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oin-coding의 등록된 링크

 hyoin-cod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자바스크립트 reduce 활용방법 ! [내부링크]

자바스크립트 reduce 함수 사용 방법 ! reduce() 함수를 사용하여 배열의 각 요소의 갯수를 알아보는 문제를 풀다가 문득 간단한 방법에 대해서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 저는 활용하여 배열안에 들어있는 지폐와..

git 파일 삭제 [내부링크]

github 에 파일을 실수로 잘못올리거나, 업데이트 오류가 나서 계속 되지 않으시는 분들 ! 터미널 창에서 git rm을 다들 사용하려고들 하실거에요. 만약, git rm을 사용하게 된다면 ! 로컬파일까지도 삭제가 되므..

2021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 ! [내부링크]

서울시 청년 월세지원 공고가 올라와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 지원대상 ️ ️ 주민등록상 서울시에 거주하고 공고일 기준 만 19세 이상 ~ 만 39세 이하 ️ 임차보증금 1억원 이하 및 월세 60만원 이하 민..

CSS 애니메이션 화면 포커스시 실행 [내부링크]

인트로 페이지 작업을 하면서 스크롤 스크립트 작업을 했었는데요 ! 스크롤을 내렸을때 애니메이션이 실행되게는 할수 없을까? 생각을 하며 많은 시간을 들였는데 엄청 쉬운방법이 ,, 이 글에 대한 설명이 너무 없..

해외도서 싼 값에 구입 하는 이벤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대구에서 서울로 올라오게 되면서 집에서 뭘 할까 생각하다가 책을 한번 읽어보자! 생각을 해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엄청 좋은 이벤트를 하는 도서사이트를 찾게되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www...

PHP Bitnami 설치 후 폴더 찾기, index 파일 찾기 [내부링크]

2021/02/03 - [프로그래밍 언어/PHP] - window에 PHP설치하기 Bitnami window에 PHP설치하기 Bitnami php를 설치하기전, APM이라고 들어보셨나요? APM은 Apache PHP MySQL을 의미하고, php를 쓰기 위해 하나하나..

window에 PHP설치하기 Bitnami [내부링크]

php를 설치하기전, APM이라고 들어보셨나요? APM은 Apache PHP MySQL을 의미하고, php를 쓰기 위해 하나하나 다운로드하고 환경설정하기 되게 번거로우실텐데요. 그래서 이것을 한방에(?) 해주는 솔루션인 Bitnami..

자바스크립트 휠 이벤트 적용, 스크롤 이벤트 적용 [내부링크]

예쁜 디자인을 입힌 사이트들을 보면 화면단위로 스크롤이 내려가 엄청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이는 디자인을 보여준다. 어떤건지 결과부터 보여주도록 하겠다. 나는 마우스 휠을 작동할 때 위에서 아래로, 아래에..

고도몰 FTP 연결방법 [내부링크]

고도몰로 현재 작업중이라 한번 공유해보려고 한다. 2021/02/03 - [웹사이트 개발/HTML] - 개발툴 FTP 서버 연결 방법 개발툴 FTP 서버 연결 방법 실제로 고도몰과 카페24, 그리고 이미 만들어진 사이트에 유지보..

문의 가능 항목 [내부링크]

HTML&CSS 하드코딩 및 유지보수 javascript&jQuery 개발 및 튜닝 고도몰5 디자인 튜닝 카페24 디자인 튜닝 전)SI 퍼블리셔 현)웹 개발, 응용 시스템 개발자 문의 kakaoID : hyoin8343 편하게 문의주시면 성실히..

무료 쇼핑몰 창업 카페24 디자인 html코드 수정방법 [내부링크]

Ωcafe 24를 통해서 쇼핑몰 창업을 하신분들 많으실텐데요, 실제로 구현되어있는 제공 스킨을 내 입맛대로 디자인 하고 싶으신분들 많으시죠 ? 이 글은 HTML&CSS를 기본적으로 아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관리자..

요즘 핫한 무료 쇼핑몰창업 고도몰 디자인 방법 ! [내부링크]

고도몰을 통해서 쇼핑몰 호스팅을 하여 사용중이신분들 많을 거에요. 고도몰에서 기본적으로 주는 PHP코드인 치환코드가 있죠. {=includeWidget('goods/_goods_display_main.html','sno','16')} 이 코드는 기본적..

무료 쇼핑몰 창업툴 고도몰5 스탠다드와 프로 [내부링크]

고도몰을 통한 쇼핑몰 무료 창업 문의 상단 연락처 요즘 핫한 무료 쇼핑몰 창업툴 고도몰5 스탠다드와 프로 평소 쇼핑몰 창업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으신 분들 많으시죠? 주로 알고 계시는 카페24와..

자바스크립트 forEach 배열에서 활용방법 ! [내부링크]

자바스크립트 반복문 공부를 하면서 forEach문을 보는순간, 코드가 확실히 줄고 쉽게 느껴졌어요. forEach문을 통해서 배열내에서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count안에 [1,2,3,5,10,20,30,40,50,60]의 요소가 들어있는..

Atom 툴 사용 꿀팁! [내부링크]

Atom 툴을 사용하시다가 위에 메뉴바, 왼쪽 프로젝트 메뉴창이 사라져 매우 당황(?) 스러운 일들 많이 겪어보셨죠. 빨리 작업은 해야하고 인터넷에는 제대로된 나의 정보를 알려주지도 않고, Atom 홈페이지는 영어..

개발툴 FTP 서버 연결 방법 [내부링크]

실제로 고도몰과 카페24, 그리고 이미 만들어진 사이트에 유지보수를 작업할때 불편하게 관리자 페이지에서 변경하는 경우들이 많죠. 실제 호스팅이 이루어진 FTP서버에 직접 연결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개발툴에서..

고도몰 회원전용 쇼핑몰 설정방법 [내부링크]

고도몰5 호스팅을 이용하여 쇼핑몰 운영중이신 사장님들! 그리고 쇼핑몰 튜닝중이신 개발자분들 ! 쇼핑몰에 로그인을 하지 않았을 경우 접근이 불가하게 설정하고 싶으신 분들 계실거에요. 고도몰 관리자페이지..

CSS 애니메이션 [내부링크]

쇼핑몰 intro 페이지 작업을 하다가 애니메이션을 들이닥치게 됐는데 너무 어려워서 공유해보려고 한다. @keyframes를 사용한 animation에 대해서 설명해보려고 한다. 참고 페이지 https://developer.mozilla.org/..

CSS 메뉴 스크롤시 고정하기 [내부링크]

스크롤을 햇을때, 로고가 들어가는 헤더와 메뉴를 고정하고 싶으신대 스크롤 할 시에 맨 위에 고정되어서 구현을 못하는 경우가 많다. 페이지가 길어질수록 다시 맨 위로 올라와서 메뉴를 찾아 클릭하고 링크이동..

수원 왕갈비 맛집 본수원 본점 탐방기! [내부링크]

영화에서만 들어봤던 수원왕갈비를 드디어 처음으로 먹으러 갔다 ! 소문으로 들어도 너무나도 인기가 많은 그곳 ! 주차장만 봤을때도 엄~~청나게 넓어 깜놀,,! 가격표를 보고 한번더 깜놀,,!! 우리는 생갈비 3인..

티스토리 디자인 내 입맛대로 만들기 팁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건드리고 싶은 부분을 마음대로 못건드리시는 분들 계시죠? 그 분들을 위해서 꿀팁을 알려드릴려 합니다.! (이 글은 HTML 구조에 대해 조금이라도 이해도가 있으신분들께 추천드립니..

자바스크립트&제이쿼리 탭기능 꿀팁 ! [내부링크]

평소 작업을 하면서 한 페이지에서 여러 내용을 보여줘야 하는 상황들을 들이닥치곤 하죠 ? 예를들어 국내숙박 탭이 기본으로 active 되고 있고 다른 탭으로 넘길시에 레이아웃은 변경되지 않고 새로운 검색창이..

github에 바탕화면 폴더 올리기 [내부링크]

git을 처음 사용해보는 오늘,, 처음 터미널 창을 봤을 때 바로 멘붕,, 처음부터 차근차근 다시 검색을 하면서 해보니 엄청 간편한 협업툴! 과연 뭘 먼저 해야 할까? ① (github 계정이 있다는 가정입니다.) ②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