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bin97의 등록된 링크

 idbin9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카카오의 Krust와 애니모카의 선택, 클레이시티(Klay City)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기사를 통해 접할 수 있던 클레이시티(Klay City)라는 프로젝트에 대해 알아보던 중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길래 에어드랍 이벤트도 함께 소개하려 합니다. [ Klay City ] Klay City(클레이..

'Klip Drops' 정식 버전 출시 완료, 직접 사용해본 후기는? [내부링크]

카카오의 블록체인 자회사 그라운드X가 2021년 12월 17일에 '클립 드롭스'를 정식 출시하였습니다. 이 소식을 알아보기 전에 제가 작성했던 클레이튼 관련 프로젝트, 클레이튼 플랫폼에 대한 아쉬운 점에 대해 작..

OKEx 거래소 예치 이벤트 진행(feat. USDC Earn) [내부링크]

OKEx 거래소에서 12월 13일 03:00 UTC에 예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존에 예치를 진행하고 있던 프로젝트도 더 높은 APY를 지급받고 예치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데 MATIC, AVAX, LUNA, SOL,..

Phantasia Whitelist 접수 시작 [내부링크]

12월 9일 오늘부터 Phantasia 프로젝트의 화이트리스트 접수가 시작됩니다. 화이트리스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Phantasia 솔라니움 IDO 화이트리스트 접수하기 * 해당 링크는 레..

MeanFi 에어드랍 참여하기(필수)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MeanFi 프로젝트에서 진행하는 에어드랍 관련 소식입니다. 글을 읽기 전에 앞서 모든 내용과 사진 자료는 MeanFi 프로젝트의 Docs 내용에 근거하여 작성된 글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MeanFi..

후오비 PrimeList Biconomy 참여하기 [내부링크]

이번에 후오비 글로벌 거래소에서 Huobi PrimeList의 4번째 프로젝트로 Biconomy가 선정되었습니다. 현재 PrimeList가 진행되기 전 본인 확인 단계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1년 12월 1일 저녁 7시에 판매가 시작되..

GuildFi 토큰 옥션 진행 예정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에서는 텔레그램 커뮤니티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GuildFi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해보려 합니다. [ GuildFi ] GuildFi는 게임, NFT 및 Web3 생태계로 플레이어의 이점을 극대화하고 메타버스 전체에..

FLOW 토큰 스테이킹 현황(12월 3일 2차 확인) [내부링크]

본 글은 이전 FLOW 토큰 스테이킹 참여 방법 포스팅에서 직접 참여한 스테이킹의 현재 현황과 실제 APY 8.53%의 이자가 지급되는지를 직접 확인해보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먼저 아직 전 글을 읽지 않으셨다면..

코인리스트 Umee Token Sale [내부링크]

CoinList에서는 이번에 진행하는 토큰 세일 프로젝트로 Umee 프로젝트를 선정하였습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보기에 앞서 먼저 토큰 세일 등록부터 진행을 해두면 좋습니다. 세일 참여 등록은 CoinList 공..

후오비 Prime List Gold Fever(NGL) 참여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Huobi Global 거래소에 Gold Fever(NGL)이 상장하였습니다. -> Huobi Global NGL/USDT 바로 가기 이전의 Prime List 관련 포스팅을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Huobi Pri..

폴카스타터, Quidd 화이트리스트 접수(강추)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은 Polkastarter 플랫폼에서 괜찮은 프로젝트가 IDO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먼저 해당 프로젝트의 IDO 참여를 위한 화이트리스트를 접수하려면 아래 방법을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제 2의 스타아틀라스가 될 수 있을까? [내부링크]

2021년 12월 15일, 평소에 관심 있게 보던 SIDUS Heroes 프로젝트의 $SIDUS, $SENATE 2개의 토큰이 Gate.io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입니다. 그에 따라 오늘은 Sidus Heroes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려 합니다. [ SID..

후오비 PrimeList Gold Fever(NGL) 참여하기 [내부링크]

이번에 후오비 글로벌 거래소에서 Huobi PrimeList의 2번째 프로젝트로 Gold Fever가 선정되었습니다. 현재 PrimeList가 진행되기 전 본인 확인 단계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1년 11월 19일 저녁 7시에 판매가 시작..

삼성이 투자한 Faze NFT 에어드랍 받기 [내부링크]

최근 다양한 기업에서 NFT 스타트업에 투자를 진행하고 있는데 오늘 소개할 Faze는 삼성에서 투자한 NFT 스타트업 프로젝트입니다. NFT를 지급 받는 방법이 생각보다 간단해서 올립니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모두에게 유망주라 불리는 클레이튼, 과연 클레이튼 기반 프로젝트는? [내부링크]

이 글을 작성하기에 앞서 저도 클레이튼(KLAY) 코인을 적다면 적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투자하기 위해 보유하고 있음을 밝힙니다. 가상자산 시장에서는 이더리움(ETH)을 시작으로 최근 폴카닷(DOT), 솔라나(SO..

테라 네임 서비스(TNS) 도메인 구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현재 TNS 메인넷이 시작되며 테라 네임 서비스(TNS)에서 다양한 도메인의 주소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먼저 Terra Name Service(TNS)는 최근 존재했던 Ethereum Name Service(ENS)에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Eth..

비트코인이 폭락한 지금 이 순간, 내가 보고 있는 코인은? [내부링크]

* 먼저 이 글을 작성하기에 앞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선택에 따라 이루어지며 해당 포스팅은 개인의 투자 근거를 바탕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따라서 글을 참고는 하되 투자는 각자의 선택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감..

FLOW 토큰 스테이킹 참여 방법 [내부링크]

FLOW 토큰은 가상자산 시장에서 그 누구에게 물어봐도 '장기적으로 유망한 프로젝트다'라는 얘기를 들을 정도로 많은 투자자들이 알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저 또한 FLOW 프로젝트의 FLOW 토큰을 길게 보고 투자..

Project Seed 쿠코인 상장! [내부링크]

이전에 솔라니움 IDO에서 강추했던 프로젝트 시드(Project Seed)가 오늘 쿠코인 거래소에 상장을 완료하였습니다. 먼저 이전에 프로젝트 시드 관련 글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Solanium ID..

코인리스트의 Guild Of Guardians Sale 참여해야 할까? [내부링크]

[ Guild Of Gaurdians ] Guild Of Guardians 프로젝트(이하, GOG)는 멀티 플레이어 판타지 액션 RPG로 플레이어가 드림팀의 Guardians를 구성하고 길드에서 경쟁하여 보상을 획득하는 게임입니다. GOG의 비전은..

Solanium IDO - Project Seed 화이트리스트 접수 시작! [내부링크]

[ Project Seed ] Project Seed는 Game, Gamefi, E-sport, Growth Program 및 DAO를 포함하는 멀티체인 게임 생태계 프로젝트로 Project Seed의 Ecosystem은 아래와 같습니다. - GameFi : DeFi(Wallet, Staking,..

플레이댑(PLA), 신과 함께 : 여명의 기사단 Play To Earn을 해야할까? [내부링크]

최근 가상자산 시장에서 떠오르는 핫 키워드는 바로 Play To Earn 입니다. 대표적으로 엑시 인피니티, 위믹스가 있는데 위믹스 코인과 위메이드의 주가는 미르 4의 흥행과 함께 며칠 째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