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mseed의 등록된 링크

 iamsee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놀토' 혜리 빈자리 채운 태연. 김동현과 캐릭터 겹친 '이 구역 허당퀸' [내부링크]

'놀라운 토요일'의 마스코트 혜리의 빈자리를 후임자 태연이 특유의 허당미로 꽉 채웠다고 해요. 태연은 2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서 고정 MC로 처음 합류했죠. 이날 태연은 "2010년..

'어서와' 빌푸 활용법 '예능 넘어 드라마' 씨암탉→갈비찜 폭풍 먹방 "처가, 자주 오고파" [내부링크]

11월 1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핀란드 출신 게스트 빌푸의 한국 처가 방문기가 그려졌어요. 이날 빌푸는 한국인 아내 처가댁에서 각종 한식 먹방을 선보였는데요..

[옥탑방 문제아들] 씨엔블루 완전체 예능 나들이 [내부링크]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4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 씨엔블루(정용화, 이정신, 강민혁)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정신은 "저희 예능으로는 거의 4년이다"면서 4년 만에 씨엔블루가 완전체로..

아이콘택트 팽현숙, 성폭행 무혐의 김흥국에게 쓴소리 재방송 [내부링크]

채널A 예능 '아이콘택트'에서 팽현숙이 김흥국과 눈물의 눈 맞춤에 나섰다고 합니다. 4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팽현숙이 "할 말은 하고 싶어서 나온 것"이라며 김흥국에게 눈 맞춤을 신청한 사연이 그..

유승준 또 비자 발급 거부 : 대법 승소에도 한국 못오는 그의 근황 [내부링크]

지난 10월 13일 오전 국회 국방위원회 병무청 국정감사에서 모종화 병무청장은 "유승준이라고 생각 안한다. 스티브 유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미국인 유승준(스티브 유)의 입국 금지 결정을 유지하겠다고 말했..

#1. 지난 2년간의 변화 [내부링크]

2018.8.17 -1. 나는 유리맨탈 소유자다. 의욕이 한껏 달아올라 이것저것 저지르다가도 어느 날 한순간에 우울모드로 돌변한다. 무기력한 몸을 동굴 깊숙이 웅크린 채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이런 패턴을 무한 반..

#0. 마음 챙김의 시작 [내부링크]

2018.8.14 - 1. 블로그를 초기화했다. 예전에 중구난방으로 써놓았던 글을 차마 다시 볼 수 없었다. 생각만 해도 손발이 오그라들고 어디론가 숨을 곳이 간절하다. 내가 쓴 글들을 모른척하고 싶었다. 무슨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