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a의 등록된 링크

 idea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조용기 목사 소천.. 조용기 목사는 천국으로 갔을까? [내부링크]

한국교회의 거목이자 과거 교회부흥의 중심이었던 '조용기 목사님'이 오늘 오전 소천하셨습니다. 실로 엄청났던 과거 조용기 목사의 업적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을만큰 대단했습니다. 하지만 말년에 조용기 목사의..

추석날씨 날짜별로 정리, 태풍 경로까지 [내부링크]

민족 대명절 추석이 다음주로 다가왔습니다. 지금 시국이 시국인지라 고향에 내려가기 꺼려지는 분들이 있으실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 14호 태풍 찬투가 중국 상하이 동남쪽 해상에서 시간당 4km로 북상중입니..

김태현 세모녀 살인사건 범인에 대한 검찰의 요청.. [내부링크]

서울 노원구 세모녀 살인사건의 범인인 김태현에게 검찰이 법정 최고형인 사형을 구형했다고 합니다. 끔찍한 살인을 한 김태현에게서 반성의 모습과 재범의 가능성이 농후하다는 이유로 사형을 구형한 것인데요...

권민아의 진실이 밝혀지는 건가..? [내부링크]

현재 그룹 AOA 출신 멤버 권민아와 지민 사이의 갈등이 연예계에서 가장 큰 논란입니다. 여태까지의 여론은 권민아 쪽으로 기울여지는듯 보였지만 언론 매체인'디스패치'가 보도한 권민아와 지민의 메시지 내용이..

코로나 치료제 먹을 수 있는 치료제 등장 '승인 임박' [내부링크]

끊이지 않는 코로나 때문에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가 엄청난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이정도면 지구가 바이러스로 인해 아파하고 있다는 표현이 맞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런 와중에 먹는 코로나 치료제 즉,..

아나필락시스로 인한 피해보상금 나옵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아나필락시스’라는 말이 계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언급되고 있는 상황이니 만큼 아나필락시스에 대해 알아둘 필요가 있을것 같은데요. ..

코로나 초기 증상 가장 쉽게 총정리 했습니다 [내부링크]

끝나지 않는 코로나 때문에 많이 힘드실 것 같습니다. 조금만 몸이 아프면 코로나부터 의심하는 요즘 참 몸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많이 힘든 것 같습니다. 헷갈리실 분들을 위해 코로나 초기 증상 총정리를 준..

코로나 무증상 증상 가장 쉽고 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잠잠해지는줄 알았던 코로나가 유행이 다시 시작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무서움과 두려움을 안겨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코로나 무증상 증상이 다시 수면위로 올라오고 있는데요. 코로나 무증상 증상이..

오인혜 명예훼손 했다..연예뒤통령 이진호의 서사장TV 정체 폭로..? [내부링크]

현재 유명을 달리한 오인혜 씨와 김용호와의 관계로 인해 많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유튜버 서사장TV가 김용호의 녹취록을 공개하면서 논란의 파장은 일파만파 커졌는데요. 이로 인해 고 오인혜 씨가 재조명되고..

김희철 유기견 발언에 대한 심경 토로 [내부링크]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JTBC 예능 프로그램 '개취존중 여행배틀-펫키지'에 출연하여 유기견 관련하여 논란이 생겼었는데요. 김희철은 "진짜 전문가들은 초보 애견인에게 유기견을 '절대' 추천하지 않는다"는 발..

서사장TV의 또 다른 폭로.. 김용호의 새로운 녹취록 내용 요약 [내부링크]

서사장TV의 폭로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김용호가 룸 술집에 나눈 이야기가 담긴 녹취록을 공개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이를 의식한듯 김용호는 잠정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김용호는..

이민호 연우 열애설 이민호는 전면부인 하지만 연우의 반응은... [내부링크]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유명세를 얻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 이민호씨를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이민호가 열애설에 휘말렸는데요. 디스패치가 이민호와 연우가 영화관 데이트를 했으며 열애 중..

송가인 코로나 확진.. 연예계 초비상입니다!! [내부링크]

지긋지긋한 코로나에 연예계에 다시 비상이 걸렸습니다.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으로 유명한 장원영이 코로나에 걸린데 이어 트로트 가수 송가인 또한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이후 파급효과가 어마어마할 것으로..

에이미 필로폰 마약 투여.. 담당 검사와도 눈맞았다... [내부링크]

몇 년전 마약을 투여한 사실이 밝혀져 우리나라에서 강제 추방 당했던 에이미를 아시나요? 그때 당시 에이미의 마약 사건은 굉장히 이슈였던걸로 기억 합니다. 에이미가 미국 국적이었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추..

5차재난지원금 궁금하면 꼭 보세요 5차재난지원금 깔끔 정리 [내부링크]

5차재난지원금 관련한 내용들이 지금 현재 온갖 미디어와 언론, 인터넷 포털 사이트 등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그만큼 현재 많은 사람들이 힘들다는 뜻 같아 마음이 편하지만은 않습니다. 정부는 5차재난지원..

진성이 정동원에게 유언장을 썼다...? 충격 진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트로트 팬 분들이시라면 가수 진성님을 잘 아실텐데요. 진성님은 늦은 나이에 빛을 발하여 전성기를 맞아 좋은 노래도 많이 발매하고 그에 따라 팬들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그런 진성님이 혈액암 때문에 미..

아카시아 꿀에 대해서 궁금하면 꼭 보세요!! [내부링크]

아카시아는 쌍떡잎식물 장미목 콩과에 속해 있으며, 온대와 열대 지역에 약 500여 종이 분포하고 있는 상록수인데요. 뛰어난 약용성분을 포함하고 있어서 여러 질병을 치료하는 약재로 많..

윤희숙 대선 포기..? 부동산 투기 의혹 [내부링크]

현재 국회가 또 다시 뜨겁습니다. 대권주자로 알려진 윤희숙 의원을 포함한 12명의 국민의 힘 국회의원들의 부동산 투기 의혹 명단이 알려져서 인데요. 그 명단에 윤희숙 의원이 포함되..

아프가니스탄 나라 망했습니다.. 탈레반의 끔찍한 만행.. [내부링크]

아프가니스탄에서 이슬람 무장단체인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 대통령궁을 함락시켰습니다. 그 뜻은 반란군 성격을 띄는 아프가니스탄의 탈레반이 전쟁에서 승리하여 아프가니스탄 기존 정부 체제는 망했다는 것이..

구미 3세 여아 사망사건 친모는 석씨가 맞다.. 드러난 진실 [내부링크]

우리사회에서 한창 떠들썩 했으며 도덕성 논란을 가져온 사건인 구미 3세 여아 사건의 1심 선고가 확정되었습니다. 외할머니였지만 DNA 검사를 통하여 사실 구미 3세 여아의 친모로 밝혀진 외할머니 석모씨의 1심..

협심증 초기증상 정리! 꼭 알고 계셔야 합니다 [내부링크]

건강하던 분이 갑자기 쓰러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돌연사의 주원인으로 발생하는 심혈관 질환은 혈관이 갑자기 막히거나 터지는 문제가 심장에서 발생하는 협심증, 심근경색증이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심장에 혈..

구기자 효능 '이것'도 모르고 계셨나요? [내부링크]

요즘 건강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것 같습니다. 100세 시대에 접어들면서 현재의 중년층과 청년층이 건강한 노후를 위해 건강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건강한 삶을 영위해야 고통스럽..

크릴오일 효능 정리 이것만 알고계세요!! [내부링크]

요즘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더욱 건강한 현재의 삶과 더 나아가 활기찬 노후를 위해서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작년 통계에서 사람들이 가장 관심있어했던 분야가 바로 건강..

머지포인트 먹튀 사기극... 대표는 이미 튀었습니다.. [내부링크]

20% 할인금액을 적용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었전 머지포인트라는 할인 어플이 돌연 서비스 중단되었습니다. 그로인해 이용고객들이 결제한 돈은 모두 휴지조각이 되버리고 말았는데요. 환불해준다는 머지..

유애자 감독관 강요 인터뷰 논란..! 처참합니다... [내부링크]

유애자 경기 감독관이 여자배구 대표팀 주장 김연경을 향한 무례한 태도를 보였다는 논란이 야기됐습니다. 지난 9일2020 도쿄 올림픽을 마친 여자 배구 대표팀은 격한 환영 속에서 한국 땅을 밟았는데요. 이 귀국..

송인화 여자친구 공개 및 결혼 소식..? [내부링크]

개그우먼 송인화씨의 소식이 연일 뜨겁습니다. 동성과의 열애 소식 때문인데요. 최근에 언론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동성과 열애를 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한 송인화씨는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여 송인화씨와 교제중..

비염 정리 했습니다!! 제발 제대로 알고 계세요 [내부링크]

비염은 시도 때도 없이 나오는 콧물과 재채기 등으로 우리 생활속에서 큰 불편을 초래합니다. 어찌보면 우리의  삶의 질을 가장 크게 감소시키는 질병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염은 잘 사라지지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이것 만큼은 꼭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건강을 위해서 프로바이오틱스 꾸준하게 드시고 계신가요? 하루 하루 시간이 지날수록 즉,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건강관리는 이제 필수로 자리잡았는데요. 요즘 100세 시대라고 해서 사람들의 기대수명이 늘어났..

추나요법 '이것' 만큼은 꼭 알고계세요!! [내부링크]

허리나 목, 어깨 등의 부위에 통증을 느끼셔서 추나요법을 받아본 적 있으신가요? 또는 가격이 너무 비쌀 것 같아 고민이셨나요? 하지만 이제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

비오틴의 숨겨진 효능과 부작용 제발 꼭 알고계세요!! [내부링크]

모발의 비타민이라 불리는 비오틴이라고 아시나요?? 탈모 영양제로도 알려져있는 비오틴은 아실만한 분들만 아실건요, 비오틴도 비타민의 일종이어서 꾸준히 섭취하시면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탈모..

오메가3 제발 이것만큼은 꼭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뒤덮은 지 어느덧 1년이 훌쩍 지나가 버린 지금 무엇보다 중요하다 느낀것은 우리의 건강이었습니다. 하여, 건강을 지키기 위해 요즘 홈트라고 불리는 홈트레이닝도 많이 하시고, 음..

당뇨 합병증 아주 위험합니다 꼭 알고 계세요!! [내부링크]

주변을 돌아보면 가장 흔하게 앓고 있는 질환인 당뇨병은 질환 자체로만 두려운게 아니라 따라오는 합병증까지 무시무시한 질환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질환들이 있는데요, 한번 알아보도록..

당뇨병 초기증상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최근 5년간 20대 당뇨병 환자가 51.4%나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전에는 40~50대의 분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질병 중 하나였지만 요즘은 나이에 상관 없이 20~30대 분들도 당뇨병 환자가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