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you의 등록된 링크

 ifyo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6건입니다.

헨타이 걸 카렌 (Hentai Girl Karen)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 정보 스팀 정보 좋은 분위기에서 당신을 유지하는 수업 퍼즐 게임을 휴식 출시일 : 2019년 4월 12일 개발사 : GirlGames 배급사 : GirlGames 인기 태그 : 헨타이 선정적인 내용 누드 애니메이션 성인 염가..

어도러블 위치 3 (Adorable Witch 3)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 정보 스팀 정보 Adorable Witch 3는 레벨 퍼즐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마법 학원의 마녀와 엘프가 수련생 마녀 테스트를 통과하기 위해 꽃을 얻을 수 있도록 레벨의 다양한 역학을 ..

러브 러브 러브 (love love love)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 정보 Tintin Game 에서 2019년에 출시한 캐주얼 야겜 러브 러브 러브 (love love love) 이다. 황금 탱크를 움직여 검은 안개를 지울 때마다 게이지가 쌓이며 게이지를 100% 채우면 그 밑에 가려져있던 일러..

젬 러브 (Gem Love)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정보 성인게임인 줄 알았지만 흔히 말하는 성인패치가 없어 따지고 보면 성인게임이 아니다. 보석 매칭 게임답게 보석 매칭을 하다 보면 자연스레 일러스트가 해금되는 게임이다. 콘텐츠 이 게임이 조금 특..

미스테리 오브 포춘2 리파인 (Mystery of Fortune2 Refine : Beyond the Horizon)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정보 모바일 게임을 그대로 PC에 이식한 게임이다. 배틀 매크로 시스템을 통하여 유저가 미리 유닛들의 행동을 설정하고 다양한 클래스들의 스킬을 이용하여 나만의 전투를 수립하는 게임이라지만 쉽게 말해..

파나티컬 액션, RPG, 바운티 미스터리 번들 정보 및 후기 [내부링크]

파나티컬에서 한번씩 판매하는 미스터리 번들. 쉽게 가챠 시스템이라 생각하면 된다. 확률 공개가 되어 있는게 아니기도 하고 잦은 번들 구매로 라이브러리가 어느정도 묵직해진 사람에겐 중복 확률이 높아 비효..

파나티컬 빌드 유어 온 슬레이어 번들 5 (Build your own Slayer Bundle 5 ) 정보 [내부링크]

번들 정보 18개의 게임 중 최대 7개의 게임 선택 가능 3개 구입 시 4.99달러, 5개 구입 시 7.99달러, 7개 구입 시 9.99달러 번들 설명 더보기 항상 인기 있는 Build your own Slayer Bundle이 게임 요구 사항을..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Vampire Survivors)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정보 뱀파이어 서바이버즈는 레트로풍 그래픽과 사운드를 만끽하며 즐기는 탄막 슈팅 게임이다. 탄막 슈팅이라고 해서 일반적으로 유명한 그런 극악무도한 난이도가 있는 게임은 아니고 레벨업, 무기 조합 등..

파나티컬 가디언 번들 6 (Guardian Bundle 6) 정보 [내부링크]

번들 정보 티어1 : 2개의 게임 1.00달러 티어2 : 8개의 게임 3.99달러 티어3 : 9개의 게임 6.49달러 번들 설명 더보기 가디언 번들은 게임 시간에 즐거움을 선사할 새로운 번들 게임과 함께 여섯 번째 게임으로..

파나티컬 빌드 유어 온 아니메 번들 4 (Build your own Anime Bundle 4) 정보 [내부링크]

번들 정보 20개의 게임 중 최대 10개의 게임 선택 가능 (2개 구입 시 5.99달러, 3개 구입 시 8.49달러, 6개 구입 시 14.99달러, 10개 구입 시 22.99달러) 번들 설명 더보기 엄선된 20개 이상의 타이틀 중에서 애..

파나티컬 킬러 번들 21 (Killer Bundle 21) 정보 [내부링크]

번들 정보 티어1 : 9개의 게임 4.99달러 티어2 : 티어1 (9개의 게임) + 워해머 카오스베인 : 슬레이어 에디션 6.99달러 번들 설명 더보기 인스타 구매를 준비하세요. 절대 놓칠 수 없는 번들을 위한 시간입니다...

파나티컬 빌드 유어 온 스프링 번들 (Build your own Spring Bundle) 정보 [내부링크]

번들 정보 20개의 게임 중 최대 10개의 게임 선택 가능 (1개 구입 시 1.00달러, 5개 구입 시 2.99달러, 10개 구입 시 4.99달러) 번들 설명 더보기 20개의 새로운 타이틀 중에서 선택하여 멋진 PC 게임을 나만의..

파나티컬 플래티넘 컬렉션 - 빌드 유어 온 번들 3월 (Platinum Collection - Build your own Bundle March) 정보 [내부링크]

번들 정보 20개의 게임 중 최대 7개의 게임 선택 가능 (3개 구입 시 9.99달러, 5개 구입 시 14.99달러, 7개 구입 시 19.99달러) 번들 설명 더보기 위시리스트에 있는 게임을 최고의 가격으로 구입하고 싶으십니..

파나티컬 빌드 유어 온 올 스타즈 번들 4 (Build your own All Stars Bundle 4) 정보 [내부링크]

번들 정보 20개의 게임 중 최대 10개의 게임 선택 가능 (1개 구입 시 1달러, 5개 구입 시 2.99달러, 10개 구입 시 4.99달러) 번들 설명 더보기 이 Build your own All Stars Bundle 4는 모든 게임에 1,000개 이상..

파나티컬 인디 머스트 플레이 번들 (Indie Must Play Bundle) 정보 [내부링크]

번들 정보 구성 : 6게임 가격 : 3.99달러 플랫폼 : 스팀 번들 설명 더보기 새로운 Indie Must Play Bundle로 최고의 게임 6개를 잡아보세요! 시도할 슈퍼 인디 Steam 게임의 멋진 라인업으로 재고가 소진될 때까..

파나티컬 리퍼 번들 10 (REAPER BUNDLE X) 정보 [내부링크]

번들 정보 구성 : 15게임 + 1 DLC 가격 : 4.99 달러 플랫폼 : 스팀 번들 설명 더보기 놀라운 새 Reaper Bundle X에서 FPS, RPG, 전략, 플랫포머, 모험 등의 놀라운 컬렉션을 얻으십시오. 15개의 ..

뷰티풀 미스틱 디펜더스 (Beautiful Mystic Defenders)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정보 타워 디펜스 장르의 게임을 즐겨하는 게이머라면 한 번쯤은 킹덤 러쉬 시리즈를 직접 플레이해본 경험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거라 생각된다. 뷰티풀 미스틱 디펜더스는 그런 킹..

뷰티풀 바이킹스 (Beautiful Vikings) 리뷰&후기 [내부링크]

바이킹(여) 을 직소퍼즐로 벗기는게 목적인 게임이다. 개인 취향에 맞지 않는 그림체이기도 하였고 도전과제는 꼴랑 한 개 밖에 없는 게임이라 성취감도 뭣도 없던 게임이였다. 총 40레벨 구성으로 레벨이 올라갈..

프리티 엔젤 & 프리티 네코 (Pretty Angel & Pretty Neko) 리뷰&후기 [내부링크]

'프리티 엔젤' 과 '프리티 네코' . 두 게임의 차이는 일러스트뿐. 나머지는 모든 게 똑같은 게임이기에 한 번의 포스팅으로 후기를 끝내고자 한다. 사실 이 프리티 시리즈 말고도 걸게임즈사의 게임들은 모두 이..

라인아트 직소 퍼즐 에로티카 (Lineart Jigsaw Puzzle Erotica)시리즈 리뷰&후기 [내부링크]

라인아트 직소 퍼즐 에로티카 시리즈는 PC로 즐기는 직소 퍼즐류 게임이다. 난이도는 적당하게 6x6으로 구성되어 있으나 솔직히 말하자면 게임은 재미가 없다. 두 번 양보해서 퍼즐류 에로게에서 사실 재미라는..

게이머 걸즈2 (Gamer Girls [18+]: eSports SEX) 리뷰&후기 [내부링크]

성인게임이 항상 그렇듯 이 게임 역시 퍼즐을 풀고 보상으로 떡신을 보는 게임이다. 생성되어 있는 블럭들을 지우면 클리어 되는 방식의 평범한 테트리스 게임인데 게임의 난이도는 쉬운편이라 손쉽게 그런 이미..

Orna(오르나) : The GPS RPG 리뷰&후기 [내부링크]

18년도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 오르나는 GPS 기반. 즉, 현실 지도를 필드화 하여 플레이어가 직접 돌아다니면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경험치와 전리품을 얻는 롤플레잉 게임이다. 한때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테일즈샵 퍼즐 (TALESSHOP PUZZLE COLLECTION) 리뷰&후기 [내부링크]

미소녀 이미지로 즐기는 직소 퍼즐 테일즈샵 퍼즐.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며 무료 게임인데도 도전과제를 챙겨주는 게임이라 플레이해보았는데 사실 직소 퍼즐은 구실용이고 실제 게임의 목적은 영업용 게임이다...

레고 빌더스 저니 (LEGO Builder's Jorney) 리뷰&후기 [내부링크]

레고 빌더스 저니는 레고 브릭을 이용하여 길을 만들어 가는 캐주얼한 퍼즐게임이지만 아무런 대사도, 설명도 없는 게임이라 오로지 플레이어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진행시켜야 하는 어쩌면 불친절한 게..

유리세계 (GLASS) 리뷰&후기 [내부링크]

인간이란 색욕의 동물이다 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는 성인용 캐주얼 퍼즐 게임 유리 세계(GLASS)이다. 인간의 본능이 모여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의지로 구체화된 공간인 유리의 세계에 갇힌 여주인공들의 이..

가디스 오브 헨타이 (Goddess of Hentai) 리뷰&후기 [내부링크]

가디스 오브 헨타이는 제목 그대로 여신들을 벗기는 캐주얼 퍼즐 성인 게임이다. 스테이지는 이지모드 40개, 하드모드 40개씩 총 8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지모드는 블록이 이동하는 데 있어서 특별..

러브 브레이크아웃 (Love Breakout) 리뷰&후기 [내부링크]

제목 그대로 브레이크 아웃. 흔히들 알고 있는 벽돌깨기 게임의 성인 버전 게임인 러브 브레이크 아웃(Love Breakout)이다. 총 1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깰 수 있는 벽돌들을 다 깨면 클리어 되는 지극..

집주인이 너무해 (Luck be a Landlord)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정보 아파트 임대료를 내기 위해 슬롯머신을 돌려 코인을 획득하는 단순 명료한 운빨 게임인 듯 하지만 실상 게임의 장르는 무려 덱 빌딩 로그라이크 게임이다. 무지막지하게 상승하는 아파트 임대료를 집주..

비비드 나이트 (Vivid Knight)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정보 아소비즘 (Asobism.Co.,Ltd) 의 로그 라이트 덱 빌딩 게임 비비드 나이트 (Vivid Knight). 각 보석(유닛)의 특성과 심벌들을 조합하여 시너지를 극대화시키고 보조장비(액세서리)와 다양한 젬(스킬)을..

롤리팝! (LOLLIPOP!)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정보 개발 TheBoys 배급 430Games 의 성인용 캐주얼 매칭 게임 롤리팝! 후기다. 캔디 크러쉬 사가 혹은 애니팡으로 익숙한 게임 장르인데 44단계로 구성되어있는 모든 퍼즐을 클리어하고 느긋하게 갤러리와..

던전 마을 스토리 (Dungeon Village) 리뷰&후기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을 즐겨하는 유저라면 알만한 사람들은 모두들 아는 그 회사. 카이로소프트(Kairosoft)사의 던전마을 스토리를 오랜만에 다시 플레이해보았다. 플레이어는 모험가들이 벌어주는 골드로 마을을 성장시..

코지 그로브 (Cozy Grove)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정보 Spry Fox LLC 의 동화풍 그래픽을 지닌 힐링 숙제 게임 코지 그로브 (Cozy Grove) 이다. 닌텐도의 `동물의 숲` 과 유사한 부분이 많은 게임인데 동물의 숲과 동일하게 리얼 타임으로 진행되는 게임이지..

파나티컬 메가 번들 4 정보 [내부링크]

www.fanatical.com/ko/bundle/mega-bundle-4 20개의 게임을 2.99달러에 공급하는 메가 번들 4 (Mega Bundle 4)이 공개되었다. 메가 번들은 개인적으로 파나티컬에서 공급하는 번들 중에 그나마 쏠쏠한 번들 시리..

루루&엔노이 세크리드 슈트 걸즈 (LuLu & Enoy Sacred Suit Girls) 리뷰&후기 [내부링크]

01: INTRO 야겜 전문 개발사 SmallSqurriel 과 야겜 전문 배급사인 Lewd Fomosa 의 노벨류 롤플레잉 성인 게임이다. 특정한 조건에서 등장하는 이벤트들을 플레이어가 직접 찾아가며 `트루 엔딩` 을 보는 게 목적..

캣츠 오거나이즈 니틀리 (Cats Organized Neatly)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정보 DU&I 의 고양이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퍼즐 게임. 정해진 그리드 (gird) 안에 주어진 고양이들로 빈칸 없이 채우면 되는 게임이다. 총 8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는 블록. 즉, 테트리스 퍼즐 장르의..

네코 여자친구 퍼즐 시리즈 (Neko Waifus) 리뷰&후기 [내부링크]

01 : INTRO Lil Hentai Games의 `네코 여자 친구 퍼즐` 시리즈는 정사각형으로 조각나 있는 움직이는 일러스트의 조각들을 돌려가며 그림을 맞추는 게임인데 제목처럼 네코. 즉 고양이 수인들이 등장하는 게임이..

파나티컬 플래티넘 컬렉션 (3월/4월) [내부링크]

파나티컬에서 새롭게 선보인 `플래티넘 컬렉션` 번들이다. 3월 / 4월 에디션으로 나만의 번들을 만드는 번들 상품인데 플래티넘 컬렉션 번들은 라인업이 괜찮은 만큼 가격도 어느 정도 나가는 번들 상품이라 잘..

스도쿠 알피지 (Sudoku RPG)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정보 RainbowStudio 의 스도쿠 알피지 (Sudoku RPG) 의 후기다. 제목 그대로 퍼즐의 한 장르인 스도쿠와 알피지를 섞은 게임이다. 몬스터와의 배틀을 스도쿠로 하는 게임이지만, 평범하고 느긋하게 머리를 써..

원 건 : 캣 (One Gun : Cat)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정보 Erow.Dev 원 건 시리즈 중 1편에 속하는 원 건 : 캣 (One Gun : Cat). 사실 모바일에서 스팀으로 이식된 게임인데 모바일에서 흔하게 보이는 OO 키우기 같은 슛 뎀 업 장르의 게임이다. 어째서 고양이가..

인디갈라 디아볼릭 캣 번들 정보 ($3.49) [내부링크]

인디갈라(indiegala) 에서 $3.49에 제공하는 `디아볼릭 캣 번들 (DIABOLIC CAT BUNDLE)` 이다. 총 6개의 게임을 구성하고 있는 번들 상품인데 어떤 게임이 있는지 확인해보자. 원 건 : 캣 (One Gun : Cat, 2017)..

휴먼 파워드 스페이스크래프트 (Human-powered spacecraft)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정보 Shiv 의 18년도 작품인 휴먼 파워드 스페이스 크래프트이다. 픽셀 그래픽에 단순한 클리커 게임이지만 의외로 스토리가 있어 짧고 굵게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었다. 또한, 조력자로 등장하는 인공지능..

헤레즈의 투기장 (Jerez's Arena) 리뷰&후기 [내부링크]

01 : INTRO 서큐버스 와이프를 제작한 이터널 엘리스사의 두 번째 작품인 `헤레즈의 투기장` 이다. 비주얼 노벨 &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인데 흔히 알고 있는 프린세스 메이커와 동일한 장르라고 생각하면 된다...

패배 소녀 (Defeated Girl) / 로스트 (Lost) 리뷰&후기 [내부링크]

잠깐 주말동안 짬내서 플레이 하였던 성인게임 패배 소녀 (Defeated Girl) 과 로스트 (Lost) 의 후기다. 간단하게 즐기기엔 나쁜 게임들은 아니지만 패배 소녀는 단순한 그림 매치 게임이고 로스트는 생각을 조금..

파나티컬 메가 번들 3 정보 [내부링크]

파나티컬 메가 번들 2 가 종료됨에 따라 메가 번들 3 가 새롭게 공개되었다. 지난 메가 번들 2 에서는 취향 저격하는 게임들이 제법 구성되어 있어서 아무런 고민 없이 구입하였지만, 이번 메가 번들 3 는 라인업..

원 핑거 데스 펀치 2 (One Finger Death Punch 2) 리뷰&후기 [내부링크]

스틱맨의 화려한 액션 뽕 맛이 진국인 원 핑거 데스 펀치 2의 플레이를 마무리하였다. 시간만 많다면 모든 도전과제를 입수하고 후기를 작성하고 싶었지만 게임이 원 패턴 성향이 있는 만큼 이쯤에서 덮어두고 생..

섀도우 : 어웨이크닝(Shadows : Awakening) 리뷰&후기 [내부링크]

파나티컬 리퍼 번들 8 라인업 중에 하나였던 섀도우 : 어웨이크닝(Shadows : Awakening)을 마무리하였다. 쿼터뷰 액션은 좋아하는 장르인만큼 기대를 하고 플레이 하였지만 개인적으로 그리 즐겁고 유익한 플레이..

요거트! (Yogurt!) 리뷰&후기 [내부링크]

성인게임 요거트! (Yogurt!) 후기다. 단순 클리커 게임이지만 일러스트 때문에 내심 기대하고 구입했지만 기대 이하였다. 아무래도 성인게임 장르에서 클리커는 어울리는 시스템은 아닌듯 하다. 클리커 게임에서..

픽토퀘스트 (PictoQuest) 리뷰&후기 [내부링크]

픽토퀘스트(PictoQuest) 를 클리어 하였다. 노노그램으로도 불리는 네모로직 퍼즐 장르에 롤플레잉 장르를 섞은 캐주얼한 게임이였다. 가장 낮은 난이도인 5x5 단계부터 시작하여 20x20에서 마무리되며 총 100단..

요카이 시크릿(Yokai's Secret) 리뷰&후기 [내부링크]

2020년 2월 6일에 스팀에 출시된 요카이 시크릿 (Yokai's Secret)의 후기다.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정가는 2,000원인 성인게임이다. 한글 지원으로 표기되어있지만 번역체이기 때문에 정확한 스토리 파악..

히어로 바이 찬스(Hero By Chance) 리뷰&후기 [내부링크]

21년 1월 8일에 출시된 스팀 평가 대체로 긍정적인 성인게임 히어로 바이 찬스 (Hero By Chance) 후기다. 한글 미지원에 한글 패치가 없는 게임이라 스킵하면서 해서 전반적인 스토리는 모르겠지만 그냥 게임 제목..

파나티컬 아니메 & 플래티넘 컬렉션 번들 정보 [내부링크]

파나티컬에서 또 새로운 번들들을 공개하였다. 이번 번들은 저번 페스티벌 번들처럼 직접 라인업을 선택하여 번들화 시키는 `Build Your Own Bundle` 이다. 두 번들이 한번에 공개되었는데 아니메(Anime) 번들과..

파나티컬 미쓰 번들 정보 [내부링크]

파나티컬을 접한지 이제 2달째인데 파나티컬에서 번들을 내는 속도가 이리 빠른지 몰랐다. 또 새로운 번들을 출시하였는데 미쓰(Myth). 신화 번들이란다. 번들 이름만 봐서는 갓 오브 워 같은 그런 게임 번들인줄..

드래곤을 죽여라 (Kill The Dragon)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 정보 끔찍한 죽음과 멋진 선택으로 독특한 모험을 선택하십시오! 출시일 : 2021년 10월 8일 개발자 : Wallace Lovecraft 배급사 : Wallace Lovecraft 게임가격 : 2,030원 인기태그 : 복수 결말 유머 RPG..

파나티컬 올스타 13 번들 정보 [내부링크]

다른 번들 구경하고 있으니까 또 새로운 번들들이 나왔더라. 이번에는 올스타13 번들이다. 7개 게임이 구성되어 있으며 1.99$ 이다. 상당히 저렴한 가격인데 과연 또 어떤 게임들을 인질로 잡아두었지 한번 확인..

파나티컬 페스티벌 번들 정보 [내부링크]

파나티컬에 또 새로운 번들을 공개했다. Build Your Own. 즉, 나만의 번들을 만드는 번들인데 기존의 번들들은 파나티컬에서 지정한 게임들을 제공하는 형식이라면 이번 번들은 공개된 게임중에서 원하는 게임을..

파나티컬 킬러 번들 15 정보 [내부링크]

파나티컬에서 새로운 번들인 킬러 번들 15 (Killer Bundle 15) 을 공개했다. 2개의 티어중 선택하여 구매하는 번들인데 1 티어는 8개의 게임을 제공해주고 2 티어는 1 티어 구성품+더트 랠리 2.0의 60가지의 DLC..

파나티컬 다이아몬드 컬렉션 - 빌드 유어 온 번들 (Diamond Collection - Build your own Bundle) 정보 [내부링크]

번들 정보 20개의 게임 중 최대 7개의 게임 선택 가능 (3개 구입 시 14.99달러, 4개 구입 시 18.99달러, 5개 구입 시 21.99달러) 번들 설명 더보기 새로운 Diamond Collection에서 3개 이상의 Steam 게임으로 자..

포리저 (Forager) 리뷰&후기 [내부링크]

연휴 동안 열심히 달려본 생존 크래프팅 게임 포리저(Forager) 후기이다. 한글 표기로는 포레이저가 아닌 포리저가 맞다고 하니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포리저라고 부르겠다. 개발자가 직접 젤다의 전설, 테라리..

위시 (Wish) 리뷰&후기 [내부링크]

성인게임 위시(Wish) 후기다. 게임의 무대는 이스라필이라는 대륙인데 이 대륙은 휴먼, 엘프, 수인 등 다양한 종족이 공존하는 대륙이다. 하지만 대륙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레벨 제국의 3대 황제 디아도라는..

파나티컬 크립틱 번들 10 정보 [내부링크]

파나티컬에서 새로운 번들을 공개하였다. Artifex Mundi 사의 포인트 앤 클릭 게임 10개를 묶은 크립틱 번들인데 사실 Artifex Mundi 사에서 만드는 포인트 앤 클릭 장르의 게임들은 처음에만 신선하지 몇 개의..

헤비 버거 (Heavy Burger) 리뷰&후기 [내부링크]

파나티컬에서 미스터리 박스로 뽑았던 헤비 버거(Heavy Burger, 2018)를 잠깐 찍먹 해보았다. 싱글보다는 멀티가 더 재밌을 것 같은데 일단은 1인 플레이로 해보았다. 서양식 복고풍 오락실을 콘셉트로 다양한 스..

파나티컬 스태프 픽 번들 2 정보 [종료] [내부링크]

파나티컬 번들을 하나 또 소개해볼까 한다. 스태프 픽 번들 2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번들인데 3.49달러 (2/9일 기준 3,900원)에 제법 무난한 구성의 인디게임 10개를 제공하는 번들이다. 기존 라이브러리에 있었던..

9개의 단서 2 : 정신병원 (9 Clues 2 : The Ward) 리뷰&후기 [내부링크]

9개의 단서 후속작인 9개의 단서 2 : 정신병원 편의 후기다. 전작과 같은 타이틀을 지닌 게임답게 전편과 동일한 주인공이며 서펀트 크리크에서 만난 오언이라는 남자와 동업 중인 주인공에게 고립된 섬에 있는..

9개의 단서 : 서펀트 크리크의 비밀 (9 Clues : The Secret of Serpent Creek) 리뷰&후기 [내부링크]

9개의 단서 : 서펀트 크리크의 비밀 (9 Clues : The Secret of Serpent Creek) 의 후기. 기자이자 절친인 헬렌 헌터의 연락을 받고 서펀트 크리크라는 마을에 도착한 주인공이 서펀트 크리크 마을의 비밀을 파헤..

큐트 허니 (Cute Honey) 리뷰&후기 [내부링크]

캐주얼 퍼즐 게임 큐트 허니 (Cute Honey, 2020) 후기. 언제 샀는지도 기억이 안 나는데 19금 게임이 아직도 라이브러리에 많이 남아있어서 부지런히 깨야할 것 같다. 큐트 허니는 선을 긋어서 물컵에 물을 담는..

타부 : 크랙 (Taboos : Cracks) 리뷰&후기 [내부링크]

총클리어까지 5분도 안 걸리는 타부 : 크랙 (Taboos : Crack). 캐주얼 카드 매칭 성인게임이다. 10장의 카드가 있고 똑같은 그림 2장씩 매칭 시키기만 하면 되는 게임이고 클릭 제한이라던지 그딴 건 없으니 그냥..

험블초이스 (Humble Choice) 2021년 2월 정보 [내부링크]

2021년 2월 험블번들 험블초이스가 공개되었다. 예전에는 다이렉트 게임즈와 스팀 할인 시즌에만 게임을 구매하였지만 험블번들과 파나티컬을 알게 된 뒤로는 묶음으로 게임을 자주 사게 되는것 같다. 이번 2월달..

스컬(Skul) : The Hero Slayer 리뷰&후기 [내부링크]

스컬(Skul : The Hero Slayer)의 엔딩을 보았다. 생각보다 분량이 적은 편인데 엔딩 이후에 즐길만한 콘텐츠도 딱히 있어 보이진 않고 아직 밀린 게임들도 많으니 우선은 여기서 마무리해야겠다. 아직 회수되지..

식 걸 (Seek Girl) 리뷰&후기 [내부링크]

확실히 성인게임만큼 간단하고 피로도가 낮은 게임은 없는 것 같다. 보상 때문일까. 미러 클리어 이후에 식 걸을 1편부터 7편까지 한번에 밀어보았는데 시리즈가 거듭 지날수록 굳어버린 머리로는 어려운 게임이..

미러(Mirror) 리뷰&후기 [내부링크]

어쩌다보니 요즘 성인게임에만 손이 간다. 아무래도 가볍고 쉬우면서 도전과제 수집 난이도도 낮은 편이다보니 접근성이 좋다는게 장점인듯 하다. 손도 즐겁고 다른 쪽도 즐겁고. 뭐 그렇다. 이번에 플레이 한 게..

파나티컬 메가 번들 2 정보 [종료] [내부링크]

파나티컬에서 새로운 번들을 공개하였다. 2.99달러에 20개의 게임을 제공하는데 어떤 게임들이 구성되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직접 플레이 하진 않아서 정확한 평가가 아니니 참고만 하자. 클러치 (Clutch,..

파나티컬 리퍼 번들 8 정보 [종료] [내부링크]

파나티컬에서 새로운 번들을 공개하였다. 그냥 확인차 들렸다가 또다시 지갑을 열게 되었다. 허허. 이번엔 참을까 싶었는데 라인업 자체가 워낙에 괜찮기도 했고 `디스 워 오브 마인과 시즌 패스` 이거에 눈 돌아..

이세계 퀘스트 (ISEKAI QUEST) 리뷰&후기 [내부링크]

성인게임 이세계 퀘스트 (ISEKAI QUEST) 를 일단은 마무리하였다. 이름 그대로 주인공이 이세계로 날라간다. 역시나 이세계 퀵전송 서비스가 트럭이다. 이세계로 온 주인공이 할렘을 만든다는 당연한 스토리를 가..

유메(YUME)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정보 큐티 허니 시리즈를 제공하던 Lovely Games 사의 `YUME` 는 사이드뷰 어드벤처 장르로 시도를 하여 출시된 게임이지만 2021년도 출시된 작품이라고는 믿겨지질 않을 정도의 퀄리티와 완성도를 지닌 게임..

파나티컬(Fanatical) 미스터리 번들 후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대작게임들보단 인디게임을 좋아한다. 아무래도 자본력을 바탕으로 만들어내는 게임들에 비하면 다소 부족한 부분들도 많은게 사실이지만 독특한 게임들도 많고 무겁지 않게 가볍게 캐주얼하게 즐길..

파나티컬 빌드 유어 온 니트로 번들 2 (Build your own Nitro Bundle 2) 정보 [내부링크]

번들 정보 18개의 게임 중 최대 10개의 게임 선택 가능 1개 구입 시 1달러, 5개 구입 시 2.99달러, 10개 구입 시 4.99달러 번들 설명 더보기 고무를 태우고 아스팔트를 부수고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결승점을 향..

멜버 아이들 (MELVOR IDLE)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 정보 멜버 아이들은 아이들(IDLE) 장르답게 방치형 게임이지만, 주력 콘텐츠로는 생활 콘텐츠를 가진 독특한 매력을 가진 게임이다. 방치를 통해 캐릭터의 레벨과 장비의 업그레이드를 통한 스펙 향상 과정..

메멘토모리(Mementomori) 리뷰&후기 [내부링크]

게임 정보 2022년 10월 18일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 메멘토모리이다. 오픈한 지 아직 일주일도 안된 게임에 대해 벌써부터 리뷰글을 남기는 게 조금은 조심스럽기도 하고 시기상조 같기도 하지만 출시일부터 리뷰..

포리저(Forager) 하드모드 3일차 [내부링크]

3일 차지만 딱히 많이 바뀐 건 없다. 그전까지는 캐주얼과 하드모드의 차이점은 단순하게 저녁에 좀 더 귀찮다 정도로 체감하고 있었는데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르고 산업화가 되어가자 확실히 제작 비용의 증가가..

포리저(Forager) 하드모드 1일차 [내부링크]

캐주얼 모드로 손을 풀어보았으니 하드모드로 다시 시작해보았다. 이번에는 49구역을 전부다 뚫어보는게 1차 목표이고 2차 목표는 도장 깨기이다. 첫 스킬은 마법을 우선적으로 해금하였다. 추가 경험치 옵션은..

취미는 취미로 남겨야 한다. [내부링크]

좋아하는 취미 활동을 하면서 1년에 게임 값이라도 벌어보자는 생각으로 신청했었던 애드 핏(AdFit) 심사. 결과는 당연히 보류 다.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았던 상황이였지만 사유를 읽어보니 광고 설치를 안 한..

호환블록 SEMBO 601084 수제경단가게 (Handmade Dumpling Shop) [내부링크]

셈보블록 601084 수제 경단 가게(Handmade Dumpling Shop). 총 4개의 재퍼니즈 스트리트 뷰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는 블록 중 하나다. 일어를 좀 읽을 줄 안다면 덤플링(Dumpling)이 만두인지 경단인지 정확하게..

호환블록 SEMBO 5300 + 6803 해적 타운 스트리트 숍 (Pirate Town Street Shop) [내부링크]

이번엔 셈보 5300 모델인 해적 타운 스트리트 숍과 6803 모델인 해적 미니 스트리트 블록이다. 제품 시리즈 넘버 별로 4개가 1세트로 묶여있는 제품이라서 위 사진과 같이 해적 타운을 완성할 수 있었다. 6803..

호환블록 Creator 90001 오래된 낚시가게 (The Old Fishing Store) [내부링크]

레고 21310 가품인 호환블록 레핀 크리에이터 시리즈 90001 오래된 낚시가게다. 2068+@ 피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내 블로그를 보면 알겠지만 정품 레고 보단 호환블록을 애용하는 편이다. 정가가 5만 원이라면 2~..

티스토리 시작한지 36일째 근황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벌써 36일이 지났다. 20년 12월 30일에 문득 쌓여만가는 게임들을 보니 이대로 가다간 게임만 사다 끝나겠다 싶어 후기라도 남기는 습관을 들여보면 어떻게 엔딩이라도 보게 되지 않을까 라..

호환블록 SEMBO 701810 베이징 자동차 박물관 시리즈 : 폭스바겐 타입 2 [내부링크]

셈보 701810 이다. 이번 시리즈는 베이징 자동차 박물관에서 전시 중인 레트로 자동차들을 본뜬 시리즈인것 같다. 폭스바겐 타입 2 같은 형태의 자동차를 불리라고도 부른다고 하는데 그냥 배틀그라운드 미라마..

호환블록 큐트돌(CuteDoll) 오버워치 - 라인하르트, 메르시, 송하나 [내부링크]

간만에 블록이다. 호환블록 큐트돌 시리즈 중 오버워치 라인업인 6851 (라인하르트) 6856 (메르시) 6847 (송하나)를 한 번에 구입하여 조립해보았다. 라인할배의 포인트는 아무래도 대형망치와 강화갑주이지 않..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만화책 후기 [내부링크]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16권까지의 보았다. 의사소통장애인 커뮤증을 가지고 있는 여주인공 코미 쇼코가 고등학교에 입학하여 남주인공인 타다노 히토히토의 도움으로 친구 100명 만든다는 내용의 달달한 러브 코..

호환블록 70074 해리포터 몬스터 북 (Monster Book) [내부링크]

해리포터 시리즈 호환 블록이다. 정품 레고로도 있는 몬스터 북이지만 당연히 짭퉁으로 구입하였다. 사실 몇천 원밖에 안 하는 가격이 구매욕을 불태워서 구입한 것도 있다. 상당히 조촐하다. 막상 완성해보니..

스파이 패밀리 만화책 후기 [내부링크]

잠자기 전 하루 1시간씩 책을 읽고 자는 버릇을 들이고자 리디북스에서 볼만한 책이 있나 찾아보다 상당히 재밌게 정독한 만화책이 있어 소개해 보고자 한다. 스파이 x 액션 x 특수 가..

호환블록 SEMBO 703941 테크닉 시리즈 : 믹서트럭(레미콘) [내부링크]

역시나 호환 블록인 셈보블록 테크닉(Technique) 시리즈 703941 믹서(레미콘차) 블록이다. 레고 테크닉 시리즈의 짭퉁인데 테크닉 시리즈는 이번이 처음이다. 셈보 테크닉 시리즈 중에 믹서 말고도 다양하게 많이..

2020년도를 마감하며 새해의 다짐 [내부링크]

21년 신축년이 벌써 5일째다. 요즘 블록만 조립하는 이유가 사실 게임 불감증에 걸려있다. 몇 년 전부터 불감증이 왔다가 사라졌다 반복중인 상황이였는데 아무래도 할인 때마다 구입하는 버릇이 문제라고 생각된..

레고 LEGO 75976 오버워치 : 레킹볼 [내부링크]

디바와 라인하르트를 주문할 때 같이 주문하였던 레킹볼이다. 짭퉁 레킹볼은 LED 불도 들어오고 무시무시하게 변신도 하더라. 그래도 역시 정품이 좋지 않을까 싶다. 조립 자체는 엄청 간단하였다. 햄스터가 탑..

레고 LEGO 75973 오버워치 : D.VA vs 라인하르트 [내부링크]

드디어 정품 레고를 구매하였다. 사실 오버워치 시리즈도 짭퉁이 있는데 그래도 오버워치 만큼은 정품으로 사야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과 피규어 형식의 제품인데 짭퉁으로 샀다가 또 안세워지면 허탈할것 같아서..

호환블록 SEMBO 701712 테크닉 시리즈 닛산스포츠 [내부링크]

이번에 조립해본 블록은 당연히 호환블록인 셈보블록 테크닉(Technique) 시리즈 701712 닛산 스포츠모델이다. 사실 이 블로그는 호환블록이 메인이다. 정품 하나 살돈이면 호환블록 3개는 살수있다. 비록 손이 박..

미니블록 MINI 모여봐요 동물의 숲 잭슨 [내부링크]

역시나 중국산이다. 이번에는 미니블록인데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나오는 잭슨 이라는 캐릭터의 미니 블록이다. 설명서와 널부러져 있는 조그마한 블록들을 보니 어질어질하다. 몸통은 사실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