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ovefree의 등록된 링크

 ilovefr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잘나가는 서과장 유튜버 KC인증 해외구매대행 등 유용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유튜버는 잘나가는 서과장님입니다 1년전부터 유튜버에서 많이 화두가 되는 주제가 해외구매대행 사업인데요 잘나가는 서과장님은 무역업에 실제 종사하셨고 이과 관련해서 많은 정..

5년만에 자산을 100배 뿔린 투자자? 유튜버 렘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유튜버는 렘군입니다 10년 동안 적금밖에 모르던 김 과장은 어떻게 부동산 천재가 되었을까 저자로도 유명하시죠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자산을 만드시고 책도 출판하여 파생 수익을 만드..

N잡하는 허대리 유튜버 소개. 요즘은 N잡시대! [내부링크]

요즘은 바야흐로 N잡하는 시대입니다 예전부터 투잡, 쓰리잡 이런 용어들은 있었지만 요즘 트렌드는 그것을 넘어섰습니다 선진국 들일 수록 평생직장 이런 개념이 줄어들고 프리랜서 생활을 하며 직업이 여러 개..

22살이 월천만원? 대학생 김머신 유튜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 번째 유튜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핫한 바로 대학생 김머신입니다. 이분 스토리 보면 사업가 기질이 확실히 있으신듯합니다 젊은 나이부터 이런 저런 사업들을 기획하고 실행을 옮기시며..

80만 구독자 유튜버 신사임당 그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자의 여정을 가기로 마음먹은 부자여정 Hope 입니다 요즘은 유튜브가 대세죠? 예전에는 블로그 카페등이 정보 획득의 주된 채널이였다면 요즘 유튜브에서 많은 정보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