 이번 시즌은 자신의 방식이나 생각을 관통시킬 만큼 행운. 주위가 어떻게 생각할까를 신경 써 버리면, 행동이 억제되거나 방향성을 잃거나 할 것 같습니다. 이곳은 철저한 이기주의자로 자기 위주로..

4월 상반기(4월1일~4월14일) 별자리운세 - 프란체스카 [내부링크]

4월 초에는 태양, 금성, 수성이 양자리에 모입니다(수성은 4일부터). 12일에는 양자리에 초승달도 있어, 새로운 시대의 물결을 타는 사람과 구시대에 집착하는 사람으로 확실히길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잘 안 되는..

부자는 절대 하지 않는 "NG 지갑풍수 9가지 포인트" [내부링크]

「절약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돈이 조금도 모이지 않는다」라고 한탄하는 경우는 없습니까? 그 원인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지갑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풍수에서는 재수가 나쁜 지갑에 재물운이 따르지 않는다고..

4월 별자리 운세 -보그재팬 [내부링크]

물고기자리- 수입면에서 별들의 혜택이 있다. 4월은 거의 금전면이 초점으로. 신용카드나 대출금 지불로 계좌 잔고가 적적하다면 희소식이예요! 12일 초승달이 안정적인 수입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여러 번 가..

물병자리 4월1일~4월15- 보그재팬 (신월 ·만월) [내부링크]

전체운 정보를 지배하는 자가 운수도 제어할 수 있는 운기 입니다. 이번 분기는 모든 분야에서 최신의 정보를 입수하는 것을 의식합시다. 업무든 관계있는 정보는 항상 알아보고 업데이트 해놓으세요. 넓고 얕아..

영도 봉래 에일린의뜰 2차 아파트 문의 [내부링크]

영도 봉래 에일린의뜰 2차 아파트 선착순 동호 지정중 "부산시 영도구 봉래동 5가 80-3일원 위치" 지하3층~지상 30층 9개동 총 970세대 부산 최고의 문화, 생활 편리성이 높은 남포동을 5분 이내 위치한 대단지..

재물운 올라가는 마스크 색상 [내부링크]

"일본 잡지에서 번역해온 글입니다. 재미로 봐주세요^^" 이 시기 코로나의 영향과 꽃가루 알레르기로, 외출 시에는 마스크를 잊지 않고 착용하는 것이 당연한 광경이 되었습니다. 이제 '마스크'는 외출..

2021년 부자 되는 습관 10 [내부링크]

일본 잡지 번역글입니다 [부자되는 습관1] : 아침의 시작은 모든 방의 창문을 연다 먼저 아침에 일어나면 창문을 열어 방 안의 공기를 교체하도록 합니다. 공기空気는 빈空기気라고 쓰는 것처럼 비우는 것으..

2021년 4월 물병자리- 보그재팬 [내부링크]

새로운 움직임이 있는 한 달 행동의 별·화성이 「진실한 사랑」의 하우스를 이동하는 4월은 연애면에서 움직임이 있을 것 같아요. 파트너가 있다면 아낌없는 애정을 쏟죠 바라던 것 이상의 애정이 상대방에게..

일광역 더퍼스트 오션뷰 일광신도시 오피스텔 분양문의 [내부링크]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심해지면서 최근 투자자들이 오피스텔로 투자처를 옮기고 있어 오피스텔 분양 시작은 반사이익에 활황입니다. 아파트를 대신할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 건설이 많이 늘어난 것도 이런 결..

금전운을 올리는 속옷 색깔?! [내부링크]

직접 피부에 닿는 속옷의 색상은 운기에 직격탄을 날린다!? 속옷은 직접 피부에 닿는 것이기 때문에 그 사람의 운기에 미치는 영향도 큽니다. 게다가 팬티도 브라도 몸의 중요한 부분을 덮는 것이어서 더욱 영..

상대방의 속마음은? [내부링크]

데카메론 카드로 봅니다. 데카메론카드의 이미지는 거의 모자이크로 가릴 수밖에 없어요... 재너럴 리딩인 만큼 그냥 가볍게 재미로 봐주세요. 상대방의 속마음은? 마음에 드는 번호 하나를 선택해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