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mdonna의 등록된 링크

 iamdonn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세종 단심가 - 짬뽕, 진짜 놀랍다 [내부링크]

생긴지 좀 꽤 된 반곡동에 한 중국요리전문점. 국책연구단지랑 멀지 않아서 힘들지않게 걸어갈 수 있다. 세종 국책연구단지 근처에는 중식당이 많다. 아마 내가 알기로는 세군데 있다. 선양각, 청담, 단심가 선양..

[타이베이] 상인수산 - 해산물을 좋아한다면 꼭가야할 곳 [내부링크]

대만여행에서 내가 완전 기대했던 곳은 바로 타이베이에 있는 상인수산이다. 택시로 이동했고 대부분 상인수산 사진 보여드리면 알아서 가주셔서 어렵지 않게 갈수 있었다. 타이베이메인역에서 20분정도 걸렸던 듯..

세종 신룽푸마라탕 매일 가야하는이유 [내부링크]

지금 나의 카카오톡 프로필사진은 바로 마라탕사진이다. 친구나 지인이 “야, 너 프사뭐야?”라고 하는순간 그 톡을 보낸 사람에게는 마라탕을 먹어야한다고 강요하고 있다. 마라탕맛을 보고 난 후 완전..

[타이베이] 스린야시장 - 대만 최고야시장 [내부링크]

여행가서 밤에 할게 없으면 너무 아쉬울 수밖에 없다. 나에게 여행은 휴가를 내고 힘들게 계획을 세워서 가는것인데. 낮엔 엄청 분주하고 바삐 다녔는데 밤에는 한가하다? 그래서 일찍 잔다? 그건 나에게있을수 없..

[대만] 우라이 온천마을 -대만가면 꼭봐야할곳!(후기, 가격, 팁) [내부링크]

대만에 있는 시간을 잘못계산해서 마지막 날에 오빠랑 나의 스마트폰의 데이터가 끊겼다. 정말 대략난감! 이제부터는 여행 준비를할 때 혹시 모르니까 유심사용일을 하루 더 계산해서 구입해야겠다. 타지에서 폰..

제주도 겨울여행-4일차(흑돼지돈까스, 승마체험, 청초밭, 동문시장) [내부링크]

제주도 겨울여행 4일차 기록 START!! 3일 넘어서부터 정말로 휴가를 내고 여행을 왔다는 사실이 실감이 났다. 돈까스를 좋아하는 오빠가 포방터 돈까스! 제주도로 이전한 제주도 연돈을 가자고 노래를 불러서 급히..

세종 올래밥상 제주생선구이 주관적인 후기 [내부링크]

같은 회사다니는 이웃사촌이자 살림 선배님의 딸이 너무너무 예뻐서 자주 보러가다가 어느 순간 취미생활과 다이어트로 뜸하게 봤었는데. 마침 오늘 퇴근후 시간이 좀 남고 집에 일도 있어서 오랜만에 저녁을 함께..

홍콩경유 유럽여행 준비편: 5월유럽여행 갈수있을까? [내부링크]

'중국입국금지' 난 바보 멍청이였다. 홍콩은 홍콩달러를 써서 중국이 아닌줄알았다. 홍콩이 왜 중국인가... 오늘 하루는 슬픔 그자체... 생각치도 못했던 변수가 발생했다. 반년전에 예약해둔 캐세이퍼시픽 항공권..

제주도 겨울여행 -3일차(제주김만복, 애월가볼만한곳, 제주해녀의집 등 애월맛집 추천!!) [내부링크]

믿을수 없었다. 벌써 제주여행 3일차라는것이. 오늘의 코스는 애월해안도로- 제주김만복-근처카페-해녀의집-리치망고-흑돼지구이집-야식이랑 숙소행.. 먹방여행의 절정코스로 계획했다... 가 아니라 그냥 애월해안..

제주도 겨울여행 - 2일차(웨딩스냅, 제주도맛집 오쿠다)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2일차 일기 시작! 제주도겨울여행을 계획하면서 포인트는 1. 2019년 힘든일이 많았던 나와 오빠의 힐링 2. 2020년 결혼식때 사용할 사진을 미리여유를 가지고 찍기 제주도여행 이틀차에는 웨딩스냅을..

세종시 늦게까지하는 카페, 디그레이 : D.GRAY [내부링크]

집에서는 절대 공부에 집중이 안되는 나! 반년전 예매해둔 항공권, 날짜는 다가오는데 아직 아무것도 준비 못했다. 슬슬 준비해야하는데 나는 야행성이니까 밤에 카페를 찾아보곤한다. 세종시에는 밤늦게까지 하..

제 20회 인제빙어축제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https://iamdonna.tistory.com/3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숲에 다녀온 후기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숲에 다녀온 기록 어제는 홍천에서 1박하고 https://iamdonna.tistory.com/2 제 8회 홍천강 꽁꽁축제에 다녀온 후기 2..

세종시맛집 바룩식당 [내부링크]

세종시 곱창전골은 바룩식당으로 선정! (나의 기준^^) 설날 연휴에 오픈한 식당이 많이 없었다. 가족이 모였을때는 시켜먹거나 나가서 먹어야지 괜히 집에서 음식하면 누구하나 기분상하는일이 꼭 생기곤 해서 눈..

무주어죽 주관적인 후기 [내부링크]

https://iamdonna.tistory.com/6 덕유산 향적봉을 다녀온 후기 / 무주리조트 곤돌라 후기 겨울여행 베스트5에 꼽히는 덕유산을 보고 급 덕유산 여행을 다녀왔다. 네비에 덕유산을 검색해서 갔더니 내가 인터넷에서..

겨울 제주여행 (저녁출발)- 1일차(항공권,숙소,렌트 정보) [내부링크]

2019년도 12월에 다녀온 겨울 제주여행기록 청주공항에서 출발하는 제주항공을 예매했다. 한달전 울적한 날에 홧김에 예약했던 표. 1. 제주도 항공권 청주공항에서 출발하는 편은 매우 저렴하다. 비수기에 가면 99..

세종 미역국전문점 보돌미역 [내부링크]

회사 근처에 식당이 생겼다. 보돌미역 반곡점! 반곡동에 있다. 미역국 전문점이긴한테 전복?이런 해산물국이 메인인거같다. 회사 사람들이랑 한번 가보고 어제 오빠랑 한번 더 가봤다. 옆에 카페 플랜비도 있고,..

남자수염 제모 후기- 4회차 [내부링크]

뒷북이지만 내가 여기에 일기나 기분을 적는다고 많은 사람들에서 도움을 주지 못한다고 생각해서 내 건강과 미용 카테고리를 개설했다. 난 걸어다니는 종합병원이라고 불렸기 때문? 뭔가 순서가 엉망이라고 생각..

세종 백숙맛집 초정약수식당 [내부링크]

지금 내가 모시는 보스님께서 애정하는 세종맛집이다. 완전 최애최애 세종백숙맛집. 세종시는 공공기관들이 많아 식사장소 정하는게 매우 힘들어서 회사원지인을 만나면 세종예약하기좋은식당, 세종회식장소 추천..

[다낭] 이색추억 호아푸탄래프팅 후기 [내부링크]

2018년도에 다낭을 다녀왔지만 사고로 일정이 반타작나면서 아쉬운 마음만 남은 다낭여행을 4개월만에 다시 다녀왔다. 마침 KBS 배틀트립-다낭편을 보게 되어 색다른 일정을 넣었다! https://ko-kr.facebook.com/b..

전주한옥마을에서 추억남기는 방법 1탄 [내부링크]

2019년에 제빵 자격증 실기시험장소가 익산에 있어서 그전날 전주로 가서 놀고 하루 자고 시험을보러갔다. 처음가보는 전주한옥마을. 새종에서 전주한옥마을까지 1시간10분 정도 걸렸다. 주차는 예약한 펜션에 주..

덕유산 향적봉을 다녀온 후기 / 무주리조트 곤돌라 후기 [내부링크]

겨울여행 베스트5에 꼽히는 덕유산을 보고 급 덕유산 여행을 다녀왔다. 네비에 덕유산을 검색해서 갔더니 내가 인터넷에서 본 입구가 아닌데;; 내가 도착한곳은 덕유산 국립공원. 입구에서 관광안내원에게 물었더..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숲에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강원도 인제 자작나무숲에 다녀온 기록 어제는 홍천에서 1박하고 https://iamdonna.tistory.com/2 제 8회 홍천강 꽁꽁축제에 다녀온 후기 2020년 제8회 홍천강 꽁꽁축제에 다녀왔다. 늦게 도착해서 실내낚시나 송..

제 8회 홍천강 꽁꽁축제에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2020년 제8회 홍천강 꽁꽁축제에 다녀왔다. 늦게 도착해서 실내낚시나 송어맨손잡기는 마감한 시간이였는데 마침 야간 낚시터를 개방해서 입장권을 구매해서 송어 낚시체험을 해볼 수 있었다. 입장권은 성인1인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