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eotjeogeo의 등록된 링크

 igeotjeoge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유럽 축구 5대 리그에 대해 [내부링크]

축구를 많이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유럽 축구 5대 리그에 관심이 있지만 특별히 구체적으로 찾아보진 않았습니다 오늘은 제가 찾은 유럽 축구 5대 리그에 대한 소개 그리고 5대 리그 현 순위 그리고 제 생각을 글..

놀면 뭐하니? 의 위로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19 사태로 많은 분야가 어려움에 처해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더해 가짜 뉴스라는 파렴치한 범죄가 많이 나타나고 있는데요 이런 범죄는 안 그래도 힘이 없는데 더욱 힘 빠지게 하는 것 같습니다. 가..

대탈출에서 본 아인슈타인의 웜홀 [내부링크]

대탈출 시즌 3가 방영하고 있습니다. 저도 저번 주에 1회를 시청했는데 정말 역대급 주제라고 생각했고 또 그 주제에 맞게 제작들의 제작능력을 실감했습니다 주제는 시간여행을 하는 것인데요. 타임머신을 타고..

밴드 버즈의 노래 모음 [내부링크]

우리가 학창 시절 노래방에서 한 번도 안 불러 봤어도 한 번만 부르지 않았던 노래가 있죠. 수많은 노래 중 저는 밴드 버즈의 노래가 요즘 많이 떠오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나라의 레전드 밴드인 버즈의 노..

NBA 루키 자이온 윌리엄스에 대해 [내부링크]

NBA를 즐겨보는 저는 플옵 시즌을 맞이 할 나름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서부의 LA 레이커스가 우승이냐 동부의 밀워키의 우승이냐 아니면 새로운 팀의 우승이냐 를 놓고 나름의 예측(?) 비슷한 것은 하고 있..

김누리 교수님의 교육혁명 [내부링크]

3월 4일 9시 30분에 방영된 JTBC 차이 나는 클라스는 저에게 엄청난 충격을 주었습니다. 바로 김누리 교수님께서 나오셔서 <새로운 나라를 만든 독일의 교육>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강연을 해주셨습니다. 때문에 저..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진자가 늘어나는 이유 (매우 주관적)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대한민국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진자는 초반엔 조금씩 조금씩 중국에 다녀오신 분들만이 걸리고 있었는데 31번 확진자분이 나오시고 나서 그래프는..

집에만 있어야 하는 시기 뭘 할까? [내부링크]

집에서만 있어야 안전한 시기입니다 여러분들은 집에서 무얼 하고 계십니까 오늘은 여러분이 무얼 하고 계신 지 궁금해서 글을 적어봅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대한민국을 덮고 있기에 최선의 방법을 실천하고..

어지러운 시기 지금은 합쳐야할 시기 [내부링크]

요즘 대한민국이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많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이 시기가 빨리 지나갔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확진자는 더욱 늘고 심지어 사망자 또한 늘고..

유튜브 채널 추천 [내부링크]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요즘 밖으로 나가지 못하는 시기에 저는 집에서 유튜브와 블로그 글쓰기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특히 유튜브를 보는 데에 거의 시간을 다 쓰곤 합니다. 유튜브가 많이 시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