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ness-disease의 등록된 링크

 illness-diseas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탈모(Alopecia areata, Hair loss)-1 [내부링크]

개요 탈모는 두피 또는 몸 전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유전, 호르몬 변화, 건강 상태 또는 약물의 결과 일 수 있습니다. 누구나 탈모를 경험할 수 있지만 남성에게는 더 흔합니다. 대머리는 일반적으로 두피의..

신생아 여드름(Baby Acne) [내부링크]

개요 아기 여드름은 신생아의 피부에서 발생하는 여드름이며 얼굴의 어느 곳이나 발생할 수 있지만 보통 뺨, 코 및 이마에 주로 나타납니다. 여드름은 일반적이며 일시적 이기때문에 예방하기 위해 딱히 할일이 없..

전염병 : 어린이 기침 에티켓 [내부링크]

전국의 아이들이 방학을 맞이한 가운데 집에서 가르쳐야 할 예절이 있습니다. "기침 에티켓" 이라고하며 감기의 전염을 현저히 줄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보통 아이들이 기침을 할때, 입을 가리고 하라고 가르칩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대비 어린이집 등 대응요령 배포 [내부링크]

중국 우한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유행인가운데 보건복지부에서 어린이집 대응요령을 배포했으며 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예방수칙에 따라, 어린이집에서는 손씻기 및 마스크 쓰기 등을 철저히 하고, 보..

보건복지부, 감염병(코로나바이러스) 위기경보 단계“주의→경계”격상 [내부링크]

보건복지부, 감염병 위기경보 단계“주의→경계”격상 - 보건복지부, 총력 대응 위한「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중앙사고 수습본부」 가동 - - 국립중앙의료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대응..

알파 차단제(Alpha-blocker) [내부링크]

알파 차단제 알파 차단제는 고혈압을 치료하기 위해 다른 약물과 함께 사용되며 남성의 전립선 문제역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르몬 노르 에피네프린이 소형동맥과 정맥의 근육을 조이지 못하게 함으로서 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