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ojun0421의 등록된 링크

 hyojun042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구글 크롬 업데이트 간단하게 해볼까? [내부링크]

오늘은 구글 크롬 업데이트 방법을 알아보려고 해요 구글에서 만든 웹브라우저인 크롬은 현재 우리나라에서 제일 많이 쓰는 인터넷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입니다. 효준이도 요즘에는 크롬을 제일 많이 쓰고 있어서..

한글 2020 체험판 무료 설치 해볼까 [내부링크]

아마 우리나라에서는 한컴오피스 쓰시는 분들이 꽤나 많을걸로 추정됩니다. HWP파일or CELL, SHOW파일등을 다룰경우에는 아무래도 한컴오피스가 정말 필요해요. 오늘은 무료로 쓸고 사용해볼수가 있는 한글 2020..

뵙고 봽고 어떤게 맞을까? [내부링크]

이번엔 맞춤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그중에서 특히나 자주 사용치 않는 표현들을 하다가 보면 어떤게 맞는 표현일까 하고 궁금할 경우가 있어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뵙고 봽고에 대..

모바일 마인크래프트 명령어 안내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는 정말이지 오래동안이나 유저의사랑을 받고있는 게임이에요. 근래에는 멀티플로 서버에 접속하가지고 하게되는 경우도 많았어요. 하다보면 정말이지 여러가지 서버들이 있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모..

keysharpbiz 프로그램 넌 누구니?(+제거방법) [내부링크]

요즘엔 퍼스널컴퓨터에 여러가지 요시꾸리한 프로그램들이 참으로 많이 설치가 되곤해요. 그러하다 보니까 저도 모르는 사이에 요상한 프로그램들들이 설치가 나도모르게 되곤하는데요. 바로오늘은 keysharpbiz에..

지에스홈쇼핑전화번호 전화연결 해보자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알이에요 요즘은 무슨일인지 쇼핑몰 사이트 들어가는게 엄청느린데요 제가 생각해볼땐 음 접속자수가 많다보니 구매를 신청 하는 물량이 정말 많아서 그런거 같아요. 요즘 코로나로인해서 마스크를..

텔레그램탈퇴방법(+2020년) [내부링크]

예전에 텔레그램이 유행했던 적이 있었어요 그 때가 안마 카카오톡 사용자들이 검열논란 때문에 텔레그램으로 넘어가게 되는 이유였던 걸로 기억해요 하지만 지금은 결국 카카오톡으로 유저들이 돌아와서 우리나..

개인통관고유부호 쉽게 발급 받기(feat.해외직구) [내부링크]

8월 7일 부로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으로 인해 법명 증거가 없는 주민등록번호 수집을 금지하게 됐어요. 그래 가지고 대부분 사이트에서는 요즘 주민번호를 수집하거나 쓸 수 없는 방식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효준이..

금영노래방 노래 검색 노래방 (+번호 쉽게 찾는 방법) 요기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준이에요 회사를 다니시는 분들은 보통 회식을 많이 하게 됩니다 회식을 하다보면 보통 1차에서 끝나지 않고 2차나 3차로 노래방을 가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이런 경우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티머니 잔액조회 모바일 pc 확인하는 방법(feat. 간단하게) [내부링크]

요즘에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 하면은 많은 사람들이 교통카드를 쓰고 있어요 교통카드를 쓰게 되면 현금쓸때와는 다르게 환승이나 사용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죠 교통카드 종류로는 선불카드와 후불 카..

전역자 군번 조회 병무청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실 군번이라는 것이 잊어버리기 힘든 번호예요 일이 힘들고 3시 저서 하루하루를 바쁘게 살다 보니까 8자리 군번이 기억 속에서 사라지는 건 그렇게 이상한 일까지는 아닐 거예요 군번이 생각 안 나시는 분들을..

CJ 대한통운 반품 예약 홈페이지 예약하기(feat .간단하게) [내부링크]

요즘같이 바쁜 현대인들은 대형마트나 백화점 해서 직접 물건을 구매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본인이 원하는 물건을 접속해서 구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해서 물건을 구입할 경우..

워크넷 직업적성검사(+무료 사용방법) [내부링크]

요즘에 취업난이 심각해요 시간이 갈수록 실업률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중이에요 지금처럼 취업이 힘들고 지칠 때 본인의 스펙을 쌓는 것도 방법이지만 내가 어떤 일을 하고 싶어 하는지 알아보는 것도 좋습니..

블루핸즈 영업시간 (+예약방법) [내부링크]

요즘에 우리 주변에 계신 분들을 살펴보면 대부분 자동차 한 대는 모두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국산 자동차 중에서는 현대차가 제일 점유율이 높은 거 같더라고요 현대차는 블루핸즈라는 서비스를 통하여..

mbc온에어 최애채널 보는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mbc온에어 보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써볼까 해요. mbc온에어를 이용하면 피시에서나 폰으로 시청할수 있어요. 뉴스나 스포츠를 실시간으로 볼수있고 드라마나 예능등 여러프로그램 다시보기가 가..

입술 부르틈 내입술이 왜이럴까 [내부링크]

입술 부르틈 거친 원인과 관리하는 방법 최근에는 에어컨의 차가운 바람으로 인하여 피부가 건조해지는걸 느끼는 분들이 아주많이 있어요. 이 때에는 얼굴에만 그런것이 아니고 입술도 함께 건조해지며, 각질이..

고봉민 김밥 제주도에서 먹어보기 feat.못난이 꽈배기 [내부링크]

함덕해수욕장 근처엔 코로나19 여파인지 대부분의 상가가 문을 닫고있었어요. 먹을거리 진짜 없어요. 그래서 그나마 가까우면서 상가들이 붙어있는 화북쪽이나 삼양으로 나오는 편이죠. 도심가엔 아파트가 모..

현관 센서등 센서만 자가 교체해보자. [내부링크]

현관에 센서등이 하나 있어요. 어제 센서만 한번교체해봤어요. 요즘엔 물건이 흔해져서 등전체를 교환하는 경우가 아주많이 있지만 저의 경우는 센서만 교환해봤어요. 고장이 나가지고 고치는 거에요?? 그런건..

CJ헬로 모바일 약정 위약금 결합확인 방법 요기요. [내부링크]

CJ헬로 모바일 약정 위약금 결합확인 방법을 알아볼께요. CJ를 많이 쓰시는 사용자분들은 없으시겠지만 헬로 모바일의 위약금 확인 방법을 알아볼까 해요. 글을 적어보려고 하고 있었지만 네이버에는 뷰검색이 생..

컬리건 정수기 필터 교체 직접 해볼까 [내부링크]

컬리건 정수기를 물을 마신지도 어느덧 육개월이 지났어요. 지금까지 마트 생수 사마시다가 옮길 때의 피곤함을 생각하면 가격이야 어떻건간에 진짜 설치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어요. 실제로도 물맛이 아주훌륭하..

FLO 앤 데이터 해지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FLO 서비스를 지난번 12월에 새로이 가입해가지고 삼 개월 동안에 백 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기본적으로 할인되는 금액이 상당했기 높았기 때문에 또 다른 음악 앱을 이용해 주기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