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msanjok의 등록된 링크

 iamsanjo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2건입니다.

명주밥투리 4q12525svcq [내부링크]

명주밥투리 4q12525svcq

나비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나비 꿈 해몽 풀이 아름다운 나비를 잡는꿈 꿈에서 아름다운 나비를 잡았다면 의미는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예쁜 딸이 태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 되는 꿈 입니다. 나비떼가 날아가는 꿈 꿈에서..

국수먹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국수먹는꿈 해몽 풀이 꿈에서 국수를 드셨다면 두가지 의미로 해석이 되는 꿈입니다. 흉몽으로 해석이 될때는 기관지와 관련된 병이 닥쳐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될때에는 거래시에 거래가..

비맞는 꿈 해몽 [내부링크]

비맞는 꿈 해몽 꿈에서 줄기차게 쏟아지는 비맞는 꿈 을 꾸게 되신다면 의미는 두가지입니다. 비를 조금 맞는다면 자비로운 사랑을 겪게 되고 많이 많는다면 큰 은헤를 암시합니다. 비오는 꿈 꿈에서 즐거워할일..

고릴라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고릴라꿈 해몽 풀이 꿈에서 나온 고릴라가 거대하게 느껴졌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이 사업을 한다면 사업체가 번창하게 되어서 커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고릴라가 풀잎을 세머 놀고 있는 꿈 을 꾸게 되신다면..

상어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상어꿈 해몽 풀이 작은 상어를 잡는 꿈 꿈에서 작은 상어를 잡으셨다면 의미는 태몽으로 해석되는데요. 멋진 남자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하얀 상어가 나오는 꿈 꿈에서 하얀 상어가 나왓다면 의미는 좋은..

인형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인형꿈 해몽 풀이 꿈에서 인형 사는꿈을 꾸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행운이 좋아지게 되어서 소소한 이득을 얻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종이 인형을 보는꿈 꿈에서 종이인형을 보았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잇어..

옥수수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옥수수꿈 해몽 풀이 옥수수 먹는꿈 을 꾸셨다면 의미는 좋은 아이디어로 신제품을 만들게 되거나 행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옥수수 사는 꿈 꿈에서 옥수수를 샀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투자로 손해를 볼 수..

집짓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짓는꿈 해몽 꿈에서 집짓는꿈을 꾸신다면 현실에서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새로운 사업에 구상중임을 암시하는 심몽입니다. 집터를 닦는꿈 꿈에서 집터를 닦는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사업을 하는데 사업..

오줌싸는꿈 해몽 [내부링크]

오줌싸는꿈 해몽 오줌이마려운 꿈 꿈에서 오줌이 마려웠지만 싸지 못햇다면 현실에서 진행하는일이 멈출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소변을 뒤집어 쓰는 꿈 꿈에서 소변을 뒤집어 쓴다면 현실에서 재물운이 좋아져서..

고양이사는 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사는 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를 샀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연애에 대한 욕망을 암시합니다. 애인이 있다면 불만을 암시합니다.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고양이에게 물렸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의 권리..

황소 꿈 해몽 [내부링크]

황소 꿈 해몽 황소를 타는 꿈 꿈에서 황소를 탔다면 사업가 이라면 현실에서 하는 사업이 잘풀리고 수험생이면 싷머을 잘봄을 암시합니다. 황소와 싸우는 꿈 꿈에서 황소와 싸웠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이 원하..

피를본 꿈 해몽 [내부링크]

피를본 꿈 해몽 칼에 찔려 피가 나는 꿈 꿈에서 칼에 찔려 피가 나는 걸 보았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금전운이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맞아 피가 나는 꿈 꿈에서 맞아 피가 났다면 의미는 현실에서도 힘든일이 생겨..

털 꿈 해몽 [내부링크]

털 꿈 해몽 수염을 기르는 꿈 꿈에서 수염을 기르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체면이나 품위를 얻고 재물운이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수염이 빠지는 꿈 꿈에서 수염이 빠졌다면 현실의 상태가 걱정이나 고민이 많음을..

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신발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꿈에서 신발을 잃어버리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이성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본인의 과거실수에 대한 아쉬움도 나타납니다. 한쪽 신발만 잃어버리는 꿈 꿈..

화상입는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화상입는 꿈 해몽 풀이 꿈에서 자신이 몸에 불이 붙는 꿈 을 꾸신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일이 커지게 되고 또한 신분이 새롭게 바뀌게 됨을 암시합니다. 옷에 불이 붙는 꿈 꿈에서 옷에 불이 붙었다면 의미는 혼담..

코끼리 보는 꿈해몽 [내부링크]

코끼리 보는 꿈해몽 꿈에서 코끼리를 보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자신이 하는 사업들과 일들이 탄탄하게 진행이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코끼리를 타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들은 귀인들의 도움을..

비맞는 꿈해몽 [내부링크]

비맞는 꿈해몽 꿈에서 비가 내리는 꿈을 꾸신다면 대부분의 비들이 내리는 꿈은 자신에게 좋은일들이 있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비들을 맞는 꿈을 꾸신다면 생활에서 새로운 활력들이 생기는 것들의 꿈..

총 맞는 꿈해몽 [내부링크]

총 맞는 꿈해몽 꿈에서 총에 맞아서 피가 나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에게 원하는 목표들이나 소원들을 이루게 되는 꿈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총에 맞아서 죽는 꿈을 꾸신다면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되서 자신..

낙지 꿈해몽 [내부링크]

낙지 꿈해몽 꿈에서 낙지들이 자신의 몸을 감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자신이 현실에서 어떠한 영향아래로 들어가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낙지가 나오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엄청 좋은 꿈이라고 합니..

물개 꿈해몽 [내부링크]

물개 꿈해몽 꿈에서 파란수석들이 물개처럼 보이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을 학생이 꾸신다면 학생의 성적이 오르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물개들을 잡는 꿈을 꾸신다면 생각하지 않은 돈들이 갑자기 자기..

앵두 꿈해몽 [내부링크]

앵두 꿈해몽 꿈에서 자신이 손안에 앵두알들이 많은 꿈들을 꾸신다면 자신의 예상하지 못한 돈들이 생긴다거나 선물과 부가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앵두알들이 옥으로 변하는 꿈을 꾸신다면 작게 시작..

구두를 사는 꿈해몽 [내부링크]

구두를 사는 꿈해몽 꿈에서 구두를 사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은 예상하지 못한 거다한 큰돈이 생기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구두에 관한 꿈을 꾸신다면 외출의 기회들을 늘어나게 되는 좋은 암시라..

베개 꿈해몽 [내부링크]

베개 꿈해몽 꿈에서 칼로 베개를 찢어서 훼손하거나 칼을 침실바닥에 내동댕이치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연인에게 좋지 않은일들이 생기고 사업들과 손실이 생긴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꿈에서 베개 속에서 금은보..

꽃 꿈해몽 [내부링크]

꽃 꿈해몽 꿈에서 하늘에서 별들이 쏟아져서 붉은 장미꽃들이 되는 꿈을 꾸신다면 아름다운 자신의 작품들을 창작을 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불꽃들이 부엌이나 주방에서 치솟는 꿈을 꾸신다면 예상..

새싹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새순들이 땅을 비집고 나오는 것들을 보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창작물들과 사업들이 곧 세상에 공개가 된다거나 시작이된다고 합니다. 꿈에서 썩은 고구마씨눈에서 새싹이 나는 꿈을 꾸신다면 가난했던..

할아버지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미친 늙은 사람이 젊은 여자가 있는 방안을 들여다 보는 꿈을 꾸신다면 두통이나 스트레스성 질병이 생긴다고 합니다. 꿈에서 노인에게 이쁜 사과하나를 받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태몽으로 엄청나게 이쁜..

친구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창밖에 있는 친국의 목소리들이 은은하게 들려오는 꿈을 꾸신다면 보고 싶은 친구들의 소식들을 듣는다거나 전화가 온다고 합니다. 꿈에서 사랑하는 친구들이나 애인들이 흰옷을 입고 말쑥한 옷차림으로 나..

자전거 타는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취미생활 여행과 레저들을 하루 일과들을 신나고 즐겁게 보내는 것들을 뜻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꿈에서 자전거들을 타고 고속 도로들을 달리는 꿈을 꾸신다..

탈모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머리카락들이 빠지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은 좋지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사업들이 잘안되서 자신과 자녀들의 안좋은일들이 생긴다고 합니다. 꿈에서 머리를 감는다거나 단정하게 빗는 꿈을 꾸신다면 자..

까마귀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까마귀들을 보는 꿈을 꾸신다면 이러한 꿈은 기다린 소식들이거나 반가운 자신의 손님들이 찾아오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까마귀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신다면 가정에 불화가 생긴다거나 가..

자동차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소금을 트럭으로 실다가 길가에 풀어놓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막대한 빛들을 얻어서 부채들을 지니게 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밀가마니들을 자동차에 가득 긷는 꿈을 꾸신다면 자사의 상품..

스님 흉내내는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스님을 흉내를 내는 꿈을 꾸신다면 표면적상으로 금욕을 가장하고 잇는 것들을 뜻하는것을 알수있다고 합니다. 꿈에서 자신이 스님이 되는 꿈을 꾸신다면 중계업자나 학생 그리고 군인 회사원들이 되는것들..

하늘에서 용이 불꽃놀이 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하늘에서 용들이 불을 뿜으면서 불꽃놀이를 하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신기하고 아름다운 예술작품들을 만들어서 자신의 전시회에 출품을 하게된다고 합니다. 꿈에서 상대방의 눈썹꼬리가 하늘위로 올라가..

개울가에 개나리가 피어있는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개울가에 개나리들이 피어 있는 꿈을 꾸신다면 문예작품들을 창작을 하면서 세상에 드러내는 것들을 뜻하고 경사나 기쁨을 뜻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꿈에서 큰바위들 사이에서 개나리꽃들이 피어있는 꿈을..

비둘기가 마당에서 모이를 먹는 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비둘기가 방으로 들어와서 똥을 싸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돈과 재물들이 생기면서 새로운 식구들을 맞이하게 되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꿈에서 비둘기떼들이 마당에서 모이들을 먹는 꿈을 꾸신다면..

영화자막이 안나와요 [내부링크]

영화자막이 안나와요 오늘은 영화자막이 안나오오는 현상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한폴더안에 영상과 자막이 없는경우그렇습니다. 두번째는 영상과 자막의 파일명이 일치를 하면된다는사실..

대변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변을 먹는꿈 해몽 꿈에서 대변을 먹었다면 찝찝할거 같은데요. 그렇지만 좋은 의미로 해석이됩니다. 현실에서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대변을 누지 못하고 화장실을 찾아 헤매는꿈 꿈에서 대변..

친구가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구가 우는꿈 해몽 꿈에서 친구나 연인이 울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꿈에나온 사람과 오해가 생겨서 사이가 멀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기뻐서 눈물을 흘리는꿈 꿈에서 기뻐서 눈물을 흘렸다면 반가운 친..

부모님이 울고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부모님이 울고있는꿈 해몽 꿈에서 부모님이 울고계셨다면 부모님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질병이나 사고를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울고있는꿈 꿈에서 많은 사람들이 울고..

어린아이가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어린아이가 우는꿈 해몽 꿈에서 어린아이가 울었다면 의미는 어린아이가 크게 울수록 가정에 걱정이 생기고 본인보다 어린사람에게 질병이나 사고수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울고있는꿈..

엉엉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엉엉우는꿈 해몽 꿈에서 엉엉 우셨다면 이꿈은 직업에 따라 다른데요. 사업을 운영하시면 사업이 확장되고 직장인 이라면 승진수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낯선 여자가 슬프게 눈물을 흘리는꿈 꿈에서 낯선 여자가 슬..

적에게서 도망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적에게서 도망치는꿈 해몽 꿈에서 적에게서 도망치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아플 수 있으며 목표하던일이 잘 마무리 될 수 없음을 암시합니다. 무서운 개에게 쫓기는꿈 꿈에서 무서운 개에게 쫓기셨다면 가까운 사..

죄를 짓고 도망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죄를 짓고 도망치는꿈 해몽 꿈에서 죄를 짓고 도망치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크게 사업이나 투자를 하게되지면 결과가 시원찮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홍수가 나 도망가는꿈 꿈에서 홍수가 일어나서 도망..

시체에게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시체에게 쫓기는꿈 해몽 꿈에서 시체에게 쫓기셨다면 이꿈은 준비하던일이 잘안되게 되고 재물을 잃어버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돼지에게 쫓기는꿈 꿈에서 돼지에게 쫓기셨다면 현실에서 돈이나 재물에..

뱀에게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뱀에게 쫓기는꿈 해몽 꿈에서 뱀에게 쫓기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믿던 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재물에 손실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사자에게 도망가는꿈 꿈에서 사자에게 도망쳤다면 이꿈은 태아를 임신..

세탁기에 빨래를 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세탁기에 빨래를 돌리는꿈 해몽 꿈에서 세탁기에 빨래를 돌리는꿈을 꾸셨다면 일을 급하게 일을 처리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빨래를 해도 때가 빠지지 않는꿈 꿈에서 빨래를해도 때가..

양말을 빠는꿈 해몽 [내부링크]

양말을 빠는꿈 해몽 꿈에서 양말을 빨았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는일이나 신분이 달라지게 되고 새롭게 본인을 도울 사람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더러운 셔츠를 빨래하는꿈 꿈에서 더러운 셔츠를 빨았다면 이꿈은..

맑은 물에서 빨래하는꿈 [내부링크]

맑은 물에서 빨래하는꿈 꿈에서 맑은 물에서 빨래를 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일이 잘 풀려나가게 되고 원하는대로 막힘이 없이 일이 진행되고 고민이 없어지게됨을 의미합니다. 모자를 깨끗히 빨래한꿈 꿈에서 모..

우물에서 빨래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우물에서 빨래하는꿈 해몽 꿈에서 우물가에서 빨래를 했다면 이꿈은 취직에 성공을 하게되거나 승진수가 있는등 좋은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개울에서 빨래하는꿈 꿈에서 개울에서 빨래를 했다면 이..

골짜기에 떨어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골짜기에 떨어지는꿈 해몽 꿈에서 골짜기에서 떨어졌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직장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사업이 어려워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골짜기에서 기어나오는꿈 꿈에서 골짜기에서 기어나왔다면..

금목걸이를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금목걸이를 받는꿈 해몽 꿈에서 금목걸이를 받았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진행중인일이 암초를 만나 실패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옥으로 된 목걸이를 목에 거는꿈 꿈에서 옥으로 된 목걸이를 목에 거셨다면..

금목걸이를 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금목걸이를 줍는꿈 해몽 꿈에서 금목걸이를 주으셨다면 이꿈은 생각지 않던곳에서 재물운이 트여 큰재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진주목걸이를 목에 거는꿈 해몽 꿈에서 진주목걸이를 목에 걸었다면 이꿈은 현..

목걸이를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목걸이를 잃어버리는꿈 해몽 꿈에서 목걸이를 잃어버렸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는일이 힘들어지고 또한 직장인 경우 실직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목걸이가 끊어지는꿈 꿈에서 목걸이가 끊어졌다면 의미..

목걸이 선물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목걸이 선물받는꿈 해몽 꿈에서 목걸이 선물을 받았다면 다음과 같이 해석이되는데요. 이꿈은 현실에서 새로운 이성과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목걸이를 목에 거는꿈 꿈에 목걸이를 목에 걸었다면 이..

머리 다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 다치는꿈 해몽 꿈에서 머리를 다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는일이 잘 안풀리거나 실패해서 직장에서 해고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집안의 우환도 암시합니다. 머리 염색하는꿈 꿈에서 머리를 염색..

삭발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삭발하는꿈 해몽 꿈에서 삭박을 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의 삶이 새롭게 변하게 되어서 가볍고 산뜻한 기분을 느끼게 됨을 암시합니다. 머리카락을 흉하게 잘라내는꿈 꿈에서 머리카락을 흉하게 잘라냈다면..

머리를 가지런히 빗는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를 가지런히 빗는꿈 해몽 꿈에서 머리를 가지런히 빗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진행하려고 계획한 일이 막힘이 없이 잘 진행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다른사람에게 먹이를 숙이는꿈 꿈에서 다른..

머리가 어지러운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가 어지러운꿈 해몽 꿈에서 머리가 어지러우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다양한 일을 겪게 되고 힘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빈혈 구토등도 할 수 잇습니다. 긴 머리카락을 가진 처녀를 보는꿈 꿈에서 긴 머리..

물고기 파는꿈 해몽 [내부링크]

물고기 파는꿈 해몽 꿈에서 물고기를 파셨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로 해석이되는데요. 현실에서 사업이 커지고 직장에서 일을한다면 승진수를 암시합니다. 큰물고기와 노는꿈 꿈에서 큰 물고기와 노셨다면 태몽으로..

큰물고기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큰물고기를 먹는꿈 해몽 꿈에서 큰물고기를 먹었다면 이꿈의 의미는 현실에서 도와줄 귀인과 만나게 되어서 큰일을 잘 진행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낚시로 큰물고기를 잡는꿈 꿈에서 낚시로 큰 물고기를 잡았다면..

큰물고기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큰물고기 보는꿈 해몽 꿈에서 큰 물고기를 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요행수나 횡재수로 인해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큰물고기가 알을 낳는꿈 꿈에서 큰 물고기가 알을 낳았다면 이..

큰물고기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큰물고기 잡는꿈 해몽 꿈에서 큰 물고기를 잡았다면 이꿈은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훌륭한 사람이 될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큰몰고기를 잡아 배에 싣는꿈 꿈에서 큰 물고기를 잡아 배에..

쌀을 사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쌀을 사오는꿈 해몽 꿈에서 마트나 시장에서 쌀을 사오셨다면 길몽인데요. 집안에 혼담이 서로 이야기가 나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누군가에게 쌀을 나눠주는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쌀을 나눠줬다면 흉몽으..

돌고래 쇼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고래 쇼를 보는꿈 해몽 꿈에서 돌고래 쇼를 보셨다면 현실이라면즐겁겠지만 꿈에서는 흉몽입니다. 다른사람으로 인해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갑자기 돌고래가 나타나는꿈 꿈에서 갑자기 돌고래..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는꿈 해몽 꿈에서 돌고래와 같이 수영을 했다면 이꿈은 본인을 도와줄 귀인과 만나게 되거나 미혼이라면 배우자를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돌고래와 이야기 하는꿈 꿈에서 돌고래와 이야기를..

돌고래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고래 잡는꿈 해몽 꿈에서 돌고래를 잡았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좋은 기회가 생기고 본인이 진행하는일을 칭찬받게 되고 재복을 암시합니다. 돌고래 보는꿈 꿈에서 돌고래를 보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행운이 좋아..

돌고래가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고래가 나오는꿈 해몽 꿈에서 돌고래가 나왔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행운을 암시합니다. 본인의 하던일이 술술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돌고래를 잡아 집안으로 들고 들어온꿈 꿈에서 돌..

아기를 목욕시키는꿈 해몽 [내부링크]

아기를 목욕시키는꿈 해몽 꿈에서 아기를 목욕시키셨다면 이꿈은 두가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자녀가 있는분이 꾸신다면 건강회복수가 자녀가 없다면 임신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여러명의 갓난아기가 모여있..

아내가 다른 남자와 결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아내가 다른 남자와 결혼하는꿈 해몽 꿈에서 아내가 다른남자와 결혼 하는꿈을 꾸셨다면 이꿈은 아내에게 현실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신경써야 함을 암시합니다. 친구 결혼식 피로연에 참석하는꿈 꿈에서 친..

결혼식에서 반지를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결혼식에서 반지를 받는꿈 해몽 꿈에서 결혼식에서 반지를 받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결혼식장에 화환이 놓여있는꿈 꿈에서 결혼식장에..

남편이 다른여자와 결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남편이 다른여자와 결혼하는꿈 해몽 꿈에서 남편이 다른여자와 결혼을 했다면 이별수를 암시합니다. 현실에서 이혼을 하게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웨딩 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으로 들어가는꿈 이꿈은..

결혼식을 여러번 올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결혼식을 여러번 올리는꿈 해몽 꿈에서 결혼식을 여러번 올렸다면 이꿈은 안좋은 의미입니다. 결혼을 할 여성이 꿈을 꾸게된다면 시집살이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누군가의 결혼식을 축하해주는꿈 꿈에서..

지네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네를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지네를 죽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막혔던 문제가 해결되고 되고 원하던일이 있다면 이루어짐을 암시합니다. 지네 발만 보이는꿈 꿈에서 지네 발만 보이셨다면 흉몽같지만 길몽인데..

버스를 잘못 타는꿈 해몽 [내부링크]

버스를 잘못 타는꿈 해몽 꿈에서 버스를 잘못타서 다른곳으로 향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마음에 안드는 사람을 만나거나 실수를해 속한 조직에 피해를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버스가 목적지로 가지 않는꿈 이꿈..

버스를 운전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버스를 운전하는꿈 해몽 꿈에서 버스를 운전하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이 속한 조직에서 인기가 올라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책임질일이 생김을 의미하기도합니다. 방안으로 버스가 들어온꿈 이꿈은 꿈에서 방안..

버스를 놓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버스를 놓치는꿈 해몽 꿈에서 버스를 놓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시험결과가 안좋거나 취직시험 입학시험에서 결과가 안좋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버스에 서있다 빈자리에 앉는꿈 이꿈은 현실에서 외근을 하는..

버스에 올라타는꿈 해몽 [내부링크]

버스에 올라타는꿈 해몽 꿈에서 버스에 올라타셨다면 현실에서 매력적인 이성을 만나고 싶은 마음이 꿈에 나타남을 암시합니다. 교통체증으로 버스가 느리게 가는꿈 이꿈은 꿈에서 교통체증때문에 버스가 느리게..

고양이가 할퀴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가 할퀴는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가 할퀴었다면 이꿈은 본인이 아닌 기혼이시라면 신상에 변화가 생기게 되거나 아플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양이가 말을 하는꿈 꿈에서 고양이가 말했다면 이꿈은 다른사람..

항문에서 피가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항문에서 피가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으로 해석되는데요 본인이 만든 제품에 이상이 생겨 제품이나 거래처에 납품할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발바닥에 피가 흐르는꿈 이꿈은 흉몽입니다. 꿈에서..

절을 짓는꿈 해몽 [내부링크]

절을 짓는꿈 해몽 꿈에서 절을 지으셨다면 이꿈은 축하받을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고 기혼여성분이라면 태몽으로 해석 됩니다. 금불상을 얻는꿈 이꿈은 꿈에서 금불상을 얻으셨다면 사회에 관련된 일을 하게 되..

스님에게 시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스님에게 시주하는꿈 해몽 꿈에서 스님에게 시주를 했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간절히 바랬던 소원이 있다면 그 소원이 좋은 결과를 가져옴을 암시합니다. 사원을 바라보고 있는꿈 이꿈은 현실에서 멀어서 소식을 못..

스님이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스님이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꿈에서 스님이 집안으로 들어왔다면 이꿈은 현실의 가족들중 누군가가 아픈 부위가 생겨서 가족들 모두가 걱정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부처에게 절을 한 후 분향을 하는꿈 이꿈..

스님꿈 해몽 [내부링크]

스님꿈 해몽 길에서 부처를 만나는꿈 이꿈은 자신보다 높은 사람에 도움을 받아 행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부처를 만나 뒤를 따라가는꿈 이꿈은 꿈에서 부처를 만나 뒤를 따라갔다면 흉몽으로 해..

매니큐어 바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매니큐어 바르는꿈 해몽 꿈에서 매니큐어를 바르셨다면 이꿈은 흉몽입니다. 자만심을 조심해야함을 암시하는데요. 현실에서 자만하면 이루었던 성과가 물거품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양이가 방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가 방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가 방안으로 들어왔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사람으로 인해 재물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망므이 상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마늘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마늘받는꿈 해몽 꿈에서 마늘을 받으셨다면 이꿈은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교직에서 일하게 되거나 종교에게 일을하게 될 수 있는 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독수리에게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독수리에게 쫓기는꿈 해몽 독수리에게 쫓기는 꿈을 꾸셧다면 이꿈은 현실에서도 본인을 힘들게 허가나 방해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서 힘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거미에게 잡아먹히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미에게 잡아먹히는꿈 해몽 꿈에서 거미에게 잡아먹히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경쟁을하게 될일이 생길때 경쟁에서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도서관 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도서관 가는꿈 해몽 꿈에서 도서관에 가셨다면 좋은 의미인데요. 현실에서 꾸준히 공부하게 되고 그로인해 영감을 받아 좋은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인형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인형버리는꿈 해몽 꿈에서 인형을 버리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속했는데 사회관습에서 본인이 탈출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남을 암시합니다.

새끼돼지를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끼돼지를 사는꿈 해몽 꿈에서 새끼돼지를 구입하셨다면 이꿈은 좋은 꿈 입니다. 현실에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되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돼지꿈 입니다.

전갈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전갈 잡는꿈 해몽 꿈에서 전갈을 잡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실수를 하게 되고 그로인해서 주변사람들과 멀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소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소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소를 죽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프로젝트 또한 학업에서 좋은결과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등어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등어 먹는꿈 해몽 꿈에서 고등어를 드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행운수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고등어가 클수록 행운이 좋아지게 되고 그렇지만 고등어가 맛이 없었다면 건강에 신경써야 함을 암시합..

김치를 파는꿈 해몽 [내부링크]

김치를 파는꿈 해몽 꿈에서 김치를 파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과 가까운 사람에게 안좋은 일이나 손해가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손수건으로 땀 닦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수건으로 땀 닦는꿈 해몽 꿈에서 손수건으로 땀을 닦으셨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로 회복이 됩니다. 여러가지 요인으로 체력이 떨어 지셨던 분들이라면 체력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버스 여행꿈 해몽 [내부링크]

버스 여행꿈 해몽 꿈에서 버스를 타고 여행을 떠나셨다면 현실에서도 실제로 친사람끼리 여행을 떠나게 되거나 출장을 떠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토끼에게 먹이를 주는꿈 해몽 [내부링크]

토끼에게 먹이를 주는꿈 해몽 꿈에서 토끼에게 먹이를 주셨다면 현실에서 연구를 발표할일이 생기게 되거나 세미나에 참여 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입에서 음식을 토해내는꿈 해몽 [내부링크]

입에서 음식을 토해내는꿈 해몽 꿈속에서 입안에 음식을 토해내셨다면 이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던일을 새롭게 진행하게 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검은 물고기꿈 해몽 [내부링크]

검은 물고기꿈 해몽 꿈에서 검은 물고기를 보셧다면 이꿈은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씩씩하고 건강한 사내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계단 청소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계단 청소하는꿈 해몽 계단 청소하는꿈을 꾸셨다면 이꿈은 다음과 같은데요. 현실에서 기존에 하던일에서 탈피해서 다른일을 하게됨을 암시합니다.

개들이 싸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개들이 싸우는꿈 해몽 꿈에서 개들이 싸우는꿈을 꾸셨다면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여러사람 입에 나쁘게 오르내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돌아가신 엄마를 만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아가신 엄마를 만나는꿈 해몽 꿈에서 돌아가신 엄마를 만나셨다면 감동적일것같은데요. 이꿈은 현실에서 마음이 지쳐서 힘들때 꾸게 될 수 있고 현실에서 다툼이나 시비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호랑이에게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호랑이에게 쫓기는꿈 해몽 꿈에서 호랑이에게 쫓기셨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본인의 생각과 다르게 문제가 계속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소가 안방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소가 안방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꿈에서 소가 안방으로 들어왓다면 현실에서 열심히 노력을 하지만 노력의 양만큼의 성과는 없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죽은 아이를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 아이를 낳는꿈 해몽 이꿈은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꿈에서 죽은 아이를 낳으셨다면 현실에서 스트레스와 육체적으로 힘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관광버스를 타고 여행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관광버스를 타고 여행하는꿈 해몽 꿈에서 관광버스를 타고 여행을 하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이 속한 조직에서 여행을 떠나게 되거나 출장을 떠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이 얼어붙는꿈 해몽 [내부링크]

손이 얼어붙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손이 얼어붙으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의 실수로인해서 집안식구들이 같이 고통받을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목걸이를 잃어버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목걸이를 잃어버리는꿈 해몽 꿈에서 목걸이를 잃어버리셨다면 흉몽인데요. 현실에서 문제와 만나게 되서 힘든시간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직장에서 쫓겨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연예인과 식사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과 식사하는꿈 해몽 꿈에서 연예인과 식사를 하셨다면 현재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에서 본인의 장점을 소개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장점을 사람들이 알아서 사업에 되거나 승진수가 생기게 될..

음식에 설탕을 넣는꿈 해몽 [내부링크]

음식에 설탕을 넣는꿈 해몽 꿈에서 음식에 설탕을 넣으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잘풀리게 되어서 주변사람들이 부러워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집안에 나무가 자라는꿈 해몽 [내부링크]

집안에 나무가 자라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집안에 나무가 자라났다면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일이 잘풀리게 되고 또한 앞으로 하게 될 일이 잘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보석을 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보석을 줍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이라면 기분이 좋을 수 있지만 꿈에서 보석을 주섰다면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사고수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전거를 선물로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전거를 선물로 받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꿈에서 자전거를 선물로 받으셨다면 현실에서 본인에 일이 도움이 되는 사람을 소개받아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설교를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설교를 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하기싫고 짜증나는 일에 휘말려서 사고를 당하거나 다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사원을 보고있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연락이 한동안 안되었던 지인..

지폐를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폐를 받는꿈 해몽 이꿈은 동전을 받는꿈과 다르게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원하는곳에 합격을 하게되거나 회사에 취업을 하게 되어서 재물을 얻게됨을 암시하는데요. 지폐가 깨끗하면 더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친척의 죽음을 지켜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친척의 죽음을 지켜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이라면 엄청나게 슬프겠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 재물운인 재운이 좋아지게 되어서 재물이 따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붕어요리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붕어요리 먹는꿈 해몽 이꿈은 나쁜의미가 있는 흉몽입니다. 집에 안좋은 사건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꿈으로 특히 집에 질병수가 돌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책을 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책을 빌리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의 의지가 타인에게 침해받을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잡초가 무성히 자라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잡초가 무성히 자라있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힘든일이 닥쳐도 지혜롭게 극복하게 될 수 있는 체력과 정신력이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그리고 가족이 평화와 행복이 있게 성장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누런치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누런치아 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재산과 관련된 흉몽으로 또한 집안에 안좋은 사건사고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재산이 세어나가게 될 일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연예인과 악수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과 악수하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주변사람들이 본인을 도와주게 되고 그로인해서 일을 하는 기쁨과 성취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전남친이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전남친이 우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 나온 전 남자친구에게 상처를 주었던 기억이 나타난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상처를 줄 사건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도 암시하는꿈 입니다.

대추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추를 먹는꿈 해몽 이꿈은 조직에서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되거나 승진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태몽으로 꾸게된다면 똑똑하고 영특하고 머리좋은 아이가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무화과를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무화과를 먹는꿈 해몽 이꿈은 주변사람 모르게 돈벌일이 생길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아 주변에서 부러워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호두를 모으는꿈 해몽 [내부링크]

호두를 모으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그렇지만 준비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어려운 사건에 휘말리거나 재난에 휩쓸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유채꽃에 나비가 앉아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유채꽃에 나비가 앉아있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만날거라고 생각지 않던 사람과 만나게 될 수 있거나 연인과 친구를 만나게 되어서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담아래 동백꽃이 피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담아래 동백꽃이 피어있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혼자서 안되고 잘안풀렸던일이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어서 일이 잘 풀리게 되거나 집안에 좋은소식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구더기 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구더기 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구더기에서 나오는 꿈을 꾸신다면 건강에 문제가 생겨서 자신과 가까운사람들의 건강들이 안좋아진다고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지하철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지하철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전철을 타고 출퇴근 하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들이 하루종일 쉬지않고 바뿌게 움직이고 고단한 하루들을 보내게 되는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살구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살구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살구를 먹는 꿈을 꾼다면 이러한 꿈은 여성은 피부가 좋아지고 남성분이라면 몸에 좋은 보약을 먹고 활력을 찾는다고 이야기 합니다.

진주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진주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조개속에서 진주알들이 나오는 꿈을 꾸신다면 학문을 연구를 하면서 새로운 아이디어들로 신제품을 개발을 한다고 뜻한다고 합니다.

청소하는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청소하는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청소를 하는 꿈을 꾸신다면 새로운 식구들을 맞이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희소식 또는 좋은 소식들이 전해져온다고 합니다.

나비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나비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나비를 보는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원하는 기회를 얻어서 원하는 것들을 이루는 것들을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보리쌀얻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리쌀얻는꿈 해몽 알아보기 자신의 노력에 비해서 적은 월급들을 받고 적은 대가들을 받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성과들을 올리지 못한다고 합니다.

밥상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밥상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깨끗하게 치워진 밥상을 보는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재정 상태를 나타내는 것들로 엄청나게 안정적인 뜻이라고 합니다.

아기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기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아기를 낳았는데 바로 죽은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혼자서 고민하는 문제들을 어렵지만 문제들을 쉽게쉽게 해결한다고 합니다.

양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양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커다란 양 한마리가 집으로 들어온다면 지금 현재 돈들이 생기면서 재물들이 생긴다고 합니다.

재판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재판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자신이 법원에서 재판을 받은 꿈을 꾸신다면 경쟁자들과 법정소송을 진행을 하고있다면 바로바로 결말을 알게된다고 합니다.

길잃어버리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길잃어버리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길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신다면 자기자신이 노력을 하면서 돈을 벌게 되고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되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 결혼을 하지 않은사람이 꿈을 꾸면 마..

청소하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청소하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화장실을 청소를 하는 꿈을 꾸신다면 이꿈은 자신의 근심과 걱정거리들이 해소가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토끼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토끼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토끼를 안는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태몽의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어여쁜 딸을 낳아서 선물을 뜻한다고 합니다.

딸기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딸기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딸기를 따는 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재물운들이 올라가는 것들을 뜻하면서 딸기를 앞치마에 엄청나게 담았다면 태몽이라고 합니다.

넘어지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넘어지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넘어지는 꿈을 꾸신다면 지금 현재 자신이 누리고 잇는 위치와 신분들이 갑자기 무너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주위를 다기 한번 살펴보세요.

교통사고나는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교통사고나는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교통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을 하는꿈을 꾸신다면 이것은 현재 같은 상황이거나 몸이 불편하게 되는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옷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옷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잠옷을 입은꿈을 꾸신다면 미혼자들운 결혼을 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혼자들을 정착하는 집들이 마련이 되어진다고 합니다.

이흔들리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흔들리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자신의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신다면 엄청나게 안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가족들이나 친구들과 헤어진다거나 자신의 피해를 입을수있다고 합니다.

난초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난초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나무위에서 난초꽃들이 피는 꿈을 꾸신다면 자손들이 많아지고 그자손들이 전부다 입신출세들을 한다고 합니다.

주전자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전자 꿈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주전자의 물이 없어서 마시지 못한 꿈을 꾸신다면 자신이 원하는 일들이 다른사람들에 의해서 무너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소파버리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파버리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소파를 버리는 꿈을 꾸신다면 집안에 있는 식구중에서 횡재를 얻거나 집안에 있는 재물들이 흩어지는 것들을 뜻한다고 합니다.

꽃형기를맡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꽃향기를 맡는꿈 해몽 알아보기 꿈에서 꽃향기를 맡는 꿈을 꾸신다면 오랫동안 그리워하는 다른 사람을 자시한번 만나게 되면서 아주 좋은 희소식을 듣게 된다고 합니다.

전계 강도 측정기 뜻은? [내부링크]

전계 강도 측정기 뜻은? 전계 강도 측정기 뜻이란 전파들의 세기들을 측정을 하는 측정을 하는것들을 말한다고 합니다.

전송 신호 장치 뜻은? [내부링크]

전송 신호 장치 뜻은? 전송 신호 장치 뜻이란 데이터들을 신호들을 전송을 하기에 적합한 적기적인 신호로 변화하는 장치입니다.

디스크 제어기 뜻은? [내부링크]

디스크 제어기 뜻은? 디스크 제어기 뜻은 디스크로부터 얻는 정보들을 읽어들이면서 디스크에 정보를 기록하는 것입니다.

비트스트림 뜻은? [내부링크]

비트스트림 뜻은? 비트스트림 뜻이란 데이터 통신 회로들을 통해서 연속적으로 전송되는 일련의 비트열로 데이터 스트림의 단위라고 합니다.

익스체인지 가상 서버 뜻은? [내부링크]

익스체인지 가상 서버 뜻은? 익스체인지 가상 서버 뜻이란 익스체인지 클러스터에 있는 가상서버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무선 인터페이스 뜻은? [내부링크]

무선 인터페이스 뜻은? 무선 인터페이스 뜻이란 모바일과 무선 통신들의 전송규약이라고 합니다. 이동단말기들과 기지국들간의 원활한 통신을 위해서 정하는 전송규약이라고 합니다.

이더넷 뜻은? [내부링크]

이더넷 뜻은? 이더넷 뜻은 미국의 3사들이 공동개발한 구내 정보 통신망의 모델이라고 합니다.

스펙트럼 애널라이저 뜻은? [내부링크]

스펙트럼 애널라이저 뜻은? 스펙트럼 애널라이저 뜻이란 변조파들을 수신을 하면서 측파대들을 분해해서 그러한 주파수 스펙트럼의 성분들의 분포를 표시하는 브라우저라고 합니다.

레지스트레이션 뜻은? [내부링크]

레지스트레이션 뜻은? 레지스트레이션 뜻이란 기준에 따라서 정확한 위치들을 결정을 한다거나 위치를 맞추는것을 말합니다.

스마트 오브젝트 뜻은? [내부링크]

스마트 오브젝트 뜻은? 스마트 오브젝트 뜻이란 자기 스스로들을 표현을 하면서 외부와 상호작용을 할수있는 지능화된 객체들을 말한다고 할수있습니다.

시프트 뜻은? [내부링크]

시프트 뜻은? 프로그램 작성과 어셈블리의 언어와 기계어들의 프로그램 작성에서 레지스터또는 기억장소내에 비트값을이동하는 것들을 말합니다.

가변 정보판 뜻은? [내부링크]

가변 정보판 뜻은? 가변 정보판 뜻이란 도로의 진출에서의 위치와 도로 주변에 설치가 되어있는 교통상황및 가변차선에 대한 유도 신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비주얼 라디오 뜻은? [내부링크]

비주얼 라디오 뜻은? 비주얼 라디오란 라디오를 들으면서 화면에서 영상을 볼수가 있는 방송과 라디오 방송들이 디지털화가 되면서 오디오뿐만아니라 데이터 방송이 가능하고 나아가 보이는 라디오로 진화하면서..

정현파 뜻은? [내부링크]

정현파 뜻은? 정현파 뜻이란 파형이 사인곡선들이 되는 파형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엑시톤 뜻은? [내부링크]

엑시톤 뜻은? 엑시톤 뜻이란 비금속경정들을 단위가 되어서 자유롭게 움직이는 전자정공의 결합체를 말합니다.

자기 카드 저장 장치 뜻은? [내부링크]

자기 카드 저장 장치 뜻은? 자기 카드 저장 장치는 얇고 유연하게 있는 카드의 표면에 자기들을 기록을 하면서 데이터들을 기억을 하는 자기 저장장치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하는것들을 말합니다.

프로그램 작성 모듈 뜻은? [내부링크]

프로그램 작성 모듈 뜻은? 프로그램 작성 모듈 뜻은 어셈블러 컴파일러 등에서 단위별로 취급을 하는일련의 프로그램 작성의 명령어군에 대한것들의 이름을 가지고 이야기합니다.

디지털 융합 뜻은? [내부링크]

디지털 융합 뜻은? 디지털 융합 뜻이란 디지털기술의 발전으로 각종기술들과 서비스가 하나로 융합이 되는 사회현상을 가지고 이야기를합니다.

블랙 햇 뜻은? [내부링크]

블랙 햇 뜻은? 블랙 햇 이해관계들을 명예들을 위해서 다른사람들의 컴퓨터시스템들과 네트워크들을 침입을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게임시간 선택제 뜻은? [내부링크]

게임시간 선택제 뜻은? 게임시간 선택제 뜻이란 자녀들이 게임을 이용을 하는데 관리하는 서비스제도를 가지고 이여기를 합니다. 부모가 게임 업체에 요청을 할경우에 자녀들의 결제내역과 이용시간을 공개하고 부..

형광체 뜻은? [내부링크]

형광체 뜻은? 형광체 뜻이란 흡수한 에너지 광들을 방출하는 물질을 말합니다. 에너지 공급이 끊어지면서부터 광이 계속되는 시간(잔광 시간)이 짧은 현상을 형광, 긴 현상을 인광이라 구별해서 부르는데 이 둘을..

허니넷 뜻은? [내부링크]

허니넷 뜻은? 허니넷 뜻은 다수의 허니 팟으로 구성이 되어있는 네트워크라고 합니다.

빔 폭 뜻은? [내부링크]

빔 폭 뜻은? 빔 폭 뜻이란 안테나의 지향적인 특성을 각도로 나타낸것들을 가지고 이야기 합니다.

오버라이팅 뜻은? [내부링크]

오버라이팅 뜻은? 오버라이팅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서 데이터들을 영구 삭제하는 기술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아웃링크 뜻은? [내부링크]

아웃링크 뜻은? 아웃링크 뜻이란 검색이 된 정보들을 클릭을 하면서 외부에 있는 사이트에서 수집이된결과로 보여주는 것들을 가지고 얘기합니다.

올랩 알아보기 [내부링크]

올랩 알아보기 올랩 약어로 OLAP라고 합니다. 이용자들이 직접적으로 데이터베이스들을 검색을 분석해서 문제점들이나 해결책들을 찾는 분석형 애플이라고 합니다.

버블 차트 뜻은? [내부링크]

버블 차트 뜻은? 버블 차트 뜻은 데이터들의 흐름을 평가를 하는 시스템 분석에 사용이 되는 차트의 하나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검토회 알아보기 [내부링크]

검토회 알아보기 검토회는 설계를 하는 프로그램들의 오류들을 탁상에서 발견을 하기를 위한 회의를 가지고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인터넷 실명제 뜻은? [내부링크]

인터넷 실명제 뜻은? 인터넷 실명제란 인터넷으로 글들이나 자료들을 올릴때 반드시 자신의 실명을 사용을 하는 것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개인식별 뜻은? [내부링크]

개인식별 뜻은? 개인식별 뜻이란 약어로 Human ID 라고 합니다. 원거리에서 사용자들과 협력이 없이 얼굴이나 걸음걸이 따위로 개인을 식별하는 기술이라고 합니다.

데이지 뜻은? [내부링크]

데이지 뜻은? 데이지는 뜻은 DAISY 약어로 쓰이고 있습니다. 시각 장애인이나 독서 장애인들을 위한 국제적인 디지털 문서포맷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두낫콜 알아보기 [내부링크]

두낫콜 알아보기 두낫콜이란 텔레마케터들의 전화들을 원치않는 전화번호들이나 웹사이트들을 미국정부들이 운영을 하는 데이터베이스에 등록을 해서 관리하는 것들을 말합니다.

키 프레임 뜻은? [내부링크]

키 프레임 뜻은? 키 프레임 뜻이란 멀티미디어 응용에서 하나의 만화 순서내의 단일한 동작들로 시작하는 프레임들과 끝프레임들이 가장중심이 되고있는 프레임을 가지고 이야기 합니다.

보안 게이트웨이 뜻은? [내부링크]

보안 게이트웨이 뜻은? 보안 게이트웨이 뜻으란 내부들의 망에서 호스트들과 외부적인 망의 비 신뢰 호스트 사이들에서 통신들을 중개를 하는 역할들을 성공하는 게이트웨이라고 합니다.

미디어 게이트웨이 뜻은? [내부링크]

미디어 게이트웨이란 뜻은? 미디어 게이트웨이란 뜻이란 통신망에서의 트래픽들을 포맷을 컨버터를 하는 장비라고 간단하게 생각을 하시면 될꺼같습니다.

아이보 뜻은? [내부링크]

아이보 뜻은? 아이보는 99년도에 소니에서 발표를한 세계최초의 본격적인 감성지능형 로봇 애완견이라고 합니다.

스크립팅 언어 뜻은? [내부링크]

스크립팅 언어 뜻은? 스크립팅 언어 뜻이란 약어로Sl이라고 합니다.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의 시나리오를 지니고 있는 전용의 기술적인 언어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스피드 스텝 뜻은? [내부링크]

스피드 스텝 뜻은? 스피드 스텝은 인텔사에서 생산을 하는 모바일 프로세스에 탑재가 되어있는 전기절약의 기술명칭이라고 합니다.

파일서버 뜻은? [내부링크]

파일서버 뜻은? 파일서버 뜻은 구내 정보 통신망에서의 망들을 모든 사용자들이 접근을 할수 있게 하는 파일 기억 장치라고 합니다. 파일을 격납 할 뿐아니라 파일을 관리하고 사용자들의 파일을 요구와 같이 수행..

웨이퍼 뜻은? [내부링크]

웨이퍼 뜻은? 웨이퍼는 반도체를 집적적으로 회로들의 원재효를 사용되는 실리콘의 단결정으로 되어있는 원판모양의 기판이라고 합니다.

애드혹 네트워크 뜻은? [내부링크]

애드혹 네트워크 뜻은? 애드혹 네트워크는 노드들에 의해서 자육적으로 구성이 되는 기반 구조가 없는 네트워크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네트워크의 구성 및 유지를 위해서 기지국이나 액세스 포인트와 같은 기..

감성아이시티 뜻은? [내부링크]

감성아이시티 뜻은? 감성아이시티 뜻은 사람의 감성에 따라서 정보 통신 기술들을 기기나 서비스들을 조작을 할수가 있는 기술을 이야기 합니다. 예를 들게되면 스마트 폰안에 감성ICT를 적용을 해서 카메라로 얼..

가족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가끔가다가 꿈을 꾸시나요? 몸이 피곤하거나 무슨일이 있는 경우에 보통 꿈을 꾸게되는데요. 오늘은 가족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온가족들이 모여서 박수를 치고 웃는 꿈을 꾸신다면 새집..

옵트인 방식 뜻은? [내부링크]

옵트인 방식 뜻은? 옵트인 방식은 전화나 이메일을 가지고 유료서비스를 제공을 할때 수신하는 유저들의 허락을 받아야지만 보내줄수가 있는 서비스 방식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페라이트 코어에 대해서 [내부링크]

페라이트 코어에 대해서 페라이트 코어란 2진법으로 표현이 되는 정보들의 저장을 위해서 페라이트의 재료들을 사용해서 얇은 도넛의 형태로써 구성된것을 이야기를 합니다. 즉코어라고 얘기가 되기도 합니다.

윈도우10 제어판 위치 찾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는 윈도우를 7을  쓰다가 윈도우 10으로 쓰게되면서 인터페이스가 확 바뀌어서 쓰는데 너무 어려웠습니다. 저 말고도 다른분들도 겪을 상황이고 문제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제어판도 찾지 못..

레이팅 뜻은? [내부링크]

레이팅 뜻은? 레이팅이란 인터넷과 홈페이지에 있는 표준적인 제품들을 비교들을 하면서 품질에 따라서 가격을 책정을 하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트랜잭션파일의 뜻은? [내부링크]

트랜잭션파일의 뜻은? 트랜잭션파일이란 주된 파일의 변경하는 사랑을 일시적으로 저장을 하는 파일입니다. 일반업무에서는 전표들과 같은 역할을 하는 것으로 갱신하는 데이터들이나 조합하는 데이터들을 기록하..

양성자가속기 뜻은? [내부링크]

양성자가속기 뜻은? 양성자가속기는 수소원자들에서 전자들을 제거를 한뒤에 남아져있는 양성자들을 높은 에너지들을 갖도록 가속하는 장치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샌드박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샌드박스 알아보기 샌드박스는 보호가 되는 영역내에서 프로그램이 실행이되는 것으로 외부적인 요인들에 의해서 악영향을 미치는 것들을 방지하는 보안 모델임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핸드오버란? [내부링크]

핸드오버란? 핸드오버는 통화중인 상태들에서의 이동단말기가 해당 기지국의 서비스 지역을 벗어나서 다른 인접기지국역으로 이동을 할때 단말기가 인접한 기지국들의 새로운 채널에 자동으로 연결이되어서 지속적..

잉어 꿈해몽 알아보자 [내부링크]

가끔 가다가보면 꿈에 잉어들이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바로 잉어들이 꿈에 나오면 어떤의미가 있는지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잉어가 없어지는 잉어꿈은 안좋은 꿈으로 해석이되면서 하고 있는 사업..

최우식 나이 키 인스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는 13일에 청춘시대2 드라마 후속 드라마로 더패키지가 첫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더 패키지에 출연을 하는 배우 최우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최우식은 예전에 영화 부산행에서 의리가 넘치는 야구부..

네이티브 광고에 대해서 [내부링크]

네이티브 광고에 대해서 네이티브 광고란 광고주들은 제공이 되는 정보들로 기사들로써 같이 보이면서 마치 기사들로써 보이는 디자인이되는 온라인 광고를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삼불화질소에 대해서 [내부링크]

삼불화질소에 대해서 삼불화 질소란 반도체에서 액정 표시장치들을 공정장비내에서 체임버를 세정을 하는 특수한 가스라고 합니다.

하시은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는 10월 13일에 방송이 예정이 되어있는 드라마 더 패키지에 출연을 확정을 하신 배우 하시은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하시은은 예전의 드라마 오혜영에서 김희란 캐릭터로 사람들에게 많은 인..

웹 스피어 알아보기 [내부링크]

웹 스피어 알아보기 웹 스피어는 IBM의 웹서비스의 전략중의 하나로써 자바를 기반으로 하는웹애플리케이션 서버의 트랜잭션 관리보안을 가지고 이야기를 합니다.

벡터 그래픽 알아보기 [내부링크]

벡터 그래픽 알아보기 벡터 그래픽은 그래픽 처리들의 기술로 써 그래픽의 화면에 표현이되는 선분들이나 곡선을 따라서 전자빔들이 연속적으로 이동을해서 영상으로 나타내는 방식을 말합니다.

워터링 홀 알아보기 [내부링크]

워터링 홀 알아보기 워터링 홀 은 타겟으로 삼은 특정한 집단들이 방문하는 웹사이트들을 감염을 시키고 피해를 주는 대상들이 그 웹사이트를 다시 방문할때 까지 기다리는 웹을 기반으로 하는 공격이라고 할수있..

반지 귀걸이 꿈해몽 상황별 알아보기 [내부링크]

꿈에서 반지나 악세사기 귀걸이들이 나올때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바로바로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귀걸이를 선물을 받는꿈을 꾸신다면 지금 속해게신 단체들이나..

인생술집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인기를 끌고있는 예능인데요. 요즘에 매주매주 챙겨보게 되는 거 같습니다.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인생술집이라는 예능프로그램인데요. MC분들은 신동엽,유세윤,김루트 걸스데이 유라, 슈퍼주니어김희철..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 [내부링크]

이번 MBC 드라마 로봇이아니야 주연배우로는 3분이 출연이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주연배우들은 배우 유승호, 배우 채수빈,배우 엄기준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는 총 16부작으로 제작이 되어서..

유인나 나이 키 몸매 인스타 아이유절친 [내부링크]

요즘에 에전 드라마를 보고있는데요 다시한번 도깨비를 봤는데 다들 사람들이 유인나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배우 유인나는 항상 시상식에 나오실때마다 몸매가 화제가 되는데 자기관리도 대단하신것 같다라고..

채경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나오는 에이프릴 멤버 채경에 대해서 알아가보려고 합니다. 지금 정글의 법칙은 김병만 대신에 추성룬,오종혁님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버 정글의 법칙에서는 저희가  알아볼..

엔유아이란? [내부링크]

엔유아이란? 엔유아이는 사용자들의 자연스러운 움직임들을 인식을 하면서 서로 주고 받는 정보들을 제공을 해주는 사용자들의 인터페이스라고 합니다.

화면보호기에 대해서 [내부링크]

화면보호기에 대해서 화면 보호기란 브라운관에서의 모니터가 타는 것들을 방지를 하기위한 소프트웨어 라고 할수 있습니다. 화면 보호기는 일정시간 동안의 키보드에서의 입력이 없으면 모니터 화면에서의 여러가..

종단기호에 대해서 [내부링크]

종단기호에 대해서 종단기호란 언어들을 기본으로하는 기호라고 합니다. 보통으로는 작성이 되는 프로그램들은 전부 종단기호로써 구성이 된다고 합니다.

공공경보시스템에 대해서 [내부링크]

공공경보시스템에 대해서 이동통신 시스템을 사용을 해서 재난 재해같은 비상상황을 사람들에게 신속하게 문자로 알려주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스마트 팜이란? [내부링크]

스마트 팜이란? 스마트 팜이란 농사 기술에서 정보 통신 기술들을 접목을 해서 만든 지능화된 농장을 가지고 이야기를 한다 사물인터넷을 통해서 농작물들이 자라는 재배시설들의 온도 습도등을 분석을 하고 분석..

윤두준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백선생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하이라이트의 윤두준군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포스팅을 시작 해보겠습니다. 윤두준군의 본명은 윤두준이라고 합니다. 별명은 축구를 잘해..

팬 아웃의 뜻은? [내부링크]

팬 아웃의 뜻은? 팬아웃이란 1개의 회로들로써 장치들의 출력을 하는 단자들을 접속을 해서 신호들을 추출을 할수가 있는 최대 출력을 해주는 수를 가지고 이야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넷스케이프에 대해서 [내부링크]

넷스케이프에 대해서 넷스케이프란 모자이크에서 와이드웹 정보들을 검색을 하면서 브라우저를 얘기를 한다. 가장 인기가 있고 웰드 와이드 미국에있는 넷스케이프들이 커뮤니 케이션 사들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스풀에 대해서 [내부링크]

스풀에 대해서 스풀리란 컴퓨터 안에있는 CPU 의 주변 장치에서는 데디터 정보들을 서로 주고 받을때 고속의 장치들을 쓰면서 주변의 장치들을 처리를 기다리지않고 프로그램의 처리를 계속적으로 처리를 해주는..

소진 나이 키 인스타 학력 [내부링크]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발칙한 동거에서 활약을 하고 계신 걸그룹 걸스데이의 소진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걸스데이 소진은 애디킴과의 열애설로 화제가 많이 되었습니다. 걸스데이 멤버 소진..

윤현민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배우 윤현민님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윤현민님은 방송 드라마 터널에서 활약을 하셨었는데요.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많이 나오..

동물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꿈에서 동물이 나오고 그것에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갈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동물꿈은 여러가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떠한 동물들이 나오는 지에따라서 의미부여가 다르게 되는 거같습니다..

류현경 나이 키 몸매 인스타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출연을 확정을 지으신 배우 류현경님에 대한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우 류현경님은 83년생으로 35살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배우 류현경님과 배우 박성훈님의 열애소식을 인..

디브레인에 대해서 [내부링크]

디브레인에 대해서 디브레인이란 디지털국가의 회계시스템이라고 간단하게 결정을 지을수있다고 합니다. 정부들의 세입과 예산들을 편성을 하고 집행그리고 평가를 해서 국가의 재정적인활동들을 정보들로써 실시..

퍼지집합이란? [내부링크]

퍼지집합이란? 퍼지집합이란 특정 집합에 포함이 되어있는 요소들의 모임에 따라서 정해지고 퍼지집합들의 구성요소들이 속해서 정량적으로 비율이 정해진다고 합니다.

신경망에 대해서 [내부링크]

신경망에 대해서 신경망이란 인간들이 뇌를 거쳐서 문제들을 하나하나 처리하는 방법과 거의 흡사한 방법으로 문제들을 해결하고 처리하기 위해서 컴퓨터와 같은 구성의 것들을 채택을 하고 있는 것들의 구조라고..

신현민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이번에  tvn에서 새 월화 드라마에서 아르곤 에서 나오는데 배우 김주혁의 조력자의 역할로 나오는데 아르곤과 배우 신현빈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아르곤은 4일에 첫방송을 시작을..

김가은 나이 키 인스타 몸매 [내부링크]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출연을 확정을 지으신 배우 김가은에 대해서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김가은님의 나이는 1989년 올해로 29살이라고 합니다. 학교는 국민대학교에서의 연극영화학과를 나왔다고 합니..

허영지 친언니 허송연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에 개밥주는남자 시즌2에서 걸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의 친언니 허송연의 프로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예능프로그램 카라멤버 허영지의 친언니 허송연이 출연을 했었는데요. 출연하자마자 매..

서영주 나이 키 학력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학교 2017 후속드라마로 란제리 소녀시대가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출연진으로 배우 서영주님에 프로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우선 란제리 소녀시대 드라마..

편광필름에 대해서 [내부링크]

편광필름에 대해서 편광필름이란 입사광에서의 수직과 편파들을 구분을 하면서 통과시키면 차단이 될수가 있는 물질의 필름을 의미를 합니다. 특수효과에 쓰이는 카메라나 입체영화를 쓸때 사용이되는 광학 필름이..

인공장기에 대해서 [내부링크]

인공장기에 대해서 인공장기란 인공적으로 만든 신장이나 숨을 쉬기위한 장치들이 대표적인것이라고 말을 할수가 있다. 일반적인 상황에 체외에다가 장치를 인공적인 장기라고 합니다. 체내에서 놓고 사용을 하는..

데이터의 의미는? [내부링크]

데이터의 의미는? 데이터들은 자동기기들을 통해서 통신들과 해설들로 처리가 가능도록 하는것들을 명령으로 표현을 한것들을 이야기를 합니다. 정보들이 다양한 목적에 따라서 각자의 특별한 형식을 갖는걸 이야..

안우연 나이 키 학력 인스타 [내부링크]

드라마 써클에서 활약을 하셨던 배우 안우연님 프로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배우 안우연씨는 15년도에 웹드라마 연금술사로 데뷔를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데뷔가 3년정도가 되었는데 탄탄한 연기력과..

돈 줍는 꿈해몽 알아보자 [내부링크]

일상 상황에서도 돈을 줍는건 굉장히 기분이 좋은일인데요. 그렇지만 꿈에서 돈을 주웠다는 얘기를 심심치 않게 듣고는 하는데요. 그렇지만 꿈은 다르다고 얘기가 많기때문에 이에 따른 상황에 관한것들을 한번 알..

유민규 나이 키 인스타 [내부링크]

이번 tvn드라마 명불허전에 나오는 유민규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유민규씨는 웹드라마가 막 나오기 시작할때 도도하라 웹드라마에 나오게 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웹드라마도 도도하라..

고양이꿈 해몽 알아가기 [내부링크]

최근에 동물에 관한 꿈들은 여러가지 의미를 지니는 경우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동물 중에서 고양이도 주변에서 자주 볼 수있는 애완견이면서 동물이니 꿈속에 어쩌다 보면 상당히 자주 나타납니다. 오늘은..

잠재적 유해 프로그램이란? [내부링크]

잠재적 유해 프로그램이란? 잠재적 유해 프로그램이라함은 설치프로그램시에 사용하는 유저들의 동의를 구하는 방식을 취하는 것들 그리고 취소를 눌러도 실행은 계속되는 스파이웨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해밍거리란? [내부링크]

해밍거리란? 해밍거리란 같은비트의 수를 갖고 있는 2번진의 부호들 사이에서 대응이 되고있는 비트값이 일치하지 못하는 개수라고 합니다.

SSL에 대해서 [내부링크]

SSL에 대해서 SSL리나 웹에 있는 브라우저들과 웹서버들 사이에서 데이터들을 안전하게 서로 주고 받고 표준값에 있는 프로토콜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암호화를 할수있는 기능을 사용을 하게되면 주고받는 데이터..

병원선 몇부작 등장인물에 대해서 [내부링크]

오늘 30일부터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배우 하지원씨가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 병원선을 이야기를 드리려고 삽니다. 드라마 병원선은 수목드라마로 늦은 오후 10시에 방송이 방영이 될꺼하고 합..

문채원 몸매 나이 키 [내부링크]

최근에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에서 하선우역할을 멋지게 소화하고 있는 배우 문채원씨의 대해서 얘기를 하려고 합니다. 배우 문채원씨는 07년도에 데뷔를 하고나서 배꾸준하게 배우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예..

연플리 김도영 민효원 인스타 나이 [내부링크]

요즘 최근에 많이 보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연애 플레이리스트를 재밋게 시청을 하고 잇습니다. 웹드라마 안에서 눈이 가는 역할이 있었는데요 그 캐릭터는 김도영 역할이라고 합니다. 자꾸 눈이 가게 되더라구..

플래시몹에 대해서 [내부링크]

플래시몹에 대해서 플래시몹이란 불특정 다수에인해서 정해진 장소와 시간에 대해서 모여서 주어진 행동들을 하고 바로바로 흩어지는 것이라고 볼수있다.

쿼드에이치디에 대해서 [내부링크]

쿼드에이치디에 대해서 쿼드에이치디란 해상도와 2560 1440의 해상도 픽셀수를 지원을 할수있는 디스플레이 규격이라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 제작 확정되었다고 해요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시즌2 제작 확정되었다고 해요 최근에 금요일에 리얼예능 하트시그널을 잘 보고 있으신가요? 케이블 방송에서 방송을 하고있는데 젊은남녀들이 하우스에 들어가서 한달동안 동거를 진행하면서 연속적..

공인인증서에 대해서 [내부링크]

공인인증서에 대해서 공인인증서에 대해서 공인인증서는 전자상의 거래를 진행을 할때 신원을 확인해서 문서들의 위조, 거래를 했던 사실들을 방지를 목적이있는 공인인증기관에서 제공을 해주는 전자시스템 정보..

삼성페이 란? [내부링크]

삼성페이 란? 삼성페이란 삼성전자 회사에서 서비스를 하는 모바일 결제 시스템중의 하나이다, 즉 에전의 카드들이 사용했던 바코드의 결제 방식이 아니라 무선 통신을 이용해서 마그네틱 보안들을 전송해서 그에..

연플리 한재인 이유진 인스타 나이 학력 [내부링크]

연플리 한재인 이유진 인스타 나이 최근에 SNS에서 자주 보는 화제가 되고 있는 웹드라마 연플리에서 나오고 있는 배우 이유진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연애 플레이 리스트는 티비에서 보는 비현실적인 이..

사이리스터의 뜻은? [내부링크]

사이리스터의 뜻은? 사이리스터란 간단히 이야기하면 실리콘을 제어할수있는 정류기라고 이야기를 할수있다. 사이리스터는 소형의 것으로 가볍고 빠른동작들이 가능하고 컨트롤이 쉽다고 합니다.

명불허전 몇부작 등장인물 [내부링크]

명불허전 몇부작 등장인물 최근에 티비엔에서 드라마 비밀의 숲이 끝나고 드라마 명불허전이 저번주에 주말드라마로 첫방송이 되었는데요. 드라마내용이 요즘에 많이나오는 타임슬립이라서 드라마내용이 다소 현..

스카이프란? [내부링크]

스카이프란? 스카이프란 인터넷에 있는 음성통화를 무료로 할수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즉 컴퓨터들의 인터넷이 연결된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언제든지 휴대용 기기를 통해서 스카이프를 가지고 언제든 무료로..

양자 통신에 대해서 [내부링크]

양자 통신에 대해서 양자 통신이란 안전한 통신을 위해서 양자역학적인 특성을 이용을 해서 양자암호를 통해서 기술적인것들이 아니라 큐시트에 의해서 전달을 하는거라고 합니다.

명불허전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명불허전 재방송 다시보기 Tvn 주말드라마 명불허전 드라마가 첫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명불허전 재방송과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비밀의 숲 후속작으로 이번주에 첫방영을 했..

텐서플로에 대해서 [내부링크]

텐서플로에 대해서 회사 구글에서 개발했던 기계적인 학습의 엔지 구글의 총 앱에서 사용된 기계적인 학습할수있는 엔진으로써 15년에 공개 소스로 전환이 되었다고 합니다.

시민 해킹에 대해서 [내부링크]

시민 해킹에 대해서 인터넷 안에서 ICT 를 개발하는 사람들이 다양한 시민과 자발적으로 집단을 형성해서 사회의 공공적인 문제를 ICT기술을 통하여 정보를 빠르게 취득해서 창의적으로 해결하는 활동을 이야기를..

액추에이터에 대해서 [내부링크]

액추에이터에 대해서 동력을 가지고 기계를 실행 시키는 장치를 얘기한다 메카트로 분야에서 많은 종류의 제어기구를 가지고 있는 전기의 모터또는 유암에서 공기압으로 작동이 되는 피스톤과 실린더를 가르키는..

유투브 구간반복 간단히 하는방법 [내부링크]

유투브 구간반복 간단히 하는방법 매일매일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유투브에서 많은 동영상과 음악을 보고 듣고 있습니다. 저와 비슷하게 유투브를 통해서 동영상을 보면서 음악을 듣고 계신분들이 많을꺼라고 생..

래치 업 뜻은? [내부링크]

래치 업 뜻은? 래치업은 IC안에서 바이폴라의 형태로써 기생 트랜지스터 구성하는 회로가 만들어지면서 사이리스터와 거의 흡사합구성이 될수있기때문에 밖에서 들여오는 서지와 같은 등으로 트리거가 되게 되면서..

프로토콜에 대해서 [내부링크]

프로토콜에 대해서 간단하게 요약을 해보자면 컴퓨터 사이에서 정보를 전달하면서 주고 받을때 통신방법에 대해서 얘기하는 상도덕상의 지켜야되는 규칙과 약속이라는 뜻.

png jpg 변환 프로그램 설치없이 바로가기 [내부링크]

png jpg 변환 프로그램 설치없이 바로가기 컴퓨터안에서의 이미지의 확장자들은 PNG,JPG 등으로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의 이미지의 확장자들의 따라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략적으로는 이력서와 자격증과..

자두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자두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의 건강소식은 자두에 관한 것들을 얘기를 드리겠습니다. 자두는 복숭아와 생긴것들이 비슷하고 약간 신맛이나는 과일입니다. 수분함량이 굉장히 높아서 항상화 능력도..

HTTP에 대해서 [내부링크]

HTTP에 대해서 HTTP는 인터넷상에서 웹에 관한 서버들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들의 인터넷 브라우저 사이사이를 문서화해서 전송하기위한 통신규약을 얘기한다고 합니다.

환경변수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환경변수는 무엇인가? 환경변수는 시스템 안의 여러가지를 기록하는 용어로써 사람으로 따지자면 하나하나의 세포라고 얘기를 할수가 있다. 변수는 이름과 의미들이 처음부터 정해져있기때문에 어느정도 읽게되면..

페이스북 검색기록 삭제 버전에 있는 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검색기록 삭제 버전에 있는 방법 SNS 페이스북 검색에 대한 기록들을 삭제를 할 수가 있으면서 기능들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없으시다고 하시거나 몰라서 헷갈리는 분들을 얘기를 해드리겠습니다. SNS..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 설치하기 [내부링크]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 설치하기 윈도우 라이브 무비메이커는 동영상을 만들고 편집이 용이하게 만든 프로그램으로 동영상을 편집하는 기술이 아예없어도 초보분들이 쉽게 접근을 하셔서 간단하게 제작할수있..

블루베리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블루베리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 소개 드릴 식품은 블로베리 입니다. 바로 블루베리의 효능에대해 얘기를 드리도록하겠습니다. 블루베리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된 10대 세계 슈퍼푸드로 비타민과 미네랄 성..

여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기 이번 건강소식으로는 여주에 관한 효능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주를 드시면 어떤점이 좋을지 제가 자세하게 정보를 알려드리려고해요.여주는 말려서 드시게되면 맛이 쓰기 때문에..

모과차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모과차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의 건강 포스팅은 모과차에 관한 효능에 대해서 애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약재에서는 모과차는 맛이 시고 내성이 따듯하기때문에 위장의 기능을 높여주면서 위경련을 막아..

불면증에 도움되는 음식 [내부링크]

불면증에 도움되는 음식 오늘의 건강정보는 불면증에 도움되는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하는데요. 숙면을 취해야 평소에 쌓인 피곤들을 털어낼수있고 충분한 숙면을 통해 생활의 활력을 얻을수있습니다. 그렇지만..

황칠나무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황칠나무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의 건강정보는 황칠나무의 효능에 대해 얘기를 드려보도록 할께요. 목공품을 만들거나 색을 내고 싶은 표면을 가공을 시킬 때 사용되는 황칠나무라고 일컬어들입니다. 황칠나..

함초효능과 먹는방법 [내부링크]

함초효능과 먹는방법 함초는 갯벌에서 있는 염생식물로 바닷가 근처서는 쉽게 볼수있지만 그 다른 지역에는 보기 힘든 식물이라고 합니다. 함초에서는 풍부한 미네랄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가지고 있어서 고혈압..

감자의 효능에 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감자의 효능에 관해서 알아보기 감자의 효능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감자는 피로회복에 굉장히 효과적으로고 알려져있습니다. 그이유는 비타민C가 상당히 많이 포함되어있다고합니다. 감자를 2개이상만 드셔도..

양배추의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양배추의 효능에 대해서 양배추에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해요. 양배추는 여드름 개선에 상당히 좋다고합니다,그이유는 양배추 안에있는 성분들이 칼륨 성분으로 신체에서 염분을 맞춰준다고합니다. 그렇기 때문..

갓난아기를 안아주는꿈 해몽 [내부링크]

갓난아기를 안아주는꿈 해몽 꿈에서 갓난아기를 안아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는 일로인해 고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여자아이가 어른처럼 행동하는꿈 꿈에서 여자아기가 어른처럼 행동했다면..

갓난아기를 업는꿈 해몽 [내부링크]

갓난아기를 업는꿈 해몽 꿈에서 갓난아기를 업어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근심걱정 고통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다른사람이 아기를 업었다면 꿈에 나온 사람이 고통에 시달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갓난아기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갓난아기를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갓난아기를 죽이셨거나 죽이는 걸 보았다면 현실에서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고 스트레스가 해결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갓난아기가 걸어다니는꿈 꿈에서 갓난아기가 걸어다녔다..

도토리 따는꿈 해몽 [내부링크]

도토리 따는꿈 해몽 이꿈은 열심히 노력을하게되면 그로인해 재복이 쌓이거나 돈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다른의미로는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원하던 일이 이루어 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

벗나무 가지가 뿌러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벗나무 가지가 뿌러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열심히 준비하던일에 안좋은일이 생기거나 방해가 들어와서 그일이 없던일이 되게 되고 병에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호박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호박을 먹는꿈 해몽 이꿈인 이동수와 관련된 꿈으로 직장을 옮기게 되거나 이사를가게 도리 수 잇습니다. 그리고 또한 재정적인 문제로 고민할 수 잇지만 잘해결되고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

둥근 보름달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둥근 보름달을 보는꿈 해몽 재물운이 좋아지게 되어서 부자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고민이 줄어들게 되고 삶이 풍요로와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반딧불이 환하게 빛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반딧불이 환하게 빛나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열심히 노력하던 일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되고 그결과 풍족한 삶을 누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조기떼가 바닷가로 몰려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조기떼가 바닷가로 몰려오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좋은 운을얻게 되어서 큰돈을 얻을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횡재수와 경제적으로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맑고 투명한 호수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맑고 투명한 호수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마음먹은 일들이 하나하나 이루어져 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하고싶어서 진행한 일이 잘되고 주변에서 애정을 받게 되어서 행복감을 느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창문으로 그림자가 비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창문으로 그림자가 비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 본인이 본인에 마음을 밝히지 못하고 다른사람의 주변만을 맴돌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프레임 이론이란? [내부링크]

프레임 이론이란? 프레임 이론은 인공지능분야에서 지식표현의 기본적인 연구를 하는 방식중의 하나들을 가지고 이야기를 구성을 합니다. 인간의 지적 활동이나 인간의 지식을 프레임이라는 자료 구조를 사용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