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1oveit의 등록된 링크

 i1ove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윈도우 복구 파티션 삭제 안될 때 [내부링크]

복구 파티션 삭제 후 하나로 합치고 싶다면? [컴퓨터 관리]의 [디스크 관리]에서 지저분하게 늘어나 있는 불필요한 복구 파티션을 보면 정리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직접 윈도우 클린 설치를 진행할 수 있고 종..

파일명 일괄 변경 : 윈도우 파일 이름 한번에 바꾸기 (DarkNamer) [내부링크]

윈도우 파일명 일괄 변경 방법 지난 시간에 맥 OS에서 파일명을 일괄 변경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은 윈도우에서 파일명 일괄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맥에서는 따로 프로그램 없이 기본..

초간단 맥북 파일명 일괄 변경 방법 [내부링크]

맥북 파일 이름 한꺼번에 바꾸기 맥 OS나 윈도우 둘 다 각기 장단점이 있습니다. 윈도우에서 편리하게 잘 되어있는 부분이 맥에서는 불편하고, 맥에서 편리하게 되어있는 부분이 윈도우에서는 불편한 경우를 종종..

아이폰 인터넷 속도 측정 어플 : 벤치비(BENCHBEE) [내부링크]

내 아이폰의 "인터넷 속도"를 알고 싶다면? 인터넷 요금제를 바꾸거나, 공유기 교체 후, 이사 후 등 자신의 인터넷 속도를 측정하고 싶은 때가 종종 있습니다. PC에서는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를 통해서 할 수..

아이폰 이모티콘 키보드 설정 [내부링크]

아이폰 이모티콘 사용 방법 아이폰을 처음 사용해보시거나 새 폰을 오랜만에 세팅하려니 이모티콘 키보드 설정 방법이 생각이 나지 않아 여기까지 오셨을 여러분들께 아이폰 이모티콘 키보드 설정 방법을 알려드..

윈도우 한영키 변경 : 한영전환 단축키 바꾸기 - 파워토이(PowerToys) [내부링크]

맥 OS처럼 캡스락(Caps Lock) 키로 한영전환 키 변경해볼까? 지난 포스팅에서 맥에서 윈도우처럼 오른쪽 Command(Alt) 키로 한영전환 하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달아둘 테니..

아이폰 위젯 추천 5가지 : 날씨, 멤버십, 뱅킹, 메모, 물마시기 [내부링크]

어떤 위젯이 나의 삶을 더 윤택하게 해 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소한 설정이지만 꽤나 우리의 삶을 편리하고 윤택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폰 위젯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개별적으로 각각의 어플에 들어가서 확..

아이폰 위젯 추가 설정 및 꾸미기 [내부링크]

아이폰 위젯 설정, 정말 쉽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위젯을 추가 설정 꾸미기 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아이폰에 위젯 기능이 추가되고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빠르게 일정을 입..

아이폰 gif 만들기 (움짤 만드는법) [내부링크]

아이폰으로 gif 만드는법, 이렇게 쉬운 거였어?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으로 어플 없이 gif 움짤 파일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상에 많이 쓰이는 기능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정..

에어드랍 사진 화질 설정 (에어드롭으로 아이폰 원본 사진 보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럽IT의 러빗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유저를 위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아이폰 유저분들 에어드랍(AirDrop) 많이 사용하시죠? 에어드랍 혹은 에어드롭이라고 불리는데요. 저는 맥북과 ..

로지텍 mx keys 블루투스 연결 부팅 로그인시 작동 안될 때 (맥북, 아이맥 비밀번호 입력 불가) [내부링크]

로지텍 mx keys 블루투스 연결 문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루투스 키보드 계에서 유명한 로지텍 mx keys에 관한 정보를 전해드리려고 해요. 저도 mx keys 유저인데요. 처음 구입하고 얼마 되지 않아 블루투스 연..

유용한 IT 정보(컴퓨터, 모바일 등) 테마 블로그 [내부링크]

IT 주제의 티스토리 블로그 안녕하세요! 컴퓨터(윈도우, 맥OS 등), 모바일(스마트폰, 어플 등)의 유용한 정보를 나누려고 합니다. 주로 검색을 통해 오신 분들이겠지만, 이 소개글까지 읽으신다는 것은 다른 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