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ggehaja1의 등록된 링크

 hyggehaja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나만알고시픈] 홍콩 여행 가기 전 들려야 할 용산 맛집 로스트인 홍콩 [내부링크]

서울에서 비교적 사람들에게 덜 알려진 곳 중에 용리단 길이 있습니다. 용산역 인근에 맛집들이 있는 장소며, 그 중에서도 홍콩 현지 음식을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곳을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신용산역 용리단..

[나만알고시픈] 성수역 2번 출구 잠봉뵈르 빵 맛집 에르제를 가다 [내부링크]

잠봉뵈르라는 빵을 아시나요? 프랑스 국민햄을 잠봉 버터를 뵈르라고 부르는데 이 두 가지를 합쳐 만든 샌드위치입니다. 프랑스 국민 음식 정도의 타이틀을 갖고 있는 샌드위치로써 한국에서도 맛으로 유명해서..

[포르투칼 여행] 리스본 여행 할 때 머물기 좋은 리빙 라운지 호스텔 [내부링크]

코로나도 더 이상 사람들을 멈추게 할 수 없을 정도로 시간이 많이 흘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해외 곳곳을 여행하기 시작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곳은 한국인들도 여행을 참 많이 가는 포르투갈의 리스..

[나만알고시픈] 연남동 카페 맛집에서 벚꽃 구경하기 [내부링크]

다시 벚꽃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벚꽃을 포함한 다양한 색의 꽃들이 피어나는 봄입니다. 서울 중심에서도 벚꽃을 볼 수 있는 몇몇 장소가 있다 보니까 벚꽃 시즌이 되면 인스타, 블로그에서 검색도 참 많이 됩니..

[나만알고시픈] 한남동 맛집이 궁금하면 호주식 디저트 카페 오지힐 [내부링크]

호주식 디저트를 파는 곳으로 유명한 한남동의 디저트 카페 "오지 힐"입니다. 사실 호주식이라는 게 뭔지 잘 모르겠고 낯설게 느껴지는데 워낙 호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 , 디저트라는 게 유명하지 않기 때문..

[나만알고시픈] 제일분식 미아사거리 떡볶이 맛집을 찾아서 [내부링크]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 중에 떡볶이를 빼놓고 말할 수 없을 텐데요. 강북구 미아사거리 숭인시장에 분식 맛집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요즘 핫한 동네에 위치를 한 것도 아니어서 평일에 가면 줄 안 서도 될..

[나만알고시픈] 연어회 마음껏 먹고 싶을 땐 홍대로 가자 [내부링크]

저처럼 생선회를 좋아하거나 날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완전 천국인 맛집이 있는데 홍대에 위치한 연어촌이라는 곳입니다. 말 그대로 무한리필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홍대에서 친구를 만나거나 연인과 술..

[여행 숙박 비교하기] 바르셀로나 여행 시 머물기 좋은 TOC 호스텔 [내부링크]

유럽 여행을 할 때 사람들이 한번은 꼭 들려 가는 곳 중에 스페인 바르셀로나가 있습니다. 가우디의 건축물로 워낙 유명한 도시여서 한 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죠..

[나만알고시픈] 오거트 맛 보러 건대로 가보자 [내부링크]

대학가 근처라서 그런지 다양한 디저트 가게를 접할 수 있는데 그중에 아오스 요거트 가게가 건대생들 사이에서 인기입니다. 부담스럽지도 않고 가볍게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좋아서 다이어트? 에 도움이 될지는..

주택 임대 사업자는 어떤 혜택을 받을까? [내부링크]

정권이 바뀌면서 부동산에 대한 기대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주택임대사업자 혜택이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살펴 보고, 취득세와 양도소득세 그리고 주택수 등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해 보죠. 우선..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서울시 신청하는 법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은 지속되고, 장기화로 인해 자영업자 및 프리랜서 일을 하는 많은 분들이 경제적인 타격인 점점 커지는데요. 요즘엔 주변에 코로나에 걸린 사람이 없으면 인간관계를 다시 돌아봐야 한다라는 웃픈..

[나만알고시픈] 성수동 찐 맛집 한식 맛집 난포 [내부링크]

지금까지 알던 한식의 정갈함은 유지하지만 플레이팅이나 맛은 좀 더 세련된 성수동 맛집 난포. 역시나 맛집답게 사람 엄청 대기한다던데 한남점 생기면서 맛 볼 수 있는 찬스가? 더 생겼습니다. 성수동 하면 서..

[나만알고시픈] 한남동의 분위기 좋은 술집 푸시풋 살룬 [내부링크]

항상 느끼지만 사람들은 어찌 이런 멋진 곳, 맛있는 음식을 파는 장소를 잘 알고 찾아갈까요. 어디 어디 맛집이라고 가 보면 언제나 줄 서야 하고 야경 멋지고 분위기 좋다는 바는 항상 손님들도 북적입니다. 이..

친구들이랑 가기 좋은 서울 마포구 카페 맛집 [내부링크]

맛 탐험대 이번에 소개할 곳은 카페 "안온"입니다. 똑같은 분위기의 카페에 앉아 같은 향이 나는 커피를 마시기보다 이렇게 누구도 닮지 않고 자신만의 색깔을 나는 카페가 좋은데요. 신촌역에서도 멀지 않아..

서울 맛집 베스트 곱창 먹고 싶을 때 을지로 우일집 [내부링크]

맛 탐험대 우일집 서울 중구 을지로15길 7 -을지로3가역 6번 출구에서79m 주차 불가 월~토 11:00 - 22:00 일 14:00 - 22:00 평일 오전 11시~오후 2시는 국수를 판매하니까 참고하세요. 여름이 오기전 방문하..

[이슈톡] 전 국민의 20% 코로나 감염 꽃 놀이 영향은... [내부링크]

알 수록 좋은 뉴스, 영화, 연예 22일 오후 9시까지 전국에서 47만 명이 넘는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47만 명은 코로나 발병 이후 역대 두 번째로 많은 신규 확진자 기록이며, 증가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주간 별자리 운세,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22년 3월 별자리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사람들이 혼자서 해결할 수 없는 갈등이 있을 때 당신에게 의지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결국, 당신은 좋은 조언을 제공합니다. 그리..

[한방이슈] 쯔양이 햄버거 20개 먹방 도전한 청담동 맛집 [내부링크]

맛 탐험대 최근에 유명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김병현이 운영하는 청담점 버거집에서 햄버거 20개에 도전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영상들이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서도 전파를 탓는..

별자리로 알아보는 3월20일 오늘의 무료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당신은 이미 회비를 지불했고 아무도 그것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계정은 이제 완전히 흑자 상태가 되므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시간입니다...

강정호 선수 성폭행 논란, 음주운전 3회 전과 딛고 복귀하나 [내부링크]

알 수록 좋은 뉴스, 영화, 연예 한때 프로 야구선수로 큰 인기를 누린 강정호 선수는 세 번의 음주운전으로 프로야구계를 떠났던, 강정호가 KBO 리그로 복귀한다는 기사가 연일 이슈입니다. 18일 키움은 KBO에 강..

별자리 톡톡, 운세 톡톡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그 타버린 전구, 그 삐걱거리는 경첩, 그 답답한 수도꼭지. 그 일을 미루고 모든 것을 무시하는 것은 너무 쉽지만 조만간 가정의 악몽으로 ..

러시아 디폴트 위기, 국가 부도로 이어지나... [내부링크]

알 수록 좋은 뉴스, 영화, 연예 3월들어 큰 이슈인 대선이 끝났지만 아직 진행중인 이슈가 있죠. 바로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입니다. 그 여파로 현재 미국의 금리인상과 러시아의 채무불이행 가능성이 거론되면..

김혜수 동생 폭행 혐의, 그날의 진실은? [내부링크]

알 수록 좋은 뉴스, 영화, 연예 한국의 탑 여배우 '김혜수'의 동생 배우 '김동현'씨가 처남을 폭행한 혐의로 벌금형 처분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오늘(15일) 한 매체는 배우 '김동현'씨가 손위 처..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으로 1000만원 받는 법 윤석열 당선인 공약 [내부링크]

알 수록 좋은 뉴스,영화,연예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강하게 공약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 원'을 신속하게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은 코로나19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 지원에 대해..

박재찬 일진 담배 성희롱, 학폭의혹까지? [내부링크]

알 수록 좋은 뉴스, 영화, 연예 왓챠의 BL 소재 드라마 '시맨틱 에러'로 얼굴을 알린 그룹 동키즈 멤버 박재찬의 학교폭력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네티즌 A 씨는 지난 1일 트위터에 "'시맨틱 에러' 추상우 역할..

이근 대위 우크라이나에서 사망했나? [내부링크]

알 수록 좋은 뉴스, 영화, 연예 현재 우크라이나 전쟁은 외국 용병들이 전선에 투입되면서 전황이 점점 장기전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군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참전을 하고 있는데요...

별자리로 보는 2022년 3월 무료 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삶의 자연스러운 면을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당신입니다(정말 충격적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처럼 충동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두..

윤석열의 차기 정부 여가부 폐지 공약은? [내부링크]

알 수록 좋은 뉴스,영화,연예 시끄러웠던 20대 대통령 선거 당시 이슈가 되었던 여가부 폐지가 말이 많습니다. 보수는 0.7% 차이 승리라는 성적표를 받아들고 정권 교체에 성공했는데 문제는 남성과 여성 유권자..

이선빈 이슈, 놀뭐 이광수 언급, mbti특집 [내부링크]

알 수록 좋은 뉴스,영화,연예 배우 이선빈의 본명은 이진경이며, 충남 천안 출생으로 1994년 1월 7일생 28세입니다. 166cm, A형, 학력은 천안쌍용고등학교를 졸업으로 2014년 중국드라마 '서성 왕희지'로 데뷔했..

투표율로 알아보는 20대 대통령 선거 [내부링크]

알 수록 좋은 뉴스 제20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율이 역대 대비 10% 이상 나오면서 대선 다운 국민들의 관심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선거 당일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미리 투표를 해서 코로나 위..

별자리 생일과 운세는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당신은 오늘 기분이 너무 좋아서 주변 사람들이 따라잡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괜찮습니다! 그들에게 당신이 새로운 길을 개척할 것임..

2022년 베이징 페럴림픽 [내부링크]

알 수록 좋은 이슈 4년마다 돌아오는 지구촌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2022 베이징 동계패럴림픽(장애인올림픽)이 개막했으며, 이렇게 어수선한 상황에서..

더 배트맨 줄거리와 후기 및 쿠키영상까지 [내부링크]

집에서 보는 영화  장르: 액션, 범죄, 드라마 감독: 맷 리브스 출연 배우: 로버트 패틴슨, 폴 다노, 조 크라비츠, 앤디 서키스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일: 2022년 3월 1일 러닝 타임: 17..

오늘부터 시작되는 방역패스해제, 달라지는 점은? [내부링크]

알 수록 좋은 이슈 정부에서 나온 자료를 보면 바로 오늘 3.1(화)부터 방역 패스(접종증명, 음성확인 제도)를 잠정 중단하기로 하여, 앞으로는 번거롭게 QR 코드 확인 할 필요가 없어서 식당이나 마트 영화관도..

별자리로 보는 2022년 3월 무료 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게임을 하고 싶어하거나 100% 미만으로 제공하는 사람을 지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 당신을 위한 깊이, 강렬함, 집중이 중요하며 이는 가장..

김우빈 TV 복귀작, 우리들의 블루스, TVN 기대작, 출연진 알아보기 [내부링크]

집에서 보는 영화 상반기 tvn 기대작이 곧 오는데요, 배우 라인업이 어마어마 해서 이런 드라마가 진짜 가능한 건지 어이가 없네요!!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티저를 본 사람들의 반응은 솔직히.......

사전투표 방식, 투표일, 투표장은 어디에 있을까. [내부링크]

알 수록 좋은 뉴스 2022년 대통령 선거 투표 시작 보름 앞으로 다가온 3월 9일은 국민으로서 소중한 자신의 권리를 행사 하는 중요한 날 인데 모두가 한날 한시에 투표가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당일 참여를..

올해의 대통령은 누가 될까, 실화 바탕 정치 영화, 킹메이커 [내부링크]

집에서 보는 영화 킹메이커, 2022 감독 : 변성현 각본 : 변성현, 김민수 제작 : 이진희 출연진 : 설경구, 이선균 외 제작사 : 씨앗 필름 배급사 : 메가박스 중앙(주) 플러스 엠 촬영 기간 : 2019년 3월 25일 ~ 7..

별자리로 보는 2022년 2월 25일 무료 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당신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가정하는 것보다 더 위험한 것은 없습니다. 주의 깊게 경청하면 누군가의 솔직한 태도가 당신의 길을 막을 수..

2차 방역지원금 300만 원 오늘부터 지급…여행업은요? [내부링크]

올해 첫 추경 16조 9천억 원 규모 취약계층 지원 예산 새로 추가 2022년 첫 추경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 방역 때문에 피해를 본 소상공인들을 위한 금액 지원이라 관심을 많이 받는 정책일 수밖에 없는..

김장법 유튜브 채널 삭제… 김치명장 김순자, 페북도 싹 닫았다 [내부링크]

이 정도는 알고 넘어가자 ‘김치 명장’ 김순자씨가 대표이사로 있는 한성식품이 썩은 배추와 곰팡이 핀 무를 사용했다는 논란 직후 소셜미디어 계정을 모두 삭제하거나 비공개로 전환했다. ..

별자리로 보는 2022년 2월 22일 무료 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오늘 상대하는 사람을 조심하고, 신뢰를 증명한 사람에게만 말하십시오. 너무 편집증적이지 않도록 노력하되, 미안한 것보다 안전한 것이 더 현..

2021년 넷플릭스 신작, 미국식 SF블랙 코미디 진수 '돈 룩 업' [스포주의] [내부링크]

집에서 보는 영화 Don't Look Up [스포주의] [스포주의]  오늘 소개할 영화는 넷플릭스 신작 "돈 룩 업, 2021"입니다.  [스포주의] [스포주의] 장르 : 코미디, SF, 재난 감독 : 애덤 맥케이 각본 :..

[속보] 안철수 “이제부터 저의 길을 가겠다” 단일화 제안 철회 [내부링크]

이 정도는 알고 넘어가자 “단일화 무산 책임은 제1야당과 윤석열에게 있어”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는 20일 야권 단일화 제안을 철회하겠다는 뜻을 밝히며 “이제부터 저의 길을 가겠다..

오미크론 시국에도 차 타고 가기 좋은 경기도 드라이브 코스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한국은 둥글다 오미크론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속되는 가운데 가까운 곳으로라도 여행가기 꺼려지는 시기입니다. 그런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는 '경기도 안심 드라이브 코스'을 ..

유명한 동묘역 맛집, 추운 겨울 속을 따뜻하게 해줄 동태탕 [내부링크]

맛 탐험대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동묘역에서 가까운 광주식당입니다. 추워진 날씨 덕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동태탕 단일 메뉴만 판매를 하고 있는데 줄 서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잘 알려져..

李 ‘기축통화국’ 발언에… “가축통화국?” “가능하다” 온라인 시끌 [내부링크]

이 정도는 알고 넘어가자 민주당 “전경련 보도자료 내용 인용한 것”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21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첫 법정 TV 토론회에서 적정 국채 발행 규모를 ..

올해는 벚꽃 보러 서울 꽃 놀이 명소 갈 수 있을까?!! [내부링크]

한국은 둥글다 송파구 잠실에 있는 성내천입니다. 올림픽공원까지 이어진 도심지의 작은 쉼터인데요. 둘레길도 잘 조성이 되어 있고 도심지 안에 있는 하천인데도 냄새도 없고 깨끗해서 벚꽃이 많이 피는 요즘 같..

코로나 끝나간다!! 올 봄 여행지 순위 살펴보자 [내부링크]

오늘의 여행뉴스 코로나가 끝나면 가장 선호하는 국내 여행지는 어딜까요? 요즘 여행 관련 기사를 검색해 보면 국내여행 관련 이슈가 많고 흐름으로 봐서는 아무래도 코로나라는 변수 때문에 해외여행보다는 부담..

별자리로 보는 2022년 2월 19일 무료 운세 [내부링크]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정말 안전하게 나올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던 바로 그 순간, 몇 시간만 더 있으면 또 하나의 챌린지가 오고, 이 챌린지는 서두르지 않을 ..

만원의 수산, 물고기 맛집 건대로 가자 [내부링크]

건대에 가 볼만한 맛집 여전히 진행중인 코로나 때문에 너무 힘드네요 언젠가는 벗는 날을 기대하면 오늘도 맛집 소개를 해 볼게요~~ 바로 만원수산 건대점입니다. 가격으로 간판 이름을 따 온 듯 한 가성..

혼돈의 부동산 시장… AI는 “3년간 서울 집값 하락” [내부링크]

혼돈의 부동산 시장… AI는 “3년간 서울 집값 하락” 서울 집값이 상승을 멈추고 3주 연속 하락한 가운데, 인공지능(AI)은 향후 3년간 서울 집값이 하락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17일 빅데..

대출 다변화로 더 큰 성장을 노리는 인터넷전문은행들 [내부링크]

대출 다변화로 더 큰 성장을 노리는 인터넷전문은행들 케이뱅크, 토스뱅크 등 인터넷전문은행들이 올해 경쟁적으로 주택담보대출(주담대)과 소상공인 등 개인사업자 대상 대출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금융당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