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orea9702의 등록된 링크

 ikorea970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보육교직원 국가자격증 취득방법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보육교사란? 보육교사는 영유아의 보육, 건강관리 및 보호자와의 상담, 그 외 보육시설의 관리 운영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전문가입니다. 보육교사는 영유아 보육 시행령에 따라 1, 2, 3급으로 구분되며 자격기준..

자격증 종류 정리(국가자격증, 민간자격증) [내부링크]

자격증을 취득하는 목적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목적에 따라 취득하는 자격증의 특성도 여러 가지가 존재하는데요. 자격증 취득을 마음먹고 시작하기에 앞서, 우리나라의 자격증 종류와 유형에는..

자동차 채권 환급금 , 지역개발채권 미환급금 온라인 신청 [내부링크]

자동차 채권 환급금 상환기간 도래 후 아직 상환 신청을 못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22년 3월부터는 온라인으로 간단히 신청할 수 있게 변경 된다고 합니다. 자동차 채권 환급금 신청 뿐만아니라 각종 인.허가. 공사...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방법 티스토리를 하는 이유가 무엇이냐, 하고 물으면 대부분 '구글 애드센스'때문이다.라고 할 것 같아요. 구글 애드센스로 인한 수익이 짭짤하기 때문이죠. 1. 구글 애드센스를 검..

100년전에 쓰여져서 50년동안 숨긴 책(성공의 문을 여는 마스터키) [내부링크]

성공이란 무엇일까요? 돈을 많이 벌어서 안락한 생활을 하는 것? 직업적으로 최고의 자리에 올라 사람들의 인정을 받는 것? 아니면, 정신적인 충만함을 이루는 것? 성공이란 한마디로 자기의 뜻을 이루는 것이..

디지털노마드,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기 [내부링크]

디지털 노마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블로그나 기타 SNS를 통한 수익 창출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거라 생각됩니다. 디지털 노마드란 인터넷을 통해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따로 사무실 없이 시간과 장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