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eimage의 등록된 링크

 ideeima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패널나우 : 설문조사 앱테크 추천! 포인트 현금 교환 후기 [내부링크]

예전 포스팅에서 엠브레인 패널파워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렸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설문조사를 통해서 포인트를 모으고 이후에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할 수 있는 설문조사 사이트죠! 이번에는 비슷한..

계좌 개설 20일 제한 계산 : 언제 통장 만들수 있는지 간단하게 확인 [내부링크]

금융기관에서 입출식통장 개설 시 전자금융사기 예방대책에 따라 20영업일 이내에 2개 이상의 신규계좌 개설을 제한하고 있는 거 다들 아시나요? 저도 최근에 입출식 통장을 만들었더니 CMA 개설이 제한되더라구..

공푼돈통장 추천 : 스무살 우리자유적금(절약형-자유적립식)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공푼돈통장을 사용하고 계시나요~? 여기서 말하는 공푼돈통장이란 공돈 또는 푼돈을 모으는 통장을 말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예금이자, 예상치 못하게 들어온 돈(부모님 친구분들이 용돈 주실 때, 토..

정기적금 추천 :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 (도전형-정액정립식) [내부링크]

얼마 전에 정기적으로 고정된 금액을 저축하기 위해서 스무살 우리 정기적금이라는 상품에 가입했습니다. 스무살 우리 적금은 자유적립식과 정액정립식 두 가지에요! 각각 한 계좌씩 가입할 수 있어서 두 가지 모..

자유적금 추천 : 많이 걸으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 도전365적금(하나은행) [내부링크]

대학교에서 학생증을 만들기 이전에는 제 주거래은행이 하나은행이었어요. 최근에 적금을 새로 들고 싶어서 주거래은행이었던 하나은행과 지금 주거래은행인 우리은행에서 적금을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아이폰 월렛(Wallet) 사용하기 : 멤버십 카드 등록 [내부링크]

아이폰 기본 앱 중 어떤 앱을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시나요? 기본 앱 중에 잘 사용하는 것도 있지만 사용법을 몰라서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앱들도 많은 것 같아요! 저도 아이폰 월렛(wallet) 앱을 사용하지 않..

대학생 재테크 일기 (4) : NH1934우대통장 연계 체크카드 - NH1934체크카드 [내부링크]

대학생 재테크 일기의 지난 포스팅이 NH1934우대통장이었는데요, 오늘은 NH1934우대통장과 연계된 NH1934체크카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글 읽기] 대학생 재테크 일기 (3) : 청년통장(20대통장) 추천 -..

대학생 재테크 일기 (3) : 청년통장(20대통장) 추천 - NH1934우대통장 [내부링크]

대학생 재테크 일기 오늘의 주제는 청년통장(20대통장) 입니다. 은행의 다양한 금융상품들 중에서는 은퇴하고 노후를 준비하는 시니어 연령층, 대학생, 직장인과 같이 특정 연령대를 타겟으로 출시된 상품들이 있..

대학생 재테크 일기 (2) : 카드 선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임이지입니다~! 여러분들은 체크카드를 쓰시나요, 신용카드를 쓰시나요? 카드는 어떤 방법으로 선택하시나요? 사용하시는 카드의 혜택을 알고 계시나요? 카드혜택이 소비 패턴과 일치 하시나요? 은행..

뇌동맥류에 대한 모든 것 : 뇌동맥류 원인, 증상, 검사 등 [내부링크]

최근 정일우씨가 뇌동맥류를 진단 받았다고 고백하면서 뇌동맥류가 무엇인지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저도 뇌동맥류라는 병명은 들어봤지만 어떤 병인지 자세하게 몰랐는데요, 뇌동맥류의 원인, 증상, 진단과 치료..

대학생 재테크 일기 (1) : 통장 쪼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임이지입니다~! 오늘부터 '대학생 재테크 일기'라는 주제로 시리즈 포스팅을 할 계획입니다. 저는 현재 대학생이고 부모님께 용돈을 받아서 생활하고 있어요. 특별히 고정적인 아르바이트를 하지는..

엠브레인 패널파워 : 설문조사로 돈 벌기! [내부링크]

제가 이전에 소개해드렸듯이, 콴다나 챌린저스 등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앱을 사용해봤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알게 된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끔 블로그에서 설문조사를 통해서 돈을 번다는 얘기는 들..

해인이법을 아시나요? : 다들 청원부탁드립니다! [내부링크]

해인이법은 용인 어린이집 차량 사고 이후에 발의된 법입니다. 간략한 사건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 이해인양의 어린이집 맞은편 경사로에 기어를 제대로 하지 않은 SUV 차량이 뒤로 밀리기 시작했습니다...

콴다 선생님 앱 리뷰 2탄 : 5개월 동안의 수익 공개 [내부링크]

지난번에 콴다 선생님 앱으로 1년만에 100만원 번 후기와 콴다 선생님 앱의 장단점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요, 이번에는 2019년 7월부터 오늘까지의 수익을 공개하는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처럼 대학생이..

대도시의 사랑법 중 <재희>: 서평, 책 리뷰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우연히 스토리에서 창비가 서평단을 모집한다는 광고를 보게 되었다. 출간된 책을 사보기만 해봤지, 출간되지 않은 책의 가제본을 받아서 서평을 작성한다는 건 처음이라 왠지 흥미롭게 느껴..

콴다 선생님 앱 리뷰: 1년 만에 100만원 앱으로 벌기(대학생 수익형 앱 추천) [내부링크]

콴다 선생님 앱은 2018년 6월부터 내가 거의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 앱이다. 콴다 선생님 앱으로 1년동안 거의 백만원에 가까운 수익을 낼 수 있었다. 작년 여름 학교 에브리타임 자유게시판에서 우연히 &lsq..

철도노조 파업 : 파업 시 운행계획, 광역전철 열차운행시간표, 주요역 전화번호 [내부링크]

철도노조에서 11월 20일 04시부터 파업에 들어갔습니다. 어제(20일)부터 무기한 파업에 들어간 전국철도노동조합(철도노조)은 한국철도공사(코레일)과 정부에 다음의 4가지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1) 4조2교대제로..

티스토리 블로그 : 유튜브 동영상 넣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글 작성 시 글 본문에 유튜브 동영상을 넣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처음에 유뷰브 동영상을 넣으려고 구글에 검색을 해보니까 예전에 작성된 글들이 많아서 참고하기가 어렵더라구요! 방..

아이유 Blueming(블루밍) : 가사/뮤비/듣기 [내부링크]

'뭐해?'라는 두 글자에 '네가 보고 싶어' 나의 속마음을 담아 우 이모티콘 하나하나 속에 달라지는 내 미묘한 심리를 알까 우 아니 바쁘지 않아 nothing no no 잠들어 있지 않아 insomnia nia nia 지금 다른 사람..

2020-1학기 국가장학금 : 신청 방법, 신청 기간, 자주 묻는 질문(FAQ) [내부링크]

2020-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이 어제 시작되었습니다. 다음 학기에 재학할 학생들은 모두 신청해야 하니 신청기간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2020-1학기 신입생, 재학생뿐 아니라 해당 학기에 복학하게 될..

췌장암에 대한 모든 것 : 췌장암 증상, 췌장암 치료 [내부링크]

유상철 인천유나이티드 감독이 췌장암 4기 투병 사실을 고백하면서, 췌장암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계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전부터 건강이상설이 있었던 만큼 많은 축구 팬들이 유상철 감독의 건강에..

챌린저스 : 습관도 만들고 상금도 타자! [내부링크]

“의지는 돈으로 사세요. 생각이 행동이 되는 곳, 챌린저스.” 요즘에는 스마트폰 앱으로도 소소하게 돈을 벌 수 있는데, 챌린저스는 습관도 형성하고 상금도 탈 수 있는 일석이조의 앱이다. 나는 처음..

스타벅스 리워드 총정리: 별 적립, 카드 구매 및 충전, 등급 및 혜택, 별 적립 최소금액 [내부링크]

혼자 있을 때든 가족이나 친구랑 있을 때든 카페 갈 일 있으면 스타벅스로만 가는데요, 은근히 갈 일이 잦다보니 스타벅스는 적립해주는 멤버십이 없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알고보니 스타벅스 자주 가..

티스토리 블로그 : 임시저장 글 불러오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글을 작성할 때 많은 분들이 자주 사용하시는 기능이 바로 '임시저장'입니다. 오류로 인해서 거의 다 작성했던 글이 삭제된 경험은 많이 있으실 거에요! 저는 블로그 글을 쓸 주제가 떠올랐을 때..

포켓 CU 앱 사용하기: 적립, 할인, 결제를 한번에! [내부링크]

학교 건물에 CU가 있어서 가장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이 되었는데, 그러다보니 CU도 적립이 가능한지 궁금해졌다. (집 근처 GS25에서는 사장님이 팝카드를 추천해주셔서 만들었었다!) 아직까지 학교 CU에서 포인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프랑수아즈 사강) : 서평/리뷰 [내부링크]

지지난주 일요일에 오랜만에 도서관에 가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를 빌렸다. 막상 도서관에 갔더니 빌리려고 생각했던 책이 대부분 대출중이었는데 그 중 유일하게 대출이 가능한 책이었다. 이 책을 처음 알..

정기예금 금리비교 : 시중은행, 새마을금고, 저축은행 이자 TOP 10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정기예금 금리비교] 입니다. 시중은행, 새마을금고, 저축은행의 이자를 비교해 볼 건데요, 어떤 은행의 특정 상품을 추천한다기 보다는 시중은행, 새마을금고, 저축은행의 현재 금리 추세가..

구글 애드센스 : 포스팅 8개로 11일 만의 승인 후기 [내부링크]

11월 16일에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제 경험을 말해보자면,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든지는 몇 달이 되었지만 블로그를 시작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본격적으로 글을 쓰기 시작한 건 11월 5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