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hop의 등록된 링크

 i-sho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내부링크]

국민 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국민 내일배움카드란 직장인들을 위해 정부차원에서 여러가지 교육을 받음에 있어 금액적으로 지원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그러나 반드시 재직중인 사람에게만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청년내일채움공제 자격, 조건, 신청방법, 2년형, 3년형 등 [내부링크]

청년내일채움공제 청년내일채움공제란 대기업 말고 중소/중견기업에 정규직으로 취업해 있는 청년들의 지속적인 근로환경을 위해 고용노동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함께 진행하고 있는 사업입니다. 일종의 적금같은..

아이폰 12 프로 맥스 가격 [내부링크]

예상했던대로 아이폰 12가 공홈에 13일 날짜로 올라왔습니다. 역시나 아이폰 12 프로와 프로맥스의 가격은 높네요. 과연 얼마에 책정되었고 사양은 어떤지 한번 살펴보시겠습니다. 아이폰 12 프로 맥스 가격 결국..

알PDF파일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직장인이라면 PDF파일을 아주 자주 만나게 됩니다. 거래처에 견적서를 보낼때도, 결재를 올릴때도 거의 PDF파일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PDF파일 이용에 있어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 익히 다들 알고 계신 알PDF파일..

스마트폰 해킹 확인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 해킹, 당해본적 있으신가요? 요즘에는 스마트폰 해킹 방법도 고도화되고 정교화되어서 주변에서 '털렸다' 하는 이야기를 흔히 듣게 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본인의 스마트폰이 해킹당했는지 여부를 어떻..

세븐나이츠 2 사전예약, 출시일, 게임정보 [내부링크]

세븐나이츠 2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전작에서는 턴방식의 RPG였던 게임이 이번에는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MMORPG로 환골탈태해서 돌아왔는데요, 어떻게 된 것인지 한번 같이 살펴보시죠. 세븐나이츠 2 사전..

에어팟프로 펌웨어 업데이트, 추가된 기능 [내부링크]

에어팟프로의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가 '역대급'이라며 칭찬 일색입니다. 고가의 이어폰에 속하는 에어팟프로를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 이후 구매하려고 하는 사람이 갑작스럽게 증가할 정도로 대단하다고 하는데요,..

을왕리 음주운전 가해자 [내부링크]

을왕리 음주운전 가해자는 과연 어떻게 되는걸까요? 얼마전 인천쪽 관광지로 유명한 을왕리에서 만취한 운전자가 음주운전으로 치킨배달을 하던 사람을 치어 숨지게 하는 사건이 있었는데요, 한동안 시끌시끌하더..

유산균 효능 [내부링크]

유산균, 매일 드시고 계신가요? 우리 주변에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은 정말 어마어마 하게 많습니다. 지금 글을 읽고 계시는 분도 일주일동안 못해도 유산균이 들어간 제품을 한개라도 드셨을 것입니다. 그런데 유..

오메가 3 효능 [내부링크]

오메가3,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안들어본 사람은 없다는 바로 그 '비타민', '유산균'과 함께 요즘 영양제 3대장으로 불리는 친구입니다. 과연 오메가3은 왜 중요한지 한번 전체적으로 살펴보자는 마음에서 포스..

구내염의 원인과 치료법 [내부링크]

구내염이 생기면 먹는 것은 물론 말하는 것까지 불편해 지며, 극심한 고통에 심한 경우는 두통까지 유발되기도 한다. 이 구내염은 도대체 왜 생기는 것이며 어떻게 치료할 수 있을까. 구내염의 원인 사실 학계에서..

마그네슘 부족증상과 보충방법 [내부링크]

마그네슘 부족으로 인한 증상으로 가장 흔히 알려져있는 것이 바로 '눈떨림' 증상이다. 그러나 눈떨림은 마그네슘 부족으로 인한 극히 일부 증상일 뿐, 마그네슘은 항상 우리 몸에 항상 부족함이 없어야 하는 성분..

비타민D 부족증상 [내부링크]

비타민D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단어가 바로 '햇빛'이다. 특별히 다른 조건 없이 햇빛만 제대로 쬐면 체내에서 생성되는 비타민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한국 사람들의 9할이 비타민D 부족현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