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story의 등록된 링크

 ik-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어루러기 증상 및 치료( 말라세지아 효모균 감염) [내부링크]

갑자기 아이 몸에 거뭇거뭇한 얼룩이 생겼어요. 처음엔 별스럽지 않게 생각했는데 부위가 점점 번지는 듯 하더니 이게 이내 요렇게 배와 등부위에 퍼져 있네요. 아이는 때가 있는 건 줄 알았다고 하네요. 이런~..

비츠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 헤드셋 사용후기 장단점 [내부링크]

요즘 이어폰, 헤드폰, 헤드셋 등등 디자인이며 성능이 우수한 제품들이 넘쳐나지만 저는 핸드폰 살 때 함께 딸려온 이어폰으로 노래도 듣고, 전화도 하고 했었답니다^^ 그러다가 Beats Studio3 Wireless 비츠 스..

워터픽 (구강세정기) wp-120k 사용후기 장단점 [내부링크]

양치질을 아무리 잘한다고 해도 이 사이사이에 미세하게 음식물이 끼어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충치도 생기고, 입냄새도 나고, 잇몸도 안 좋아지게 되는 것 같아요. 요즘은 구강 청결에 대한 인식들이 높..

따수미 난방텐트 패브릭 후기 장단점 [내부링크]

여름만 빼면 난방 텐트는 활용도가 높은 것 같아요. 겨울에  활용도가 최고지요^^ 창문이 2중 이어도 바람이 전혀 안 들어오는 건 아니잖아요. 저희 집엔 창가 쪽에 아이들 침대가 배치되어서 작년 겨울에 따수..

클럭 마사지기 사용후기(장단점) [내부링크]

나이가 들수록 의료기기나 건강식품은 계속 늘어만 가는 것 같네요^^ 그만큼 건강에 집착하게 되는 건가요? 클럭 마사지기가  박민영 씨를 모델로 광고를 대대적으로 하고 있는데요^^ 클럭은 마사지 기기치 고는..

MILOTTIZ LOMOND 밀로티 소파 1인 리클라이너 후기 [내부링크]

요즘 1인 가구도 인기가 꽤나 있더라고요. 기능성도 겸비하면서 친환경 적이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가구들... 누가, 어디서,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가구의 모양, 기능, 색들이 달라지겠죠? 허리가 불편하신 어..

타트체리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타트체리란? 몽모랑시 또는 사워 체리(Sour Cherry) 라고도 불리며 신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터키와 미국이 주산지이며 수확한 후에는 쉽게 무르는 특성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는 농축액 또는 착즙..

히비스커스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이집트 신화 속 아름다운 달의 여신 '히비스'와 닮았다 하여 이름 지어진 히비스커스는 고대 이집트인들이 차로 즐겨 먹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집트 여행할 때 자주 접했던 기억이 납니다. 고대부터 지금..

LG 퓨리케어 공기 청정기 사용후기 [내부링크]

공기청정기가 없는 집이 없을 정도로 필수품이 되어버렸죠? 한집에 하나 그 이상으로 구비하고 계신 것 같아요.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힘들지만 이전엔 미세먼지로 집 밖 외출이 힘들었었죠? 그때 많이들..

초유 프로틴 365 후기 [내부링크]

나이가 들수록 정확히 25세 이후로 매년 0.5%~1%씩 근육량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몸속 단백질이 감소하는 거죠. 몸 만들고 운동하는 사람만 단백질 보충제를 복용해야 하는 것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죠? 저도..

다이어트 커피 퍼스트빈 테이크아웃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바깥활동이 힘들어지니깐 아무래도 살들이 점점 늘어나네요. 그렇다고 홈트를 하는 것도 귀찮고 먹는걸 좀 자제해야 하는데 그것도 힘들고 그래서 정확한 효과는 모르겠으나 내 마음에 조금이라..

LG코드제로 A9s 사용후기 [내부링크]

무선 청소기를 구매하길 원하는 소비자라면 LG코드 제로, 삼성 제트, 다이슨 정도는 다들 비교 분석해보셨을 것 같아요. 그런데  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으니 나에게 맞는걸 선택하시면 최고일 것 같아요. 너무..

HP Office Jet Pro8710 사용후기 [내부링크]

아이들이 온라인 수업을 하게 되면서 필요한 게 몇 가지가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프린터기예요. 프린트 해야 할 일들이 종종? 아니 자주 있더라고요. 과제도 해서 내야 하고 다운로드한 것들을 프린트도 해야 하..

테팔 핸디형 스팀 다리미 장단점 써볼까요? [내부링크]

집에 회사 다니는 사람이 없으니 다림질이 거의 필요하진 않았고 기존에 갖고 있던 수평 다리미를 사용하는 데 있어서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기에 요즘 나오는 다양한 다리미에 전혀 관심이 없었던 것 같아요..

에브리봇 엣지 사용후기 장단점 [내부링크]

3년 전 어버이날 선물로 시댁에 물걸레 로봇 청소기 에브리 봇 (RS500N)을 사드렸어요. 요거요^^ 사용해 보시고는 너무 편리하다고 몇 번을 말씀하시더라고요. 그 당시 에브리봇 물걸레 청소기가 사람들에게 널..

세리번 나이트 5개월차 후기에요^^ [내부링크]

이게 불면증인가요? 잠을 쉬이 들지 못한 지 꽤 되었어요. 새벽에 잠들기가 생활화되었고요 그로 인해 아침에 일어나는 게 너무너무 힘들어요. 코로나로 집 밖을 나가는 게 여느 때보단 조심스러워 집콕을 하다..

닥터스 그로우 업 복용 후기 (1탄) [내부링크]

키 성장 영양제 ~ 피트 하이트 영양제 이후로 "닥터스 그로우 업"이란 프리미엄 영양제를 알게 되었다. 피크 하이트로 아이들이 키 성장에 도움을 많이 받아서 ( 피크하이트1년후기참조) 재주문하려고 하는데 프..

피크 하이트 1년 복용 후기 [내부링크]

피크 하이트를 접하게 된 것은 어느 의사 선생님의 유튜브를 시청하고서 였어요. 마침 아이의 키 때문에 성장 방법 등을 찾고 있던 터라 너무도 반가운 영상이었지요. 영상 속 의사 선생님은 세명의 아들이있고..

나를 다시 일으켜보고 싶으신가요? [내부링크]

김미경이란 강사를 알게 된 시점은 더 오래되었겠지만 그녀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며 강의를 듣고 책을 가까이 한때는 작년부터 인 것 같다. 참 멋진 여성이란 생각이 든다. 이 어렵고 힘든 시기에 그녀가 "김미..

삼성 그랑데 건조기 AI 사용후기 [내부링크]

사람들이 사용 후 신세계란 표현을 아낌없이 주는 가전 중에  건조기가 TTOP3 3안에 들지 싶어요. 몇 년을  살까 말까를 고심하고  후기 읽기만을 몇 날 며칠 하던 끝에  삼성 그랑데 건조기 AI를 드디어 우..

메디큐브 레드라인 여드름피부에 정말 좋나요? [내부링크]

사춘기 아이들의 여드름은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그렇다면 그냥 둬야 할까요? 신경 써서 관리해야 할까요? 저는 후자라 생각해요. 어느 정도 피부는 타고난 것도 맞는 거 같아요. 그렇지만 관리를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