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andoit-1의 등록된 링크

 icandoit-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7건입니다.

짠내일기 2주차:) 2만원으로 일주일 버티기 - 제발... [내부링크]

짠내일기:) 2만원으로 일주일 살기 (2주차)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지난 주도 계속해서 짠내나는 생활을 했어요. 1주차 때 800원 차이로 실패해서 이번주는 빡시게 한번 성공하자는 생각으로 열심히 버텨봤는데...

울산 무거동 수제맥주 맛집 트레비어 :) 안주도 굿! [내부링크]

울산 수제 맥주 맛집 '트레비어'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요 몇일 짠내생활을 해서 집밥을 제외한 외식은 1번 정도 했네요. 돈을 아끼니까 밖에서 먹던 생활과 멀어지고 나름 건강한 라이프로 식이조절이 되서 다..

KFC 11월 할인 행사 모음:) [내부링크]

KFC 11월 행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KFC 11월 행사에 대해 소개할게요. 이번 달에는 생각보다 많이 진행하는데요. 총 할리스, 케이준후라이, 캡새버거 등 5가지나 하고있어요! 돈이 그렇게 넉넉지..

짠내일기 1주차:) 2만원으로 일주일 버티기 - 과연? [내부링크]

짠내일기:) 2만원으로 일주일 살기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도전을 하려고 하는데요. 일주일에 2만원으로 생활하려고 합니다. 제가 이렇게 하는 이유가 3가지인데 첫번째, 과소비로 인한 잔고가 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 아이스 다크초콜릿 :) 칼로리 정보까지! [내부링크]

스타벅스 신메뉴 아이스 다크초코릿:)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몇 일만에 블로그 포스팅하는건지 한동안 서류뽑을 일이 많아서 카페보단 도서관, 은행, 동사무소를 더 많이 갔는데 필요한 서류가 어찌나 많..

편의점 gs25(지에스25) 11월 할인 행사 :) [내부링크]

GS25 11월 할인행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gs25의 11월 행사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할인행사 중에서 제일 유용하게 쓰이는 쪽이 편의점이지 않나 생각해요. 사람들이 많이 거주하는 ..

이케아 세일즈코워커 면접 후기 + 꿀팁 [내부링크]

이케아 면접 후기 + 꿀팁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지난 지원후기 편에 이어 면접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케아 지점마다 면접이 다를 수 있으니 '면접의 형식이 이렇게 이루어지구나' 정도로만 봐주시면..

버거킹 11월 할인 행사 모음:) [내부링크]

 버거킹 11월 할인 행사모음 안녕하세요.깐쵸입니다! 오늘은 버거킹 11월행사들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어김없이 바쁘게 일하던 저, 갑자기 톡이 뜨길래 봤는데 버거킹 행사톡이 오더라고요. 시럽처럼 쿠폰 좀..

이케아 세일즈코워커 입사 지원 후기 + 소소한 꿀팁! [내부링크]

이케아 입사지원 후기(feat. 꿀팁)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랜만에 알바앤잡을 포스팅을 하는데 이케아 면접후기를 소개하려고해요. 올해 개장한 동부산점에 지원하였고 작년 7월에 면접을 보았습니다. 제 경..

신한 체크카드 추천:) 신한은행 딥드림 체크카드 혜택 [내부링크]

 신한 체크카드 추천:)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제가 새로 발급받은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를 소개할게요. 20살 때 부터 쓰던 S20 카드를 지갑을 잃어버려 어쩔 수 없이 가게된..

울산 성남동 와플 맛집:) 와플 칸(Khan) 초코퐁당! [내부링크]

 울산 성남동 와플 맛집  와플 칸(Khan)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열심히 일한 자, 주말엔 놀아야죵 원래는 집구석에서 뒹굴거릴 계획으로 11시까지 잘려는 계획이었는데 9시에 눈이 떠져 잠이 안와서 포기함...

스타벅스 할인카드 Top5 :) 최대 60%까지 할인?! [내부링크]

 '스타벅스 할인카드 TOP5'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할인카드 정보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모르는 사람이 없는 커피브랜드인 스타벅스의 할인카드로 최대 60프로 할인 폭이 큰 카드들만 모아봤..

울산 가볼만한 곳, 십리대숲 대나무숲 :) 화려한 조명이 나를... [내부링크]

울산 가볼만한 곳 '십리대숲 = 대나무숲'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지난주 금요일에 일 마치고 울산 태화강에 있는 대나무숲을 갔어요. 5일 동안 묵은 힘듬과 뭔가 모를 답답함이 있었던 것인지 신선한 공기를 마..

티스토리 애드센스 한달 차 현실 수익:)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한 달 차' 현실 수익"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애드센스를 시작한 지 한달 차의 수익에 대해 솔직하게 공개하려고 해요. 애드센스 승인받은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배스킨라빈스31 신메뉴 미찐감자 행사:) 10월행사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 미찐감자 행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배스킨라빈스 10월 마지막 주 행사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저번에 배스킨에서 2020년에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소개했다면 이번 달만 적용하는 소개..

CU(씨유) 트리플 불고기 치즈버거 후기:) 불고기 패티 3장?! [내부링크]

트리플 불고기 치즈버거:) 패티가 3장이나?!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어제 일 마치고 집에 오는길에 CU에 들러서 햄버거를 사왔어요. 1시간거리를 왔다갔다 하다보니 집에오는 동안 허기가 져서 기운이 없어요...

헌혈을 하면 예비군, 민방위 대원 혜택! :) [내부링크]

'헌혈을 받을 수 있는 예비군 혜택'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2주 전에 헌혈을 했는데요. 저 같은 경우 정기적으로 해요. 주로 2개월에 한번 씩 할 수 있는 전혈을 하는데 다시 받을 수 있을 때면 문자가 와서 시..

내가 힘들 때 듣는 노래 :) 노래 들으며 위로 받는다. [내부링크]

'내가 힘들 때 듣는 노래'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제가 힘들 때 듣는 노래를 소개하려고 해요. 사람은 누구나 힘들 때가 있죠. 사람 대사람 관계의 어려움, 일을 통한 어려움, 이유 없이 힘들 때 등 여..

던킨도너츠 할인 행사 모음:) 할인 카드, 행사까지 한번에..! [내부링크]

던킨도너츠 할인행사 모음:)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던킨의 경우 일반적인 도넛 외에도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더라고요. 최근엔 본건 싹쓰리와 함께 콜라보해 레트로 기념 도넛 팩을 판매했었어요. 인기가..

CU(씨유) 쫀득롤케익 초코:) 띵작이라 부를만 하나..? [내부링크]

(띵작) 쫀득롤케익 초코:) 과연 띵작?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지난 주, 일요일 야식이 먹고 싶던 저. 참다참다 이대론 잠도 못잘 것 같아 언제나 그렇듯 가까운 씨유로 갔어요. 이 정도면 진짜 씨유 마..

카드없이 현금인출 하는 방법 :) feat. 신한 쏠 [내부링크]

- 카드없이 현금 인출하는 방법 -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카드없을 때 현금인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고해요. 평소 건망증이 심한 저는 항상 필요할 때 없는 것 중에 하나인게 카드더라구..

방문자수를 높이는 방법에 대한 나의 생각:) [내부링크]

방문자를 높이는 나의 생각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어제, 블로그 방문자 수를 봤는데 드디어.. 200명이 넘었어요!! 얼마나 기쁘던지 모르겠네요. 블로그 초반에 50명도 많아서 정말 감사했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울산 성남동 치킨, 파스타 맛집] 양, 맛, 가격도 좋았던 '까닭'(KKADA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금토일 3일간의 연휴는 잘보내셨나요? 금요일, 성남동에 옷도 볼 겸 놀러 갔어요. 돌아다니는데 근처에서 노래 소리가 계속 들려서 가봤는데 한글날 축제를 하고 있드라고요. 알아보..

추억의 음료수 '네버스탑' :) 난 멈추지 않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깐쵸입니다! 연휴의 마지막 날에는 침대에 콕 박혀있어야죠.ㅎㅎ 오랜만에 사진첩을 봤어요. 사진을 보다 예전에 찍어놨던 추억의 네버스탑 음료수를 봤어요. 3달 전인가 헌혈을 하러 갔을..

야경 맛집이었던 카페 골든드롭 :) 울산 성안동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지난 함월루 포스팅 때 살짝 언급했던 카페 후기를 쓰려고 해요. 야경이 멋있었던 함월루의 모습도 보실 분들은 아래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울산 야경 명소 함월루 :) 한눈에 보여서 힐..

배스킨라빈스 할인행사 :) 31DAY 행사말고 할인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1일2포스팅을 오랜만에 해봐서 그런가 어깨가 뻐근한 것 같네요. 배스킨라빈스에서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몇일 전에 오랜만에 배스킨라빈스를 갔는데 할인방법을 알아..

고속도로 사고 시, 한국도로공사 긴급견인서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날 경우 대처방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고속도로에서는 일반도로 보다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자칫하면 큰 사고로 번지기 쉽습니다. 사고 났을 때 대처..

블로그 포스팅을 빨리 할 수 있는 방법 :) 메모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포스팅 할 글을 틈틈이 적기에 유용한 방법을 소개하려고 해요. 일전에도 말했지만 저는 블로그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시간이 날 때 마다 조금씩 조금씩 글을..

울산 야경 명소 함월루 :) 한눈에 보여서 힐링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연휴를 나름 알차게 보냈던 것 같아요. 작년 만큼 친척들과 왕래가 있었던 건 아니지만 지인들도 오랜만에 만나 근황도 묻고 얘기하면서 괜찮았던 것 같아..

스타벅스 인기메뉴 자바칩프라푸치노 후기 :) 스트레스엔 당 충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찬바람이 불면서 겨울이 오는 것 같네요. 이제는 봄,가을이 짧아지는 것처럼 느껴져서 뭔가 씁쓸한 기분이 드네요. 아침에 일어나는데 정말 잠이 안깨져서 커피한잔을 마시고 하루를 ..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자격요건, 설정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광고유형 중인 하나인 일치하는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려 합니다. 다른 분들과 마찬가지로 생활하면서 시간을 쪼개면서 꾸준히 블로그에 글을..

올리브영 할인카드 정리 해보자!(체크카드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유명한 드러그스토어 브랜드인 올리브영의 할인카드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올리브영은 1999년 신사동에 1호점을 낸 이후로 현재는 1,300여개의 점포가 있을 만큼 대형 브랜드입..

CU(씨유) 초코찰떡꼬치 후기 :) 초코맛은 제대로인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이틀 전 야식?간식으로 먹었던 씨유에서 파는 초코찰떡꼬치를 리뷰해볼려고 하는데요. 처음엔 나혼자산다 유튜브- 여은파에서 먹는 걸 보고 맛있어 보인다 생각했어요. 제품의 브..

하루의 마무리를 정리하기 좋은 어플 :) 달에 쓰는 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전에도 말했던 거지만 8월부터 텐션이 떨어지고 의욕도 없어지는 우울한 날들이 이어지곤 했어요. (물론 지금도 현재진행 중) 그래서 살아가는 하루를 정리하면서 목표를 정하고 성취하는..

스타벅스 신메뉴 블랙글레이즈드 라떼 후기 칼로리/ 카페인:) 스벅의 아인슈페너라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일요일 주말에 약속이 있어 밥먹고 얘기할 겸 카페를 가기로 결정. 카페 찾는 것도 귀찮아서 바로 앞에 있던 스벅으로 갔어요. 그런 날 있잖아요 뭘 해도 축 늘어지고 루즈..

편의점 Cu(씨유) 쫀득한 마카롱:) 가성비 괜찮은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파는 마카롱을 후기로 남겨보려하는데요. 8월에 먹었던 제품으로 기억에 남아서 쓰게 되었습니다~! 8월 달 부터 지루하고 재미없는 일상이 반복돼서 우울한 기분이 들..

이마트 (농산 파트) 알바 후기/ 지원~업무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알바후기는 이마트 농산파트 알바후기입니다. 총 3번 이마트에서 아르바이트 했었는데 그 중 농산파트는 제일 처음 일했을 때 갔던 곳입니다. 그리고 이전의 포스팅에서..

이디야 신메뉴 아인슈페너 솔직후기 :) 가격, 카페인, 칼로리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저는 평소에 밥 먹고 입가심으로 커피 1잔은 기본적으로 먹는데요. 버릇이 되다 보니 안 먹으면 뭔가 찝찝한이상한 루틴이 생겨버렸네요. 밖에 나가기 전에 일반 커피가루로 물을 타서 텀..

Cu(씨유) 편의점 신상 삼육두유콘 후기:) 레트로 감성에 고소한 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어제 저녁, 다른 날과 다를 것 없이 버스 타고 가는데 심심해서 사진첩을 보면서 감성타임시간을 보냈어요. 그때, 스샷만 찍은 것들을 봤는데 그 중에 삼육두유콘을 발견했어요. 8월 말쯤..

CJ ONE 멤버십 포인트 적립, 혜택, 사용처(제휴브랜드)를 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cj 관련 브랜드에서 포인트를 적립, 사용할 수 있는 cj one 포인트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상생활에서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cj 관련 브랜드들을 볼..

해수염 커피가 맛있었던 블랙업 커피 :) 울산 옥동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이제 쪄 죽을 것 같은 날씨가 지나가고 바람이 조금씩 부는 가을이 왔네요. 일교차도 심해지면서 밤이 되면 창문 닫고 자야 할 계절이 오고 시간이 빠르네요. 지난주에 늘 똑같이 집에서..

눈물겨운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기 (+ 개인적인 승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드디어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어요!! 다른날과 똑같이 카페에서 공부하고 블로그 글 좀 쓰고 했는데 뭔가 느낌적인 느낌에 지메일을 들어 갔는데..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의 할인카드를 알아보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국내에서 유명한 빵 브랜드인 뚜레쥬르의 할인카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파리바게뜨의 할인정보는 했는데 뚜레쥬르 또한 해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스캐너없이 스캔하는 간단한 방법(오피스렌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스캐너 없이 스캔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고합니다. 이전에는 집에 스캐너가 없는 분들은 가까운 도서관에 가서 스캐너를 해서 시간이 걸리고..

사진(이미지) 배경 지우는간단한 방법 (누끼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사진배경 지우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연달아서 사진을 활용한 정보를 올리고 있는데 이번에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진(이..

사진(이미지) 속 글자를 텍스트 문자로 바꾸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사진 속 글자를 텍스트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자격증 공부를 시작했는데 책 속에 중요한 부분만 따로 표시해놓고 한꺼번에 정리하려고 했습니다. 그런..

버거킹 할인쿠폰 받는 방법과 9월 행사제품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알같은 정보를 올리는 깐쵸입니다! 오늘은 햄버거 대표 브랜드인 버거킹에서 정가보다 싸게 먹을 수 있는 할인쿠폰 발급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버거킹의 경우 쿠폰을 자주 뿌려주는 걸로도 유..

인기 체크카드인 KB국민 노리체크카드 혜택은 뭐길래? Feat. 8년간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의 깨알 같은 정보로 무엇을 쓰려고 생각하다 체크카드에 대한 글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일상생활에 가장 많이 쓰는 카드가 체크카드라고 생각하고 해당하..

택배 물류 접수 알바 후기: 월급 지원 면접 업무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랜만에 알바후기를 쓰려고 하는데 오늘은 택배 물류접수 알바에 대해 쓰려고 합니다. 꽤 제가 일했던 곳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주문 물품 접수를 하는 곳이며 백화점 내에서 일하는 업..

편의점 CU 씨유 디저트 쿠키 티라미수 가격은 착한데 맛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최근에 코로나 감염자수가 더 많아지면서 친구들 약속과 운동과 같은 야외활동들을 전혀 안하게 되서 집에 콕 박혀 있게 되네요. 집에만 있으면 군것질을 얼마나 하고 싶은지 밥을 먹고..

파리바게뜨 할인가능한 할인카드, 제휴카드, 멤버십 쉽게 요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빵이나 케이크 사러 많이 가는 파리바게뜨의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들에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파트 주택 단지 같은 사람들이 많이 거주하는 곳에 항상 있는 가게..

스타벅스 베스트 인기메뉴 추천 돌체라떼 맛은? 가격 칼로리 카페인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여전히 자격증을 준비하면서 집에서도 몇 번해봤지만 역시 집중이 안되서 또 스타벅스로 향했어요. 일주일에 몇 번을 가서 그런지 돈이 한번에 사라지는 느낌쓰! 이번에 가서 먹은 메뉴..

책이음서비스로 전국 도서관 대출 가능해! 카드이용안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알같은 정보를 알려드리는 깐쵸입니다! 오늘은 전국도서관에서 책을 빌릴 수 있는 책이음서비스에 대해 설명하려고 해요. 평소 책을 자주 읽는다고 할 수 없지만 읽고 싶은 책이 있을 때 도서관에..

스타벅스 신상 여름시즌메뉴 블론드서머라떼 후기 가격, 칼로리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이렇게 더운 날씨엔 시원한 에어컨을 풀로 틀어주는 카페나 스터디 카페에서 토크, 공부하는 게 정말 답인 것 같아요. 최근에 자격증을 준비하면서 공부한다고 도서관에 자주가고해서..

세븐일레븐 할인 가능한 멤버십 및 할인카드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알같은 정보를 제공하는 깐쵸입니다. 오늘은 세븐일레븐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씨유, 지에스에 대한 할인정보는 올렸는데 세븐일레븐에 대한 것도 만드는게 좋..

간단하게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요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가족관계 증명서를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일단 생각보다 가족관계 증명서는 일상생활에서 많이 쓰이는 서류 중에 하나입니다. 취업 후 제출서류, 집..

편의점 지에스 GS25 할인 되는 멤버십, 제휴카드 요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지난번 CU(씨유)에서 할인되는 제휴카드들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한 곳만 알기는 아쉬우니 이번엔 GS25의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GS25의 경우 학창시절에 많이..

[울산 성남동 곱창 맛집] 곱창, 볶음밥 모두 맛있었던 곱다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최근 장마기간이라 그런지 밖을 나가지 않고 집에만 있으니 몸이 천근만근 움직이기 귀찮네요. 친구가 톡으로 곱창 먹으러 가자고 해서 즉각적으로 바로 나갔어요. 맛집 갈 땐 부지런쓰..

스타벅스 할인 받을 수 있는 회원(멤버십), 제휴카드 요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알 같은 정보를 알려드리는 깐쵸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스타벅스는 세계 최대의 커피 기업이자 한국에서도 제일 잘 나가는 브랜드입니다...

[울산 진장동 신선도원몰 도시락 맛집] 구성이 알찼던 코코로 벤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저번과 같이 몇일 전에 아버지 일을 도와드리고 점심에 뭐먹을지 생각하다 근처에 있는 신선도원몰로 갔습니다. 아무래도 뭐먹을지 고민될 때 매장안에 음식점이 여러개가 있는곳에 가는..

편의점 씨유 CU 할인 가능한 멤버십, 제휴카드 정보 핵심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편의점 CU의 멤버십과 제휴카드에 대해 디테일하게 알려드릴려고 해요. 일단 저는 집에서 가까운 편의점이기도하고 편의점 음식 후기의 대부분은 CU 상품일정도로..

[울산 법원 옥동 스테이크 맛집] 가성비 좋은 맛집 훗 스테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요즘 장마기간이다보니 밖을 나가지 않게되니 외식을 못하게 되네요. 그러다가 비가 오다가 안오다가 변덕스럽게 변하면서 안오는 시간대에 그냥 친구들끼리 중간지점에서 만나기로 하다..

신한은행, 국민은행 모바일 번호표 발급방법! 쉽게 정리ㅣ집에서 은행 번호표 발급받고 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신한은행과 국민은행의 모바일 번호표를 받는 방법을 소개하려 합니다.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는 금융상품들이 많지만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나 스마트폰을 사용하..

투썸플레이스 커피 추천메뉴 시그니처 라떼 (+ 가격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깐쵸입니다! 최근에 습한날씨가 계속이어지고 있어서 에어컨이 없는 집에서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계속 나서 힘든 부분이 정말 많아요. 그래서 항상 대피하게 되는 곳은 언제나 그렇듯 카페로 향하게..

도리토스 굽네 갈비천왕치킨맛, 나쵸치즈맛ㅣ맥주 안주과자로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장마가 시작되면서 후덥지근하고 비가 계속 쏟아지는 날들을 보내고 있는데 빨리 장마가 지나가기를 바래요.금요일에는 맥주를 먹으면서 힐링해야해야쥬! 나혼자산다를 보면서 먹으려는데..

울산 대공원 주차장 위치 이용시간 요금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저는 집에만 있기 싫을 때 주로 대공원을 자주가곤 하는데요. 집에서 걷다보면 근처에 대공원이 있어서도 그렇지만 일단 걷기운동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대공원' 이름 그대로 1차,..

빽다방 인기 메뉴 완전딸기바나나 빽스치노 (+ 메뉴, 가격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최근에 여름이기도 하고 약속이 많아져서 그런지 정말 카페를 정말 자주가게 되네요. 이번주에만 2~3번은 갔는데 줄여야지 하는데 시원한 곳을 찾다보니 계속 갈 수 밖에 없어서 쉽지가..

보건증 인터넷 발급 (재발급) 순서 쉽게 요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보건증을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첫 알바로 뷔페 알바를 한 적이 있었는데 보건증을 가져와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처음 하는 일이다 보니..

스타벅스 신상 꿀맛 인기메뉴추천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 ( + 메뉴, 가격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친구가 고기뷔페를 사줘서 배부르게 먹고 저도 뭔가 후식이라도 사야 할 것 같았는데요. 고기 먹고 후식으로 달달한 게 필수잖아요! 그래서 가게 근처에 있던 스벅으로 고고!! 이디야에..

주민등록증(민증) 재발급 인터넷 신청하기 쉽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주민등록증 재발급을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합니다. 몇일 전 놀러 갔다가 지갑을 잃어버려서 카드 뿐만 아니라 민증도 잃어버려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카드는 정지시..

이디야 꿀맛 메뉴추천 토피 넛 라떼 (+ 이디야 가격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최근 비가 내렸다가 안 내리는 변덕스러운 날씨 때문인지 우울하기도 하네요. 이런 저기압 일 때 달달한 거 먹으면 기분이 어느정도 풀리는 것 같아요. 그래서 동네 앞에 있는 이디야에..

[울산 무거동 울산대 삼겹살 맛집] 레트로 감성과 냉동삼결살 맛집 문수회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조금 늦었지만 지난주 일요일에 갔던 문수회관 후기를 쓰려고 해요. 친구는 근처 맛집을 검색을 하기로 하고 친구동네에서 가서 만나기로 약속 했는데요. 친구가 인스타에서 맛집을 찾다..

대학교 졸업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쉽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올렸던 초중고 학생기록부에 이어 대학 졸업증명서에 대한 정보를 올릴까합니다. 대학을 졸업하거나 예정인분들이 취업을 하게되면 제출서류로 항상 졸업증명서가 있습..

몰티져스 밀크 빼고 다크 후기ㅣ겉은 초코 안은 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집에 오는길에 편의점에서 초코바 사려다가 작년부터 핫했던 몰티져스를 픽!했습니다. 먹방유튜브들이 몰티져스를 활용해서 방송하여 많이 핫해졌던 제품이예요. 최근에는 할리스에서 몰..

[울산 삼산동 밀면 맛집] 동래 밀면 후기ㅣ무더운 여름에 먹기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이제 한창 여름 시즌이니까 밖에 잠시만 있어도 땀이 나고 불쾌지수도 올라가네요. 어제 삼산에서 아버지 일을 도와드리면서 땀을 너무 많이 흘려서 너무 지쳤었네요. 더위도 식히고 속..

초중고 생활기록부 인터넷 발급 방법 요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초.중.고에서 학교생활과 성적이 기록된 생활기록부 인터넷발급 방법을 쓰려고합니다. 보통 서류를 발급 받으려 가까운 동사무소에 가는데 번거로움 없이 집에서 인터넷으로 신청..

노브랜드. 가성비 좋은 간식 초코피넛 크레페와 슈가 크래커ㅣ커피 우유와 어울리는 간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친구들과 만나고 오는 길에 오랜만에 노브랜드에 방문했어요. 자취할 때는 정말 많이 갔는데 집에서 생활하다보니 몇 달 만이네요. 노브랜드는 식품 경우에 가격 대비 양이 진짜 푸짐해..

영화 #살아있다 후기 - 같이 살아야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몇달 전에 헌혈하고 받았던 영화관람권의 유효기간이 이번달 까지라 영화를 찾다  신작 영화#살아있다를 봤어요. 코로나로 몇 달 가량은 극장을 안갔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꽤 있드라..

스타벅스 이디야 할리스 아메리카노 맛 후기 비교ㅣ가격, 칼로리, 카페인 함량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여름 무더위가 시작됐고 친구들과 항상 만나면 항상 가게 되는 곳이 카페인데요. 아무래도 계속 밖에 있으면 햇빛 때문에 녹을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얘기하기 좋은 대피장소로 제격이..

[울산 옥동 대공원 삼계탕 맛집] 문수산상황삼계탕 후기 ㅣ여름 몸보신 음식으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친구가 시험을 준비하면서 한동안 보기 힘들었는데 오래간만에 만났어요. 시험이 끝나고 고생한 친구와 여름에 기운 내자는 의미로 삼계탕을 먹기로 했어요. 여름에는 이열치열의..

cu 씨유 레트로 감성 곰표 오리지널 나쵸ㅣ짭짤/고소한 맛 대용량 간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한동안 대장 염증으로 인해 제가 좋아하는 과자, 초콜릿 같은 것 들을 먹지 않고 있었는데요. 최근에 병원에서 좋아졌다고 해서 오는 길에 편의점을 갔는데 곰표 오리지널 나쵸 발견하고..

독일 보겔 에어써큘레이터 선풍기 리얼후기ㅣ기능 , 디자인 좋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6월부터 진짜 여름이 시작된것 같습니다. 오후에 잠깐 밖을 걸어도 땀이 나곤하는데요. 에어컨이나 선풍기가 없인 못 살 정도네요. 날씨가 이렇다 보니 웬만하면 집에 있을려고 해요. 문..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신청 및 지원대상 핵심요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정말 괜찮은 정부의 정책이 있어서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오늘부터 신청하는 서울시 청년월세지원사업에 대해 소개할려고 합니다. 서울의 물가는 올라가면서 월세 또한 계속 올..

간편하지만 맛있는 백종원의 양파커리샌드위치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어제 간식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 양파커리 샌드위치를 만들려고 합니다. 늘 그렇듯 배고파서 뭐먹을지 고민되서 유튜브를 보다 카레가루가 들어가는 샌드위치라 독특하기..

편의점 알바 후기 : 지원 ~ 업무내용 요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의 정보는 편의점 알바후기입니다. 대한민국에 편의점 점포수가 대략 4만개로 길거리 어딜가나 볼수 있습니다. 점포수가 많은 만큼 파트타임 등의 근로형태가 많아져서 알바사이트에..

[울산 신정동 곱창맛집] 신정곱창 곱창구이/전골 후기 [내부링크]

평소 맛집을 잘 아는 친구를 따라 곱창을 먹으러 갔어요~ 친구말로는 최근 곱창 먹은 곳 중에서 제일 괜찮다고해서 의심 1도 없이 바로 달려 갔어요. 날씨도 더워지고 하니까 곱창이 그렇게 생각이 나드라구요. 곱..

국민, 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 혜택 핵심요약!ㅣ체크카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나라사랑카드의 혜택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나라사랑카드는 병역판정검사를 받는 사람들에게 발급해 주는 체크카드입니다. 군복무 중일 때도 이 카드로 다 해결하기도 하지만 전..

뷔페 알바 후기 : 지원~업무내용 요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알바했던 뷔페 알바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서비스 직종 알바 중에서 최상의 난이도라고 소문난 뷔페 알바입니다. 제가 일한 곳은 유명한 프랜차이즈 뷔페로 그..

cu 씨유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 후기ㅣ파기름으로 차별화시킨 맛! [내부링크]

오늘은 씨유편의점에서 산 매콤컵떡볶이를 구매해봣습니다! 불고기 듬뿍버거 이후로 신뢰도가 상승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ㅎㅎ 4월중에 출시된 제품이라서 1달정도 지난 나름 따끈한 신상입니다. 떡볶이는 편의..

자취방 체크리스트ㅣ 집 알아볼 때 꼭 확인 해야할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방을 구할 때 확인을 필수인 체크리스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원룸과 오피스텔을 구하기 위한 대학생, 직장인들에게 본인이 생활할 곳을 고르다보니 신중에 신중을 하여야 합니다...

대형마트 이마트 알바 후기 : 면접~업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몇년전 나름 몇번 일했던 대형마트 아르바이트 후기를 남길려고 합니다. 총 세번 정도 일을 했는데 길게는 6개월 정도이고 짧게는 2개월정도 했습니다. 농산, 가공팀(주류, 음료)..

간단하지만 5분 컷 마약토스트 만들기 ㅣ커피와 먹기좋은 디저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초간단 간단간식 마약토스트 만들기를 소개합니다. 이미 유튜브 블로그에서 많이 알려져있지만 제가 정말 자주 해먹는 간식이라 올리고 싶었습니다. 제가 자주..

Cu 씨유 백종원 불고기 듬뿍버거 리얼 후기 :) 불고기 듬뿍! 맛도 듬뿍!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백종원님의 불고기 듬뿍버거의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야식을 먹을려고 편의점에 갔는데 샌드위치를 먹으려던 차 우연히 이 제품을 보고 믿고 먹는 백종원님 제품..

kt 올레 멤버십 혜택 요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지난번 티멤버십에 이어서 kt멤버십 혜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금은 아니지만 한때 kt를 사용한적이 있는데 sk와 다른 제휴 할인들이 많았습니다. 매달 요금은 내는데 포인트를 쓰..

음악어플. 벅스, 지니뮤직 나라사랑카드 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은 음악스트리밍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스마트폰 유저가 몇천만인 가운데 음악감상 어플을 다들 사용하곤하는데요. 출퇴근, 여행 등 다양한 장..

Cu 씨유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 뒤늦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어제 야식으로 먹으려고 샀던 육개장 포테이토칩의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저는 이제품이 자주보긴 했는데 육개장하고 콜라보? 뭔가 맛이 딱히 별로 일거란 생각에 안사고 있었..

여름엔 집밥 백선생 백종원님 냉라면 만들기 ( feat. 양배추) [내부링크]

'냉라면 만들기'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이제 날씨가 여름이 다가오나보네요. 밖에 나가기만 해도 땀이 흘러서 진짜 여름이 다가오면 어떻게 버틸지 걱정이 되긴하네요. 오늘은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

백화점 문화센터 알바 후기 : 면접, 업무내용 등 요약 [내부링크]

'문화센터 아르바이트 후기'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코스트코, 탑텐 알바에 이어서 작년 백화점 문화센터 아르바이트 후기를 쓸까합니다. 작년 이맘때쯤 했던것이 떠올라 적게 되었는데 근무기간 5개월 입니다..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 자격증/외국어/컴퓨터 강의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깐쵸입니다. 오늘 알려드릴정보는 인터넷강의들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인천사이버교육센터라는 사이트 곳인데요. 저같은 경우이도 필요한 강의가 있을때 자주 사용하며 현재도 강..

간단하지만 맛있는 식빵으로 마늘빵 만들기 (오븐No) [내부링크]

' 식빵으로 마늘빵 만들기 ' 오늘은 식빵 카라멜 팝콘에 이어 식빵으로 마늘빵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간편간식으로는 식빵으로 만드는게 정말 빠르고 편하긴 합니다. 식빵덕후! 유튜브에서 식빵을 활용한 요..

코스트코 대용량 팝콘 후기 : 입 심심할 때 짭짤한 맛으로 [내부링크]

최근에 코스트코에 가서 장을 봤는데 존재감이 미친 완전 큰 팝콘을 발견 후 바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전에도 코스트코에 장을 보러갔을 때 자주 보곤 했었는데 크기가 커서 다먹을 수 있을랑가 해..

헌혈 후 (VMS) 4시간 봉사시간 받는 방법 요약!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헌혈 후 봉사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헌혈을 통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 중에하나인데요. 저는 평소 헌혈을 통해 나름의 도움이 된다는거에 보람이 있어서 꾸준..

코스트코 시즈널 사원 후기 : 지원 면접 업무내용 요약정리 [내부링크]

 '코스트코 시즈널 후기'  안녕하세요! 어떤 글을 생각하다 코스트코에서 일했던 경험이 떠올라서 후기를 남깁니다. 지난 명절에 시즈널사원으로 지원해 일했습니다. 평소 회원권이 있는 친구 따라서 자주 갔..

SKT(티) 멤버십 혜택 요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 드릴 정보는 sk텔레콤의 티멤버쉽 혜택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국내에서 사용자가 많은 통신사로 저 또한 사용하는 통신입니다. 사람들이 멤버쉽에 혜택에 대해 알..

쾌발 Q 실제 사용 후기 : 습진, 무좀으로 발냄새 해결 추천! [내부링크]

'쾌발Q 사용후기' 안녕 하세요! 제가 사실은..손발에 땀이 많이 나는 수족다한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땀이 많이 나다보니 일상생활에서 불편한것이 한두개가 아니랍니다. 악수를 할 경우 상대방에..

SPA브랜드 탑텐(TOP 10) 단기 알바 후기 : 지원~업무내용 요약정리! [내부링크]

 작년에 일했던 SPA브랜드 탑텐에서 단기알바를 했던 경험이 있어서 쓰게되었습니다. 돌이켜 보면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아르바이트를 해본 것 같습니다 옷을 사게되면 주로 가성비 좋은 SPA브랜드를 자주 애..

간단하지만 맛있는 식빵카라멜 팝콘 만들기 ㅣ달콘한 카라멜 향 굳! [내부링크]

'식빵 카라멜 팝콘 만들기' 한동안 블로그를 안하다가 새롭게  시작하자는 마음으로 꾸준히 할 맘으로 재도전! 그리고 똥손이지만 점차 금손으로 바꾸기위해 꾸준히 연습할 겸 기록을 하기로 다짐했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