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dingee-dailylife의 등록된 링크

 hyundingee-daily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징크스의 연인 드라마 등장인물 파헤쳐보기 달달한 로맨스 [내부링크]

징크스의 연인 드라마 등장인물 파헤쳐보기 달달한 로맨스 최근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포스터만 봐도 러브 냄새가 강하게 나는 드라마인 것 같은데요. 설렐 것 같은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등장..

영화 브로커 줄거리부터 출연진까지 안보면 후회 [내부링크]

영화 브로커 줄거리부터 출연진까지 안 보면 후회 요즘 브로커가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들부터 줄거리까지 한 번에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영화 브로커 정보 2.  ..

zoom pc버전 다운로드 10분안에 끝내는 방법 [내부링크]

zoom pc버전 다운로드 10분 안에 끝내는 방법 코로나 이후 비대면 만남이 잦아지며 화상 앱인 zoom 사용 빈도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zoom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으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목..

자녀장려금 신청자격 꼭 확인해야할 것 [내부링크]

자녀장려금 신청자격 꼭 확인해야할 것 자녀장려금을 신청하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신청기간은 언제인지, 신청자격은 어떤지 함께 알아봅시다. 목차. 1. 2022 자녀장려금 신청자격, 기간 2...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 일정은? [내부링크]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 일정은? 대통령 선거 이후로 지방선거일이 다가왔는데요, 투표는 언제 하고 어떻게 투표하면 되는지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전국동시 지방선거 사전선거일 2. 전국동시 지방선..

손흥민 골순위 역대급 기록 [내부링크]

손흥민 골순위 역대급 기록 최근 손흥민 선수가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손흥민 골순위 2. 손흥민 올해 경기일..

범죄도시2 개봉일부터 출연진까지 핫한 영화 [내부링크]

범죄도시2 개봉일부터 출연진까지 핫한 영화 범죄도시2 인기가 뜨겁습니다. 불과 며칠 전에 개봉했는데요, 범죄도시2 출연진과 평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범죄도시2 개봉일, 평점 2. 범죄도시2 출연..

정동원 콘서트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정동원 콘서트 일정 총정리 트로트 가수 정동원 콘서트가 얼마 안 남았습니다. 저번부터 전국투어 콘서트가 시작됐는데요. 5월, 6월에 열리는 정동원 콘서트 일정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정동원 콘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지급일은?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지급일은? 요즘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급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이나 자영업자 분들은 꼭 눈여겨봐야겠습니다. 목차. 1.  2022 소상공인 지원금 정보 2. 소상공인 방..

msm의 효능은? [내부링크]

msm의 효능은? msm , 혹시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msm은 무엇이고, 어떠한 역할을 하는지 알아봅시다. 목차. 1. msm 이란? 2. msm 효능 5가지 msm이란? msm은 methyl sulfonyl methane의 약자로, 식이유황입니..

생강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생강 효능 총정리 생강은 우리 몸에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생강의 영양성분과 효능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생강 영양성분 2. 생강의 효능 5가지 생강 영양성분 영양성분 총..

고혈압에 좋은 음식 5가지는? [내부링크]

고혈압에 좋은 음식 5가지는? 고혈압에 좋은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효과 좋은 음식 5가지를 함께 알아봅시다. 목차. 1. 고혈압에 좋은 음식 best 5 1)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2) 마늘 3) 비트 4) 견과류 5..

당뇨에 좋은 음식 best 5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음식 best 5 당뇨병에 걸렸을 때 어떤 음식을 섭취해야 할까요? 특히 건강에 이상이 생겼을 땐 식단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 best 5 ,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당뇨에..

2022년 요양보호사 시험일정은? [내부링크]

2022년 요양보호사 시험일정은? 요양보호사는 어떤 직업이며, 올해 시험일정은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3월에도 시험 접수 예정입니다. 목차. 1. 요양 보호사란? 2. 2022 요양보호사 시험일정 요양 보호사..

2022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은? [내부링크]

2022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은? 2022년도 벌써 2달이 지나고 3월이 왔습니다. 건강검진받으려고 하는데 본인이 대상자인지 헷갈리시는 분들 계신가요? 그럼 오늘 내용 집중해서 봐주세요. 목차. 1. 건강검진..

내일배움카드 신청 방법은? [내부링크]

내일 배움 카드 신청 방법은? 내일배움카드 , 들어는 봤는데 어떻게 신청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오늘 내용에 집중해주세요! 목차. 1. 내일배움카드 가입 자격 2. 내일배움카드 신청 방법 내일 배움 카드 가입..

청년희망적금 자격 놓치면 후회! [내부링크]

청년희망적금 자격 놓치면 후회! 최근 청년희망적금이 새로 오픈한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특히 청년분들은 집중해서 봐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청년희망적..

학점은행제 등록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등록방법 알아보자 학점은행제는 4년제 대학교 다니지 않고 4년제 학위 빠르게 취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학점은행제 학점부터학위 취득까지 그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학점..

지금 우리 학교는 넷플릭스 드라마 화제 [내부링크]

지금 우리 학교는 넷플릭스 드라마 화제 넷플릭스가 열심히 준비한 드라마, ' 지금 우리 학교는 '이 1월 28일에 공개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지금 우리 학..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따상 가능성은? [내부링크]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따상 가능성은? 얼마 전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이 있었습니다. 공모주 청약 최종 경쟁률부터 앞으로의 전망까지 알아봅시다. 목차. 1. lg에너지솔루션 신규 상장 2. lg에너지솔루션..

qr코드 만들기 엄청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qr코드 만들기 엄청 간단한 방법 qr코드는 요즘 시대에 절대 빠질 수 없는 필수템입니다. 단 1분 안에 qr코드 만드는 방법 알아봅시다. 목차. 1. qr코드 , 어디서 만들 수 있을까? 1-1 네이버에서 1분 안에 만들..

일본 지진 속보 총정리 [내부링크]

일본 지진 속보 총정리 최근 일본에서 지진이 발생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진동이 조금씩 느껴졌다고 하는데요, 어떠한 내용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일본 규슈 지진 2. 지진 발..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선지급 신청 방법은?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선지급 신청 방법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에 이어 손실보상금 지급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지급 금액부터 일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손실보상금 일정 안내 1-1 손실보상금 선지..

코레일 기차표 예매 방법은? [내부링크]

코레일 기차표 예매 방법은? 곧 설날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ktx와 srt 등등 기차표 자리 전쟁도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사전 예약 기간부터 잔여석 예약 방법까지 알아봅시다. 목차. 1. ktx , 무궁화 기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4차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4차 12월 말부터 진행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5차까지 있는 만큼 끝까지 놓치지 마시고 확인해주셔야겠습니다. 이번에는 4차와 5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먹는 코로나 치료제 , 안전할까? [내부링크]

먹는 코로나 치료제 , 안전할까? 최근 노바백스 백신에 이어 먹는 치료제도 승인되었습니다. 어떤 치료제인지 알아봅시다. 목차. 1. 먹는 치료제 : ' 팍스로비드 ' 2. 팍스로비드 부작용 3. 팍스로비드 예방 효과..

노바백스 백신 승인되나 [내부링크]

노바백스 백신 승인되나 최근 한국에 새로운 백신이 승인된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과연 안전한 백신 일지 궁금해지는데요, 노바백스에 대해 알아봅시다. 목차. 1. 노바백스 백신이란? 2. 노바백스 , 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아직도 코로나가 끝나지 않아서 힘드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최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지원금을 지급해주고 있는데요, 절대 놓치면 안 되는 방역지원금에 대해 낱낱이 살..

잔여백신 예약 100% 성공하는 꿀팁 , 쉽고 빠르게 끝내기 [내부링크]

잔여백신 예약 100% 성공하는 꿀팁 , 쉽고 빠르게 끝내기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더 강화되면서, 백신을 맞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몰려서 예약을 못하고 계셨다면, 쉽고 빠르게 예..

연말정산 기간 언제? 이제 자료 제출 안 해도 된다고? 놓치면 후회! [내부링크]

연말정산 기간 언제? 이제 자료 제출 안 해도 된다고? 놓치면 후회! 2021년도 귀속 연말정산은 더 편리해졌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절대 모르면 안 되는일괄 제공 서비스부터 추가 공제 혜택까지 자세하게..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강력 추천 Best 2 + ( 합법 사이트 ) [내부링크]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강력 추천 Best 2 + ( 합법 사이트 ) 영화나 애니메이션 등 영상 다시 보기 사이트 없을까 하고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합법적으로 인증된 사이트 소개와 단 30초 안으로 다운로드도 쉽..

경찰 공무원 시험 일정 한번에 총정리 - 2022년 [내부링크]

경찰 공무원 시험 일정 한 번에 총정리 - 2022년 경찰 공무원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은 22년 시험을 준비하셔야 할 텐데요, 시험일정부터 변경사항까지 확인해봅시다. 목차. 1. 2022년 경찰 공무원 시험 일정 2...

9급 공무원 시험 과목 부터 시험 일정 까지 한눈에 정리 - 2022년 [내부링크]

9급 공무원 시험 과목부터 시험 일정까지 한눈에 정리 - 2022년 2022년 공무원 시험에 대한 확정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9급 일정부터 과목 등 시험 보기 전 꼭 확인해야 하는 사항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지 알..

연말정산 초보 완벽 탈출하기, 개념 탄탄 정리- 기본편 [내부링크]

연말정산 초보 완벽 탈출하기, 개념 탄탄 정리- 기본 편 연말이 다가오면 어떤 걸 준비할까요? 바로 연말정산입니다! 연말정산에 대해 대충 알고만 있었거나 처음 접해보는 사회초년생이시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 간단하게 끝내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 간단하게 끝내기  단 5분 이내로 카카오톡 pc 설치 끝내고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사용하고 싶다면?,  컴퓨터에 대해 잘 몰라서 헤매고 있다면?? 짧은 시간 안에 카카오톡 설치하고..

구글 이미지 검색 ( google image ) 쉽게 하는 방법 3가지 +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검색 ( google image ) 쉽게 하는 방법 3가지 + 구글 이미지를 검색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잘 몰라서 헤맸던 경험이 있거나, 저작권에 끄떡없는 사진을 구별하기 어려웠던 적이 있으신가요?? 10분 안..

부스터샷 예약 ( 3차 ) : 사전 예약 방법은? [내부링크]

부스터샷 예약 ( 3차 ) : 사전 예약 방법은? 최근 3차 부스터샷 사전 예약을 받는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부스터샷 사전 예약 신청일 & 신청 홈페이지 2. 부스터샷 백신..

993회 로또 당첨 번호 공개 [내부링크]

993회 로또 당첨 번호 공개 토요일은 로또 당첨 번호가 공개되는 날입니다. 당첨 번호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목차. 1. 993회 로또 당첨번호 2. 1등과 2등 당첨자 배출점 993회 로또 당첨번호 12월 11일에 993..

2021 mama 시상식 출연진부터 시상 부문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2021 mama 출연진부터 시상 부문까지 한번에 정리 2021년도 한달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12월 초부터 시상식을 진행했는데요, 이번주도 시상식이 있는 주입니다. 어떤내용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도봉롯데캐슬골든파크 청약 정보 [내부링크]

도봉롯데캐슬골든파크 청약 정보 최근 도봉구에 위치해있는 롯데캐슬골든파크 아파트 청약이 시작됐습니다. 자세한 정보 같이 알아봅시다! 목차. 1. 도봉롯데캐슬골든파크 아파트 정보 2. 롯데캐슬골든파크 청약..

992회 로또 당첨번호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992회 로또 당첨번호 확인하세요 조금 전 992회 따끈따끈한 로또 당첨번호가 나왔는데요,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목차. 1. 992회 로또 당첨번호 2. 등수 별 당첨금 & 지급 받을 은행 3. 992회 로또 1, 2등 당첨..

방역패스 미접종자 이용제한 확정 [내부링크]

방역패스 미접종자 이용제한 확정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많아지면서 다음주부터 방역패스를 시행합니다. 하지만 이전과는 새롭게 달라진 사항들이 있으니 같이 확인해봅시다. 목차. 1. 방역패스란? 2. 방역패스..

씨젠 오미크론 검출 가능 [내부링크]

씨젠 오미크론 검출 가능 현재 오미크론 바이러스를 검출 가능한 진단키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확산세가 매우 빠른 오미크론인지라 걱정이 앞섭니다. 목차 1. 씨젠 회사가 개발한 것 2. 한국 오미크론..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는 무엇일까 최근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가 생겨 주목받고 있습니다. 변이 바이러스가 계속 나오는 만큼 코로나 종식 시기는 불확실해졌습니다. 목차. 1. 오미크론 바이러스란? & 심각성..

2022 수능 시간표 및 등급컷 바로 확인하기 [내부링크]

2022 수능 시간표 및 등급컷 바로 확인하기 2022 수능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수능 시간표는 어떻게 되고 등급컷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올해 2022 수능 일정 총정리 2...

디즈니 플러스 드디어 한국에 왔다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 드디어 한국에 왔다 오늘 11월 12일,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출시되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입 & 이용방법 디즈니 플러스..

오징어게임 시즌2 제작 확정 , 기대감 증폭 [내부링크]

오징어 게임 시즌2 제작 확정 , 기대감 증폭 최근 오징어 게임 시즌1에 이어 시즌2 제작을 확정 지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개봉 이후로 지금까지도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오징어 게임입니다. 오징어 게임..

화이자 먹는치료제 안전할까 , 복용방법은? [내부링크]

화이자 먹는 치료제 안전할까 , 복용방법은? 최근 먹는 치료제가 승인 예정이라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안전한 치료제 일지 궁금해집니다. 화이자 먹는치료제란? 코로나 바이러스가 지속되..

손흥민 5호골 멋지게 성공 [내부링크]

손흥민 5호 골 멋지게 성공 손흥민 선수가 최근 축구 경기에서 5호골을 만들어냈습니다. 최근 승리한 경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손흥민 5호 골 터트린 경기 한국시간 기준 오늘 5일 새벽 영국 런던에서 열린..

신길ak푸르지오 오피스텔 청약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신길 ak푸르지오 오피스텔 청약 정보 총정리 현재 신길 ak푸르지오 오피스텔 청약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신길 ak푸르지오 내부 정보와 청약 신청 기간과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길 ak푸르지오 위치..

요소수 대란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요소수 대란 사건 총정리 최근 들어, 요소수 품절이라는 말들이 많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요소수는 무엇인지, 요소수 품절 대란은 정확히 어떤 사건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소수란? & 요소수의 역할 요소..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과 가답안 바로 확인하기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과 가답안 확인하기 오늘 30일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이번 응시인원이 무려 40만 명이 넘으며 역대 최다 인원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과 가답안 꼭..

소상공인 손실보상 , 신속보상 받으세요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 , 신속 보상받으세요 27일부터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손실보상금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영업손실이 컸던 분들이 많은 만큼, 이번 보상금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손실..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 최종 총정리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 최종 총정리 최근 카카오페이 공모주 청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청약 기간과 최종 경쟁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 공모주 일정과 청약 방식 카카오페이 공모..

KT 디도스 공격 현재 상황 정리 [내부링크]

KT 디도스 공격 상황 정리 최근 KT 오류 문제로 인해 1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피해를 보았는데요, 상황이 얼른 괜찮아져야 할 텐데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kt 상황 정리와 디도스..

백신 패스 시행일 이 다가온다, 접종완료 70% 달성 [내부링크]

백신 패스 시행일이 다가온다, 접종 완료 70% 달성 10월도 거의 끝나가면서, 정부가 백신 패스 시행에 점점 집중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백신 패스가 앞으로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알아보겠습니다. 접종률 반 이상..

세븐틴 차트 1위 전세계를 휩쓸어버린 아이돌 [내부링크]

세븐틴 차트 1위 전 세계를 휩쓸어버린 아이돌  최근 가수 세븐틴이 컴백하면서 여러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가수 세븐틴은 누구이며, 어떠한 성과를 거두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BTS (방탄소년단) 온라인콘서트 확정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온라인 콘서트 확정 아이돌 계의 1위, 가수 방탄소년단의 온라인 콘서트가 확정됐습니다. 많은 팬들을 이끌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이번 콘서트는 어떨지 매우 기대됩니다. 온라인 콘서트 날짜와..

5차 재난지원금 , 방심하다 놓치지 마세요.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방심하다 놓치지 마세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간 지속되면서 작년부터 지금까지 재난지원금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부터 코로나 4차 유행이 지속되면서 시행 시기를 논의..

공지- 애드센스 무효클릭 금지입니다."엄격 관리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지사항이 하나 있어서 짧게 글을 쓰도록하겠습니다 제목과 같이 애드센스 무효클릭을 엄격하게 금지하고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는 자신의 블로그에 있는 광고를 지속적으로 클릭하는것도 금..

애드고시 하루빨리 탈출합시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성실하게만 관리 한다면 누구든지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에 올린 글과 다른 주제로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최근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하루 만에 받아서 저의 경우 어떻게 "하루 만에 승인받을 수 있었는지"와 제가 생각하는 구글 애..

든든하게 한 끼 하고 싶은 종로 맛집, 광화문역 나주소 나주 곰탕 [내부링크]

든든하게 한 끼 하고 싶은 종로 맛집 광화문역 나주소 나주 곰탕 안녕하세요~!! 광화문역을 둘러보다가  제가 즐겨먹는 곰탕을 딱 발견했어요 ㅎㅎ 위치: 광화문역 7번 출구 영업시간: AM 8:00~ PM 10:00 메뉴..

[맛집 리뷰] 경기도 가볼 만한 곳 : 쌀밥의 고장 이천에서 한식 정식 푸짐하게!! [내부링크]

경기도 가볼 만한 곳 이천에서 한식 정식 안녕하세요:) 먹순이입니다!! 제가 한 달 전에 경기도 이천에 있는 맛집에 다녀왔어요 쌀밥이 유명하다 보니 한식 정식이 엄청 푸짐~하게 나와서 너무 맛있게 먹고 온 맛..

[맛집 리뷰] 세월이 느껴지는 손맛에 반해버린 청진옥 해장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먹순이입니다!! 예전부터 먹고 싶었던 해장국이 있었는데 광화문역에 위치한 청진옥 해장국입니다! 위치: 광화문역 2,3번 출구에서 5분 거리 영업시간: 00:00-24:00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영업시..

[카페 리뷰] 빵순이들 모여라! 을지로에서 커피와 다양한 빵을 즐기고 싶다면! 커피 앳 웍스 [내부링크]

먹순이입니다!! 힙지로!!라고 많이 불리는 을지로에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다녀온 곳은 "커피 앳 웍스" 체인점이고요! 제가 방문한 곳은 커피 앳 웍스 센터원점입니다:) 위치: 서울 2호선 을지로역 4번 출구 미래..

[ 서울 전시회 리뷰 ] 서울에서 문화생활 즐기자!! 데이트 코스로 가기 딱 좋은 전시회: 2021 딜라이트 서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도 덥긴 하지만 저녁엔 조금은 선선 해진 거 같아요~!! 오늘의 두 번째 포스팅! 인사동에 가서 전시회 보고 온 것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딜라이트 서울 DELIGHT SEOUL 기간: 2020...

[카페 리뷰] 넓고 콘센트많고 공부하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종각역 프롬하츠 카페 [내부링크]

종로에서 조용히 노트북 사용하기 딱인 카페를 찾는다면?! 바로 여기!!! FROM HEARTS COFFEE 프롬하츠 커피 위치: 종각역 4번출구, 종로3가역 15번출구에서 걷기 영업시간: AM 08:00-PM 22:00 ※ 추석 공휴..

[추천음식리뷰] 외식하지 않고도 집에서 즐겨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다고!? [내부링크]

오늘은 일주일의 중간 요일! 오늘도 먹 포스팅~~ 빠밤 안녕하세요~~ 먹순이입니다!! 오늘은 외식하지 않아도 집콕하며 먹기 괜찮은 음식에 대해 소개하는 포스팅을 쓰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냉면 드실 때 주로 외..

[맛집 리뷰] 다양한 메뉴 가득! 혼밥러들 강추인 종각 카레 맛집, 얼큰한 일본 카레전문점 [내부링크]

Hi~ 불금에 먹순이가 인사드려요ㅎㅎ 며칠 전 종각에 있다가 저녁 메뉴를 고민하던 중 카레에 끌려서 가게 되었답니다ㅎㅎ 메뉴가 다양해서 고민은 필수!!c 골라먹는 재미가 있거든요~~ "일본 카레전문..

[카페리뷰] 뷰 맛집은 절대 못참지!!! 여의도 북카페 "채그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오전 오후 일교차가 심한 거 같아요ㅠㅠ 감기 조심해야 하는 날씨! 오늘의 포스팅!! 일주일 전에 다녀온 채그로 북카페입니다! 북카페 채그로 위치: 서울 5호선 마포역 4번 출구 운영시간:..

[송리단길 맛집 리뷰] 송파나루역에서 육개장 한그릇 든든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덧 8월도 벌써 반이나 지나갔네요 오늘 날씨 너무 덥지 않나요 ㅠㅠ 요즘 조금이나마 선선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잠실쪽에 걸어다니다보니 너무 뜨겁더라구요 ㅜㅜ 더울 땐 시원한 아이스커..

[맛집 리뷰] 종각역 미도인에서 스테이크, 파스타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먹순입니다:) 종로에 놀러가서 맛있는거 먹고 놀다왔는데 제가 간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구해요! Let's get start~~~ *코로나 방역수칙을 지키며 방문하였습니다* 종각역 미도인 위치: 종각역 3..

[카페,맛집 리뷰] 종각역 카페 드람브르, 광화문역 청담동 마녀김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먹순이에요! 오랜만에 포스팅했죠 ㅜㅜ 오랜만이 되지않도록 꾸준히포스팅할게욤 최근에 종각역에 있는 예쁜 카페 한 곳을 알게되어서 바~로 달려갔어요! ㅎㅎ *코로나 방역수칙을 지키며 방..

[맛집 리뷰] 노원역 틈새라면에서 빨계떡 한그릇! [내부링크]

먹ㅡ하!cc 최근에 노원역에 갔다가 저녁으로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배채울 수 있는 곳을 발견했답니당 구경해봅시다~~!! 렛츠꼬!️️ 제가 발견한 곳은 노원역에 있는 틈새라면입니다:) ..

[디저트 리뷰] 이디야 망고빙수 (1인빙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덥죠ㅠㅠ 제가 어제 이디야에서 1인용 망고빙수를 판다는걸 알게되어서 오늘!! 바로~~~ 달려가서 사왔어요ㅎㅎㅎ 이디야 망고빙수(1인용) : 5400원 저는 빙수 포장했어용 수저..

[맛집 포스팅] 상일동 동경규동 (규동 맛집) [내부링크]

※사진 퍼가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첫 게시글이네요~~! 얼마 전에 상일동에 위치한 동경규동에 갔어요!! 저는 명란마요규동을 시켰습니당ㅎㅎ 처음엔 명란마요가 느끼하지않을까해서 쪼~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