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ksdayday의 등록된 링크

 hyuksday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2건입니다.

에어팟 이름 바꾸기 5초해결 [내부링크]

에어팟 이름 바꾸기 에어팟은 써본 사람만 아는 이제는 없어서는 안되는 생활의 필수템이 될 만큼 편리합니다. 이어폰을 갖고있는 분들만 해도 벌써 에어팟을 가지고 계신분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현재 AirPod..

Obs studio 다운 및 세팅법 [내부링크]

obs studio 다운 및 세팅법 현재 영상미디어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일 만큼 유튜브라는 플랫폼이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덩달아 1인 영상미디어 크리에이터들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게임 플레이를 직접..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정법 [내부링크]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정법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중에서 대중적으로 가장 많이 알려진 프로그램은 '곰플레이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고, 현재까지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오늘..

다음팟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정법 [내부링크]

다음팟 플레이어 다운로드하기 윈도우를 새로 설치하면 영상관련 파일들을 열어보려면 플레이어가 필요하여서 설치가 필요합니다. 많은 재생기 중에서 저는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다음팟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해서..

네이버메일 발송취소 하기 [내부링크]

네이버메일 발송취소 하기 네이버메일을 통해서 많은사람들은 교수님께 과제제출, 지원서제출, 사업문의 등등 다양한 용도로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실수로 파일을 잘못 전송하거나, 모르는사람..

블리츠.GG 다운 및 사용법 [내부링크]

블리츠.GG 다운로드하기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시작하기전에, 챔피언 선택창에서 룬이라는 것을 챔피언에 맞게 설정을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작업들을 캐릭을 픽하자마자 1초만에 설정해주는 기능을 가진 프로그..

상업용 무료 폰트 여러가지 모음 [내부링크]

상업용 무료폰트 여러가지 가게간판이나 홍보물 또는 온라인 웹사이트 등등 중요하게 작용하는 포인트가 바로 글씨체입니다. 이런 폰트들의 종류들도 아주 다양해서 인터넷에서 상업용 유료폰트 혹은 상업용 무료..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로 레어닉 만들기 [내부링크]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게임 닉네임을 정할때 많은 사람들은 이쁘거나 희귀하거나 고유명사 닉네임 등등을 찾기 위해서 생성하는 것을 고민을 합니다. 저도 어릴 때 닉네임을 멋있게 생성하고 싶어서 네이버에 검색..

해촉 증명서 양식 다운로드 [내부링크]

해촉 증명서 양식 다운로드 해촉이라고 하면은 위촉했던 직책이나 직위를 물러나게 하는 것을 뜻합니다. 즉, 해촉증명서는 벌어들이지 않은 소득에 의해서 과납된 보험료를 반환받기 위해서 필요한 증명서라고 말..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가정집이나 사무실의 컴퓨터 전원을 끄지 않고, 업무나 다운로드가 끝나고 전원을 종료하고 싶다면 원격접속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모바일이나 다른 컴퓨터를 이용해서 이용하는 경..

꿀뷰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꿀뷰 다운로드하기 윈도우에서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png, jpg 같은 다양한 포맷 확장자를 가진 이미지파일을 보는 것은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윈도우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모음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모음 Brawl Stars라는 모바일 게임은 2017년 6월에 출시되고 현재까지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특히 청소년이나 아이들한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기도 하죠...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내부링크]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외국 영화를 보면 외국인들이 편지나 글씨를 쓸때 영어 필기체를 쓰는 장면들이 있습니다. 또 영어 선생님들중에서도 영어를 필기체로 쓰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먼가 멋있거나 남달라 보이..

위챗 pc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위챗 pc버전 다운로드하기 현재 2020년 스마트폰을 통해서 메세지를 주고받는 일은 아주 기본이 되었죠. 오늘 주제인 위챗이라는 프로그램도 메신저입니다. 중국에서는 모바일에서도 위챗 pc버전 다운로드를 해서..

어린이집 이름표 도안 모음 [내부링크]

어린이집 이름표 도안 다운로드 어린이집 이름표 도안을 이쁘고 귀여운거로 꾸미려고 원장님들과 선생님들이 직접 디자인하거나, 유료로 구매를 하거나 고민들이 많으십니다. 어린이집 이름표 도안이지만 이런 사..

싸이코패스 테스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싸이코패스 테스트 바로가기 한 연구원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주변사람들 100명 중 한명꼴로 싸이코패스가 존재를 한다고 합니다. 높은 확률은 아니지만 낮은 확률도 아닙니다. 싸이코패스는 간단히 말하면 반 사..

소시오패스 테스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소시오패스 테스트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에서 조이서라는 캐릭터가 소시오패스 테스트를 받고 판정을 받았다는 내용이 있어서 소시오패스가 무엇이고 자신도 테스트 받아보고 싶다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래..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확인 [내부링크]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경기도교육청에서는 민원서비스, 뉴스/소식, 구인구직, 주민참여 등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이 글의 주제인 경기도 교육청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엘사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 [내부링크]

엘사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 색칠공부는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이기 좋은 놀이방법 중 하나입니다. 집중력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라서 흥미까지 더해집니다. 더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엘사 색칠공..

칭찬스티커판 도안 다운로드 [내부링크]

칭찬 스티커판 도안 다운로드 칭찬스티커판 도안 같은 경우에는 주로 어린이집이나 초등학교에서 학습용도 또는 다른용도로 자주 쓰입니다. 그래서 선생님들께서 직접 디자인을 하시거나, 인터넷에 칭찬스티커판..

티비엔 온에어 무료보기 [내부링크]

티비엔 온에어 무료로 보기 티비엔 온에어를 TV뿐만 아니라 컴퓨터로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비엔 예능 혹은 드라마 요즘 재밌는 프로그램들이 많아지고 있고, 사람들도 티비엔 채널을 많이 찾고 있..

페덱스 배송조회하기 [내부링크]

페덱스 배송조회하기 페덱스 해외배송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국제특성을 통해서 물품을 페덱스 배송조회 서비스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덱스 배송조회를 하시면 받으시는 고객분 또는 물품을 보내시는 고객분들..

중학 영문법 3800제 3학년 답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중학 영문법 3800제라는 교재는 중학교 영어 교재에 대표적인 교재라고도 합니다. 교재가 인기가 있는 만큼 중학 영문법 3800제 3학년뿐만 아니라 1학년, 2학년 버전까지 출시되어있고 현재 판매되고 있습니다. 중..

중학 영문법 3800제 1학년 답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중학 영문법 3800제 1학년 답지 다운로드 방법 중학 영문법 3800제라는 교재는 중학교 영문법에 대표적인 교재입니다. 교재가 유명하고 좋은만큼 중학 영문법 3800제 1학년뿐만 아니라 2학년, 3학년 버전까지 출시..

중학 영문법 3800제 2학년 답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중학 영문법 3800제 2학년 답지 다운로드 방법 중학 영문법 3800제라는 교재는 중학교 영문법에 대표적인 교재라고도 합니다. 교재가 유명한 만큼 중학 영문법 3800제 2학년뿐만 아니라 1학년, 3학년 버전까지 출..

로블록스 바로가기 및 다운로드 링크 [내부링크]

로블록스 바로가기 로블록스는 Roblox Corporation 샌드박스 롤플레잉 플랫폼에서 만든 게임 서비스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이 플랫폼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보다..

팀뷰어 14 다운로드 10초해결! [내부링크]

팀뷰어14 다운로드 내 컴퓨터를 멀리 떨어져있는 사람이 원격으로 사용하거나 조종할수 있게 해주는 아주 우용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원격 조종 프로그램중에서 가장 많이 쓰이고 유명한 팀뷰어14 다운로드 방법..

롤토체스 애드온 확률표 표시하기 [내부링크]

롤토체스 애드온 다운로드 롤토체스 애드온이라고 들어보신적이 한번씩 있으실 겁니다. 요즘에 리그오브레전드의 신규 인기 게임모드인 롤토체스가 인기가 엄청많습니다. 그러면서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기시는 분들..

롤토체스 확률표 표시하는 방법 [내부링크]

롤토체스 확률표 표시하는 방법 리그오브레전드가 최근에 롤토체스라는 신규 게임모드를 출시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저또한 정말 재밌어서 엄청 하고있는 중이랍니다. 롤토체스에 관심이 생겨서 유튜브..

에임 연습 사이트 여기 완전 강추합니다. [내부링크]

에임 연습 사이트 추천 온라인 게임 중에서 마우스의 컨트롤(조작)을 조작을 능숙하게 하냐에 따라서 FPS 게임의 실력이 좌지우지 됩니다. 이런 마우스 컨트롤 에임을 조작을 조금 더 능숙하게 할 수 있도록 연습..

npUpdateC.exe 오류 및 해결방법 [내부링크]

npUpdateC.exe 오류 해결 어느날 컴퓨터를 평소와 같이 사용하던 도중에 npUpdateC.exe 오류창이 떠서 컴퓨터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게 하네요. 왜 갑자기 이런 오류창이 뜨는지 그리고 어떻게 오류를 해결 할지 찾..

인스타 아이디 바꾸기 꿀팁 [내부링크]

인스타 아이디 바꾸기 인스타그램을 처음 시작할 때는 많이 어색하고 뭐가 먼지 잘몰라서 계정을 만들 때,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자주사용하는 아이디나 이상한걸로 만들었다가 시간이 조금 지나고 인스타 아이디..

MagicLine4NX 정체 및 삭제방법 [내부링크]

magicline4nx 정체 및 삭제방법 magicline4nx라는 프로그램이 나도 모르게 컴퓨터에 설치되어져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못보던 프로그램인데 이 프로그램을 삭제해도 되는 것인지, 혹은 삭제하면 안되는 윈..

쿠팡 로켓와우 해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쿠팡 로켓와우 해지하기 오늘 포스팅에서는 쿠팡 로켓와우 해지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하려고 합니다. 쿠팡을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 정도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들이 쿠팡을 이용하는 이유 중 다수..

카톡 생일 안뜨게 하는 설정 방법 [내부링크]

카톡 생일 안뜨게 하는 설정 방법 카톡 생일 안뜨게 하는 방법에서 나의 생일을 상대방에게 안뜨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지난 포스팅에 소개를 했었는데, 오늘은 자신의 생일이 아닌 나의 카카오톡 친구들의 생일이..

카톡 생일 안뜨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톡 생일 안뜨게 하기 카톡 생일 안뜨게 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톡 어플내에서 간단한 설정을 해주시면 가볍게 해결 가능합니다. 카톡이 점점 인터페이스와 기능면에서 많이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 중..

아이폰 진동세기 조절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진동세기 조절하기 아이폰 진동세기는 아이폰을 처음 구매했을 때, 자동으로 맞춰집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쓰다가 아이폰으로 바꾸었을 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진동 패턴과 진동세기가 달라서 처..

엑셀 칸 늘리기 간단한 팁 [내부링크]

엑셀 칸 늘리기 엑셀 사용에 아직 미숙하신분들에게는 기능 하나하나 다루려고 할 때 어려움이 많습니다. 그 중 하나인 엑셀 칸 늘리기 방법이 알면 정말 쉬운 방법이지만, 컴퓨터를 잘모르시는 분들은 어려워 하..

엑셀 셀 크기 통일 및 조정 5초해결팁 [내부링크]

엑셀 셀 크기 통일하기 엑셀 셀 크기 통일하는 방법은 마우스로 일일히 조절하는 방법이 누구나 다 알만큼 일반적인데요. 그런데 이 방법은 대충 크기를 늘리거나 줄일 때 간편하게 쓰는 방법이고, 모든 엑셀 셀크..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프린터를 처음 구매하시면, 가장 먼저 할 일은 설치를 하는일이겠지만, 컴퓨터에서는 그에 맞는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페메 사진 자동저장 해제하기 [내부링크]

페메 사진 자동저장 해제방법 스마트폰에 페이스북 메세지 어플을 처음 설치하게 되면, 페메 사진 자동저장 기능이 켜져있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자동으로 자신의 휴대폰에 페메로 받은 사진을 자동으로 저장..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 간단팁 [내부링크]

아이폰 핫스팟 이름바꾸기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 위해서는 간단하게 말하면 아이폰에 설정된 이름을 바꾸면 쉽게 바뀌게 됩니다. 핫스팟이란 핸드폰의 셀룰러 데이터를 와이파이로 내보내서 다른사람들이 나..

카톡 배경화면 바꾸기 꿀팁 [내부링크]

카톡 배경화면 바꾸기 카카오톡,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99%는 사용한다고 해도 맞는말인 필수 메신저 어플입니다. 이런 카카오톡에서는 많은 기능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내 원하는 색, 사진,..

페북 친구수 비공개 설정하기 [내부링크]

페북 친구수 비공개 설정하기 SNS의 중심을 꽉 잡고 있는 인스타그램 그리고 페이스북이 인기가 많은 만큼 사용자도 많아서 개인정보를 쉽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게시물이나 자기소개등등을 친구만 보기로..

관계후 배앓이 배묵직 원인 [내부링크]

관계후 배앓이 원인 의외로 많은 여성분들이 관계후 배앓이 증상이 나타나서 고통을 호소합니다. 이렇게 배앓이가 나타나면 괜히 불안하고, 잘못된거 아닐까 걱정하십니다. 이러한 증상들을 호소하는 여성분들은 2..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방법, 자동연장해지 [내부링크]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방법 지마켓(G9) 혹은 옥션 에서는 스마일클럽이라는 매년 연회비를 내면 다양한 할인쿠폰, 포인트, 전용 상품딜 등등의 혜택을 줘서 쇼핑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혜택을 제공..

운송장번호 모를때 택배조회 꿀팁 [내부링크]

운송장 번호 모를때 꿀팁 음식이나 물건들을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을 만큼 우리나라는 인터넷쇼핑, 배달시스템이 굉장히 발달되어있습니다. 특히 저의경우에는 인터넷쇼핑은 일주일에 한번은 꼭 이용..

유튜브 프사 바꾸기 쉬운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프사 바꾸기 유튜브 프사바꾸기 방법은 일반 SNS의 프사를 바꾸는 것처럼 정말 간단합니다. 최근에 유튜브의 인기가 엄청나게 많아지면서 유튜버들도 엄청나게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영상 혹은 제목이 유..

메불메 뜻 간단정리 [내부링크]

메불메 뜻 무엇? 메불메 뜻은 최근에 사건으로 인해 생긴 언어입니다. 최근에 우리나라를 방문해서 경기를 진행한 유벤투스 경기로 인하여 생긴 단어입니다. 호불호라는 단어와 메불메 뜻은 비슷한데 조금 변형 된..

mkz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법 [내부링크]

mkz 다운로드 컴퓨터를 오래 쓰다 보면, 바이러스에 걸리거나 속도가 예전에 비해 느려지고, 광고팝업창이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때 바이러스, 악성코드,..

페메 메세지 삭제? 5초면 끝 [내부링크]

페메 메세지 삭제 방법 페메 메세지 삭제기능이 페이스북에서 제공하시는 것을 아시고 계신가요? 페이스북에서도 카카오톡처럼 메세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메신저 기능이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로그인하면 페이스..

인스타 탈퇴 방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인스타 탈퇴방법 인스타 탈퇴방법 쉽고 빠르게 하는방법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SNS에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그만큼 편리하고 좋고 대표적인 SNS라는 뜻입니다. 심심할 때마다 무의식적으..

홀리 쉣 뜻 나쁜의미인가? [내부링크]

홀리 쉣 뜻 무엇일까요? 홀리 쉣 뜻(holy shit) 이 무엇일까요? 요즘 청소년들 사이에서 많이 들리는 말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유튜버 중 압둘알리 과로사 라는 분이 자주사용하시는 말떄문에 인기가 증가하면..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꿀팁 [내부링크]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꿀팁 인스타그램에는 스토리 기능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게시글 형식같이 인스타를 실행시키면 맨 위에 동그라미 모양 아이콘으로 팔로워들에게 보여지고, 클릭하면 사진을 볼 수 있는..

페북 프사 없애기 5초해결 [내부링크]

페북 프사 없애기 방법 페북 프사 없애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이나 PC에서 페이스북을 접속해서 간단한 클릭 몇 번이면 됩니다. 요즘 페이스북은 올라오는 소식들과 재밌는 동영상, 기사들을 보는 SNS로 자리매김을..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간단방법 [내부링크]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방법 구글 세이프서치는 구글에서 검색을 하면 나오는 이미지가 부적절하거나 음란하다면 구글 검색 결과에 표시되지 않게 해주는 필터링 기능입니다. 구글이 워낙 자료가 엄청난 검색엔진이..

모스부호 번역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모스부호 번역기 사용법 모스부호는 영어로 Morse Code 라고 하며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모스에 의하여 발명된 전신부호이며, 발신전류로 선과 점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그 조합을 영어 알파벳으로 표현합니다. 짧은..

침 삼킬때 귀아픔 원인은? [내부링크]

침 삼킬때 귀아픔 요즘 날씨가 더위가 풀리면서 밤에는 차가운바람이 불어서 창문을 열고 잠에 들었다가 일어나보니 감기에 걸린거 같아요. 그래서 요즘 침 삼킬때 귀아픔 현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변성기 확인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변성기 확인법 변성기 확인법 증상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남성분들은 어렸을 때 꾀꼬리같이 높고 아이같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가 청소년기에 2차성징으로 인하여 목소리가 중저음으로 바뀌게 되죠. 저 역시..

한글 빨간줄 없애기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한글 빨간줄 없애기 한글에 있는 기능 중 글을 작성하다가 보면 글씨 밑에 빨간줄이 그어져서 쓴 글자의 틀린점을 지적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이 오타를 잡아주어서 정말 좋은 기능중에 하나인데, 가끔..

LD플레이어 최적화 완벽정리 [내부링크]

LD플레이어 최적화 LD플레이어 최적화 하기위해서는 우선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설치되어있어야 합니다. 설치를 하셨으면 그냥 플레이어를 사용하셔도 무방하지만 LD플레이어 최적화 설정을 해주시면 좀 더 원활하..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1분이면끝 [내부링크]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방법을 설명하기 앞서 엘디플레이어에 대해 말하자면, 인기있는 PC 앱플레이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잘 알려진 블루스택, 모모앱플레이어,..

LD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LD플레이어 다운로드 LD플레이어 다운로드 통해서 모바일게임을 PC로도 할수있습니다. 앱플레이어중에서 우리에게 많이 알려진 녹스, 모모, 블루스택, 티안티안, LD플레이어등등 종류가 여러가지 있습니다. 사람들..

Keysharp CertRelay 정체 및 삭제방법 [내부링크]

Keysharp CertRelay 정체 및 삭제방법 Keysharp CertRelay 지금까지 소개한 정체모를 프로그램들과 마찬가지로 컴퓨터를 키면 자동으로 실행되어서 사용하지 않아도 메모리를 차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keysharp c..

asdsvc.exe 정체 및 삭제방법 [내부링크]

asdsvc.exe 정체 및 삭제방법 asdsvc.exe 프로그램은 무엇일까요? 여러분들은 컴퓨터 메모리가 부족한 현상을 겪어본적이 있으신가요? 저같은 경우엔 컴퓨터의 메모리가 부족하여서 컴퓨터정리와 확인하던 도중 꽤..

안압 낮추는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압 낮추는법 안압 낮추는법 정말 궁금합니다. 먼저 안압이라는 단어가 무슨뜻이냐면 사전의 정확한 의미는 안구 내부의 일정한 압력으로 안내암이라고 말하고, 눈의 각막과 공막으로 싸여서 안구의 내부가 유지..

판촉뜻 대표적인 사례 정리 [내부링크]

판촉뜻 무슨뜻일까? 판촉뜻 일상생활하면서 들어보시지 않으신분은 드물겁니다. 그만큼 자주 쓰이는 단어인데요. 저도 옛날에 판촉뜻 알았을 때 처음부터 알지못하고 대충 이런이런 의미인가? 하고 제대로 찾아보..

0xc0000142 오류 간단해결 [내부링크]

0xc0000142 오류해결 0xc0000142 오류는 응용프로그램을 실행을 하면 뜨는 오류(에러)입니다. 경고창이 뜨면서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메세지를 주면서 우리를 답답하게 만듭니다. 이런경..

뱁믹스 다운로드 10초 해결 [내부링크]

뱁믹스 다운로드 뱁믹스 다운로드를 많이 찾으시는 이유가 현재 유튜브의 영향력이 엄청 커지면서 그에 따라 유튜브를 취미나 전업으로 시작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상을 재밌게 만들려면 영상..

나이스 바이트 계산기 사용법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나이스 바이트 계산기 사용법 및 다운로드하기 나이스 바이트 계산기라고 혹시 아시나요? 지금 이 시기쯤에 이 계산기를 찾는 학생분들이 많아지죠. 하지만 검색을 해도 좋은 정보가 없길래 제가 만들려고 합니다...

unicrslocalserver 정체 및 삭제방법 [내부링크]

unicrslocalserver 정체 및 삭제방법 오늘 정체와 삭제방법을 알아볼 프로그램은 unicrslocalserver입니다. 이 프로그램도 컴퓨터에 나도 모르게 깔려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가장 흔히 뜨는 경고창으로 이..

윈도우 디펜더 끄기 및 켜기 10초해결 [내부링크]

윈도우 디펜더 끄기 간단정리 기본적으로 윈도우를 설치하면, 윈도우 디펜더라는 프로그램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엇일까요? 윈도우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윈도우디펜더는 백신 프로..

elan touchpad 정체 및 설치방법 [내부링크]

elan touchpad 정체 및 삭제,설치방법 문득 노트북을 만지다가 설치된 프로그램중 elan touchpad라는 프로그램을 발견했습니다. 터치패드라 이름이 붙여져 있어져 대충 노트북 터치패드를 말하는 거라 눈치챘습니..

부의금 봉투 쓰는법, 이렇게만 해요 [내부링크]

부의금 봉투 쓰는방법 친한친구나 직장동료등등 안좋은 일이 생겨서 장례식장을 다녀와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의를 갖추어야 하는 자리이기 때문에 기본예절이 정말 중요합니다. 부의금을 내야할 때 봉투에..

메인보드 확인법 간단함 [내부링크]

메인보드 확인법 알아보자 메인보드는 컴퓨터 부품 중 엄청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제가 옛날에 컴퓨터에 대해 모를 때 현재 컴퓨터 메인보드를 고려하지 않고 cpu를 구입했다가 호환이 되지 않아서 메인보드를 바..

뇌절 뜻, 게임 속 의미 알아봐요 [내부링크]

뇌절 뜻이 무엇일까? 여러분들은 혹시 게임 많이 하시나요? 요즘 유튜브 혹은 유저들 간 게임을 하면서 새로운 신조어들이 족족 탄생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오늘 알아볼 신조어는 바로 '뇌절'이라는 단어입니다...

크롬 팝업차단해제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꿀Tip - 크롬 팝업차단해제 크롬 브라우저가 빠르고 간편하면서 많은 대다수분들이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합니다. 이 브라우저를 이용하면서 간혹 사이트에 접속을 할 때,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가 종종..

우체국 영업시간 완벽정리 [내부링크]

- 우체국 영업시간 완벽정리 - 우체국에서는 많이 알려진 우편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고, 택배서비스, 금융서비스, 보험 등등 많은 서비스를 운영중입니다. 이 서비스들을 오프라인으로 하신다면 오픈시간과 마감..

지역별 우체국 영업시간 간단정리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우체국에 택배를 보내려 하거나, 우편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때 주로 직접 방문합니다. 우체국도 마감시간이 있기 때문에 영업시간에 맞춰서 방문해주셔야 헛걸음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SRT 시간표 및 요금 간단정리 [내부링크]

SRT 열차 시간표 및 요금표 정리 SRT는 (주)SR이 운영하는 고속열차입니다. 시속 300km로 빠른 속도로 달리는 열차로 Super Rapid Train 이라고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수서에서 부산까지 약 2시간이면 도착할 만큼..

xinput1_3.dll 오류 해결법 [내부링크]

xinput1_3.dll 오류 해결 방법 어떤 프로그램을 실행하려고 하니 XINPUT1_3.dll 이 없다고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다고 경고창이 뜨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얼마전만 해도 잘 실행되던 프로그램인데 경고창만..

팀보이스 다운로드 1분해결! [내부링크]

요즘 FPS 게임들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팀원들과의 소통 또는 친구들과 소통을 위해서 음성채팅을 많이 이용합니다. 디스코드, 팀보이스, 토크온 등등 다양한 음성채팅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그 중 사람들이 많..

전역자 군번 조회 [내부링크]

전역자 군번 조회 군번이란 군인에게 부여하는 고유번호입니다. 군대에 가면 군번을 부여받게 됩니다. 이 번호를 통해 사회에서의 주민등록증과 같이 신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군생활을 하고있는 군인이라면 군..

운전면허 취득일 조회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오늘 운전면허증을 꺼내서 유심히 보던 중 당연히 적혀 있을 줄 알았던 운전면허 취득일이 안적혀있는 걸 확인했습니다. 여러분들도 면허증에 없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이름, 주소, 적성검사등등 이런 내용밖..

윈도우 작업표시줄 사라짐 현상 간단 해결법 [내부링크]

컴퓨터 문제 해결 - 윈도우 작업표시줄 사라짐 현상 컴퓨터 화면의 하단에 고정되어 있는 직사각형 모양의 줄을 바로 작업표시줄 이라고합니다. 저희에겐 되겐 익숙하고 꼭필요한 존재죠. 바로가기 아이콘도 있고,..

아이폰 imei 조회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휴대폰을 만드는 회사에서 장치마다 하나씩 부여해놓은 고유번호를 IMEI 라고 합니다. 이 번호는 AS를 받을 때나 휴대폰(아이폰, 안드로이드등등)을 분실하였을 때 확인해야 하며 또는 리퍼기간을 조회할때도 IME..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여러분들은 무언가를 찾으려고 검색을 할 때, 어떤 검색포털을 이용하신가요? 다음, 구글, 네이버,,, 등등 에서 대부분 검색을 하십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에는 요즘 광고 블로그글..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 간단 해결법 [내부링크]

아이폰에는 아이폰 센서가 자동으로 주변 밝기를 인식하여 아이폰 화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불을 키고 있다가 자려고 누은다음 아이폰을 키면, 밝기가 자동으로 어두워져서 수동으로 줄..

동남권 tml 터미널, 택배 멈춤 이유 및 해결법 [내부링크]

물건을 인터넷으로 사면 택배를 통해 집으로 배송되는기간이 평균 2일정도 입니다. 택배 배송중에 우리는 배송위치를 추적을 자주하곤하는데, 동남권tml에 도착후 업데이트가 오랫동안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유성매직 지우는법 3가지 [내부링크]

유성매직 지우는법 필통이나 집에 유성매직 하나씩 있을 정도로 자주 쓰시죠? 유성매직 쓰시다가 실수로 물건이나, 손, 옷에 묻거나 글씨를 잘못쓴 경우 수정을 하고 싶을 때, 유성이라서 잘 지워지지가 않습니다..

관계 후 선혈 원인 및 대처 간단정리 [내부링크]

관계 후 선혈 관계후 선혈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첫경험이 아닌데도 선혈이 나오는 경우에 많은 여성분들이 혹시 몸에 이상이 있는지 임신이 아닌지 불안함과 걱정이 크게 몰려오게 됩니다. 정상적인..

편도결석 빼는법 및 원인 간단정리 [내부링크]

편도결석 빼는법 편도결석이라고 아시나요? 편도결석은 흔히 볼 수 있는 질병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본인이 이빨도 자주닦고 관리를 잘하는데도 입냄새가 심하신다면 한번 편도결석..

maepsbroker 정체 및 제거방법 [내부링크]

maepsbroker 컴퓨터에서 또 정체모를 프로그램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maepsbroker 라는 것인데, 이 프로그램의 정체와 삭제해도 되는 것인지 알아봤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정체는 마크애니(Markany)에서 개발한..

롤 한글 안쳐짐 1초 해결방법 [내부링크]

롤(리그 오브 레전드)가 롤토체스 업데이트 이후 엄청 많은 버그들을 쏟아내고있는데 아직까지 해결되지 않는 버그중 하나가 롤 한글 안쳐짐 버그인데요.. 인게임 상태일때 한/영 키를 눌러도 한글이 쳐지지 않고..

Veraport handler 정체 및 삭제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용량정리겸 프로그램을 삭제하려고 봤더니 veraport handler라는 프로그램이 눈에 띄더라고요. 많은 분들도 컴퓨터에 이 프로그램이 깔려있을 거라 예상합니다. 오늘은 이 프로그램이 도대체 무슨 프로그..

디스코드 음성변조 voicemod 설치 및 사용법 [내부링크]

디스코드 음성변조 voicemod 설치 및 사용법 다들 디스코드 많이 사용하시나요? 저같은 경우는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하면서부터 디스코드를 알게되고 쭉 사용하고 되었어요. 여기서 디스코드 음성변조를 프로그램..

롤 크리티컬 에러(critical error) 한방 해결. [내부링크]

롤 크리티컬 에러(critical error) 한방 해결. 리그오브레전드 한글자로 '롤' 은 정말 인기있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저도 또한 제일 많이 하는 게임이 롤입니다. 집에서 주로하는데, 몇일 전에 랭크게임을 하는데..

한글 읽기전용 해제 간단해결 [내부링크]

한글 읽기전용 해제 문서작성이나 편집을 할 때, 한글과컴퓨터에서 제작한 한글 프로그램 많이 쓰시죠? 저도 워드보단 한글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근데 어쩌다 무엇을 건드렸는지는 모르겠는데, 한글 문서를..

스냅챗 탈퇴 계정삭제 [내부링크]

스냅챗 탈퇴 스냅챗은 요즘은 조금 식었지만, 얼마전 까지만해도 우리나라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카메라 어플이다. 스냅챗에서 특히 아기필터가 큰 인기를 끌게 된 원인인데, 많은 연예인들과 유명인들이 아기필..

PDF 합치기 [내부링크]

PDF 파일 합치기 PDF 파일 이란게 정말 편리한 파일형식이다. 문서를 PDF로 변환하여 간편하게 문서를 저장할수 있다. 여기서 가지고 있는 PDF 파일들을 하나로 합쳐서 만드는 방법이 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다빈치 리졸브 다운 방법 [내부링크]

다빈치 리졸브 다운 유튜브 시장이 점점커지면서 현재 엄청난 인기를 누리면서,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다루는 유튜버들이 많아지고 있다. 옛날 같았으면, 동영상을 편집하는 일은 전문가들만이 주로 동영상편집..

무료사직서 양식 다운방법 [내부링크]

무료사직서 양식 직장을 다니면서 한번쯤은 퇴사를 결심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직장상사, 사장, 야근, 적성 등등 스트레스 받는 요소들이 상당히 많다. 하지만 돈이라는 것에 묶여서 퇴사를 못하는게 현실이다...

크롬 실행안됨 현상 간단한 해결방법. [내부링크]

크롬 실행안됨 어느날 컴퓨터 전원을 킨 다음, 어느떄와 다름없이 크롬브라우저를 클릭했는데, 이상하게 크롬이 실행이 안됬다. 내 컴퓨터만 이상한 것이 아니라, 다른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똑같은..

asdf service 정체 및 삭제법 [내부링크]

asdf service 정체 및 삭제법 컴퓨터가 가끔 메모리가 부족하여 창이 종료되거나, 글자가 보이지 않는 현상이 일어났다. 메모리가 부족할리가 없는데, 작업관리자를 통해 프로세스를 확인해보니 'asdf service'..

의약품명 검색 및 약 모양 검색 , 약성분 조회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약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할 때, 무작정 구매하는 것 보다는,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으로 처방받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또 약과 약 끼리 같이 복용하면 안되는 것들이 있다. 이런 정보들을 모르는 경우, 의..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내부링크]

아기자장가 무료듣기 아기나 유아가 자야하는데, 안자고 눈이 말똥말똥 뜨고 있을 때가 있다. 이럴 때는 아기를 위해서 아기자장가를 틀어놓으면 마음이 편안해 지면서 새곤새곤 잠을 자는 경우가 많다. 유아 자..

eISP 2.0 삭제 정말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가끔 인터넷을 사용하거나,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컴퓨터에 미리 설치되어있는 보안프로그램 때문에 실행 또는 이용을 못하는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 설치되어져있는 보안프로그램을 삭제를 하면 해결이 되는데..

CPU 온도측정 간단한 방법, 설치없이 확인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 중일 때, 컴퓨터의 모든 부품들은 열을 내면서 사용되기 때문에 온도가 높아 지기 마련이다. 그래서 이를 낮추고자, 컴퓨터 본체안에 쿨러나 펜이 있다. 하지만 부품의 이상으로 CPU나 다른 부품들..

한컴 자동 업데이트 해제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한컴,,, 한컴오피스 우리가 주로 문서 작성할 때 많이 사용하곤 한다. 한컴은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면, 한컴 자동 업데이트가 되게 설정 되어져 있다. 그래서 컴퓨터를 키면 한컴 업데이트 알림창이 계속해서..

유튜브 다크모드 PC, 모바일 간단설정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가 정말로 몇년전만 해도, 보는 사람보다 안보는사람이 더 많았었는데, 지금은 거의 10명중 9명은 시청할 정도로 인기가 폭발중이다. 필자도 심심할 때, 집에와서 쉴 때, 또는 자기전에 습관처럼 유튜브를..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법 [내부링크]

컴퓨터 자동종료 윈도우 컴퓨터를 프로그램 설치없이 윈도우 자체만의 기능으로 예약 자동종료를 하는 방법이 있다. 컴퓨터로 무엇을 다운받는 다던가, 게임보상을 받기위해 틀어놓아야 하는데, 그것의 이유만으..

홈택스 msxml 3.0 sp11 추가기능 오류 간단해결방법 [내부링크]

얼마전에 홈텍스를 이용하다가 머리 아픈일이 발생했다. 그 머리 아픈일은 '이 웹페이지에서 Microsoft Coporation에서 배포한 MSXML 3.0 추가 기능을 실행하려고 합니다' 라는 메세지 팝업창이 계속뜨면서 안넘..

토스카드 캐시백 기간 알아보기, 캐시백 혜택 종료? [내부링크]

토스에서 토스카드를 만들고, 혜택을 토스카드로 결제 시 30%확률로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어느날 갑자기 알림이 뜨더니, 토스카드 캐시백 혜택이 7월31일에 종료된다고 한..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및 조회 간단방법 [내부링크]

2019년 6월 이후로 해외직구를 할때 목록통관 시 기존 선택기재였던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필수기재로 변경이 되었다. 그로 인해 해외에서 물건을 직구하려면 개인통관고유부호가 필수로 필요하게 되었다. '개인통..

2019 자동차 과태료 조회 , 교통범칙금 조회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은 한번쯤은 단속이나 무인 단속에 걸려서 과태료를 부과되는 경우가 있다. 잠깐 주차를 했다가 그것이 걸려서 과태료가 날라오는 경우도 있다 . 여기서 과태료란 행정법규등과 같은..

광주공항 예상주차장요금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공항에 차를 가지고 가는일은 주로 누군가를 공항으로 마중을 나가거나, 비행기를 타기 위해 차를 공항으로 가져가는 경우가 있다. 비행기를 타고 여름 휴가를 떠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중 광주공항의 주차요금..

카카오페이 출금 방법, 계좌 송금하기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필수 SNS메신저 어플인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거의 아예 없을 정도로 스마트폰 필수어플로 자리 잡았다. 또 카카오회사에서 카카오페이 라는 은행을 만들면서 무..

인스타그램 최근검색기록 삭제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에 관심있는 사람을 검색하거나, 연예인을 검색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남에게 보여주기 싫은 검색을 입력했을 때, 인스타그램 검색창에 최근검색기록이 남아서 연인이나 친구 혹은 가족들에게 오해를..

아이폰 배터리성능상태 확인 방법 () [내부링크]

아이폰을 쓰다보면은 아이폰을 처음 살 때보다 배터리가 더 빨리 다는 것 같고, 오래 되기도 해서 배터리 성능상태에 대하여 걱정하시는 분들이 꽤 있을 거다. 그래서 무작정 애플 서비스 센터에 가서 배터리를..

한글 글자간격 줄이기 및 조정 3초 해결 [내부링크]

필자는 문서작업을 할 때 워드보다는 한글로 작업을 한다. 이유는 옛날부터 써왔던 것이고, 워드보다 먼가 더 깔끔하게 작업되는 거 같아서 한글을 쓴다. 하지만 한글을 처음 깔면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 기본설..

네이버클라우드 사진,동영상,파일 자동올리기 설정하기 [내부링크]

우리는 주로 사진을 옮길 때나, USB를 대신 해 파일을 내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 혹은 다른 컴퓨터에서 내 컴퓨터로 옮길때, 그리고 다양한 파일이나 사진, 동영상들을 저장할 때 클라우드라는 인터넷 저장소를..

윈도우 구글크롬 다크모드 적용방법 (무설치) 초간단 [내부링크]

오늘 크롬브라우저의 기존과의 달리 특별한 '다크모드'를 적용해보는 포스팅을 쓰려고한다. 결론부터 말하면 되게 다크모드 되게 이쁘다. 눈이 편안하고, 기존과는 달리 특별해서 마음에 든다. 이 기능은 정말 간..

2020 카투사 지원자격 및 지원방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대한민국 남자라면 군대는 피할 수 없는 것이다. 그러므로 자신의 적성에 맞는 군대 보직을 선택하여 지원하는 것이 현명한 군 복무 방법이다. 군 복무 보직 중 오늘의 포스팅 주인공인 '카투사' 이다. 카투사는..

포토샵 이미지 좌우반전 간단해결방법 [내부링크]

포토샵 작업을 할 때, 이미지를 회전을 시켜도 부자연스러워 보일 때, 이미지에 좌우반전을 시켜주면 원하는 위치로 변형이 가능하다. 이미지 회전은 [Ctrl + T] 단축키를 눌러서 돌려주면 회전이 되는데 상하좌..

카톡(카카오톡) 로그아웃 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집에 모르고 카카오톡 자동로그인을 해놨는데, 누군가 PC를 켜서 내 카톡이 자동로그인되는 경우 또는 나도 모르는 곳에서 로그인이 되었다는 카톡이 왔을 때, 당황하게 되는데 이럴 때 우리는 모바일 (스마트폰)..

아이폰 와이파이 자동연결 안되게 기능해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을 처음 구매를 하면 와이파이기능중 자동연결이라고 와이파이가 자동으로 잡혀서 연결시켜주는 기능이 실행된다. 좋은 기능이긴 하지만, 와이파이를 꺼도 자동으로 켜줘서 연결이 되어서 신호가 약한 와이..

정확한 단속카메라, 과속카메라 최신 위치 확인하는 법 [내부링크]

도로를 달리다가 모르고 자신이 속도위반을 한 것 같은데, 혹시 단속카메라, 과속카메라의 거리부착여부가 애매한 경우가 있다. 이럴 때나 혹은 다른 상황인 경우에 단속카메라나 과속카메라의 부착 위치를 알고..

블루스택 구버전 다운 및 버전별로 다운받는 방법 [내부링크]

블루스택은 다들 아시다시피 PC를 이용해 모바일어플이나 기능을 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블루스택도 점점 업데이트하면서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는데, 괜히 블루스택을 업데이트 했다가, 기존..

2019 다이렉트 X (Direct X) 최신버전 다운로드방법 + 버전확인방법 [내부링크]

DirectX(다이렉트 x) 는 그래픽카드의 주요 주변기기를 응용 프로그램이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우리는 주로 게임, 영상 등등을 구동하기 위해 사용한다. 가끔 게임을 실행하면 DirectX(다이렉트 x..

교보문고매장 재고확인하는 간단한 방법 + 할인꿀팁 [내부링크]

요즘 인터넷서점 책 배송은 빠르면 당일배송, 늦으면 다음날에 올 정도로 엄청 배송이 빠르다. 하지만, 책을 당장 사서 읽고 싶을 때가 있는데,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등 서점에 재고가 없는 경우도 상당히 많다..

카카오톡(카톡) 대화내용 백업 초간단 따라하기 [내부링크]

핸드폰을 바꿀 때, 기존 핸드폰의 데이터(사진,연락처등등)을 새로운 핸드폰으로 옮길 수 있듯이, 카카오톡 채팅방, 친구, 사진들을 모두다 새로운 핸드폰으로 대화내용백업을 할 수 있다. 이 기능은 카카오톡 어..

2019 연봉 및 월급 실수령액 계산기 간단활용 [내부링크]

2019년이 오면서 법도 바뀌게 되어있다. 이번년도에도 최저임금이 인상되었는데, 최저임금 산입 기준또한 바뀌었기 때문에, 연봉 및 월급 협상을하는 사람들도 있기 마련이다. 2019년 연봉 실수령액은 한해 한해..

2019 CPU 성능순위 쉽게 비교하는 방법 [내부링크]

CPU는 컴퓨터의 뇌라고 할만큼, 컴퓨터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좋은 CPU하나면 껴도 게임, 웹서핑, 각종작업들을 원활하게 할만큼 좋은 성능을 발휘한다. 그래픽카드를 비교하는 것과 마찬가..

2019 알바, 취업 이력서 깔끔한 양식 다운로드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알바, 취업을 할 때, 면접을 보게 되는데 이럴 때 우리는 이력서를 작성하여서 가야한다. 이력서를 도대체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도 많이 하는데, 이력서의 양식대로 적기만 하면 깔끔한 알바, 취업 이력서를 만..

신분증, 주민등록증 분실신고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간혹 지갑이나, 카드지갑등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다. 지갑안에 체크카드나 신용카드가 들어있으면 분실신고를 꼭 해야 하는데, 신분증도 분실신고를 해야 한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분실신고를 하지않으..

포토샵없이 사진,이미지 배경을 투명하게하거나, 지우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배경이 없이 물체나 인물만 남기고 싶거나, 물체를 합성하고 싶을 때, 배경을 없애곤 한다. 이 작업을 하기위해서는 포토샵이나, 그림판 등등 편집 툴을 이용하여 사진 배경 지우기를 할 수 있는데, 편집..

택시 분실물 99.9% 무조건 찾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택시를 일상생활에서 자주탄다. 약속시간에 늦었을 때나, 버스가 끊겼을 때, 술을 마셨을 때 종종 타게 되는데 이런 상환에서 우리는 택시에서 물건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에 분실물을 다시..

고속도로 통행료 조회, 정확한 요금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고속도로를 이용할 때 자신의 차량에 하이패스가 설치 되어있으면 고속도로 요금을 내야한다. 고속도로 통행료를 지불하려면 현금, 카드를 이용해야 한다. 단 카드를 이용할 때는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카드만 된..

과거환율 조회, 통계를 보는 현명한 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환전을 할때나, 환율의 흐름을 알아보고 싶을 때 과거환율을 알아보고 싶어한다. 환율이 높아졌을 때 원화로 바꾸는게 가장 좋은데, 평소에 관심이 많지 않아 언제가 높아졌는지도 잘 모른다. 이 때, 과거..

컴퓨터에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에러창 확실하게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컴퓨터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라는 경고창이 뜬다. 작업을 하고 싶은데, 메모리 부족 경고창 때문에 불편하신 분들이 많을 것이라 예상한다. 이런 경우엔 '간단한 방법' 으로 해결할 수..

2019 타오바오 한국어 번역방법 5초해결! [내부링크]

타오바오라는 쇼핑몰은 중국쇼핑몰이다. 저렴한 상품들이 많아서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다. 필자도 한국에서 사는것보다 이 타오바오 쇼핑몰에서 구입하는게 휠씬 더 저렴해서 자주 이용하곤 한다. 하지만 많은분..

티스토리 블로그 5월 애드센스 수익공개 2개월차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꾸준하게 글을 쓴지 벌써 5월이 지나서 2달이 지났다. 한달이 지나고 매월초에 지난달 블로 그 통계를 내고 비교해보는 일은 정말 블로그가 얼마나 성장했고, 방문자수는 얼마나 늘었나 비교해..

정확한 무료꿈해몽풀이 무료로 보는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가끔씩 꿈을 꾸곤한다. 그리고 또 가끔 이상하고 오묘한 꿈을 꾸곤 한다. 이 이상하고 오묘한 꿈들은 증조를 나타내기도 하는데, 좋은 증조도 있고, 나쁜 증조들이 있다. 믿기 힘들지만, 재미로 우리는 꿈..

컴퓨터 폴더 잠금설정및 숨기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의 폴더에도 잠금을 걸 수 있는 혹시 아시나요? 오늘은 폴더에 암호를 걸어서 잠그는 프로그램을 소개 하 려고 한다. 컴퓨터를 같이 사용한다거나, 학교나 회사 컴퓨터에 자신만의 비밀폴더를 만들어 보는..

자연스럽게 이미지 워터마크 지우기 [내부링크]

워터마크는 저작권정보를 식별할 수 있도록 이미지의 상단이나 하단쪽에 이미지나 텍스트를 적어서 불법복제를 막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에 필요하지 않는 부분을 제거하고 싶은 경우가 있..

이별을 달래주는 인생 이별명언, 이별글귀모음 [내부링크]

사랑을 한다고해서 마냥 행복하기만 한 것은 아니다. 마음이 안맞아 싸우는 날도 있고, 이별을 하는 날도 있기 마련이다. 나와 가장 가까웠던 사람이 한 순간 남이 되어버리고, 떠나보내야하는 순간이 오기도 한..

엑셀 인쇄 잘림 해결하기, 인쇄영역 설정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엑셀 작업을 마치고 인쇄를 하려하면, 엑셀 인쇄 잘림 현상으로 문제가 있을 때가 있다. 한 페이지안에 내용이 다 들어갔으면 좋은데, 두장 세장씩 나눠져서 인쇄되는 경우이다. 이런 경우는 인쇄영역이 올바르게..

멜론 이용권 해지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멜론에서 가끔 멜론 한달이용권을 체험할 수 있게, 100원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할 때가 있다. 그 이용권은 첫달만 100원에 구매가능하고, 그 다음달부터는 정상가로 자동결제 된다. 그래서 우리는..

2019 그래픽카드 성능순위 쉽게 비교하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는 게임을 원활하게 즐기기 위해, 또는 동영상편집, 각종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좋은 컴퓨터를 사곤한다. 컴퓨터의 성능을 높이는데 큰 부분을 차지하는 그래픽카드를 고를 때, 많은 고민을 하는..

설치없이 색상코드 추출하여 확인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가끔 인터넷을 둘러보다가 제목 또는 잘어울려져 있는 이미지의 색상을 알아서 직접 써보고 싶을 때가 있다. 필자같은 경우에 그런경우엔 캡쳐를 해 사진을 저장하고 포토샵을 킨다음에 사진을 불러온 다음, 색상..

인터넷 속도를 확인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가끔씩 게임을 할 때나, 인터넷을 할 때, 인터넷이 느려진 거같은 느낌을 경험한 적이 있을거다. 필자도 그랬는데 이것이 컴퓨터의 문제인지, 인터넷속도 인지 몰라서 괜한 프로그램을 지워보고, 많은 방법을 시..

롤 프레임(fps)속도 높이는 간단한 방법 / 렉없애기 [내부링크]

피시방이나 집에서 롤을 설치하고 게임을 실행하면, 버벅거리고 렉이 걸리는 느낌이 들 때가 있다. 프레임 드랍 현상이라고도 하는데, 이런 현상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 해봤다. 컴퓨터 성능이..

3초만에 사진 용량크기 줄이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요즘 핸드폰이나 카메라들의 화소수가 늘어나서 이미지화질이 엄청좋아지고하면서, 이미지 용량까지 늘어나서, 이게 쌓이고 쌓이다보면 핸드폰이나 하드디스크의 용량을 엄청 잡아먹는다. 우리는 이런 문제를 해..

파워디렉터 15 정품 무료 다운로드 (시디키없이 정품인증하기) [내부링크]

영상 편집 프로그램중에서는 어도비 에프터이펙트,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베가스, 등등 여러가지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있다. 이 프로그램들은 유료거나 사용법이 다소 어려울 수 있다. 오늘 추천하는 이 프로..

유튜브 영상 반복재생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로 웹서핑이나 작업이나 과제를 할 때 주로 유튜브로 노래를 틀어 놓곤 한다. 하지만 노래가 끝나면 다음 노래로 넘어가버리거나, 멈추어 버린다. 이것을 3~5분마다 다시보기를 누르는 일이 여간 귀찮은 일..

심플한 엑셀 EXCEL 가계부 양식 무료 다운로드 하는법 [내부링크]

엑셀의 함수를 이용하여 가계부를 기록하는 것은 되게 쉽고 간편해서 많은 분들이 엑셀을 많이 이용한다. 왜냐 하면 엑셀에서 자동으로 계산과 통계를 해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함수를 모르고 만드는것도 못한다..

2019년 인상된 택시할증시간 및 요금 간단정리 [내부링크]

가끔 우리는 늦게까지 놀거나, 술자리를 가지면 막차를 놓쳐서 택시를 한번쯤은 이용해봤을 거다. 하지만 야간 에 택시를 이용하게 되면, 할증요금이 붙어서 요금이 더 나오게 된다. 이게 정확히 언제부터 할증요..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 다운로드는 여기! [내부링크]

오늘도 정말 유용한 사이트 하나를 들고 왔다. 컴퓨터 배경화면은 컴퓨터에 옷을 입히는 거랑 같다고 본다. 이 배경화면 하나로 컴퓨터 분위기가 달라진다. 하지만, 윈도우에서 주는 배경화면은 질렸고, 다른 사..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보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가끔 다른분들의 블로그를 보다가 글을 되게 잘쓰시고, 글이 되게 많으신 분들을 보면 이분은 방문자가 몇명일 까 하고 방문자를 보면 비공개 해놓은 경우가 있다. 저도 그런 궁금함은 못참기 때문에 직접 '이 방..

엑셀 메모까지 인쇄하는 간단한 방법 / 메모삽입방법까지 [내부링크]

엑셀 워크시트에 추가한 메모까지 인쇄를 하려고 했는데, 인쇄 미리보기에는 메모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다. 반대로 메모를 인쇄하고 싶지 않을 때 굳이 메모를 삭제할 필요없이 간단한 설정 하나면 해결 할 수..

2019ver.엑셀작업시간을 줄여 주는 핵심 단축키 [내부링크]

엑셀을 잘활용할 줄 안다면 정말 '우와' 소리를 사람들에게 들을 것이다. 그만큼 엑셀은 아주 강력한 도구 및 프로그램이다. 데이터를 정리하고 통계, 함수를 이용해 시트를 만드는 일은 어디 어느 기업, 일상생..

해상도나 화질이 낮은 이미지 고화질로 만들기 [내부링크]

포토샵이나 사진편집을 할 때, 이미지파일 해상도가 낮아서 확대를 하면 화질이 안좋아져서 사진을 못쓰는 경우 가 종종 있다. 하지만, 그런 현상을 조금이나마 개선해주는 신기하고, 유용한 방법을 발견 했다...

가성비 센스만점 어버이날 최고의 선물 추천 [내부링크]

2019년 5월 8일 어버이날이 바로 내일이다. 해마다 찾아오는 날이지만 부모님께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제일 많이 고민하는 날이 5월 7일이 아닌가 싶다. 돈은 부족하지만, 선물은 나름 의미있는거로 드리고 싶은..

효과 직빵! 숙취 해소 음료 추천 [내부링크]

여러분은 술 마신 다음날 숙취가 있으신가요? 만약에 있다면 그 숙취를 어떻게 해결하나요? 저같은 경우는 숙취 음료를 통해 속을 달랩니다. 많은 분들이 '숙취 음료는 맛이없고 효과도 좋지 못하다' 라는 편견을..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대박 혜택 꿀팁 [내부링크]

청년우대형청약통장이 2019년 가입조건이 더 완화 되었다고 한다. 청년우대형청약통장이 작년 7월 31일에 나오 면서 많은 청년들에게 주목받았다. 혹시 아직 청년우대형청약통장에 대해 모르시다면 가입대상, 혜..

스타벅스를 긴장하게 만든 '블루보틀' 인기가 많은이유 [내부링크]

'커피계의 애플' 로 불리는 블루보틀이 한국에 들어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성수동에 블루보틀 1호점이 들어와 줄 서서 커피를 사먹을 정도의 인기를 얻고 있다. 블루보틀은 미국 커피 브랜드이다. 일본 다음으..

A형 간염 증상과 예방법 확실하게 알자. / 예방접종 비용 [내부링크]

요즘 A형감염에 대해 이야기가 많다. A형간염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어 보건 당국에서 비상이 걸렸다. 이럴때일 수록 철저한 예방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30~40대가 A형간염에 취약하다고 하니 조심하자. 이 글을..

티스토리 블로그 4월 애드센스 수익공개 1개월차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열심히 활동한지 벌써 한 달이 지났다. 물론 시작은 8월에 했지만, 본격적으로 활동한지 한 달이 지 났다는 이야기다. 요즘 블로그의 방문자를 보면 하루에 400명이상은 꾸준히 방문해주시는 것 같다...

인스타그램 사진저장 클릭 4번으로 초간단하게 사진저장하는법 [내부링크]

예전에 인스타그램을 보면서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사진하나를 발견했는데, 인스타그램 어플 자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기능이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결국 캡쳐로 사진을 저장하는 방법밖에 없었다. 그러다 분명..

페이스북 활동중 비활성화 방법 / 페이스북 나만 아는꿀팁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페이스북, 인스타 등등 SNS를 많이한다. 그중 SNS에서 가장 핫한 페이스북 꿀팁을 들고 왔다. 나도 얼마전에 안 기능이다. 페이스북에는 '활동중' 이라는 기능이 있다. 이 기능은 상대방이 내가 페이..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 카카오페이 꿀기능 [내부링크]

요즘 카카오페이가 혜택이 좋고 편리해서 많은 분들이 카카오페이나 카카오뱅크를 사용한다. 또한 송금또한 편 리해서 이를 이용하는 분들이 엄청 많다. 송금 수수료가 무료일 뿐만 아니라, 송금하는데 1분 채 안..

포토샵 설치없이 무료로 쓰는 방법 / 웹포토샵 추천 [내부링크]

사진을 편집해야 하거나, 수정해야 하는데 하필이면 밖이라서, 피시방에 가도 포토샵은 깔려있지 않고, 다운받으 려면, 시간도 오래걸리고 무엇보다도 유료라서 사용하기 힘들다. 그래서 저같은 경우는 집에 컴퓨..

토스카드 3주 사용후기 / 체감상 낮아진 확률 [내부링크]

토스체크카드를 4월 초부터 사용하기 시작하여 현재 4월27일까지 3주정도 지났다. 저번주에 토스카드 2주차 후 기로 토스카드 글을 끝마칠려고 했는데, 캐시백 33% 확률이 예전치 않은 체감을 느껴서 후기를 남겨..

알바를 계획중이거나 하는중이면 주휴수당과 혜택을 꼭알아두자 필독! [내부링크]

의외로 아르바이트(알바)에 대해 정확한 이해를 하지못하고 하는 분들이 많다. 내 친구들만 해도 일이 편하다, 경 험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제대로 된 수당을 받지 못하는 친구들이 많다. 그 친구들은 자기가 제대..

어벤져스 : 엔드게임 후기(스포없음) 쿠키영상 [내부링크]

2019년 4월 24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마블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이 드디어 개봉했다. 마블시리즈는 다 챙겨볼 만큼 좋아해서, 개봉하자마자 아침에 일어나서 조조로 영화를 봤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상영시..

나도 모르게 하고있는 탈모를 일으키는 습관들을 확인하자.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는 탈모를 예방하는 샴푸법에 대해 포스팅을 썼는데, 오늘은 여러분께 같은 주제로 전해주고 싶은 정보가 또 있어서 글을 쓰게 됬다. 당장 지금은 탈모증상이 없을지라도 언제 탈모가 와도 이상하..

일치하는 콘텐츠 최적의 설정법 및 자격 요건 [내부링크]

오늘 무의식적으로 애드센스를 접속후 새로운 광고단위가 있나 살펴보다가 드디어 원하던 광고단위 '일치하는 콘텐츠' 라는 광고단위가 활성화 되었다. '일치하는 콘텐츠' 란 블로그 포스팅 내용을 애드센스에서..

탈모를 예방하는 샴푸법과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변에 탈모로 고민이 있으신 분들이 은근히 많아서 방문자여러분들도 혹시 탈모 진행중이거나, 아직 아무 증상도 없는분 또는 이미 탈모이신분들을 위해 모두가 꼭 해주시면 좋은 꿀팁들을..

걷기만 해도 한달 약3만원혜택 받는 걷기어플 꿀팁 [내부링크]

나는 '걷기 어플' 걸으면 걸음 수에 따라 포인트를 주는 어플을 이용하고 있다. 총 괜찮은 3개만 해서 쓰고 있다. 똑같은 만보를 걸어도 1개만 쓰면 1이라는 크기의 혜택밖에 못받는데 이게 많으면 만보에 n크기..

토스카드 캐시백 2주 사용후기/ 엄청난 캐시백률!!... [내부링크]

토스체크카드를 쓴지 어엿 2주가까이 지났다. 2주동안 주로 토스카드를 사용했으며, 10%캐시백의 진실과 저축이 정말 좋은 기능인지 알아 보겠다. 친구한테 토스카드를 적극추천하여 발급받으라고 해서 발급을 신..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1개월차 분석 그리고 수익 공개 [내부링크]

구글에 블로그사이트를 분석해주는 사이트? 가 있는건 알고 있었는데, 이걸 활용하는 법을 몰라서 지금까지 쓰지 않고 있다가, 요 몇일간 관심을 가지다가 접근을 하게되어서 드디어 활용할 날이 왔다. 구글 애널..

구글 애드센스 지급 기준액 100$ 달성! 통장 계좌 등록하기 [내부링크]

필자는 전에 유튜브 활동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50$정도 쌓여 있었다. 그러다가 블로그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그 중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2018년 8월부터 시작하였는데,..

돈혁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변경하다. [내부링크]

다른 블로거분들의 블로그를 놀러가면서, 형식이 되게 이쁜 블로그들을 발견하고는 한순간에 딱! 꽂혀 버렸다. 되게 네이버 블로그같이 잘 짜여있고 너무너무 이뻐보였다. 그래서 갑자기 내가 사용하던 스킨이 너..

변비에 좋은 음식으로 단기간에 변비 해결법 [내부링크]

요즘 많은 분들이 불규칙한 식사와 부족한 수면 등등으로 변비에 스트레스 받고 시달린다. 이런 변비 정말 짜증난다. 하지만 잘 해결하기 쉽지 않고, 해결방법도 모른다. 검색을 하자니, 블로그엔 광고뿐이고, 진..

일본여행만렙이 일본여행추천팁 [내부링크]

요즘 일본이 가성비 여행지라고 알려지면서, 세계 곳곳에서 일본으로 여행을 많이 가죠. 거기에 포함된 저희도 가까운 나라 이기도 하고, 여행가기 좋은 지역이기도 해서 일본여행을 많이 간다. 이렇게 일본 여행..

무조건 만점받는 레포트 작성양식 [내부링크]

4월 14일... 이 정도 시기면 대학생들의 시험기간 + 레포트과제 제출기간 이다. 대학교 새내기 1학년들은 처음 해보는 과제 일수도 있으며, 어떻게 어떻게 하지? 이러고 아무 정보없이 레포트를 쓰고 점수를 못받..

귀여운 아이폰케이스 삿어요. 귀여운 아이폰케이스 찾는 분께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저는 아이폰8을 사용하고 있는데, 요즘에 아이폰케이스를 아무것도 안끼고 다니는게 편한거 같아서, 케이스없이 아무 생각 없이 가지고 다니고 있었다.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이였던 내가 의도치 않게 케이..

토스카드 발급후 캐시백 후기 / 사용후기 [내부링크]

카드가 어제 내 손으로 들어오고 난 후 바로 오늘 토스카드를 사용해보았다. 점심시간에 점심을 먹고 토스카드로 결제하려는데 먼가 설레는 느낌?? 과연 10% 당첨될까 안될까? 이런 느낌을 주는 아주 멋있는 카드..

토스카드 실버 발급 후기 / 토스카드 혜택 [내부링크]

얼마 전에 토스에서 토스카드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관심을 가졌었다. 얼마전에 신한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사용하고 있어서, 그러려니 하던 중 먼가 신박한 혜택이 있길래 주말에 신청을 바로 했는데..

여드름 빨리없애는 법과 박멸 노하우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저는 고등학교 2학년때전까지만 해도 남들이 부러워할만한 하얀피부와 잡티하나 없는 완벽한 피부를 가지고 있었 어요.. 그때 당시 피부에 대해 관심이 없어도 대충 씻고 화장품도 막바르고 했죠. 그런데 어느순..

알약 광고 제거 / 안나오게 하는방법 [내부링크]

나는 컴퓨터 백신프로그램을 '알약' 이라는 프로그램을 쓴다. 옛날부터 쭉 써오던 거라서 컴퓨를 사고도 다시 깔았다. 그런데 요즘 가끔 오른쪽밑에 광고가 나와서 거슬리게 한다.. 언제는 길막당해서 잘못클릭해..

펑펑울만큼 눈물나게 슬픈영화 추천 [내부링크]

요즘은 지치고 삶이 힘들 때가 많아서 위로 받고 싶을 때가 있다. 그럴 때 마다 저는 신나는 걸로 위로받기 보다는 더 슬픈 감정으로 위정받는 것을 더 좋아한다. 예를 들면 우울할 때 신나는노래로 기분전환하지..

1초만에 매력적인 사람으로 보이는 방법 [내부링크]

문득 TV를 보다가 이런 생각이 들었다. 어떤 한 사람을 보는데 처음에는 그렇게 호감이 안갔는데, 두 번 , 세 번, 여러번을 보다보니 이 사람한테 호감이 가고, 친해지고 싶고, 좋아 하게 되었다. 이런 식으로 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슨 뜻? 많은분들이 하는 실수 [내부링크]

신문기사를 보다가 기사 맨밑에 나오는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는 글을 보고 갑자기 생각이 들었어요. 대충 의미는 알았으나 정확한 뜻을 몰라하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블로그나 웹검색을 하..

신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후기 - 현존혜택최고 체크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까지 학교에서 만든 은행 체크카드로 쭉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체크카드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에 나에게 좋은 혜택에 맞는 체크카드를 찾아보았어요~! 찾아보니 사람들이..

비트코인 가격 급등! 상승이유가 이것때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트코인에 최근에 관심이 없다가 비트코인이 가격이 급등했다는 소식을 듣고 글을 적어봅니다. 현재 비트코인이 최고 17%가량 상승률을 보인 가운데 상승이유에 대해 다양한 추측들이 나오고있습니다..

대출 계산기 이렇게 씁시다! / 활용법 / 사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돈혁입니다!! 티스토리에 제가 좋아하는 글씨체인 나눔고딕이 있네요. 역시 이 글씨체가 젤 이쁜 거 같아요 저는 ㅎㅎ 오늘은 대출을 받았을 때 원금, 이자가 얼마나 상환되는지 대출계..

인간관계 지치고 실망한다면 꼭 보세요. [내부링크]

네가 친하다고 생각했던 친구는 널 배신하고, 네가 온맘다해 사랑했던 사람은 널 떠나 널 아프게 하고, 연락을 자주하던 친구는 점점 널 귀찮아하고, 짝사랑하는 사람은 네게 관심도 없는 것 같고, 등등 이럴 때..

아이폰SE2 출시 예정일 올해 3월? [내부링크]

네이버 실시간검색어에 아이폰SE2로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아이폰 SE 보고도 작고 아담해서 이뻐서 갖고싶은 아이폰중 하나였는데 아이폰SE2가 나온다니 소유욕을 자극하네요. 최근에 애플 및 소프트..

사람들이 잘 모르는 컴퓨터속도 빠르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가 예전보다 조금 혹은 많이 느려졌다고 느끼시는 분들 많으시죠? 제가 오늘 소개해주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게 옵션 몇개만 만지면 컴퓨터가 많이 빨라진걸 체감하실수 있을 겁니다. 이번 방법도 정말 간단..

Windows7 (윈도우7) 기본글꼴,기본폰트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대부분의 윈도우 사용자들은 윈도우를 설치하고 기본폰트로 사용하고 변경하지 않습니다. 저도 그랬다가 요 며칠 전에 기본 폰트를 변경할 수 있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한번 쯤은 다른 폰트로 바꿔서 다른 느낌으..

블로그 종합 조회수 10,000 돌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블로그 시작한지 2~3달 좀 된거같은데 차근차근 방문자가 늘어나다가 최근에 토탈 방문자가 10,000명을 돌파 하였네요. !! 저의 블로그에 한명 , 두명 들어올 때마다 신기하고 재밌었는데 벌써..

[Word (워드)] 줄 간격, 단락 간격 조절하기 [내부링크]

문서를 작성 할 때 흔히 한글오피스나 워드를 사용하죠? 워드를 사용할 때 단락 간격이 너무 넓거나 너무 좁아서 문서가 휑해 보이기도 하고 , 안 예뻐 보이기도 합니다. 그럴 때 원하는 만큼의 간격을 좁혀주시..

컴퓨터 용량 늘리는 방법 / 용량 정리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컴퓨터게임을 하는데 업데이트가 안되더니 왜그런가 했더니 컴퓨터 용량이 부족하더라구요... 그동안 정리를 안하고 컴퓨터를 썻더니 불필요한 파일들때문에 용량이 꽉찻더라구요.. 그래서..

msvcr110.dll 다운로드 / 이렇게 오류해결하세요 [내부링크]

msvcr110.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사용 중에 msvcr110.dll 오류가 떠서 고민이 많으신분들은 주목해주세요. 그런 오류들은 보통 파일이 없거나 손상에 의한 것이 원인이기 때..

2019 독학사 시험에 대해 알아봅시다 / 준비,시험일정,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욧.. 2019년이 되고 모든일에 대한 새로운 일정들이 나오고 새로운 맘으로 시작하고있네요. 오늘은 저가 관심이있는 시험 독학사시험에 관한 정보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혹시 독학사 시험을 계획하고..

빵터지는 코미디 영화 추천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저의 인생영화를 소개드렸었는데요. 집에서 혼자보기 좋은 인생영화 추천 BEST6 !!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봤던 코미디영화중 제일 재밌었던 영화를 가져와봤습니다!. 혹시 이보다..

[한경TESAT] 탄력성 / 한경테셋 핵심내용 [내부링크]

탄력성은 경제학에서 원인과 결과를 간단하게 표현하는 방법이다. 탄력성을 공부할 때 유념할 사항이 있다. 첫째, 탄력성의 원리를 파악 둘째, 탄력성을 원인과 결과에 따라 다양하게 표현한 탄력성을 철저히 구분..

[한경TESAT] 시장가격의 결정과 변동 / 한경테셋 핵심내용 [내부링크]

경제학은 시장을 분석하는 데서 시작된다. 어떠한 시장이든 수요자와 공급자가 존재합니다. 수요자와 공급자의 행동 패턴을 연구한 결과 수요자는 사려는 경제주체로서 다른 조건이 일정하다면 가격과 수요량이..

포토샵 네온사인효과 / 텍스트효과 [내부링크]

포토샵 네온사인 텍스트효과 만들기 먼저 500x500 검은 배경을 만들어줍니다. 원하는 텍스트도 입력해줍시다. 저는 검정배경에 흰색배경으로 해볼게요~ 텍스트 레이어 스타일 저는 stroke로 연두색 네온사인을..

포토샵 3D 텍스트 글자효과 만드는 법! / 입체글자 [내부링크]

오늘은 포토샵을 이용하여 3D 텍스트 글자효과를 내는법에 대해 포스팅할거랍니다. ㅎㅎ 값을 어떻게 주고 하느냐에 따라서 글자효과는 천지차이더라구요. 엄청 간단하고 쉬운방법이니 차근차근 따라와보시고 익..

집에서 혼자보기 좋은 인생영화 추천 BEST6 !! [내부링크]

저가 본 영화중에서 인생영화라고 불릴만큼 저에게 재밌었던 영화를 소개해드리고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씁니다. 지극히 저(돈혁)의 취향이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집에서 볼만한외국영화 6편을 가지고왔습니다..

리플 시세전망,어디까지오를까?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실시간 검색어에서 자주보이는 '리플'가상화페 전일 대비 약60퍼 올랐습니다. 래플이 미친듯이 다시 오르며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오를수만은 없겠죠. 앞으로 리플..

애플, 아이폰 ios12 개선된 기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 9월 18일 화요일, 드디어 100여일 만에 ios12 정식 버전이 애플에서 배포되었다. 업데이트 방법은 ios기기 모두 '설정'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에 들어가서 업데이트 할수 있습니다. ios12의 용량은 약 2..

HTML5공부5. 로그인창을 만들어보자.<input><text><password>....... [내부링크]

HTML5에서 웹페이지를 만들때 로그인, 회원가입창을 만들어 회원을 모을수 있다. 이 로그인,회원가입할때 입력 요소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이번에 알게될 <input>요소이다. <input> 요소에는 여러가지 형..

HTML5공부4. 웹페이지에 동영상 넣는법.<audio> <video> [내부링크]

HTML5 이전에 웹 브라우저에서는 동영상이나 음악을 듣기위해서는 상당히 많은 수고가 필요했다고 한다. 하지만 HTML5에서는 <audio>태그와 <video>태그가 추가 되면서 보다 쉽게 동영상이나 음악을 추가할수 있..

구글애드센스 핀번호(PIN) 도착하다/ 핀번호인증하는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구글애드센스를 연동시키고 싶은데, 예전에 애드센스를 사용하다가 지금껏 안하고 블로그를 시작하고 애드센스를 보니까 핀번호(PIN)을 입력하라고해서 그 입력하기위한 핀번호가 오늘 도착하였네요~~..

[C언어공부#2] 문자열배열,문자열처리함수, 문자열배열 [내부링크]

저번 C언어 공부 1편에서는 배열의 기본에 대해서 공부하였다. 2018/09/11 - [컴퓨터 공부/C언어] - [C언어공부#1] 배열을 이해하자, 활용법, 예제 문자열 문자열은 연속된 문자들의 모임이다. 문자열은 상수와..

[C언어공부#1] 배열을 이해하자, 활용법, 예제 [내부링크]

배열은 같은 데이터형의 변수를 메모리에 연속적으로 할당하고 같은 이름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배열을 선언하는 기본적인 형식은 다음과 같다. 데이터형 배열명 [크기]; - 형식 int num [5]; float ave..

HTML5공부3. 리스트,링크,이미지,테이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혁입니다. 웹페이지를 만들때 상품을 나열할때 이럴때 필요한 리스트, 맨위로 맨아래로기능 다른 사이트로 연결하는 링크, 설명을 쉽게쉽게 만들게하는 이미지첨부 기능 이 세 기능을 알아보겠습니..

[HTML5] 2. 웹페이지를 만들어보자 (텍스트,주석,수평선) [내부링크]

이전 HTML1장- 2018/09/02 - [컴퓨터 공부/HTML] - [HTML무엇일까] HTML5, 에디터, 기본구조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돈혁입니다. 오늘은 자신만의 개인홈페이지를 만들고 텍스트 이미지까지 넣는 방법을 알려드..

네트워크 접속장치 7가지 알아보자. 컴활공부/네관공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혁입니다:) 오늘 공부는 네트워크 접속장치를 알아보려고합니다. 네트워크 접속장치는 통신망구성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하드웨어다.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는 다양한 형태의 근거리 통신망을 연결하..

[HTML무엇일까] HTML5, 에디터, 기본구조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HTML은 무엇인가? HTML(Hyper Text Markup Language) 은 웹페이지를 기술하기 위한 언어이다. HTML은 마크업언어의 일종입니다. 마크업언어는 텍스트에 태그를 붙여서 텍스트가 문서의 어디에 해당하는지를 기술한..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대폭 늘리는TIP] 구글 사이트맵 등록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혁입니다. :) 지난 포스팅 구글 검색등록 사이트추가와 rss 추가까지 하는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이 포스팅은 2편이므로, 처음 들어오신분들은 이전 포스팅 2018/09/03 - [알아두면 좋은 꿀팁] - [..

[블로그 방문자대폭 늘리는법] 구글검색등록을 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다른 블로거 분들의 블로그를 보면서 다른분들은 방문자 유입량이 구글에서 가장많이 된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저는 아래 사진과 같이 네이버에서 가장많이 들어오시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았..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 합격 꿀팁/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 합격 팁을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실기 합격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컴활실기1급 시험은 상공회의소에서 보는 시험중 가장 어렵고 합격률이 10% 라고 할..

[컴퓨터 활용능력1급 필기] 합격/노하우/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에 도전중인 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실기 ... 정말 어렵습니다... 그래서!! 제가 두여달동안 컴활1급 필기/실기를 공부하면서 몸소 느꼈던 각종 노하우를 알려드리고자합니다. 먼저 컴퓨터..

아이폰 기능과 아이폰꿀팁을 알아봅시다.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포스팅때도 아이폰 꿀팁에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오늘도 몇가지 아이폰 꿀팁에 대해 소개하려고해요. ^_^ 한번 알아볼까요?? 고고 1. 지문인식 제대로 설정하자. - 등록한 지문의 이름을 '왼손엄..

많은 분들이 모르고있는 아이폰 꿀팁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 쓰는사람도, 쓰던사람도 모를 수 있는 아이폰 꿀팁에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해요~. 일상에서 흔히 쓰는 기능이지만 잘 모르는 꿀팁들을 소개합니다. 몰라도 괜찮지만 알고 있다면 정..

아이폰사용자들이 잘모르는 아이폰속도 빨라지게하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혹시 아이폰을 쓰시나요? 폰을 종종 쓰다보면 내아이폰이 느려졌다고 생각이 들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아이폰의 속도를 빠르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폰 속도..

엑셀 OFFSET함수의 기능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혁이의 하루하루입니다. 필자는 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 실기 공부를 하다가 함수가 너무어려웠습니다. 그래서 말 그대로 엑셀 OFFSET 함수의 기본만 한번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해한대로..

티스토리 회원가입/ 초대장 받는 꿀팁!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받기 꿀팁 안녕하세요. 혁이의 하루하루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티스토리 회원가입하는방법! 즉 가입하기위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