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ove-i의 등록된 링크

 i-love-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프로베스트캣 15kg 블루 배식해보기 [내부링크]

저희집고양이는 식성이 좋아서 다잘먹는데요 가끔은 소화가 잘안되서 토해내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료크기도 적당하고 소화도 잘되는 사료를 찾아봤어요. 헤어볼케어도 가능하더라구요. 이거 배식하는동안 고..

입추 말복 더위피하는 법 [내부링크]

날씨... 정말 덥습니다. 매년 더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건강 잘 챙기시고 계신가요? 저는 그냥 에어컨을 틀고 지내고있는데. 제 주변 지인들은 그렇지 않은 것 같아서 도움을 드리고자 조금 끄적여봅니다ㅎㅎ... 1..

백종원의 골목식당 태국음식 쌀국수 먹어보기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다들 자주 보시나요? 저번 방송에서 개그맨 김민교가 사와디밥이라는 태국 음식점을 열었다는 내용이 방송되었었는데요. 저도 방송 보고 나서 태국 음식이 당기더라고요. 김민교 씨의 식당에는..

태풍 대비 팁 및 태풍 우산 [내부링크]

요즘 태풍 때문에 주변 사람들도 그렇고 다들 걱정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태풍이 일어났을 때 팁을 좀 드리고자 합니다. 1. 내 지역의 정보 확인 태풍을 대비하는 가장 첫 번째는 내 지역의 기상상태나 예보..

차량용 무선충전 휴대폰 거치대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요즘 자가용으로 이동을 많이들 하십니까? 언제든지 차가 없다면 정말 불편한데요. 차뿐만 아니라 휴대전화도 필수입니다. 쿠팡을 서핑하다가 개꿀탬을 발견했어요. 바로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차량용..

여자 시계 추천 [내부링크]

쿠팡 검색하다가 우연히 알게 된 여자 시계입니다. 색감도 좋고 디자인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색상은 로즈골드, 블랙, 블루, 퍼플 이렇게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퍼플이나 블루처럼 색감이 주변에 살짝만 겉도는..

동원참치 85g 요리 [내부링크]

가끔 밥반찬으로 먹는 참치캔은 정말 맛있죠. 맛있는 동원참치를 로켓 배송으로 받아보시는 건 어떠세요? 저만의 참치 맛있게먹는 팁을 드리자면 1. 밥을 양푼이에 푼다. 2. 참치캔을 기름 빼지 않은 채로 몽땅 털..

윈도우10 + MS오피스 정품 구매, 설치 [내부링크]

요즈음엔 컴퓨터 없인 살수없다고 할 정도로 컴퓨터를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정품 윈도우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오피스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처럼 정품인증이 필요하시다면 바로 구..

고양이 간식 챠오츄르 [내부링크]

저희집은 고양이 한 마리를 기르는데요 고양이간식으로 여러개 구입해봤지만 츄르같은 간식은 없더라구요 저희집고양이의 입맛을 완전히 사로잡은 간식이에요 독자분들도 고양이를 기르시면 한번 구입해서 배식해..

에어팟2 vs 갤럭시버즈 결정고민 끝! [내부링크]

요즈음 IT기술이 발전되면서 여러가지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중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휴대전화와 같이 사용하는 이어폰이 이제는 유선이 아닌 무선으로 출시가 되고있는데요. 기존에 블루투스 무선이..

여자 여름 바지 코디 [내부링크]

쇼핑몰을 검색하다가 이런 바지위에 코디하는것도 깔끔하고 센스있다고 생각됩니다. 요즘 같이 더운날 답답한 바지보다는 이런 통바지도 충분히 이쁘고 입을만하다고 생각합니다.구매링크도 남겨드리겠습니다. 도..

여성패션 여름 롱원피스 추천 [내부링크]

쇼핑몰을 지나치다 발견한 롱원피스 입니다. 색감이 무난하고 포인트가 적당히 있는게 제 눈에는 그렇게 괜찮더라고요. 여러분들에게도 이런 아이템이 있다는것을 소개해드립니다. 옷이 많이 부담스럽지 않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