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seokmon의 등록된 링크

 hyunseokm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낭만적인 여수 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석몬입니다. 여러분들 전라남도 여수에 가보신 적 있나요? 저는 작년 여름에도 한번 놀러 갔었는데요! S-train을 타고 여수엑스포역으로 갔었답니다. 막간을 이용해서 이 S-train 을 홍보하자면.....

SummerWish - 1000% (PRODUCE 48 - 30 Girls 6 Concepts) [내부링크]

너로 가득해 1000% 너로 가득해 1000% 어쩐지 너와 걷고 싶었던 바닷가 설레임에 출렁이는 파도처럼 시원한 바람을 머금은 네게 너무나 사랑한다고 말할 거야 혹시 그날따라 유난히 빛나던 바다를 기억할까 100%지..

지구로 쏟아지는 반물질의 기원은? [내부링크]

반물질은 의외로 우주에 흔한 물질이다. 특히, 전자의 반입자인 양전자(Positron)는 지구로 쏟아지는 우주선(Cosmic rays)에서도 예상보다 많은 양이 검출되고 있다. 이러한 양전자의 출처로는 태양계 인근의 펄서..

‘우한 폐렴’ 방역 체계 뚫렸나... 중국 전역 확산 조짐 [내부링크]

‘우한 폐렴’ 방역 체계 뚫렸나... 중국 전역 확산 조짐 안녕하세요! 현석몬입니다. 곧 우리의 명절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들 고향 방문 계획은 잘 짜셨는지요? 버스나 기차 등등 다양한 교통수..

혈액순환에 좋은 족욕, 올바른 족욕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혈액순환에 좋은 족욕, 올바른 족욕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현석몬입니다. 저는 매년 겨울만 되면 수족냉증 때문에 고생이 심한데요ㅠ 손은 금방 따뜻하게 해 줄 수 있어도 발은 참 관리하기가 힘들더라고요....

침묵의 장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침묵의 장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간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현석몬입니다. 간 때문이야~ 간 때문이야~ 피로는 간 때문이야~ 어렸을 때는 나는 절대 술, 담배 하지 않을 거야~ 했었는데 막상 성인이 되..

아제르바이잔 네 친구, 한국 여행 마무리 [내부링크]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불의 나라 아제르바이잔 네 남자의 한국 여행이 드디어 막을 내렸습니다. 오늘 1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아제르바이잔 4인방의 마지막 한국 여행기가..

오늘 회사 화장실에서 울었거든 [내부링크]

오늘 회사 화장실에서 울었거든 울면서 저주하는 방법 검색했단말야 맨첨에 나오는 게 머리카락을 뽑아 어쩌구 근데 부작 대머리라서 포기함

요즘 학식 수준.jpg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김으로 학을 어떻게 접어 대체 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우끼요

따분한 오후 [내부링크]

그날그날이 너무나 따분해서 언제나 재미없는 일뿐이야 사랑을 해보아도 놀이를 해봐도 어쩐지 앞날이 안보이지 뭐야 아아 기적이 일어나서 금방 마법처럼 행복이 찾아오면 얼마나 좋을까 이따금은 지름길로 가고..

방탄소년단(BTS) -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 [내부링크]

모든 게 궁금해 How’s your day Oh tell me 뭐가 널 행복하게 하는지 Oh text me Your every picture 내 머리맡에 두고 싶어 oh bae Come be my teacher 네 모든 걸 다 가르쳐줘 Your 1, your 2 Listen my m..

재미있는 한국어 오역 (Feat. 북경수도경제무역대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석몬입니다. 여러분은 해외여행 자주 가시나요? 아쉽게도 저는 중국 외에 다른 국가는 방문한 적이 없답니다. 할 줄 아는 외국어가 중국어밖에 없기 때문에 다른 나라에 가는 것이 좀 두렵기도 하..

필리핀, 마닐라 인근 따알 화산 폭발…6000여명 대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석몬입니다. 2020년 1월 12일(현지시간) 필리핀 수도 마닐라 인근 섬에서 따알 화산이 분화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마닐라 국제공항은 화산재 분출 때문에 운영을 중단했는데요. 이날 오전부터..

전주 한옥마을 미션 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현석몬입니다. 저는 이번에 2월 12일에 중국인 유학생들 50여명을 데리고 한옥마을을 투어할 예정입니다. 막연하게 가서 자유시간만 주면 사실상 큰 의미도 없고, 저도 동영상으로 남길 것들이 조금..

현석몬의 옛날 일기 - 2000년 3월 [내부링크]

<2000년 3월 23일 목요일> 제목: 바퀴벌레 우리 집에 새끼 바퀴벌레가 한 마리가 돌아다녔다. 내가 리모컨으로 때려서 그 바퀴벌레를 죽여버렸지만 내가 죽인 바퀴벌레 엄마가 걱정하고 있을 거다. 아마도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