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osungcms의 등록된 링크

 hyosungcm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3건입니다.

유치원 학예회 행사비용 바로 수납할 수 있는 간편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얼마나 추운지 패딩을 입지 않고서는 나가기가 힘듭니다 이제 곧 어린이집 유치원 입학시기가 다가오고 원비 수납을 어떻게 정확하게 안정적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시는 원장님들이 많..

효성CMS 가입 가능한 곳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효성CMS 요즘 많이들 이용하시고 문의도 오시는데요!! 저희 효성CMS 가입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많으신 분들을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해드립니다. 효성CMS 가입을..

간편 결제의 시작 효성CMS자동이체 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간편 결제의 시작 효성CMS 자동이체 시스템 생각보다 많은분이 모르시더라구요!! 저도 회사에 입사하기 전까지는 생각도 못했지만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자연스레 이용..

사무기기 임대료 수납은 효성CMS 자동이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사무기기 임대업을 하시면서 미납률이 점점 높아지시나요 늘어나는 거래처에 자꾸 수납을 깜빡깜빡한다면 저희 효성CMS를 이용하세요 안전하고 간편한 자동이체 시스..

효성CMS의 요양원을 위한 본인부담금 수납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요양원 운영 중 본인부담금 수납이 번거롭게 느껴지신다면 효성CMS의 요양원을 위한 자동이체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세요 매월 안정적인 본인부담금 수납으로 효율적인..

노무사 자문료 수납하는 가장 간편한 방법 CMS자동이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노무사 자문료 수납하는 가장 간편한 방법을 알고계신가요 ? 저희 효성CMS의 CMS자동이체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매월 안정적이고 간편하게 노무사 자문료를 수납하실..

단체회비 수납을 위한 효성CMS 자동이체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단체를 운영하시면서 회비수납에 걱정을 하고 계시다면 저희 효성CMS를 이용하세요 매월 단체회비를 안정적으로 수납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자동이체.kr/ 효성..

본인부담금 자동이체를 위한 효성CMS 자동이체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요양원, 장기요양센터를 운영하시면 본인부담금을 수동으로 받고계시다면 저희 효성CMS의 자동이체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세요 간편한 프로그램사용으로 여러가지 기능..

커피머신 렌탈 , 수금이 어렵다면 효성CMS를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커피머신 렌탈 수금이 어려우신가요 ? 미납금은 점점 늘어나고 고객과의 마찰로 거래처가 점점 줄어들고 계시다면 저희 효성CMS 자동이체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세요 ht..

세무사CMS는 효성CMS로 간편하게 가입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많은 세무사분들께서 개업을 앞두고 계실때 꼭 찾으시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CMS프로그램인데요 !! 아무래도 저희 효성CMS는 세무사회와 연계가 되어있어 많이..

관리비 수납은 효성CMS 자동이체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관리비 수납이 어렵게만 느껴지신다면 CMS자동이체로 간편하게 수납하세요 매월 안정적인 수납으로 독촉없이 미납없이 관리비를 수납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자..

대안학교 후원금은 CMS자동이체로 정기후원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대안학교 후원금을 직접 받고계신가요 ? 저희 효성CMS를 활용하시면 CMS자동이체로 간편하게 정기후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자동이체.kr/ 효성CMS 공식가..

유기견센터 후원금 기부천사넷으로 전국 후원 모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유기견센터를 운영하고 계신가요 ? 전국의 후원자를 모집하고 싶지만 마땅한 경로와 방법이 생각나지 않으신다면 저희 기부천사넷을 활용해 간편하고 안정적으로 유기견센터 후..

1인사무실 임대료 미납없이 수납할 수 있는 효성CM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1인사무실이 늘어나면서 임대료 수납을 하고 계신다면 저희 효성CMS 자동이체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세요 안전하고 간편한 시스템으로 임차인과의 대면없이 매월 자동이..

키오스크 렌탈료 수납은 CMS자동이체로 미납없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키오스크 렌탈업을 하시면서 수납이 잘 안되신다면 저희 효성CMS 자동이체 프로그램을 이용해 매월 정기적으로 키오스크 렌탈료를 수납하세요. 안정적이고 정기적인..

사무기기 렌탈료 수납을 위한 자동이체 프로그램은 효성CM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사무기기 렌탈료 수납이 어려우신가요 ? 매월 수납이 잘 되지 않아 운영이 어려우시다면 효성CMS 자동이체 프로그램을 이용하세요 자동이체로 수납해 매월 안정적인..

정기 생리대 후원을 위한 효성CMS 자동이체 서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요즘 많이 하고 계신 생리대 후원 !! 깔창 생리대 사건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후원해주고 계시는데요 !! 정기 후원을 하는 일은 참 힘이 듭니다. 하지만..

정기후원 CMS자동이체는 기부천사넷을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정기후원 CMS자동이체 프로그램을 찾고계시다면 기부천사넷을 이용하세요 저렴한 월이용료만으로 프로그램의 모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http://www.gibu1004.net 기부천사..

비영리단체 후원금 믿고 맡길 수 있는 효성CMS로 자동이체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비영리단체 후원금을 수납하고 있는데 안정적인 후원을 원하신다면 저희 효성CMS 자동이체 시스템을 이용하세요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후원금 수납을 자동이체로 간편..

어플 사용료, 자동이체로 간편하게 수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어플 사용료 수납이 걱정되신다면 저희 효성CMS 자동이체를 이용하세요 매월 자동이체로 어플 사용료를 수납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사업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htt..

전국의 후원자 모집을 위한 기부천사넷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많은 후원단체, 센터에서는 후원자 모집에 많은 고민을 하고 계시는데요 저희 기부천사넷을 활용하시면 간편하고 손쉽게 전국의 후원자를 모집하실 수 있고 지속적인 후원금 모..

국내아동후원금 간편한 효성CMS로 정기후원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국내아동후원금을 받기위해 고민하고 계신가요 ? 저희 효성CMS를 이용해 정기후원 받으신다면 더 많은 국내아동들을 도와주실 수 있습니다. http://www.자동이체.kr/..

고객관리 프로그램 사용료 수납을 위한 간편한 효성CM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판매하고 계신가요 ? 고객관리 프로그램 사용료를 수납하기위해 자동이체 프로그램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저희 효성CMS 자동이체를 이용해보세요..

복지관 기부금 모금을 위한 가장 쉽고 안정적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복지관 기부금 모금 어려우시죠 ? 어떻게 후원자를 모집해야할지도 모르겠고 후원자를 모집한다고 해서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것이 아니라 1회성으로 후원이 끝난다면 더 많..

교회 후원금 수납을 위한 편리하고 간편한 자동이체 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교회 후원금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번거로워 후원을 못하고 계시다면 저희 효성CMS 자동이체 시스템을 이용해보세요 매월 안정적으로 후원..

사회복지시설 후원금 모집 기부천사넷과 함께라면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사회복지시설 후원금 모집이 어려우신가요 ? 매월 많은 분들은 도와드려야하는데 지원금은 턱없이 부족하고 후원금도 1회성으로 들어와 안정적이지 못하시다면 저희 기부천사넷..

청소업체 관리비용 수납은 CMS자동이체로 간편수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청소업체를 운영하면서 관리비용을 수납하시는 일이 번거로우시다면 저희 효성CMS를 이용해보세요 점점 관리업체가 늘어나면서 수납업무가 가중되고 거래처 관리가 어..

지정기부금단체 후원금 수납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지정기부금단체 후원금 수납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을 알고계신가요 ? 저희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의 홈페이지를 둘러보시면 해답이 나오시리라 생각됩니다. 효성CMS..

아동복지 후원금 모금을 위한 자동이체 프로그램 기부천사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 아동복지를 위해 후원금을 받고 있는데 후원금 모집이 쉽지 않으신가요 ? 저희 기부천사넷을 이용하시면 간편하고 손쉬운 프로그램 사용으로 더 많은 후원자를 모집하실 수 있..

시니어클럽 후원금 수납을 위한 효성CMS자동이체 서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시니어클럽 후원금을 수납하고 계시다면 안정적이지 못한 후원금 수납으로 걱정을 하고 계실텐데요 !! 저희 효성CMS를 이용해 안정적이고 정기적인 시니어클럽 후원금..

시민단체 후원금 수납은 효성CMS를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시민단체를 운영하면서 회비만으로는 어려워 후원금을 수납하고 계신가요 ? 하지만 후원금 모금도 어렵고 모집도 어렵고 지속적인 후원금 수납은 더 어려운데요 !! 저..

기부천사넷을 활용한 복지센터 후원금 수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기부천사넷을 활용한 복지센터 후원금 수납하기 궁금하신가요 ? 저희 기부천사넷은 CMS자동이체 프로그램으로 기부천사넷을 활용해 더 많은 후원자를 모집하실 수 있고 CMS자동..

지역아동센터 후원금 자동이체 받기 위한 효성CM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지역아동센터 후원금을 자동이체로 수납하고 싶으신가요 ? 저희 효성CMS를 이용하시면 간편하고 손쉬운 프로그램으로 매월 후원금을 자동이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

북카페 회비를 간편하게 받고 싶다면 효성CM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북카페를 회원제로 운영하고 회비를 간편하게 수납하고 싶으신가요 ? 요즘은 스마트 시대에 따로 결제를 하거나 현금으로 납부하는 경우가 많지 않습니다. 자동이체를..

지역아동센터 후원금 CMS자동이체로 수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지역아동센터 후원금이 걱정이신가요 ? 예산은 부족하고 도와줘야할 아이들은 점점 늘어나고 고민이시라면 저희 기부천사넷을 이용해보세요 기부천사넷은 단순한 CMS자동이체 프..

다이어트 동호회 회비 아직도 수동출금하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공식가입센터입니다. 다이어트 동호회를 운영하고 계신가요 ? 동호회도 회비를 수납하게 되는데요 !! 어느 누구는 제때제때 납부하고 누구는 깜빡해서 자꾸 밀리고 동호회 운영이 쉽지 않습..

장기요양기관 본인부담금 수납을 위한 CMS자동이체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장기요양기관 본인부담금 수납이 걱정이신가요 ? 저희 효성CMS를 활용해 간편하고 손쉽게 장기요양기관 본인부담금을 수납해보세요 매월 자동이체로 간편하게 수납이..

장학재단 후원금 수납은 기부천사넷으로 간편하게 자동이체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장학재단 후원금을 수납하기 위해서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후원금을 모금하기도 어렵고 지속적인 후원금을 수납하기도 힘이드는데요!! 저희 기부천사넷을 이용하시면 간편..

청소업체 수금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다면 효성CMS를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현재 가입비 면제, 월 이용료 3개월 면제로 초기도입비용의 부담이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전문 청소업체가 늘어나고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신데요 한번 이용하..

회비 수납이 어렵다면 CMS자동이체를 이용해 간편하게 수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회비수납이 어려우시다면 CMS자동이체를 이용해보세요 매월 회비를 받아야하는데 깜빡 잊고 주지 않으시거나 받는 것을 깜빡해 수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

각종 대여료 수납은 CMS자동이체로 매월 안정적으로 수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공식가입센터입니다. 점점 늘어나고 있는 대여 업체와 대여 물품 !!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대여를 통해 이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여료를 수납하려면 매월 참 번거롭습니다. 고..

정기적인 프로그램 사용료 CMS자동이체로 간편하게 수납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프로그램 사용료 매월 정기적으로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거래처에서 계좌이체든 카드결제든 매월 정해진 날짜에 해주면 참 좋겠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프랜차이즈 로열티 수납은 효성CMS 자동이체로 수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계시다면 로열티를 수납하실텐데요 !! 매월 정기적으로 수납을 해야하는데 아무래도 사업을 하다보면 신경써야할 일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재가방문요양원 요양비 수납은 CMS자동이체로 간편수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재가방문요양원 요양비 수납 매월 해야하지만 번거롭고 미납인 분들에게는 독촉도 해야하고 수납이 쉽지 않습니다. 매일 얼굴을 보면서 금전적인 얘기를 하기는 더욱..

재활요양원 요양비 간편하게 자동이체 받고 싶다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재활요양원 요양비 수납이 걱정이신가요 ? 매달 요양비를 수납하려니 미납된 분은 전화를 드려 독촉을 해야하고 깜빡한 경우도 있고 관리가 어려운 부분이 한두군데가..

장기요양원 요양비 간편 수납하는 CMS자동이체 서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공식가입센터입니다. 장기요양원 요양비 수납을 할 때 번거롭게 매월 고지하고 수동으로 입금을 받으셨나요 ? 저희 효성CMS를 이용하신다면 매월 자동이체로 수납이 가능해 고객도 편리하고..

장기요양원 요양비 자동이체로 수납하는 방법 !! 간편한 온라인 가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장기요양원 요양비 자동이체로 수납하는 방법 알고 계신가요? 이미 많이 이용하고 계신 효성CMS 자동이체가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는 따로 방문일을 잡고 계약을 하..

사립유치원연합회 이용자분들을 위한 유치원 보육료 자동이체 수납 효성CM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사립유치원연합회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당연히 유치원을 운영중이시겠죠 ? 유치원 보육료를 수납하는 일은 가장 중요한 일인데요 !! 아이들을 위해 더 나은 교육을 해..

CMS자동이체 가입은 효성CMS공식가입센터를 찾아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성CMS공식가입센터입니다. 자동화 시대가 되어가면서 많은 곳에서 자동이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정수기 렌탈료, 휴대폰 요금, 가스비 자동이체 등 많은 곳에서 CMS자동이체를 활용하고 있는데요 !..

사립유치원 원비 수납이 필요하시다면 효성CMS를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벌써 다가오는 사립유치원 입학일 !! 아이들이 입학하기 전에 미리 준비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원비 수납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 일일히 하나하..

유치원 입학설명회 전 미리 준비해야할 효성CMS 자동이체 수납 서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유치원 입학설명회가 점점 끝나가는 듯 합니다. 유치원 원생들이 입학하기 전 미리 준비해야할 프로그램 !! 아무래도 원생들이 입학을 하게되면 원비를 수납하는 일이..

은행CMS 자동이체를 이용하고 싶다면 효성CM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은행에 가야 신청할 수 있는 자동이체!! 수납업체에서 자동이체를 받기위해서는 고객이 직접 은행에 방문해 자동이체를 신청해야하는데요 ~!! 저희 효성CMS를 이용하..

어린이집 자동이체 원비수납은 효성CMS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는 원비나 활동비를 어떻게 수납하고 계신가요 ?? 혹시 일일히 수납하거나 수납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직접 전화를 하거나 하지 않으신가요 ?..

기장대리 수수료 수납은 효성CMS 자동이체로 간편하게 수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매월 하는 기장대리. 수수료는 어떻게 수납하고 계신가요? 혹시 미납금이 있지만 독촉할 수도 없고 그저 끙끙 앓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 그렇다면 저희 효성CMS 자동..

영어유치원 원비 수납은 효성CMS 아이빌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영어유치원을 운영하면서 가장 중요한 일이 무엇이 있을까요 아무래도 원비를 수납하는 일이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유치원을 운영하려면 원비..

세무조정료 수납은 효성CMS 자동이체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세무조정료 수납하는 방법 참 쉽지 않습니다. 일년에 한두번 하는 일이지만 많은 고객님들께서는 비싼게 아닐까 고민도 많이하시고 바로 수납을 해주시진 않는데요 저..

노무사 인사컨설팅 수수료는 간편하고 안전한 효성CMS로 수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노무사 인사컨설팅 수수료 수납 언제나 걱정이 되신다면 저희 효성CMS를 이용해 자동이체 받으세요 간편하고 안전한 프로그램로 매월 인사컨설팅 수수료를 받을 수 있..

후원금 모금 방법 찾고 계신가요 ? 손쉬운 자동이체 효성CMS를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후원금 모금 방법 찾고 계신가요 ? 후원금 모집이 어려우신가요 ? 효성CMS 자동이체를 이용하신다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http://www.자동이체.kr/ 효성CMS는 자동..

노무사 컨설팅 수수료 효성CMS 자동이체로 수납률을 올려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노무사 컨설팅 수수료가 받기 힘드시다면 저희 효성CMS를 이용해보세요 간편하고 손쉬운 프로그램 사용으로 노무사 컨설팅 수수료를 자동이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

대학 발전기금 수납하기 간편한 기부천사넷으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많은 대학에서 발전기금을 받고 있습니다. 발전기금을 정기적으로 받는 방법 알고계신가요 ? 저희 기부천사넷을 이용하신다면 간편하게 대학 발전기금을 수납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신문 후원금 수납하기 힘들다면 효성CMS를 이용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지역신문 후원금 수납 !! 많은 곳에서 후원금을 수납하고 계시지만 후원자를 모집하고 관리하고 후원금을 수납받는 일은 정말 어려운데요 !! 저희 효성CMS를 이용하신..

나눔공동체 후원금 수납 어떻게 하면 편리하게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공식가입센터입니다. 나눔공동체 후원금 수납 많은 공동체에서 고민을 하실 부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후원금은 일시적인 후원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정기적으로 후원하시는 분들도 많이..

운동본부 후원금 수납은 기부천사넷을 활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새해가 시작된지도 벌써 보름이나 되었네요 !! 새해 계획을 잘 세우셨나요 ?? 얼마전부터 기부금을 소득공제 해주면서 점점 기부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듯합니다. 많은 운동본부..

시니어클럽 후원금 자동이체로 간편하게 수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공식가입센터입니다. 요즘들어 많은 어르신들이 시니어클럽을 찾고 있습니다. 고령화시대에 일자리를 잃는 분들은 많고 아직 살아갈 날이 많은데 남은 노후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나눔공동체 후원금 수납은 기부천사넷으로 간편하게 수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나눔공동체 후원금 수납은 기부천사넷과 함께하세요 기부천사넷은 자동이체 수납 프로그램으로 매월 후원금을 간편하게 자동이체로 수납받을 수 있는 CMS 프로그램입니다. 자동..

장애인 단기거주시설 후원금 수납은 CMS자동이체 기부천사넷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장애인 인식이 많이 좋아지기는 했지만 아직 장애인을 위한 복지는 부족한 듯 합니다. 우리사회에 있는 많은 장애인들을 위해 장애인 단기거주시설이 있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장애인 거주시설 후원금 수납 편리하게 하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장애인 거주시설 후원금 수납 매월 안정적으로 수납받고싶지만 그렇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기적으로 수납을 받지 못하기 때문인데요 !! 후원자 분들도 매월 정..

유치원 키즈뱅킹은 효성CMS 아이빌을 이용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유치원은 키즈뱅킹을 많이 이용하고 계신텐데요 !! 키즈뱅킹은 따로 통장을 계설해야된다는 불편함이 있고 그 은행에 가서 직접 가입을 해야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각종 보존회 후원금 수납은 자동이체 받으세요 !! 기부천사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벌써 2019년이 다가왔네요 !! 올 한해도 활기차게 시작을 해볼까요^^ 우리나라에도 지키고 보존해야할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동물, 문화재, 각종 전통기술 등 많은 것들을 보존..

효성CMS 유치원 전용 자동이체 서비스 아이빌 !!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유치원 추첨일도 점점 끝나가고 이제 입학할 시기가 다가와 1월이면 오리엔테이션을 시작할 텐데요 !! 많은 유치원 원장님들께서는 꼭 가입해야할 서비스가 있습니다!..

장애인 보호작업장 후원금 수납 편리한 기부천사넷으로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장애인들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생계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장애인 보호작업장 !! 많은 분들의 후원과 사랑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장애인 보호작업장 후원금 수납 어..

장애인거주시설 후원금 수납은 기부천사넷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장애인거주시설 많은 장애인들이 거동이 힘들거나 도움이 필요할때 이용을 하는 곳입니다.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들을 위해 더 많은 도움을 주려면 후원금을 모집해야하는데요 !!..

미리 준비하는 유치원CMS 수납솔루션 효성CMS 아이빌로 준비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이제 유치원 입학시기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 이미 등록은 끝나가는 듯 합니다. 많은 유치원에서 입학준비로 바쁠텐데 수납업무는 어떻게 처리하고 계신가요 ?? 유치..

시니어클럽 후원금 수납은 기부천사넷의 자동이체 프로그램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부천사넷입니다 ~^^ 시니어클럽 후원금 수납하기 자동이체로 수납을 한다면 얼마나 더 편리해질까요 기부천사넷을 이용하시면 간편하고 손쉽게 자동이체로 후원금을 수납할 수 있고 후원자 모집..

커피머신 관리비용은 정기적으로 수납가능한 자동이체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요즘 카페도 많이 생겨나고 있고 동네에도 몇군데씩 카페가 즐비한데요 !! 커피머신은 카페에 꼭 빠질 수 없는 기계입니다 커피머신 관리비용 !! 어떻게 수납하고 계..

장애인자립센터 후원금 수납이 필요할 때. 기부천사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장애인 자립센터 후원금 수납 필요하다면 저희 기부천사넷을 이용해보세요 저희 기부천사넷은 자동이체CMS 프로그램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매월..

희귀질환 장애인 협회 회비 수납은 간편한 기부천사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희귀질환 장애인 협회 회비수납은 간편한 기부천사넷으로 활용해보세요 여러 협회에서는 운영을 하기위해 회비를 수납합니다. 회비가 제때 수납이 되지 않는다면 협회를 안정적..

노무사 자문료 자동이체 수납은 효성CMS의 노무사CM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어느 회사라도 이용하고 있는 노무사 자문!! 어려운 분야이기때문에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노무사를 통해 많은 일을 처리하고 자문하고 이용합니다. 하지만 노무사 자..

안정적으로 미혼모 후원금 수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점점 늘어나고 있는 미혼모 !! 안타깝게 미혼모가 된분들을 도와드리기 위해 많은 단체에서 도움을 주고 있는데요 !! 더 많은 미혼모들을 위해 후원금을 필요로합니다. 하지만..

의사협회 회비수납은 번거롭지 않은 기부천사넷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부천사넷입니다^^ 많은 의사들이 이용하는 의사협회 회비수납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 한분한분 일일히 수납받고 계신가요 저희 기부천사넷은 일일히 수납할 필요없이 자동이체로 수납이 가능한..

국제기후단체 회비수납은 효성CMS와 함께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입니다. 인터넷의 발달로 많은 단체들이 생겨나고 국제기후단체도 생겨나고 있는데요 !! 요즘 국제기후가 많은 관심을 받게되면서 국제기후단체도 생긴 듯 합니다. 모두 함께 고민하고 이..

유기견 보호 후원금 수납은 기부천사넷으로 해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많은 동물보호단체가 나타나고 유기견이나 유기묘를 보호하기 위해 열심히 홛동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후원을 받지 않고 활동을 하시기엔 많은 무리가 있기마련입니다. 후원자가..

이주노동자를 위한 후원금 모집 효성CMS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어려운 이주노동자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복지센터!! 이주노동자를 위한 후원금 모집 !! 다른 곳들과 마찬가지로 후원금 모집은 쉽지 않습니다. 매월 필요한 최소한의..

사단법인 회원 회비 수납도 간편하게 자동이체 받으세요[www.자동이체.k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요즘은 인터넷이 발달해 많은 사단법인 협회가 존재합니다. 사단법인 협회는 협회를 운영하기 위해 협회비를 받으실텐데요 !! 매월 수납이 어떻게 될까 고민하시는 분..

아동공동생활가정 후원금 수납은 기부천사넷으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부천사넷입니다. 여러 아동공동생활가정에서는 후원금을 수납합니다. 힘들고 어려운 아이들을 도와주기위해 후원금 수납은 필수!! 라고 볼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후원금 수납을 어떻게 하고 계..

마을신문 구독료 수납은 효성CMS로 자동이체[www.자동이체.k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성CMS공식가입센터입니다. 인터넷이 발달되어 많이 사라지긴 했지만 아직도 매니아 구독층은 아직 많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인터넷기사를 접하기가 편하고 따로 구독료가 들지 않기때문에 마을..

효성CMS 자동이체로 후원금 수납받는 방법 [www.자동이체.k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후원단체나 자원봉사단체, 복지단체 등 여러 단체들은 후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후원금이 모일 수록 더 많은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줄 수 있어 후원금 모집은 정말..

자원봉사단체의 정기적인 후원금 수납을 위한 기부천사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생기면서 자원봉사단체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내가 어렵더라도 나보다 더 어려운 사람을 도와준다는 일은 정말 쉽지 않지만 갚진 일인데요 !! 그런..

학교는 스쿨뱅킹, 유치원은 효성CMS 아이빌!![www.자동이체.k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유치원을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스쿨뱅킹이라는 단어는 낯설지 않게 느껴지시리라 생각됩니다. 학교에서 주로 사용하는 스쿨뱅킹 !! 유치원에서도 스쿨뱅킹이 가능..

조합 회비 수납도 자동이체 받으세요 기부천사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조합을 운영하다보면 조합 회비를 걷게되는데요 !! 소수인원의 조합이라면 상관이 없겠지만 대규모의 조합을 운영하시는 분들은 조합 회비 수납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를 알고..

장애인복지 후원금 모집은 기부천사넷과 함께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장애인복지 단체에서는 후원금을 어떻게 모집하고 있을까요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들을 도와주기 위한 장애인 복지 단체 많은 장애인들을 돕기위해 함께 살아가기 위해 열심히 일..

토익학원 학원비도 자동이체로 수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스펙을 쌓기위해 제일 처음 생각하는 것이 토익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혼자 독학으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스터디모임을 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아무래도 토익학원..

정기주차비 CMS로 자동이체 수납하세요[www.자동이체.k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수금하는 방법!!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언제나 고민을 할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매월 정기적인 금액이 수납되고 안정적으로 수납을 할 수..

독서모임, 독서동호회도 기부천사넷과 함께라면 즐거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독서모임, 독서동호회 가을하면 생각나는 단어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밝은 햇살을 받으며 책을 읽다가 토론도하고 서로 감명 받는 책도 추천해주고 정을 쌓는..

낚시동호회 회비 수납이 어렵다면 ?![www.자동이체.k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가을이 오면서 낚시를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낚시를 즐기기엔 더없이 좋은 계절이죠 !! 혼자서 낚시를 하는 것도 좋지만 아무래도..

네일아트 정기결제는 효성CMS자동이체로 수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네일아트를 받으시는분들은 정기적으로 결제를 하시거나 쿠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기적으로 방문을해 결제를 진행해야하는데요 !! 매월..

여행동호회 회비수납하는 완벽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요즘 날씨도 선선하고 여행가기에 딱 좋은 날씨인 듯합니다.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을 기획하고 계실텐데요 어딜가나 인원이 많으면 할인혜택도 많이받고 정보공유..

청소년 쉼터 후원금 어떻게 하면 지속적으로 수납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공식가입센터입니다. 자의로 인해 타의로 인해 청소년들이 밖으로나와 생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직 보호받아야할 청소년들은 보살핌이 필요한데요 !! 청소년 쉼터에서 많은 도움을 주고..

피부미용 정기관리 지속적인 정기관리비 수납을 원한다면 ?![www.자동이체.k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공식가입센터-자동이체.kr입니다. 피부미용을 신경쓰시는 분들은 정기적인 관리를 받습니다. 정기관리를 받는 것은 좋지만 매월 결제를 하기위해 카드를 들고오던지 계좌이체를 해주시던지..

자동차동호회 회비수납하는 방법은 기부천사넷으로 !![http://www.gibu1004.ne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요즘은 남성들 뿐만아니라 여성분들도 자동차를 한대씩 가지고 있고 차에 대한 관심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자동차 동호회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인터넷의 발달..

복사기 임대료는 효성CMS 자동이체로 수납받자~!![www.자동이체.k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CMS공식가입센터-자동이체.kr입니다. 보통의 사무실에서는 복사기를 임대하여 사용합니다. 매월 임대료를 내고 관리를 받고 복사기를 사용하는데요 !! 매월 발생하는 복사기 임대료 어떻게 수..

비영리단체 경영을 위해 필요한 CMS자동이체 수납프로그램 기부천사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부천사넷입니다 ~^^ 비영리단체의 경영 !! 쉽지 않은 일입니다. 또한 비영리단체의 경영을 위해 수납을 하고 후원금을 받고 회비를 받는 일도 쉽지 않은데요 !! 일단 경영을 위해서는 금전적인 부분..

기부천사넷으로 당구동호회 회비 자동이체 받을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당구 !! 당연히 좋아하는 분들이 많은만큼 당구동호회가 있습니다. 동호회를 운영하다보면 회원이 늘어남에따라 관리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당구 동호..

우유배달 대금은 효성CMS 자동이체로 받자 [www.자동이체.k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성CMS 공식가입센터입니다.^^ 매월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우유대금 !! 매달 독촉전화를 할 수도 없고 어떻게 수납하고 계신가요 우유배달은 특성상 아침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객님을 매번 찾아뵈기..

정기적인 전광판 광고비 수납 효성CMS로 편리함을 더하세요 www.자동이체.k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FCMS입니다. 지나다니다보면 항상 보이는 전광판광고 !! 장소마다 위치마다 금액차이가 상당하고 고가의 전광판광고는 엄청난 수익을 창출합니다. 전광판 광고는 일회성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이..

동창회비 수납은 기부천사넷으로 자동이체 받을 수 있어요 http://www.gibu1004.ne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SNS의 발달로 동창회는 더욱 발전하고 있습니다. 한다리 건너면 다들 연락이 가능해 동창들과의 인연도 끊이지 않고 지속 할 수 있는데요!! 동창회를 운영하다보면 동창회비를..

고가의 간판 제작비 부담없이 할부로 자동이체 수납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FCMS입니다. 많은 종류의 간판이 있습니다. 저가의 제품도 있겠지만 고가의 간판도 있기 마련입니다. 고객님의 입장에서는 고가의 제품을 사용하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되어 간판 제작을 못하는 경..

단체 회비 수납은 기부천사넷으로 걱정없이 수납률 9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요즘은 많은 단체들이 있습니다. 비영리단체, 민간단체, 여성단체, 문화단체 등 많은 수의 단체가 있는데요 !! 단체를 운영하다보면 금전적인 문제를 빼놓을 수 없을 것이라 생..

조합회비 안전하게 수납하는 방법은 ?! 기부천사넷으로 자동이체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조합회비 안전하게 수납하는 방법 혹시 알고 계신가요 ? 많은 조합들이 벌써 CMS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저희 기부천사넷은 CMS자동이체 프로그램을 활용해 더 편리하고 안정적으..

비영리 지역아동센터 후원금 모집은 기부천사넷이 돕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비영리 지역아동센터를 운영하다보면 정부지원금으로만 운영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후원금 모집을 하게되는데요 예전보다 기부문화가 많이 확산되어서 후원자가 많아졌다..

각종 비영리 단체 회비는 자동이체로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어느 단체든 운영을 할 때 금전적인 문제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어딜가나 민감한 문제이고 조심스러운 부분인데요 회비를 수납하는 일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달라고 매달 독..

선교회비는 효성CMS로 간편하게 자동이체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FCMS입니다. 어느 지역에가나 교회는 꼭 하나씩 있습니다. 그정도 많는 국민들이 교회를 다니고 있는데요 !! 교회에서는 선교회비를 어떻게 수납을 하고 있을까요 아무래도 대형교회이다보면 인원..

기부금 영수증 발급 클릭 한번으로 간편하게 기부천사넷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조금있으면 연말이 다가오고 추석이 지나면 벌써 10월달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비영리단체에서는 기부금을 모집하고 기부금을 내게되면 그 기부금은 연말정산에 공제를 받을 수..

소방시설 관리비 안전한 효성CMS 자동이체로 받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FCMS입니다. 건물에는 필수로 소방시설이 구비되어있어야합니다. 하지만 직접 소방시설 안전관리를 하는 건물은 흔치않습니다. 보통 대행업체를 통해 안전관리를하는데요 !! 소방시설 안전관리비..

비영리단체 회비 수납은 간편한 기부천사넷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많은 비영리단체에서 회비를 수납할때 곤란함을 겪고 있습니다. 인원이 적으면 그런 불편함이 없겠지만 점점 늘어나는 회원수에 회비수납이란 쉽지 않는 일인데요 !! 저희 기..

비영리단체 기부금 결제수단 다양한 기부천사넷을 활용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넷입니다. 기부문화가 많이 정착되어 많은 분들이 기부를 어떻게 할 수 있을까 고민을 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기부를 하고 싶지만 카드로 하고 싶을 수도 있고 휴대폰으로 하고 싶을 수도..

복싱체육관 체육관비 어떻게하면 편리하게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웰빙시대가 오면서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즘은 남자 여자 할것없이 복싱을 배웁니다. 여자들도 다이어트 복싱이라고해서 다이어트를 위해 복싱을 많이 찾는..

정기모임 회비는 어떻게 수납하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SNS의 발달로 인해 많은 분들이 모임을 결성하고 협회도 발전하고 정기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모여있다보면 금전적인 문제가 항상 빠질 수 없는데요!! 정기모임에서 인..

통역수수료도 자동이체로 간편하게 수납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글로벌시대에 외국어는 필수 항목이 된지 오래입니다. 하지만 외국어를 배우는 것은 쉽지않습니다. 그래서 통역하시는 분들이 꼭 필요한 듯합니다. 통역이라는 직업자체가 인력을..

후원신청 모집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기부천사 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 넷입니다. 많은 비영리단체에서는 후원신청 모집을 어떻게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후원자를 유치하는 것 뿐만아니라 후원자를 모집하..

기부천사 넷을 활용한 비영리단체 후원모금전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부천사 넷입니다. 많은 비영리단체에서 후원모금전략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기부문화가 많이 정착되어 예전보다는 나아졌다고는하나 아직 도와줄 사람은 많고 후원금은 부족합니다. 그런 힘든..

프랜차이즈 가맹점 로열티 매달 독촉없이 한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요즘은 아무래도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기보다는 안전하게 프랜차이즈로 시작을 하는 사장님들이 많이 늘어 나고 있는 듯합니다. 프랜차이즈를 내다보면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합니..

CMS계좌 자동이체 프로그램 어디가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미 여름이 지나갔나 했더니 다시 돌아온 듯합니다. 이 더운 여름 언제 지나가고 가을이 될까요 ~ CMS 프로그램 필요하신 분들은 많이 알아보고 계시죠 ?? 저희 효성CMS는 CMS자동이체 중 하나입..

검도 학원비 독촉없이 간편한 자동이체 프로그램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요즘 어린이들은 태권도 뿐만아니라 합기도 검도 등 많은 운동을 배웁니다. 가장 많은 것이 태권도 다음에 검도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검도장도 점점 늘어나고 그만큼 회원수..

효성CMS 계좌 자동이체 어떤 경우 사용하면 효율적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효성CMS 계좌 자동이체 어떤 경우 사용하면 효율적일까요 효성CMS는 자동이체 프로그램으로 자동이체 동의서를 받아놓으시면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약정된 날짜에 약정된 금액이 지..

방문수업 교육비 수납 독촉없이 깔끔하게 자동이체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방문수업 교육비 어떻게 수납받고 계신가요 정기적으로 방문수업을 하고 있지만 교육비가 밀릴경우 혹시 깜빡해서 못보내셨다고 하더라도 방문을 하기에 독촉을 하기는 쉽지 않은..

방문간호센터 본인부담금, 요양비 다계좌정산으로 한번에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고령화 사회가 진행됨에 따라 많은 어르신들이 요양원을 찾거나 방문요양을 받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요양 관련 일을 하다보면 본인부담금, 요양비 장기요양비, 후원금 등 여..

축구동호회 늘어나는 회원수에 회비관리 어렵다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최근 월드컵은 아쉬운 결과를 얻었지만 아직 축구의 열기는 식지 않은 듯 합니다. 많은 분들의 축구사랑은 남녀노소 인기가 식지 않고 지속되고 있는데요!! 그럼에 따라 축구동호..

태양광 대여, 렌탈비 수납 확실하게 도와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햇빛이 따가운데요 !! 이럴때 일수록 더욱 좋은 태양광 시스템 !! 태양광으로 전기를 만들어 수익도 얻고 전기료도 절감할 수 있고 나라에 도움까지되니 정말 좋..

프로그램 이용료 수납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 입니다~!! 인터넷과 휴대폰, 많은 전자기기 등이 발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어플리케이션들이 상용화되고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프로그램도 있고 정말 필요한 프로그램도 많이있습..

학습지 이용료 완벽한 수납을 위해 효성CMS 활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요즘에는 학습지 선생님이 직접 집에 방문하는 것이아니라 휴대폰이나 태블릿으로도 많은 교육을 하게 됩니다. 그만큼 방문율이 적어지고 학부모님들과도 함께 접촉하는 시간이 많..

등산동호회 회원수가 많을 땐 !! CMS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요즘은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아직 등산하시는 분들은 많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산에가면 시원하긴 하지만 그래도 날씨가 날씨이다보니 이런 폭염에 등산을 하면 쓰러지겠죠 등산..

안정적이고 편리한 효성CMS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오늘은 효성CMS알아보기라는 주제로 동영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45,000여 고객사의 850만 회원이 왜 효성CMS를 이용하고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효성CMS는 자동이체, 카드자동이..

지적발달협회 협회비 한번에 관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성FCMS입니다. 요즘은 장애인들의 인권도 중요시 여기고 지적발달협회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협회를 운영하기 위해선 많은 후원금과 협회비가 필요한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노동조합 회비 한번에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얼마전 노동청에 갈 일이 있어 갔는데 앞에서 노조활동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 만만치 않은 인원에 활동을 하시려면 회비를 당연히 받으셔야겠죠 ?? 많은 노동조합 회비 어떻게..

한국사회복지사협회 회원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한국사회복지사협회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협회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협회비를 받는것이 운영하는데 꼭 필요한 항목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일이 바쁘다보면 협회비를 깜빡하는 경우가 생기고 그런..

통합결제 수납솔루션 효성CMS 알아보기 [내부링크]

효성CMS는 금융감독원에 등록된 효성그룹의 전자금융 회사로서 전자금융 선도자로 고객과 함께 하고자합니다. 수납문제로 많은 고통을 겪고 계신분들을 위해 통합결제 수납솔루션 효성CMS가 있습니다. 협회비 수..

유기견보호를 위한 후원금 수납 방법 !! [내부링크]

잃어버렸거나 일부러 버렸거나. 세상에는 떠돌아 다니는 유기견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유기견보호를 위해 많은 분들이 힘써주시고 계십니다. 유기견보호를 위해 입양을 하면 제일 좋겠지만 그럴 수 없는 분들이..

일반CMS와 요양CMS가 다른 점 어떤 점이 다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오늘은 일반CMS와 요양CMS가 어떻게 다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CMS라는 맥락은 같습니다. 하지만 요양CMS는 본인부담금, 추가납입금과같은 장기요양기관의 이용..

효성CMS 개업 세무사님을 위한 이벤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 하나를 들고 왔습니다. 많은 세무사분들이 저희 프로그램을 사용하시지만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세무사분들도 계십니다. 그래서 새로 개업하시는 세무사분들을..

효성FCMS만의 편리한 자동이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많은 분들이 효성CMS를 활용하고 계신데요 ^^ 요즘에는 더 많은 이벤트를 하고 있어 신규로 들어오신분들! 기존에 가입을해 진행을 하고 계신분들도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장애인자립센터 후원금 수납솔루션 효성CM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성FCMS입니다. 한국의 장애인들을 위해 사회에 나가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장애인자립센터 분들을 위해 효성CMS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근래에는 인식이 많이 바뀌어서 장애..

베스트CMS 세무포털 연동으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오늘은 세무포털 연동으로 베스트CMS를 사용하여 더욱 편리하게 기장료 수납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세무사 분들이라면 당연히 세무포털 사이트를 사용하..

효성CMS자동이체 어떤 분들에게 필요할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효성CMS자동이체 많이 들어보셨죠 ?? 하지만 어떤 효과가 나타날지 몰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 오늘은 어떤 효과가 있는지 어떤 분들이 가입하면 좋은지에 대해 알아..

효성CMS 자동이체동의서 양식 한번 살펴볼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 입니다!! 아침에는 날씨가 시원하더니 오후가 되니 점점 더워지는 것 같습니다. 이러다 갑자기 여름이 되는거 아닐까요 ~ 오늘은 효성FCMS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 필요한 정보를 포스팅..

효성CMS 익스플로러 실행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FCMS입니다 ~ 오늘은 효성CMS 익스플로러 실행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니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 일단 FCMS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www.자동이..

효성CMS란 무엇인가 효성CMS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성FCMS입니다. 효성CMS 관심이 있으신 분들도 많이 있으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효성CMS는 한마디로 자동이체 출금 수납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각종 후원금, 협회..

요가학원 회원수 유지하는 꿀팁!! [내부링크]

즐거운 월요일 효성FCMS입니다 ^^ 주말 잘 보내시고 오셨나요 ~ 주말에는 운동 등록을 해야지해야지 마음만 가지고 있다가 주말이 다 지나가버렸습니다. 효리네 민박을 보아서 그런지 요가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

월주차료 자동이체로 편리하게 수금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효성FCMS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시작되었답니다 ~ 주말 잘 보내고 오셨나요 ?? 주말에는 어디한번 나들이 다녀오려고 생각하면 사람많은 곳이나 번화가에는 주차가 참 걱정인데요 !! 유료..

효성CMS란 무엇인가 효성CMS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성FCMS입니다. 효성CMS 관심이 있으신 분들도 많이 있으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됩니다. 효성CMS는 한마디로 자동이체 출금 수납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각종 후원금, 협회비..

매월 생기는 시설관리비 CMS로 수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CMS입니다 ^^ 매월 생기는 시설관리비 어떻게 수납하고계신가요 많은 시설관리사업을 하고 계신 분들은 매월 수납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 저희 FCMS가 수납률을 올릴 수있는 방법..

교회 후원금/헌금 편리하게 효성CMS 사용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CMS입니다. 벌써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이 되었습니다. 주일에 교회 잘 다녀오셨나요 ~ 저희 FCMS는 교회 여러분들의 후원금/헌금을 편리하게 받으실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이미 많은 교회에서 사용..

건물관리비 수납이 어렵다면 CMS서비스를 사용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CMS입니다 ^^ 오늘은 건물관리비 수납을 편리하게 하기위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많은 분들이 수금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데요 ~ 저희 CMS프로그램을 사용하신다면 그럴 필요가 없답니다. 저..

장기대여 월관리 편리한 CMS로 하세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많은 것들을 장기대여하고 있습니다. 비데,정수기,노트북,프린터,피아노,캠핑카,연습실,카메라 등 많은 부분에서 장기대여를 하고 있는데요 장기대여를 하다가보면 수납관리를 하기가 참 어렵습니다. 매..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후원금모금 팁 [내부링크]

오늘도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FCMS 오늘은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후원금모금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아무래도 사회복지하시는 분들은 후원금을 많이 필요로 하실 듯한데요 ^^ 후원모..

정기적인 관리대행 편리한 수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CMS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와서 그런지 습도가 굉장히 높네요 !! 오늘은 정기적인 관리대행업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편리한 수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일을 하는 이유는 돈을 벌..

많은 곳에 필요한 대금수납 시스템 CM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FCMS입니다 오늘 날씨가 영 습도가 높은게 오늘은 사무실안에 가만히 있어야할 것 같습니다. 이런날은 왠지 움직이면 땀이 날 것 같습니다. 요즘은 많은 것이 자동화되어 있는 시대입니다. 현금보다..

해피나눔 후원기관을 위한 후원모금 필수 아이템 [내부링크]

후원기관에서 필요한 후원금 해피나눔은 후원자들이 편리하게 후원기관에게 후원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해주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시후원에서 정기후원등 여러 상황에 맞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해드..

유치원 어린이집 교육비 스쿨뱅킹 [내부링크]

효성Fcms 유치원 어린이집 교육비 스쿨뱅킹 도입가이드 신학기를 맞이하여 유치원 어린이집 원생 모집이 한창입니다. 교육비를 매번 부모님이 유치원 어린이집 통장으로 송금을 하거나 부모님이 직접 원으로 내방..

세무사 기장료 자동이체 수납하기 [내부링크]

BESTCMS.KR 을 이용한 세무사님들의 추천을 해주십니다..... 안정적인 효성CMS를 통해서 베스트CMS를 이용하세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미수 잔액과 입금이력을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베스트 CMS는 CM..

세무사 베스트CMS 사용후기 [내부링크]

BESTCMS를 이용하는 세무사님들이 칭찬을 하셨습니다 회계프로그램과의 연동은 아주 고마운 선물 Bestcms가 탁월하게 좋은점은 세무사랑 2 회계프로그램에서 Bestcms수취라는 메뉴를 누르면 선택한 기간중에 출금..

효성 세무사CMS 자동이체... [내부링크]

BESTCMS를 이용하는 세무사님들이 칭찬을 하셨습니다. 시간, 장소를 구애받지않고 미수잔액과 입금이력은 확인 그전에는 출금된 내용을 담당직원이 회계프로그램에 입력하고 보고가 될때서야 결과를 알수있습니다...

손쉽게 후원자의 자동이체를 모집 할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쉽고 편리한 후원자 자동이체 동의방법이 효성CMS에서 제공이 됩니다. 보관과 관리자 불편한 서면동의서를 대체한 ARS서비스로 동의서를 수집해서 보관하시기바랍니다. ARS녹취대행서비스 장점 쉬운후원자모집 -후..

효성CMS 가입절차안내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MS자동이체 가입 담당자입니다. 편리한 CMS가입은 담당직원의 상세한 상담과 계약진행 서비스 이용까지 책임지고 안내를 해드립니다. 가입절차와 필요한 구비서류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효성CMS는 업계에서 가장안정적인 통합결제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내부링크]

2000년대 초반 수납자 입장에서 도입이 된 CMS [cash management service]라는 기업자금관리시스템은 빠른 성장세를 이루어서 현재 안정적인 자금결제서비스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CMS도입 초기에는 금융결제원이..

효성CMS 업계최초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획득... [내부링크]

효성CMS를 서비스중인 효성에프엠에스에서 한국인터넷 진흥원과 미래창조부로 부터 정보보호 관리체계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정보보호관리체계란 정보자산의 비밀성,무결성,가용성을 달성하기위하여 각종 보안대책..

편리한 결제수단 효성cms [내부링크]

편리한 결제수단 효성cms 금융결제 많이들 하시지 않으신가요? 저도 금융결제 많이 하고 있는데요~ 그런분들을 위해 편리한결제수단인 효성cms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효성cms는 정기적인 자금 수납업무를 각..

임대업종을 위한 CMS자동이체 서비스 [내부링크]

*임대로 사용하는 사무기기,정수기 등의 관리비용 수납을 위한 대금수납서비스입니다. 1.사무기기 - 사무기기(팩스,프린트,PC,복사기)렌탈료,잉크충전,전산소모품 대금 2.장비 - 보안장비,스포츠용품 헬스기구,건..

효성CMS 가입안내 [내부링크]

효성CMS 가입안내 효성CMS 가입전 전자금융가입센타와 상담을 받으신후 계약시 필요한 구비서류를 준비해서 요청해 주시면 1:1 전문상 담원이 업체를 직접 내방하여 계약의 전반적인 과정과 프로그램의 사용 설명..

효성CMS 장점 [내부링크]

효성CMS 장점.. >간편한 도입절차,프로그램 제공 >믿을수 있는 회사가 운영하여 보안적인 안정성 우수 >CMS자동이체 이용시 고객의 출금데이타의 상태별 엑셀문서로의 변환이 가능 >CMS가입시 부여받는 하나의 ID..

씨엠에스(CMS) [내부링크]

씨엠에스(CMS)란... 씨엠에스(CMS)란 이용기관의 정기적이고 계속적인 자금이 수납업무를 자동이체,유무선전화,가상계좌등 금융결제 수단을 통하여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수납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통합결제서비스..

후원금신청서 [내부링크]

후원금신청서 후원을 cms자동이체로 받으시는 이용기관에서는 후원자들로부터 후원금신청서를 반드시 수취해서 보관해야 합니다. cms자동이체의 경우 반드시 후원자 또는 예금주의 동의를 받은후 출금을 진행해야..

[CMS서비스 도입시 보증보험을 꼭 발급 받아야 하나요?] [내부링크]

[CMS서비스 도입시 보증보험을 꼭 발급 받아야 하나요?] CMS서비스 도입시 보증보험을 꼭 발급 받아야 하나요? CMS서비스를 위해서는 보증수단이 필요합니다. CMS서비스는 타인의 계좌에서 자금을 인출하는 서비스..

[CMS서비스 도입시 비용은 어떻게 하나요? ] [내부링크]

[CMS서비스 도입시 비용은 어떻게 하나요? ] CMS서비스 도입시 비용은 어떻게 하나요? 전자금융가입센터 www.fcms.co.kr CMS서비스 도입시 비용은 금융결제원과 효성에프엠에스가 조금의 차이가 있습니다. 월간 고..

[CMS출금자동이체를 도입 하려면 먼저 무엇을 해야 하나요? ] [내부링크]

[CMS출금자동이체를 도입 하려면 먼저 무엇을 해야 하나요? ] CMS출금자동이체를 도입 하려면 먼저 무엇을 해야 하나요? 효성CMS 와 상담하세요!!! www.Fcms.co.kr CMS출금자동이체를 처음 도입하시려는 분은 우선..

[cms가입절차 및 구비서류] [내부링크]

[cms가입절차 및 구비서류] cms가입절차 및 구비서류 효성CMS 와 상담하세요!!! www.Fcms.co.kr > 가입절차 전자금융가입센터와상담(계약조건 및 구비서류) > 계약 및 사용프로그램 교육 > 개통 > 자금집금 > 가입..

[cms대상업체 소개 ] [내부링크]

[cms대상업체 소개 ] cms대상업체 소개 - 매월 고객 또는 회원으로 부터 받는 결제대금 및 후원금등이 있는 업체면 가능합니다. > 세무사 사무소: 기장수수료를 위한 cms > 시민단체 및 복지단체 : 기부금 및 후원..

[효성cms 장점] [내부링크]

[효성cms 장점] 효성cms 장점 > 안정적인 자금의 운용이 가능함 - 시스템 도입으로 인한 높은 수납율로 인해 자금계획이 용이함(수납율95%이상) - 저렴한 이용료로 수금과 관련한 비용의 절감효과 > 조작의 편리함..

임대료 자동이체 [내부링크]

>임대료 자동이체 복사기,프린트,잉크토너,컴퓨터등의 렌탈업종에 계시는 분들이 월임대료나 관리비 수납에 있어서 어려움이 많이 있는걸로 알로 있습니다.. 최근 고객의 납부계좌에서 임대료를 정기적으로 자동수..

후원금CMS [내부링크]

후원금cms는 그룹홈협의회 소속단체,복지단체,사회단체,시설 요양단체의 후원금과 종교단체등의 선교 후원회비 지역 아동센타 공부방 놀이방등의 후원금등등을 포함 여러 복지 후원단체 시설등에서 재정을 위해서..

CMS자동이체서비스 [내부링크]

CMS자동이체서비스 란 고객사로 부터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물품대금,서비스 이용료,관리비,회비등의 수납대금을 매월 정기적,비정기적으로 고객사의 계좌에서 자동 출금하여 이용기관이 정한 수납계좌로 집금해 주..

효성 자동이체 [내부링크]

효성 자동이체 효성 자동이체 로 각종 월정액을 수납하세요 효성의 전자금융사업자 효성FMS 를 통해 효성 자동이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CMS 라고 하는 서비스로써 정기 수금액이 발생하..

자동이체 [내부링크]

자동이체 고객으로 부터 단한번의 cms자동이체 동의로 매월 각종 수금액이 이용기관의 정산 통장으로 자동이체됨으로써 수금과정에 필요한 각종 경비나 인력의 절감효과를 가져옴으로써 보다 질높은 고객서비스를..

태권도cms [내부링크]

태권도cms란? -기존 대부분의 태권도 도장에서는 매월 관원들에게 수련비봉투를 나눠주거나 계좌이체를 요청하는 방식으로 수련비 납부를 처리해왔으나 제때 수련비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가 많고,납부 확인 등 번..

후원금모금cms [내부링크]

후원금모금cms는... 각종 후원금을 저렴한 비용으로 cms자동이체, 휴대폰결제, 유선전화결제 등 다양 한 결제수단을 제공하여 후원모금의 어려움을 해소하여 드립니다. - 후원금모금cms서비스는 손쉬운 방법으로..

금융결제원과 효성cms의 비교 [내부링크]

금융결제원과 효성cms의 비교 먼저cms서비스의 이용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cms서비스를 이용하기위한 은행전산망을 선택하셔야 하는데 현재 금융결제원과 효성에프엠에스의 전산망 중 한군데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효성cms 의 특별한 서비스 [내부링크]

효성cms 의 특별한 서비스 *한번의 동의로 매월 자동이체가 가능합니다. - 한번의 동의로 매월 자동으로 cms결제, 휴대폰/유선전화결제가 가능합니다. 복잡한 인증절차로 일회성 결제만 가능한 타 유/무선 결제와..

유치원cms란 어떤 서비스 인가요? [내부링크]

유치원cms란 어떤 서비스 인가요? 효성CMS 와 상담하세요!!! www.Fcms.co.kr 유치원cms란 원비,특강비,급식비등 정기적,비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비용을 학부모의 계좌에서 지정된 날짱에 출금하여 유치원 계좌로 입..

[ CMS 월사용료와 은행수수료는 언제 정산 되나요?] [내부링크]

[ CMS 월사용료와 은행수수료는 언제 정산 되나요?] > CMS 월사용료와 은행수수료는 언제 정산 되나요? CMS서비스 월사용료는 CMS를 사용하시면 익월부터 후불로 청구가 되며 은행수수료는 이용기관에 입금될때 공..

[CMS서비스 도입시 은행과 수수료 계약을 따로 해야 하나요?] [내부링크]

[CMS서비스 도입시 은행과 수수료 계약을 따로 해야 하나요?] CMS서비스 도입시 은행과 수수료 계약을 따로 해야 하나요? CMS서비스는 고객명의 은행통장에서 자동출금시 은행에서 금융관련정보를 제공하는 대가로..

[cms서비스 이용효과] [내부링크]

[cms서비스 이용효과] cms서비스 이용효과 효성CMS 와 상담하세요!!! www.Fcms.co.kr 1.이용효과 - 고객의 은행방문 없이 한번의 동의서 작성만으로 자동이체로 출금업무가능. - 수납대금의 예측으로 자금운용이..

[cms서비스 어디에서 가입하나요?] [내부링크]

[cms서비스 어디에서 가입하나요?] cms서비스 어디에서 가입하나요? 효성CMS 와 상담하세요!!! www.Fcms.co.kr 홈페이지 바로가기: 효성CMS cms서비스는 효성과 금융결제원에서 제공합니다. 효성과 금융결제원의..

[cms란?] [내부링크]

[cms란?] cms란? 전자금융가입센터에서 확인하세요. 효성CMS 와 상담하세요!!! cms(cash managerment service) 서비스는 이용업체 고객의 정기적 비정기적 수납액에 대하여 계좌이체,휴대폰,유선 전화를 이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