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us0153의 등록된 링크

 ictus015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대전 지식산업센터 스마트밸리 [내부링크]

현재 정부의 금리 인상, 건축 자재, 토지가격 등 물가 상승으로 인하여 현재 대한민국의 건설 업계는 정말 힘들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정부의 부동산 규제로 인해서 투자처를 마땅히 찾을 수가 없어 고민 하..

대전청소업체 익투스클린 쓰레기 전문 업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전청소업체 익투스클린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경기 침체와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다들 힘드시겠지만, 그래도 더 좋은 날은 기약하며, 제 블로그를 보시는 모든 분들!! 전부 화이팅 하셨으면 좋겠습..

충남 당진 약국 임대 자리 급한 매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 지역 약국 임대 매매 전문 뉴욕부동산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매물은 충남 당진에 위치한 약국 임대 매물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급한 매물이어서 서둘러 내용 부터 정리해서 올리..

대전 청소 업체 이렇게 까지 가능한가요? [내부링크]

글을 쓰기 앞서 ~ 청소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까지 청소가 가능 한지, 현실적이고 명확한 현장 사진으로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너무 리얼한 사진이기에... 불편 하실 수도 있으니, 임..

대전 상가 매매 연 10% 월평동 유플러스 임대 확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전 상가 매매 전문 둔산동 뉴욕 부동산입니다. 오늘 소개할 매물은 정말 최근 대전 상가 매매 물건으로 찾아 보지도 못할 물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부청사역과 갈마역세권 대로변 사거리에 위..

계룡산 동학사 관음봉 생각보다?ㅎㅎㅎ [내부링크]

눈이 혹시나 다 녹아서 없어진 줄 알고 얇은 옷차림으로 계룡산 동학사 관음봉 갔다 죽을뻔한 이야기~ 이제는 눈이 녹았을까 하고~ 친한 친구와 함께 계룡산 관음봉 정상 등정을 위하여 출발 하였습니다. 자랑스..

주민등록등본 발급 열람 여기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이 되는 정보로 포스팅 하는 김D입니다. 오늘은 일반적으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주민등록등본 발급 열람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주변 지인들도 보면, 동사무소로 직접..

아파트 실거래가조회 kb시세가 궁금하신분? [내부링크]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는 아파트 부동산 가격의 변화로 인해 최근 "영끌해서 아파트를 구입 것이 모든 국민들의 숙원사업으로 아파트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래서 저는 아파트를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이..

등기부등본 열람 인터넷 발급 이렇게 쉽다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 블로그 김D입니다. 저는 부동산 분야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등기부등본을 자주 사용합니다만, 일반적인 분들은 솔직히 궁서체로 별로 사용을 하지 않기 때문에.. 많이 어려워 하시더라구요~ 그래..

스팸신고 팩스,전화,문자 신고는 kisa 불법스팸대응센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유익한 김D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아~ 진짜 오늘도 아침에 사무실 출근을 했는데요... 망할!! 스팸 팩스가 또 와있더라구요 농협캐피탈, SC제일은행, 씨티은행 등등 정말 코로나 때문..

건축물대장 발급 열람 무료 정부24 가장 쉬운 방법!! [내부링크]

건축물대장 발급 무료 정부24 가장 쉬운 방법은 여기에 있답니다 밑에~~~ 안녕하세요~일상 블로거 김D입니다. 보통 부동산에 권리관계에 있는 사항은 등기부등본열람을 하는것이구요~ 부동산 특히 건출물에 관한..

대전 막창 롯데 용문동 아지야 맛은? [내부링크]

대전 막창 롯데 용문동 아지야 맛은? JMT!! 오랜만에 막창이 땡겨서 먹으러 다녀왔어요 대전 막창 집이 가끔 보이기는 했는데 또 막상 찾아보려면 또 없더라구요~ 그래서 고기도 싱싱하고 잘 구어주는 곳으로 잘..

대전 돈까스 유성 봉명동 위대한카츠비 대박 [내부링크]

대전 돈까스 유성 봉명동 위대한카츠비 대박!! 보이시나요? 저 영롱한 대전 돈까스 위대한카츠비의 모습을~~ 안녕하세요~ 김D 입니다 혹시 돈까스 싫어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단언컨대, 제 주변에는 절대로 없습..

대전 생선구이 둔산동 참숯향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대전 생선구이 둔산동 참숯향 강력 추천 내돈주고 내가 먹음!! 안녕하세요~ 김D입니다. 혼자 사는 1인이다보니, 집에서 생선을 구워 먹기에는 너무 번거로움 가득 ㅠㅠ 그래서 가끔?이 아닌 매일 밖에서 사먹지만,..

대전 교동면옥 옛날 불고기 진짜 맛있을까요? [내부링크]

대전 교동면옥 냉면 옛날 불고기 안드셔 보셨나요? 대전에 옛날 불고기 파시는데 아시면 저도 좀 알려주세용ㅎㅎ 어제 술을 너무나 많이 드셔서~ 오늘 해장으로 무었을 먹을까 고민고민 하다 그래~ 지나가다 어렴..

프랑코 이동식 반신욕 가정용 욕조 끝판왕 !! [내부링크]

이동식 반식욕 가정용 욕조 끝판왕!! 드디어 고민고민 하다가 또 질렀습니다. 프랑코 이동식 욕조!!! 사실 제가 추위를 많이 타는 몸이라.... 항상 겨울이면 욕조를 사용합니다. 당연히 아직 원룸인 작은 곳에서..

콜마운틴 트레킹화 등산초보 등린이 주목!! [내부링크]

"등산 초보, 등린이, 인스타 보고 등산이나 한번 가볼까 여기 보고 주목 " 첫 번째, 가격 네이버, 쿠팡, 지마켓, 11번가와~ k2,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등등 원래 등산을 좋아하다가 요즘, 코로나와 급격한 실내 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