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ggehaja2의 등록된 링크

 hyggehaja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내가소개해줄게] 코로나로 홍콩 여행 못 가면 용산 맛집 로스트 인 홍콩 [내부링크]

서울에서 비교적 사람들에게 덜 알려진 곳 중에 용리단 길이 있습니다. 용산역 인근에 맛집들이 있는 장소며, 그 중에서도 홍콩 현지 음식을 잘하는 곳으로 알려진 곳을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신용산역 용..

[내가소개해줄게] 잠봉뵈르 먹기 좋은 성수역 2번 출구 에르제 [내부링크]

잠봉뵈르라는 빵을 아시나요? 프랑스 국민햄을 잠봉 버터를 뵈르라고 부르는데 이 두 가지를 합쳐 만든 샌드위치입니다. 프랑스 국민 음식 정도의 타이틀을 갖고 있는 샌드위치로써 한국에서도 맛으로 유명해서..

[유럽 여행 숙박 비교] 포르투칼 리스본 여행할 때 리빙 라운지 호스텔 [내부링크]

코로나도 더 이상 사람들을 멈추게 할 수 없을 정도로 시간이 많이 흘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해외 곳곳을 여행하기 시작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소개할 곳은 한국인들도 여행을 참 많이 가는 포르투칼의..

[내가소개해줄게] 벚꽃 시즌에 가기 좋은 연남동 디저트 맛집 [내부링크]

다시 벚꽃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벚꽃을 포함한 다양한 색의 꽃들이 피어나는 봄입니다. 서울 중심에서도 벚꽃을 볼 수 있는 몇몇 장소가 있다 보니까 벚꽃 시즌이 되면 인스타, 블로그에서 검색도 참 많이 됩니..

[내가소개해줄게] 이태원 인근 한남동 디저트 카페 오지힐 [내부링크]

호주식 디저트를 파는 곳으로 유명한 한남동의 디저트 카페 "오지 힐"입니다. 사실 호주식이라는 게 뭔지 잘 모르겠고 낯설게 느껴지는데 워낙 호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 , 디저트라는 게 유명하지 않기..

[내가소개해줄게] 떡볶이 먹고 싶다면 미아사거리 맛집 제일분식 [내부링크]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 중에 떡볶이를 빼놓고 말할 수 없을 텐데요. 강북구 미아사거리 숭인시장에 분식 맛집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요즘 핫한 동네에 위치를 한 것도 아니어서 평일에 가면 줄 안 서도..

[내가소개해줄게] 연어회 무한리필로 유명한 홍대 맛집 [내부링크]

저처럼 생선회를 좋아하거나 날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완전 천국인 맛집이 있는데 홍대에 위치한 연어촌이라는 곳입니다. 말 그대로 무한리필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홍대에서 친구를 만나거나 연인과..

[스페인 여행하기] 바르셀로나 여행 시 TOC 호스텔 정보 [내부링크]

유럽 여행을 할 때 사람들이 한번은 꼭 들려 가는 곳 중에 스페인 바르셀로나가 있습니다. 가우디의 건축물로 워낙 유명한 도시여서 한 번도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

[내가소개해줄게] 다양한 과일을 즐기고 싶을 때 건대 아오스 요거트 [내부링크]

건대 근처에서는 다양한 디저트 가게 , 맛집이 많은데 그중에 아오스 요거트 가게가 건대생들 사이에서 인기입니다. 부담스럽지도 않고 가볍게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좋아서 다이어트? 에 도움이 될지는 모르지..

주택 임대 사업자 혜택을 위한 감면 정책은? [내부링크]

정권이 바뀌면서 부동산 가격이 오를 것이라는 기대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주택임대사업자 혜택이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살펴 보고, 취득세와 양도소득세 그리고 주택수 등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신청 알고 정확히 지원받자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은 지속되고, 장기화로 인해 자영업자 및 프리랜서 일을 하는 많은 분들이 경제적인 타격인 점점 커지는데요. 요즘엔 주변에 코로나에 걸린 사람이 없으면 인간관계를 다시 돌아봐야 한다라는 웃픈..

[내가소개해줄게] 서울숲 데이트 후 가는 성수동 맛집 난포 [내부링크]

지금까지 알던 한식의 정갈함은 유지하지만 플레이팅이나 맛은 좀 더 세련된 성수동 맛집 난포. 역시나 맛집답게 사람 엄청 대기한다던데 한남점 생기면서 맛 볼 수 있는 찬스가? 더 생겼습니다. 성수동..

[내가소개해줄게] 분위기 좋은 한남동 칵테일 바 푸시풋 살론 [내부링크]

항상 느끼지만 사람들은 어찌 이런 멋진 곳, 맛있는 음식을 파는 장소를 잘 알고 찾아갈까 궁금하네요. 이미 알려진 곳은 누구보다 빠르게 찾아가는 참 대단한 서울 사람들~~ 어디 어디 맛집이라고 가 보면 언제..

커피가 생각 날 때 데이트 하기 좋은 서울 카페 맛집 [내부링크]

세상의 모든 맛집 이번에 소개할 곳은 카페 "안온"입니다. 똑같은 분위기의 카페에 앉아 같은 향이 나는 커피를 마시기보다 이렇게 누구도 닮지 않고 자신만의 색깔을 나는 카페가 좋은데요. 신촌역에서도..

서울 맛집 베스트 곱창 먹으러 을지로 가자 [내부링크]

세상의 모든 맛집 우일집 서울 중구 을지로15길 7 -을지로3가역 6번 출구에서79m 주차 불가 월~토 11:00 - 22:00 일 14:00 - 22:00 평일 오전 11시~오후 2시는 국수를 판매하니까 참고하세요. 여름이..

[이슈톡] 전 국민 20% 감염 된 코로나 봄 꽃 보러 갈 수 있나 [내부링크]

오늘의 뉴스, 이슈, 문화정보 22일 오후 9시까지 전국에서 47만 명이 넘는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47만 명은 역대 두 번째로 많은 신규 확진자 기록이며, 증가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서울시를 포함 한..

2022년 3월 별자리운세, 주간 별자리 운세, 오늘의 별자리 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사람들이 혼자서 해결할 수 없는 갈등이 있을 때 당신에게 의지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결국, 당신은 좋은 조언을 제공합니다. 그리..

[이슈톡] 쯔양이 찾아간 청담동 햄버거 맛집 [내부링크]

세상의 모든 맛집 최근에 유명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김병현이 운영하는 청담점 버거집에서 햄버거 20개에 도전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영상들이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오늘의 운세를 별자리 별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당신은 이미 회비를 지불했고 아무도 그것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계정은 이제 완전히 흑자 상태가 되므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시간입니다...

성폭행 혐의 강정호, 음주운전 3회 전력 뒤로 하고 키움 복귀 신호탄? [내부링크]

오늘의 뉴스, 이슈, 문화정보 한때 프로 야구선수로 큰 인기를 누린 강정호 선수는 세 번의 음주운전으로 프로야구 은퇴 수순을 밟는 듯 보였는데, KBO 리그로 복귀한다는 기사가 연일 이슈입니다. 18일 키움은 K..

별자리 톡톡, 운세 톡톡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그 타버린 전구, 그 삐걱거리는 경첩, 그 답답한 수도꼭지. 그 일을 미루고 모든 것을 무시하는 것은 너무 쉽지만 조만간 가정의 악몽으로 ..

러시아 국가 부도의 위기, 디폴트 해결 방안은 없나... [내부링크]

오늘의 뉴스, 이슈, 문화정보 3월들어 큰 이슈인 대선이 끝났지만 지구촌에는 아주 큰 이슈가 있죠. 바로 우크라이나 러시아 전쟁입니다. 그 여파로 현재 미국의 금리인상과 러시아의 채무불이행 가능..

김혜수의 남 동생 김동현의 정체? 폭행 혐의에 휘말리다. [내부링크]

오늘의 뉴스, 이슈, 문화정보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여배우 '김혜수'의 동생 배우 '김동현'씨가 처남을 폭행한 혐의로 벌금형 처분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15일) 한 매체는 배우 '..

윤석열 당선인의 1000만원 공약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내부링크]

오늘의 뉴스, 이슈, 문화정보 대통령 선거 유세 당시에 윤석열 당선인이 공약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1000만 원'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뉴스로 나오고 있습니다. 대통령 당선인은 코로나19로 피해를 본 소상..

박재찬 동키즈 맴버 학폭의혹에 성희롱까지? 끝없는 의혹 [내부링크]

오늘의 뉴스, 이슈, 문화정보 왓챠 오리지널 컨텐츠 BL 소재 드라마 '시맨틱 에러'로 얼굴을 알린 박재찬의 학교폭력 의혹이 도마위에 올랐습니다. 네티즌 A 씨는 지난 1일 트위터에 "'시맨틱 에러' 추상우 역할..

이근 대위 사망을 확인했다? 우크라이나 문서 진위는? [내부링크]

오늘의 뉴스, 이슈, 문화정보 현재 우크라이나 전쟁은 외국 용병들이 전선에 투입되면서 장기전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군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참전을 하고 있는데요. 바로 '자유'..

2022년 주간 별자리 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삶의 자연스러운 면을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당신입니다(정말 충격적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처럼 충동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두..

윤석열 차기 정부 대통령, 여가부 폐지 선언 [내부링크]

오늘의 뉴스, 이슈, 문화정보 시끄러웠던 20대 대통령 선거 당시 이슈가 되었던 여가부 폐지가 말이 많습니다. 보수는 0.7% 차이 승리라는 성적표를 받아들고 정권 교체에 성공했는데 문제는..

이선빈이 언급한 연인, 놀뭐에서 언급한 이광수 [내부링크]

오늘의 뉴스,이슈,문화정보 배우 이선빈은 충남 천안 출생으로 1994년 1월 7일생 28살입니다. 166cm, A형으로 2014년 중국드라마 '서성 왕희지'로 데뷔했는데 김태희 출연작이기도 하죠. 가족중에 뮤지컬 배우 오..

대선 투표로 보는 지역별 표심과 사전 투표율 [내부링크]

오늘의 뉴스정보 제20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율이 역대 대비 10% 이상 나오면서 대선 다운 국민들의 관심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선거 당일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미리 투표를 해서 코로나 위험..

별자리에 나타나는 운세와 재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당신은 오늘 기분이 너무 좋아서 주변 사람들이 따라잡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괜찮습니다! 그들에게 당신이 새로운 길을 개척할 것임..

2022년 베이징 페럴림픽 러시아 출전 무산 [내부링크]

오늘의 한 줄 이슈 코로나로 힘든 시기이지만 페럴림픽은 시작되었습니다. 이렇게 어수선한 상황에서 패럴림픽이 감동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해줄 수 있을지 기대하며, 우리나라 선수들이 선전하기를 바라는 마음..

더 배트맨 쿠키 영상으로 평가 해보는 영화 정보 [내부링크]

영화 이야기  장르: 액션, 범죄, 드라마  감독: 맷 리브스  출연 배우: 로버트 패틴슨, 폴 다노, 조 크라비츠, 앤디 서키스 등  등급: 15세 관람가  개봉일: 2022년 3월 1일..

3월1일 0시 기준으로 방역패스가 해제됩니다. 적용 방법, 적용 업종은? [내부링크]

오늘의 한 줄 이슈 정부에서 나온 자료를 보면 바로 오늘 3.1(화)부터 방역 패스(접종증명, 음성확인 제도)를 잠정 중단하기로 했고, 더 이상 번거롭게 QR 코드 확인 안 하면 좋겠습니다. 이미 뉴스에서 나오던..

2022년 주간 별자리 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게임을 하고 싶어하거나 100% 미만으로 제공하는 사람을 지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 당신을 위한 깊이, 강렬함, 집중이 중요하며 이는 가장..

상반기 드라마 기대작, 우리들의 블루스, 호화 출연지, 촬영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영화와이슈와 상반기 tvn 기대작이 곧 오는데요. 바로바로바로 올 상반기에 볼 수 있는 최고의 기대작을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입니다. 믿고 보는 노희경 작가의 스토리 전개..

대선투표을 위한 사전투표, 투표 장소, 준비물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의 한 줄 뉴스 2022년 3월 9일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소중한 자신의 권리를 행사 하는 날 인데 사정상 당일 참여를 못하는 분들이 계실 수 있습니다. 직장 업무,개인 일정이 있는 분들을 위해서 국가에서는..

한국 대선의 과거 현재 미래를 알 수 있는 영화 킹메이커 [내부링크]

영화이야기 킹메이커, 2022 감독 : 변성현 각본 : 변성현, 김민수 제작 : 이진희 출연진 : 설경구, 이선균 외 제작사 : 씨앗 필름 배급사 : 메가박스 중앙(주) 플러스 엠 촬영 기간 : 2019년 3월 25일 ~ 7월 30..

2022년 2월 25일 별자리 무료 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당신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가정하는 것보다 더 위험한 것은 없습니다. 주의 깊게 경청하면 누군가의 솔직한 태도가 당신의 길을 막을 수 있지만 기대하는 방..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2차, 300만원 24일 짝수 대상자 조회...신청방법·지급일은? [내부링크]

오늘의 한 줄 뉴스 드디어 코로나 방역 지원금을 위한 추경이 통과되었고 소상공인에게 2차 방역지원금 신청과 지급이 시작되는데요. 우선 적으로 사업자등록번호의 끝자리가 짝수인 사람이 신청 대상이며, 사업..

李 기축통화 발언 시끌…野 "경제상식 부족"에 與 "말꼬리잡기" [내부링크]

오늘의 한 줄 뉴스 '경제대통령' 자임 이재명, 국가부채비율 설명하다 '기축통화국' 언급 국힘, 경제전문성 문제로 공격…민주 "국가채무 여력있다는 의미" 반박 3·9 대선 레이스가 중반전으로 접어든 가운..

2022년 2월 22일 별자리 무료 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 2월 18일 오늘 상대하는 사람을 조심하고, 신뢰를 증명한 사람에게만 말하십시오. 너무 편집증적이지 않도록 노력하되, 미안한 것보다 안전한 것이 더 현..

작년 화재의 넷플릭스 개봉작, 미국식 SF 블랙 코미디 '돈 룩 업' [스포주의] [내부링크]

영화이야기 [스포주의] [스포주의]  오늘 소개할 영화는 넷플릭스 신작 "돈 룩 업, 2021"입니다.  [스포주의] [스포주의] 장르 : 코미디, SF, 재난 감독 : 애덤 맥케이 각본 : 애덤 맥케..

안철수 “답변 기다리는 것 무의미…저의 길 가겠다” 단일화 결렬 선언 [내부링크]

오늘의 한 줄 뉴스 긴급 기자회견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가 20일 “더이상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답변을 기다리는 건 무의미하다고 결론 내렸다. 저는 이제부터 저의 길을 가겠..

코로나 이후에 가족과 마스크를 벗고 갈만한 추천 공원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찾아라, 국내 여행지 따뜻한 초 여름, 힘든 이 시기가 지나면 내 아이들과 같이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떠나보면 어떨까요?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곳은 서울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

코로나가 끝난다면? 지친 세계, 보복 여행 시작? [내부링크]

세계로, 여행으로 코로나 이후의 세상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절박한 분야가 여행 업계 일듯 한데요. 최근에 사모펀드와 벤처업계에서 투자 받거나 인수된 여행 기업들이 많습니..

동묘역에서 맛 볼 수 있는 동태탕 맛집이 있다?! 유명한 동태찌개집 [내부링크]

세상의 모든 맛집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동묘역에서 가까운 광주식당입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 덕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동태탕 단일 메뉴만 판매를 하고 있는데 줄 서는 사..

TV속 맛집을 찾아서 효창공원역 해장국 맛집 [내부링크]

세상의 모든 맛집 오늘 맛본 집은 효창공원 역에 있는 해장국 맛집 창성옥입니다. 보통 뼈와 선지가 따로 들어가는 해장국은 흔하게 맛볼 수 있는데 뼈와 선지를 같이 넣고 끓이는 맛집입..

"中 알몸김치랑 뭐가 다르냐"…비위생 '명장 김치'에 여론 충격 [내부링크]

오늘의 한 줄 뉴스 '명장이 만든 김치'라고 홍보해 온 김치업체에서 불량 재료를 사용했다는 폭로가 나오면서 지난해 비위생적인 제조방식으로 공분을 산 중국산 절임배추 이후 1년여 만에 ..

[단독]이재명 ‘부동산 코인’ 시행부지, 이달 내 추가…“G코인 설명회 할 것” [내부링크]

1000조 부동산 코인, 공식 공약화…이재명 "구룡마을 시범, 전국민 투자 기회" 부동산공급TF "가칭 G코인 설명하며 구룡마을ㆍ용산 외 추가 적용부지 발표" 추가부지, 상정했던 김포공항 가능성…"공항이전, 집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