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andothisallday1의 등록된 링크

 icandothisallday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저스틴 비버와 에이브릴라빈이 앓고 있는 '라임 병'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저스틴 비버와 에이브릴라빈이 앓고 있는 '라임 병'은 무엇일까? 1. 라임병을 앓고 있는 저스틴 비버와 에이브릴라빈 세계적인 팝가수로 유명한 저스틴 비버는 최근 자신이 라임병을 앓고 있으며 자신을 둘러싼..

강아지 치석제거기는 정말 신의 선물인가? [내부링크]

강아지 치석제거기는 정말 신의 선물인가? 혹시 강아지 양치질을 시켜주실 때 썸네일에 있는 말을 입 밖으로 꺼내보신 적 있나요? 혹은 아기의 입질 때문에 걱정을 많이 하시진 않았나요? 저 또한 비슷한 고민을..

게실염은 무엇인지와 대장게실염에 좋은 음식 6가지 [내부링크]

게실염은 무엇인지와 대장게실염에 좋은 음식 6가지 1. 게실염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일단 게실염이라는 것에 대해서 굉장히 생소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게실염은 말 그대로 게실에 염증이 생긴 것인데 그렇..

코로나는 심장 두근거림과 관련이 있을까? [내부링크]

코로나는 심장 두근거림과 관련이 있을까? 반갑습니다, 에디입니다. 지난 12월 우한에서 처음 발견되어 전세계로 퍼진 코로나19가 현재 수십만명의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수천명의 사망자가 발생하도록 했습니다...

임신 중 발 붓기를 가라앉히는 8가지 방법 [내부링크]

임신 중 발 붓기를 가라앉히는 8가지 방법 1. 임신을 하면 왜 발이 붓는 것입니까? 임신 중에 몸과 발이 붓는 현상을 경험 하셨을 수도 있고 경험 하실 수도 있고 또 경험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카너 증후군(자폐증)을 겪는 아이에게 강아지가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카너 증후군(자폐증)을 겪는 아이에게 강아지가 필요한 이유 몇년 전이 었을겁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자폐증을 앓고 있는 한 어린아이와 강아지가 나란히 앉아있는 영상을 봤는데, 왜 강아지가 그 오랜 시간동안..

동물도 정신병을 가질 수 있을까? [내부링크]

동물도 정신병을 가질 수 있을까? 1. 서론 여러분께서는 동물의 정신병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이 있습니까? 아마 굉장히 생소한 얘기일겁니다. 우리는 주변에 정신병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가까..

뚜렛 증후군과 아이의 일시적인 틱 장애 [내부링크]

뚜렛증후군과 아이의 일시적인 틱장애 최근 '무엇이든 물어보살'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뚜렛 증후군을 앓고 계신 청년분이 방송에 출연하셨습니다. 어렸을 적부터 뚜렛 증후군과 함께 하셨고 현재는 유튜브 채널을..

고양이가 할퀴었을 때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고양이가 할퀴었을 때 어떻게 해야할까? 시작에 앞서 왜 저만 고양이가 없는 건가요? 남들 다 가지고 있는데 왜 저는 고양이를 만질 수가 없는 걸까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부터 포스팅이 될 것들은 보통의..

아이와 좋은 시간을 보내는 8가지 방법 [내부링크]

아이와 좋은 시간을 보내는 8가지 방법 세상에 좋은 부모가 되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요? 매우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모든 사람은 자신의 자녀에게 모든 것을 해주고 싶어 할 것입니다. 숨을 쉬고 사는 세상..

임신 중에 먹으면 좋은 음식 7가지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임신 중에 먹으면 좋은 음식 7가지를 소개합니다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요새 코로나 때문에 집 밖에 나가질 못해서 방콕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

왜 강아지는 초콜렛을 먹으면 안될까?: 10가지 음식 [내부링크]

왜 강아지는 초콜렛을 먹으면 안될까?: 10가지 음식 반갑습니다 여러분. 에디입니다. 간밤에 편히 주무셨나요? 그간 포스팅을 사람의 건강과 관련이 있는 글을 많이 썼는데 몇몇 지인분들께서 동물에 관한 글도..

담배를 끊으려면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까?: 10가지 BEST 음식 [내부링크]

담배를 끊으려면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까?: 10가지 BEST 음식 1. 서론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 저번에는 금연을 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 10가지에 대해서 얘기를 나눠보았는데 만일 그 글이 보고 싶으시다면..

금연에 성공하는 가장 좋은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금연에 성공하는 가장 좋은 10가지 방법 누군가 말했습니다. 금연하기는 가장 쉽다고 왜냐하면 셀 수 없이 시도해봤기 때문이라고..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은 조금 개인적인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금연에 성공..

소아 ADHD를 해결할 수 있는 6가지 자연적인 요법 [내부링크]

소아 ADHD를 해결할 수 있는 6가지 자연적인 요법 오늘 우리가 알아볼 것은 바로 소아 ADHD입니다. ADHD 증상을 가진 아이가 있는 많은 부모들이 아이에게 약을 먹이는 약물 치료를 해야 할 지 하지 말아야 할 지..

아기 아토피를 완화시킬 수 있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아기 아토피를 완화시킬 수 있는 5가지 방법 아기가 간지러워서 긁고 있는 것을 보시거나 아니면 아기의 엉덩이나 허벅지 부분이 빨갛게 부어오르는 것을 본적이 계신가요? 혹은 그것 때문에 올바른 방법을 찾지..

산후 우울증을 극복하는 7가지 방법 [내부링크]

산후 우울증을 극복하는 7가지 방법 이번 시간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나눌 이야기는 바로 산후 우울증을 극복하는 7가지 방법입니다. 통계에 따르면 출산을 경험한 여성들 중 과반수 이상이 산후 우울증을 겪는다..

치매 환자에게 식사 시간을 더 즐겁게 해드리는 법 [내부링크]

치매 환자에게 식사 시간을 더 즐겁게 해드리는 법 치매라는 말을 보시거나 혹은 들으셨을 때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분명 마음 한구석에서 저와 같이 알 수 없는 감정이 드실 거로 생각합니다. 치매라는 질병은..

갱년기에 먹어야 할 음식 7가지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갱년기에 먹어야 할 음식 7가지는 무엇일까? 갱년기는 우리의 삶에 있어서 '불청객' 이라고 생각합니다. 와서는 안 될 손님입니다. 갱년기가 오는 시기는 사람마다 각각 다 다른데 보통 45세에서 55세 사이에 온..

혈당을 낮추는 자연적인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혈당을 낮추는 자연적인 10가지 방법 제 주위에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혈당을 낮추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당뇨병 때문인데요. 오늘의 주제가 바로 당뇨병을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입니다.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