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gajanyj의 등록된 링크

 ilgajanyj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용접작업 재해 및 안전대책- 용접공은 일가자 인력 남양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입니다. 입춘도 지나고 날이 따스해지고 있습니다. 많은 현장들도 슬슬 기지개를 피고 있네요. 용접작업 부주의가 큰 화재로 이어지는 현장을 뉴스를 통해 종종 접하곤 합니다. 용접작업 안전대책에 대한 글 공유드립니다. 각 현장에서는 참고하시어 다양한 안전사고에 대비하시기 부탁드려요. 남양주인력, 구리인력, 가평인력, 양평인력, 와부용접사, 별내용접, 화도용접, 금곡용접, 오남용접 모두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으로 연락주세요. 경험 많고 성실한 용접 기공반장님 연결해드리겠습니다. 전기용접, 아크용접, 아르곤용접, CO2용접, 산소절단 등 모든 분야 작업반장님 다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koshablog/221400669225 용접이란 2개 ..

철거전문 철거공,철거기공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입니다. 철거인력을 찾아보면 난립한 철거업체들 속에 철거를 부업삼아 하는 인력사무소들이 많아 걱정되시죠?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은 철거업을 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철거를 전문으로 10년 이상 하고계신 기공 반장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일반 상가, 주택등의 부분철거 판넬 가건물 철거 샷시철거 욕실철거 조적벽 철거 커팅 및 하스리 등등 철거가 필요하신 인테리어 사장님, 추가 철거인력이 필요하신 철거업체 사장님 철거 후 뒷정리가 필요하신 분들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으로 연락주세요. 구리시철거공, 남양주철거공, 가평철거공, 양평철거공

남양주 일가자 인력 마석 화도 인력 평내 호평 인력 [내부링크]

남양주에서 인력을 찾으신다고요? 더이상 인력사무소 검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에서 남양주 전지역, 구리인력, 가평인력, 양평인력도 보내드립니다. 남양주인력 건설인력 조공 물류 공장 철거공 그라인더 하스리 내장목수 미장 조적 용접 #남양주인력 #갈매인력 #사노동인력 인창동 교문동 수택동 아천동 토평동 동구동 #남양주시인력 #호평동인력 #평내동인력 #금곡동인력 #일패동인력 #이패동인력 #삼패동인력 #가운동인력 #수석동인력 #지금동인력 #도농동인력 #별내동인력 #와부읍인력 #진접읍인력 #화도읍인력 #진건읍인력 오남읍 #별내면인력 #수동면인력 #수동인력 #조안면인력 #퇴계원면인력 #양정동인력 #덕소인력 #도곡리인력 #팔당리인력 #월문리인력 #율석리인력 #장현리인력 #내각리인력 #연평리인력 ..

방통작업이란? 바닥미장 필요할때,, [내부링크]

방통작업 방통시공 방통공사,,, 방통은 무엇일까요? 쉽게 말하면 바닥미장을 말하는 겁니다. 방바닥 통미장 = 방통 바닥면적이 넓으면 레미콘으로 콘크리트 타설을 진행하게 되고, 면적이 좁다면 시멘트와 모래를 이용하여 사람이 믹서하여 레벨을 잡아주는 작업을 진행하지요. 레미콘으로 직접 타설을 진행하게 되면 차량이 현장까지 들어가는 것이 가능한지 꼭 확인해야 합니다. 따라서 방통작업 전에 설비, 전기 및 난방 배관공사가 이루어집니다. 방통작업이 끝나면 양생기간을 거쳐야 합니다. 양생은 뭐냐고요? 몰탈을 건조시키는 겁니다. 어렵죠잉? 바닥미장. 방통. 타설작업 기공이 필요할때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으로 연락주세요~ 남양주 구리 가평 양평 및 전국 모든현장에 작업반장님 배정해드립니다. 문의: 010.5229.03..

보도블럭 경계석 설치 시공 기공이 필요할때 [내부링크]

보도블럭을 설치할때, 개인주택이나 공장 앞마당 등등 인력요청하면서 그냥 아무나 와서 바닥 평평하게 하고 깔아달라고 요청하시는 분이 더러 있으시더라구요. 노노!! 꼭 기공분과 상의하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보도블럭 설치 기능원은 한국 직업백과에도 엄연히 나와있는 별도의 직종이랍니다. 보도블럭 경계석 설치 시공 기공이 필요할때 연락주세요. 일가자인력 남양주점 (남양주,구리 뿐아니라 전국 어디든 배정해드립니다) 문의 : 010.5229.0322 보도블럭설치원 건설·채굴직 건설구조 기능원 조적공 및 석재부설원 직무개요 인도, 공원의 산책로, 광장 등에 콘크리트 또는 석재 보도블록을 포설한다. 수행직무 보도블록 포설장소를 시방서에 지시된 깊이로 파고 바닥을 고르며 침하가 우려되는 곳에는 다짐을 한..

산재신청 산재보험 신청 방법 [내부링크]

현장에서 아무리 조심, 또 조심해도 사고를 100% 막을수는 없습니다. 현장에서의 사고로 인해 며칠간 일을 못하게 되면 특히 일용직 근로자는 당장의 생계도 막막해집니다. 산재보험은 치료비 외에도 일을 못하게 되는 기간만큼 일정부분의 휴업급여도 신청 가능합니다. 하기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남양주인력, 구리인력, 가평인력, 양평인력 일가자인력 남양주점 산업재해보상보험법 안내 ① 근로자의 과실로 인하여 산재가 발생하여도 과실유무와 상관없이 산재신청 가능 ② 사업주가 산재처리를 거부할 경우에도 산재신청이 가능 ③ 산재보험 당연적용사업자의 경우, 해당 사업장이 산재에 미가입 사업장이라도 산재법상의 산업재해보상을 받을 수 있음 ④일용직 근로자 산재시 임금계산 - 재해 발생 이전 3달 동안 받은 수입을 총 일..

산재 일용직 건설근로자 퇴직 공제금과 실업급여 정보 공유해드립니다.[산재카페] [내부링크]

건설현장이 바빠지기 시작하면서 안전사고에 대한 걱정에 밤잠을 설치네요. 건설 일용직으로 일하시는 모든 분들 또한 언제나 걱정되는 부분이기도 하지요.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에서는 일 나가시는 반장님들의 애로사항을 최대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 연락주세요. 산재 관련하여 필요한 정보가 가득 담겨있는 카페를 여러분께 소개, 공유해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epcmast/222687844377 산재 일용직 건설근로자 퇴직공제금 산재 일용직 건설근로자 퇴직 공제금과 실업급여 #일용직건설근로자 #일당근로자 #일용근로자 #일용직산재처리 #일용직4대보험 #일용직건강보험 #일용직국민... blog.naver.com 산재근로자가 산재로 인하여 요양 치료 후 일을 못하게 되는 경우나 전직을 하..

남양주일자리, 구리일자리, 가평일자리는 일가자인력 남양주 [내부링크]

이제 코시국이 끝나간다고 보면 될까요? 확진자도 줄어들고 야외에서 마스크의무도 해제되었지요. 그래도 우리 국민들 대단하죠? 실외마스크 의무 아닌데도 서로 배려하는 마음에 다들 마스크를 쓰고 다니시네요. 현장에서 땀흘려 일하다보면 마스크 정말 쓰고 있기 어려운데, 각 건설현장 인테리어현장 일하시는 반장님께 여쭤보면 다들 쓰고 일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오늘도 화이팅 합시다~ 일자리가 필요할때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으로 연락주세요. 남양주인력 구리인력 가평인력 양평인력 남양주일자리 구리일자리 가평일자리 양평일자리 모두 소개 가능합니다. 이제 코로나 격리로 인한 생활지원비 신청은 더 간단해졌어요~ 남양주시청 공지사항입니다.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한 입원 또는 격리 시 지원하는 생활지원비를 5월 13일(금..

남양주인력 신호수 구인요청은 일가자인력 남양주점 [내부링크]

봄이 되면서 남양주, 구리 모든 현장이 일제히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덕소지역만해도 큰 현장이 5곳이나 보이네요. 현장을 지나가다보면 꼭 보이는 분들. 바로 신호수 역할 하시는 반장님들입니다. 안전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인력입니다. 남양주 인력 구리인력 각 현장별 신호수가 필요할때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으로 연락주세요. 안전교육이수 하신 100% 내국인 반장님으로 배정해드립니다. 문의 : 010.5229.0322 주식회사 에드토 블로그에 정말정말 귀한 자료 있어서 하기와 같이 공유합니다. 오늘은 타워크레인 신호수의 직무와 재해예방 대책 및 신호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크레인 신호수의 정의와 조건 크레인 신호수란? 신호 업무를 맡은 사람으로, 정해진 신호에 준하여 크레인의 작업 반경..

보강토 쌓기. 안전한 시공이 기본 [내부링크]

보강토 쌓을 일반인부 보내주세요~ 라는 연락을 받은적이 있습니다. 높이 1미터 밖에 안되니까 아무나 대충 쌓으면 된다는 거래처를 설득하여 보강토 조적 기공분을 보내드렸지요. 보강토 잘못 쌓았다가 기울기 시작하면 사고로 이어지니까 꼭 기공분과 상의하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보강토 쌓을때 인력 필요하신분 연락주세요. 일가자인력 남양주점(남양주,구리 뿐아니라 전국 어디든 배정해드립니다) 문의 : 010.5229.0322 아래는 조경뉴스에서 올린 기술사신문에 나왔던 시공방법과 피해사례를 링크해 왔습니다. 참고하세요~ 글 _ 조재학 기자 · 기술사신문 다른기사 보기 [email protected] 본 자료는 보강기술 김경모 연구소장이 지난 10월 7일 마이다스아이티의 'SoilWorks RE Wall 제품..

미장공사 할때, 미장공 필요할때 일가자인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든 공사에서 마감은 미장공사가 필요하죠. 미장공사란 건설현장에서 흙손 등을 사용하여 모르터, 플라스터, 회반죽, 흙 등의 재료를 바르거나 뿜칠하는 공사를 말합니다. 보통 건축공사비의 9~12프로를 차지하며, 골조 다음으로 비중이 큰 공사로서 건축물의 최종 마무리 또는 그 바탕이 되는 공사입니다. 기능적인면에서는 도장, 벽면장식 등의 마무리 공사를 위해 평탄한 바탕을 만드는 것과, 그 자체로 평활하게 마무리하거나 거친면을 마무리 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인력에 의존하여 기능도에 따라 품질이 결정되며, 복잡한 형태라도 성형이 가능하여 모든 공정의 결함을 감싸주기도 하지만, 균일성의 확보가 어려운점이 있지요. 미장공사 진행할때, 고도의 숙련된 미장공이 필요할때 일가자인력 남양주점 으로 연락주세요...

양평인력 서종인력 용문인력은 일가자인력 [내부링크]

양평은 모든 직장인들의 로망이죠. 주말이면 서울근교 머리식힐 곳으로 제일 먼저 떠오르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세컨하우스로 제일먼저 점찍는 곳이고, 노년이 되면 노년을 잘 보낼 곳으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전원주택이 늘어남에 따라 인구 유입도 늘어나고 인력이 필요한 현장도 점점 많아지네요. 요즘은 서종면이 제일 핫플이죠? 서종인력, 옥천인력, 양수리인력, 강상면, 강하면인력 용문인력, 지평인력, 양동인력, 청운인력, 단월인력, 개군인력 등등 양평인력 필요할땐 일가자인력 남양주점(010-5229-0322) 으로 연락주세요. 건설, 인테리어, 철거, 공장, 농장,,등 모든현장의 일반인부, 조공, 기공 다 배정해드립니다. 양평은 왜 양평이라고 부를까요? 원래 양근군(楊根郡)과 지평군(砥平郡)이라는 두 개..

평내 인력, 호평 인력은 일가자 남양주점 [내부링크]

평내동은 남양주시의 정 중앙에 위치하여 교통편도 좋고 평내동 호평동을 아우른 하나의 큰 생활권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평내 호평역과 평내 호평 IC까지 생기면서 명실상부 남양주의 중심 권역이 되었지요. 그러다보니 공사도 많고 인력이 필요한 상황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건설인력, 인테리어인력, 청소인력, 이사인력 등 인력이 필요할때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으로 문의주세요. 문의 010.5229.0322 평내동 남양주시 중심부에 위치한 법정동이며 사릉천을 기준으로 호평동과 경계를 이루고 있다. 이웃한 호평동과는 밀접한 관계를 가지며 호펑동과 함께 평내호평 생활권을 구성하고 있다. #구리인력, #남양주인력, #덕소인력, #와부인력, #호평인력, #평내인력, #화도인력, #별내인력, #양평인력, #가평인력..

오남읍인력 오남리인력 양지리인력 [내부링크]

오남읍인력 양지리 인력 필요하세요? 오남리인력 팔현리인력 찾고계신가요?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으로 연락주세요. 문의 : 010-5229-0322 건설, 인테리어, 공장, 이사, 청소, 철거 등 모든 현장에 인력 배정해드립니다. 일반인부, 조공 외에도 내장목수, 용접, 전기공, 경량철골, 판넬 등 다방면의 기술공도 배정해드립니다. 오남읍의 지명은 언제부터 부르게 된걸까요? 위키백과 참고해봤어요. 오남읍(梧南邑)은 경기도 남양주시 북부에 위치한 읍이다. 오남읍은 본래 풍양현 지역으로 조선시대부터 한말까지 양주군 건천면과 접동면 일대였다. 오남이란 명칭은 1914년 행정구역 통폐합 때 이 지역이 진건면에 편제되면서 오산리의 ‘오’ 자와 어남리의 ‘남’ 자를 따서 유래한 것이다. 또는 세조가 광릉묘지터를 찾으러..

덕소인력 와부인력 월문리 인력은 일가자 남양주점 [내부링크]

와부읍(瓦阜邑)은 경기도 남양주시의 남부에 위치한 읍이다. 남쪽은 한강과 자연 경계를 이루고 서쪽은 백봉에서 뻗은 산맥으로 경계를 이루고 있다. 한강변과 계곡을 따라 원예 농업과 낙농업이 성하고 용수와 수리 등 공업 입지가 좋기 때문에 덕소리를 중심으로 제강, 전자 제품, 식품, 의류, 셀로판, 파지 등의 공업이 생겨나 남양주의 타 지역에 비해 도시화가 비교적 일찍 진행되었다. 읍 이름인 와부보다 리 이름인 덕소로 더 유명하다. 서울양양고속도로 옆을 지나는 월문리는 임진왜란 시절 승병들이 훈련했다는 묘적사라는 절이 있고, 그 앞의 계곡은 와부읍을 비롯한 같은 생활권 주민들에게 피서지로 유명하다. 요즘 덕소는 날마다 탈바꿈하고 있지요. 큰 공사현장이 4곳이나 되고, 각 지구별로 나누어 개발계획이 이미 다..

안전모 종류와 규격, 안전모 사용방법 [내부링크]

건설현장에서 안전모는 필수죠. 절대 선택사항이 아님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일하고 싶으신분, 새벽에 인력사무소에서 대기하지 마세요 아침식사하고 현장으로 직접 가세요~ 문의:010-5229-0322 현장에서 작업자가 필요하신분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으로 연락주세요. 구리, 남양주, 가평, 양평인력 외에도 전국 현장 어디든지 안전교육이수 받으신 반장님을 배정해드립니다. https://blog.naver.com/ilgajan/222662620630 안전모 종류와 규격, 안전모 사용방법 건설현장에서 안전모는 필수죠. 절대 선택사항이 아님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일하고 싶으신분, 새벽에 ... blog.naver.com (안전용품) 안전모, 헬멧 안전모 종류와 규격, 안전모사용방법, 머리보호 안전모란? ..

기능사 자격증 [내부링크]

기능사(技能士, Craftsman)는 1973년 12월 31일 국가기술자격법 제정에 따라 생겨난 대한민국의 국가기술자격이다. 기능사의 역할은 수준 높은 숙련기능을 가지고 기술분야의 업무에 종사하는 것이다. 건설현장에서 몇명 이상 채용 및 현장 배치해야 하는 필수 인원 시간나실때, 관심있을때 자격증 하나 취득해 놓으면 100세시대에 유용하게 쓰이지 않을까요? 자격증 있으신분들 일자리가 필요할때 일가지인력 남양주점으로 연락주세요. 일하고 싶으신분! 인력이 필요하신분! 상담 환영합니다 010-5229-0322 기능사는 국가기술자격의 최하위 등급[1]이고 기술 및 기능직렬의 5개 등급 중 응시 자격에 제한이 없는 유일한 등급이다. 응시 자격에 제한이 없다. 때문에 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이 응시할 수 있는..

구리인력 남양주인력 필요할때 [내부링크]

남양주인력 구리인력 가평인력 양평인력 필요하실때 일가자인력 남양주점(010.5229.0322)으로 연락주세요. 건설인력 인테리어인력 공장인력 물류센터 철거인력 청소인력 100% 내국인으로 배정해드립니다. 서울, 경기, 인천 모든현장 및 전국 현장 인력배정 합니다. 일하실분 연락주세요. 새벽에 인력사무실에 모이지 않습니다. 전날 앱으로 일 배정해드립니다. 이제 스마트하게 일나갑시다^^ 남양주인력 남양주시인력 금곡인력 도곡인력 월문인력 율석인력 팔당인력 배양리인력 사능인력 송능인력 용정리인력 진관리인력 진관인력 금곡리인력 금곡동인력 내각리인력 내각인력 내곡리인력 내곡인력 부평리인력 연평리인력 장현인력 장현리인력 진벌리인력 팔야리인력 양지인력 양지리인력 팔현리인력 청학리인력 청학인력 퇴계원인력 퇴계원리..

별내동 별내면 인력 필요하신분 [내부링크]

별내면은 북쪽으로 의정부시, 서쪽으로 서울특별시, 남쪽으로 구리시, 동쪽으로 진접읍(榛接邑)·퇴계원면에 접하고 있지요. 남북으로 길게 하천을 따라 좁은 경지가 전개되어 있는데다가 하천을 따라 지방도로가 지나며, 경춘선 철도가 면의 남부를 지나 서울특별시에 이르므로 채소와 과일재배·낙농업 등 근교농업이 일찍부터 활발합니다. 그 밖에 중소공장들이 많이 있어요. 최근 많은 신도시 개발로 급격한 발전과 인구증가가 이루어지고 있고, 별내신도시 (별내동) 개발로 서울 북동부 인구가 대거 들어와 살게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진접시도시, 다산 신도시 등이 개발되고 있으며, 3기 신도시 왕숙지구 등이 대거 남양주시에서 개발 예정입니다.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인력이 필요한 일도 많아졌지요. 건축 및 실내장식, 인테리어도 ..

2022년부터 달라지는 근로기준법 [내부링크]

올해부터 달라지는 근로기준법들이 있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건설현장, 인테리어현장, 철거현장 등에서 근로자를 채용하시는 구인처도 힘든 현장에서 성실히 일해주시는 근로자분들도 주의해서 보아주세요. 궁금한 내용 있으시면 구리 남양주 인력을 책임지고 있는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으로 문의 주시구요~~ 일가자 인력 남양주점 010-5229-0322 최저시급이 9,160원. 전년 대비 5.1% 인상되었네요. 건설현장은 일이 고된만큼 최저시급보다 많이 받고 있지만 식당, 파출, 알바, 물류센터 등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꼭 최저시급 이상 받아야겠죠~ 주당 40시간 이상 근무시 시간외 수당은 1.5배 이상~~ 구인처에서 신경써야 할 부분!!! 급여명세서를 꼭 교부하셔야 합니다. 일용직 근로자에게도 꼭 주셔야..

이사인력, 상하차인력 일가자인력 남양주점 [내부링크]

짐하나 날라야 할 때 가구를 옮겨야 할 때 폐가구를 내려야 할 때 이사짐센터 인력이 부족할 때 이사후 정리가 필요할 때 입주청소, 준공청소 필요할 때 컨테이너가 들어와서 상하차 인력이 필요할 때 물류센터에 추가 인력이 필요할 때 일가자 인력 남양주점으로 연락주세요 전국 통합관리로 전국현장 어디든지 인력 배정해드립니다. 문의전화. 010-5229-0322 #이사#이사인력#짐나르기#가구옮기기#폐가구내리기#이사짐센터#입주청소#준공청소#컨테이너#상하차#물류센터#무거운짐옮기기#상하차인력#일가자인력#일가자남양주#남양주인력#구리인력#구리시인력#양평인력#가평인력#마석인력#다산인력#별내인력#화도인력#덕소인력#삼패인력#남양주일자리#남양주알바#단시간알바

남양주 구리 가평 양평 일하실 분 연락주세요 [내부링크]

남양주, 구리, 가평, 양평 전지역 일하고 싶은 분 연락주세요. 010-5229-0322 남양주 인력, 구리인력, 가평인력, 양평인력은 일가자인력 남양주점 에서 모두 매칭해 드립니다. 새벽에 사무실에 모이지 않습니다. 앱으로 작업배정, 앱으로 예약, 집에서 출근. 남성인력 건설현장 인력/ 철거인력/일용직/인부/청소 일반인부 조공 양중 곰방 철거 철거뒷일 청소 신호수 그라인더 하스리 커팅 코아 이사짐 물류센터 포장검수 창고정리 행사보조 공장 식당 파출 등의 보통인력 분야와 내장목수 미장 조적 타일 메지 전기 설비 페인트 방수 시트지 실리콘 샷시 창호 데코타일 타설 아크 용접 아르곤 산소절단 경량철골 도배 마루 장판 비계 조경 석공 경계석 보도블럭 도로포장 등 전문분야의 기술직 인력도 일가자인력 통해서..

2022년 상반기 건설업 임금실태 조사 보고서 [내부링크]

2022년 건설임금 궁금하시죠? 매년 2차례 대한건설협회에서 발표하는 건설업 임금실태 조사 보고서를 공유해 드립니다. 2022년 건설노임 참고해주세요. 구인처에서는 원가 계산할때 구직자분들은 내가 받는 노임이 어느정도 인지 궁금할 때 참고자료로 살펴볼만 합니다. 그러나, 현실과 조사보고서는 좀 동떨어진 부분도 보이네요. https://blog.naver.com/ilgajan/222622327584 일가자인력은 건설 노임을 현실화하고, 구인처에도, 작업하시는 반장님께도 적절한 임금체계를 설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궁금한점, 인력이 필요하신분, 일하고 싶은분 문의전화 언제나 환영입니다. 010-5229-0322 첨부자료는 대한건설협회 홈페이지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ca..

화도인력은 일가자인력 남양주점 [내부링크]

경기도 남양주시 동부에 위치한 전국 인구 2위 읍이다. 인구 118,521명(2021년 1월), 마석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 지역이 옛날부터 맷돌로 유명했기 때문. 실제로 마석의 한자도 '摩石(갈 마, 돌 석)'이다. 상술했듯 인구가 12만명 가량이기에 읍 하나가 웬만한 시들보다 인구가 많다. 화도읍의 화(和)자는 전혀 전통적 지명과 관계 없는 한자며, 주민들은 이 지역을 보통 역사성이 전무한 지명인 화도읍보단 마석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월산리에 있는 모란공원을 '마석 모란공원'이라 하는 것이다. [나무위키 참고] 나무위키에서도 서술했다시피 신도시를 대대적으로 건설한 것도 아니지만 화도읍은 읍단위 답지 않게 인구수가 많지요. 최근 아파트가 많이 들어서면서 더욱 인구유입도 늘고, 읍내(?)도 활성화..

남양주 인력사무소 찾으시나요? [내부링크]

더이상 인력사무소 인력소개소를 찾기 위해 기웃거리지 마세요. 구리시, 남양주시, 양평군, 가평군 외 전국 모든 현장에 필요한 인력을 100% 내국인으로 확실히 배정해드리는 일가자인력 남양주점 이 있잖아요. 문의 010.5229.0322 건설현장 현장정리 자재정리 자재이동 양중 곰방 신호수 준공청소 등 인테리어 현장 기공 및 조공 전기 내장목수 용접 미장 방수 타일 도배 등 철거현장 철거공 가벽철거 천장철거 뿌레카 그라인더 철거뒷일 등 물류센터 현장 상하차 지게차 배송 상품피킹 분류 운반 등 이사 현장 이사짐 운반 정리 포장 청소 패킹 등 모든분야 경험많고 성실한 반장님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덕소 재개발지구, 양정 재개발지구 왕숙 신도시, 다산 신도시, 별내 신도시 준공청소 입주청소 가사파출 등 여성인력..

구리인력은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으로~ [내부링크]

“일가자인력”은 비대면 현장 인력 중개서비스 플랫폼으로, 새벽 인력시장을 비대면 인력 알선 방식으로 전환시킨 스마트 인력사무소입니다. 구리 인력은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에 문의주세요. 010-5229-0322 실시간으로 건설, 토목, 인테리어, 물류, 제조 현장에 비대면 일용직 인력 요청이 가능하며, 출역 상태 관리, 노무 관리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구리인력, 남양주인력, 양평인력, 가평인력 100% 내국인 인력으로 배정해 드립니다. 철거인력 / 건설인력 / 인테리어인력 / 이사인력 / 물류인력 / 청소인력 근로자의 예약현황을 앱으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므로, 현장에 맞는 인력인지 미리미리 확인하실 수 있고, 마음에 드는 근로자는 앱으로 지정 요청도 가능합니다. 작업이 끝나면..

건설현장 주의사항 [내부링크]

건설현장에서는 안전사고가 많이 나므로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일해야 합니다. 안전사고의 1차적인 책임은 현장 안전관리자에 있지만, 실제, 사고의 책임에는 너,나, 회사, 작업자가 없습니다. 사고나면 다치는 작업자가 제일 손실이 크니까 주의!! 반드시 주의 바랍니다.!!! 준수사항 복장 단정히 신발은 안전화 신분증 지참 지급된 안전보호기구 착용 작업 끝나면 다같이 정리정돈 주의사항 작업에 임할 수 없는 조건이 있을시 확인조치 후 작업(심리 불안정, 기계고장 등) 1. 현장에 5분전에 도착하여 일가자인력이라고 신분을 밝힌다. 2. 무엇을 어떻게 하는지 현장 담당에게 확인한다. 3. 현장에서 다치면 현장 담당자에게 즉시 알리고 함께 병원으로 가거나 119를 불러서 이동한다. ..

구리 남양주 가평 철거인력 철거공 철거뒷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각종 철거 현장에서 철거 기술자 및 철거뒷일을 해 줄 반장님들을 필요로 하고 있지요.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에는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갖춘 실력있는 철거 기공 여러명과, 함께 일을 할 철거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철거 기공분들이 자체 철거 장비를 보유 등하고 있어서, 빠르고 안전하고 정확한 작업으로 유명하지요. 전문 철거 시공 업체라 해도 자체 기술자분들을 다 갖추고 있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또한, 자체 장비를 갖춘 철거 기술자분도 구하기 힘들죠. 일가자인력 남양주점으로 문의주세요. 문의 010.5229.0322 10여년 이상의 경험을 갖춘 기술자분들이 작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리시 철거인력, 남양주시 철거인력, 가평군과 양평군 모든 ..

일가자의 약속 [내부링크]

현장을 위한 약속 1. 일가자는 100% 내국인 출역을 약속드립니다. 2. 일가자는 내일 누가 현장에 나오는지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일가자는 작업자 본인의 계좌와 통장사본을 제공합니다. 4. 일가자는 현장별 노임대장을 앱과 웹으로도 제공합니다. 노무자를 위한 약속 1. 일가자는 새벽에 사무실에 나오지 않아도 됩니다. 2. 일가자는 전날 저녁에 미리 일을 예약잡아 드립니다. 3. 일가자는 어플로 일을 받아서 현장으로 바로 갑니다. 4. 일가자는 집에서 아침밥 먹고 일가실 수 있습니다. 일가자 인력 남양주점으로 언제든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