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oveyeye의 등록된 링크

 iloveyey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0건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 방법 [내부링크]

두 달전 새 핸드폰으로 교체를 하는데 이전 핸드폰에 있는 카카오톡 대화내용을 새폰에 옮기려고 백업을 해두었어요.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 방법 알고보니 어렵진 않더라고요^^ 잘 기억해뒀다가 필요할때 하면..

오비라거 뉴트로 병맥주 [내부링크]

양꼬치를 먹으러 갔는데 원래 양꼬치엔 칭타오인데 이날은 오비라거 맥주를 먹었어요! 오비라거 병 보고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요!! 완전 뉴트로 느낌 가득합니다. 맥주병이 너무 귀엽게 생겼어요. 오비라거 뉴트..

일본 미소된장 마루코메 쿤고시 [내부링크]

저희 친정 엄마께서 이걸로 된장찌개나 된장국 끓이면 맛있다고 새거 한통을 주셨었어요! 다름 아닌 일본 미소된장 마루코메 쿤고시 였어요. 저는 엄마 덕에 처음 알았다는거!! 안그래도 초밥집 가면 미소된장국..

해 지는 모습 사진 [내부링크]

오늘 해 지는 모습에 또 한번 반했다죠. 해 지는 모습 사진 찰칵 찰칵!! 이제는 하늘 올려다 보는것도, 너무 예뻐서 사진으로 남기는 것도, 습관이 되어 버렸어요! 해 지는 모습에 반하기도 하고 불과 몇년전까지..

자이글 핸썸 아직도 잘 사용중 [내부링크]

요새는 자이글 신형이 나와서 신형 쓰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죠? 저희집은 아직도 구형 버전인 자이글 핸썸 잘 사용중이랍니다! 빨간 불빛이 단점이라면 단점이겠지만 그래도 편하니까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있는것..

아이 얼굴 꼬맨후 흉터연고관리 [내부링크]

저희 아이 얼굴 꼬맨후 흉터관리 한지 딱 두달차 되는날이네요. 처음 턱이 찢어졌을땐.. 하늘이 무너지는것만 같았고 아무것도 할수 없는 심정이였는데 시간이 약이라는 말 실감하네요^^ 아이 얼굴 꼬맨후 첫날이..

입술 포진 원인 증상 [내부링크]

저는 피곤하거나 면역력이 많이 떨어졌다는걸 느낄때 입술 포진이 바로 생기기 때문인데요. 이번에도 몇 일 연속 잠을 별로 못잤더니 입술 포진이 바로 생겼네요..ㅠㅠ 입술 포진 원인은 피곤함과 면역력 저하 맞..

스팸 김치찌개 쉬운 요리 [내부링크]

평상시 김치찌개를 자주 해먹는 편이에요. 김치찌개 종류중에서도 참치 김치찌개나 스팸 김치찌개를 제일 좋아한답니다! 오늘은 스팸 김치찌개를 끓여보았어요. 김치만 맛있으면 양념 안해도 맛있어서 실패 할일..

이케아 수세미 스나바카트 [내부링크]

어제 일산 이케아에 다녀왔어요! 기존에 쓰고있던 수세미가 있었는데 흐물흐물 영 설거지하는데 불편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케아 간김에 제 눈에 들어온 이케아 수세미 스나바카트 생긴것도 귀엽고 색깔도 넘 예..

할리갈리 과일 게임방법 [내부링크]

6세 끝 무렵 이제는 보드게임을 할수 있을것 같아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할리갈리 보드게임을 선물로 사주었어요. 할리갈리 시리즈가 무지하게 많았는데 할리갈리를 처음 하는거다보니 딜럭스 시리즈로 과일카드로..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가격, 용량 [내부링크]

친구한테 받은 기프트콘이 있어서 아이들과 베스킨라빈스로 갔어요! 한번씩 이렇게 베스킨라빈스 가서 먹고 싶은 아이스크림 고르는 재미가 좋습니다^^ 저희는 패밀리 사이즈로 했구요. 패밀리 사이즈 가격은 22,..

들기름 두부구이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들기름 두르고 두부구이를 초간장에 콕 찍어서 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죠^^ 간단해서 종종 해먹곤 하는데요~ 이렇게 만들어놓으면 저희 애들도 잘 먹더라구요! 들기름 두부구이 초간단 레시피 한번 보실까요? 두부..

소고기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법 [내부링크]

미역국을 좋아하는 저는 미역국을 자주 끓여 먹는편인데요.이번엔 생일이라 소고기 미역국을 끓여 보았어요! 소고기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법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역은 자른 미역..

롯데리아 메뉴 클래식 치즈버거 세트 [내부링크]

점심 메뉴로 롯데리아 햄버거 당첨! 오랜만에 햄버거 먹으려니 좋구만요. 새로 생긴 롯데리아라 깔끔하고 좋으네요^^ 롯데리아 메뉴 안먹어본것 없이 골고루 먹어봤는데요. 저는 그 중 롯데리아에서 자주 먹는..

가리비 치즈 숯불구이 [내부링크]

친구 남편께서 통영에서 주문한 가리비~ 당일배송으로 전날 주문하면 다음날 받을수 있더라구요! 조개구이 집 가도 가리비는 몇 개 안주는데 이번에 가리비를 정말 질리도록 맘 놓고 먹었답니다^^ 한동안 가리비..

소주왕 금복주 레트로갬성 [내부링크]

여행 가셨다가 사오셨다는 소주왕 금복주 소주병 처음 보자마자 너무 예쁘다고 내 스타일이라고 병을 이리들고 저리들고 사진 찍기 바빴어요. 완전 레트로갬성 뿜뿜!! 요새 진로소주와 살짝 비슷한거 같기도 한데..

닭가슴살 샐러드 드레싱 추천 [내부링크]

집에 사다놓은 닭가슴살이 있었어요! 그래서 집에 있는 야채와 드레싱으로 닭가슴살 샐러드 만들어 먹었답니다^^ 야채가 별로 없어서 있는 야채 가지고 만들었는데 야채가 더 많았다면 맛있었을것 같아요! 저는..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주방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냉장고 열어서 이것저것 만들어 먹게 되네요 오늘은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간단하니까 간식으로 종종 만들어 먹는데 저희 애들이 엄청 좋아해요ㅋㅋ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해물김치전 오징어 조개 새우넣고 [내부링크]

묵은지 김치가 남아돌아서 김치전을 해먹었어요! 해물 넣고 김치 넣은 해물김치전으로다가요^^ 부침가루도 마침 사다놓은게 있어서 장본것 없이 집에 있는 재료들로 맛있게 만들어 먹었네요. 제일 먼저 해물김치..

간편한 샘표국시 바지락칼국수 [내부링크]

마트갔다가 샤브샤브 해먹고 칼국수로 끓여먹을라고 사왔던건데 너무 간편하고 맛있어서 애들하고 출출할때 끓여 먹었어요! 완전 미니한 사이즈에 한번 딱 끓여먹기 좋아요! 샘표국시에서 나온 바지락칼국수에요~..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 브라보콘, 슈팅스타 [내부링크]

저는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전기장판 틀어놓고 이불 속에서 먹는 그 맛이란.. 세상 맛있네요 ^^ 저나 아이들이나 아이스크림 콘을 좋아해서 항상 슈퍼가서 아이스크림 고르면 무조건..

깔라만시 소주 비율 만들기 [내부링크]

요새 소주 먹을때마다 깔라만시 원액이랑 소주랑 섞어서 깔라만시 소주로 만들어 먹어요! 깔라만시 소주 만들기 쉽죠잉? 이렇게 한번 먹으니까 그냥 소주는 너무 써서 못먹겠더라구요ㅠㅠ 깔라만시 소주는 비율을..

유아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방법 [내부링크]

유아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방법 따로 있을까요? 저는 된장만 있다면 다 맛있게 끓일수 있을것 같아요^^ 특히나 저희 아이들이 된장찌개를 좋아하다보니 일주일에 한번은 끓이게 되네요! 야채도 골고루 넣어서..

bhc 반반치킨 양념 후라이드 [내부링크]

주말에 시켜먹은 bhc 반반치킨 양념이랑 후라이드 반반씩 오는 치킨 메뉴에요. 두가지맛 다 먹고 싶을때 반반치킨은 사랑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살코기 많은 부위 퍽퍽살 위주에 치킨을 좋아하는데 bhc치킨이 딱..

간장 제육볶음 만드는법 [내부링크]

우리 애들을 위한 반찬 간장 제육볶음을 만들어봤어요! 저는 간장 제육볶음에 사용한 고기는 뒷다리살이었는데 살코기 위주라 애들 먹기에도 좋고 또, 잘 먹더라구요ㅋㅋ 먼저 간장 제육볶음 만드는법 첫번째로는..

열무 된장지짐이 [내부링크]

엄청 묵은 열무김치가 있었어요. 이대로 버리기엔 너무 아까워서 열무 된장지짐이를 만들어 봤어요! 엄마가 만들어줘서 먹은 그 맛도 생각나고 열무 된장지짐이 만들어 놓으면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었거든요~~~~..

간단하게 계란말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계란말이 쉽다고 하는데 저는 어찌나 어려운건지ㅠㅠ 다시 도전해봤어요! 식당에서 나오는 도톰한 계란말이로요ㅋㅋ 간단하게 계란말이 황금레시피 들고 왔습니다. 계란 6개, 소금, 맛술 넣고 풀어줍니다. 저는..

춘천 애막골 중국집 차이나게이트 [내부링크]

춘천 애막골 먹자골목에서 약속이 있던날 모두 다 저녁을 안먹은 상태라 안주보다도 요리를 찾아서 중국집 차이나게이트로 갔어요! 애막골에서 유일하게 자주 갔던 중국집 차이나게이트ㅋㅋ 테이블 잡고 앉았어요..

아이간식 풀무원 다논 아이러브 요거트 [내부링크]

요거트가 떨어질때쯤 항상 사다가 놓고 아이간식으로 주고 있어요. 저는 큰마트에서 항상 구입하는 요거트가 있어요.바로 풀무원 다논 아이러브 요거트 입니다! 여러모로 제일 괜찮다 생각이 드는 요거트네요! 당..

목살 양념구이 만들기 [내부링크]

집에서 목살 양념구이 만들기! 평소 목살은 바베큐할때 먹어보고 맛있다는걸 못느꼈었는데 이번엔 다르더라구요! 목살에 양념을해서 하루정도 숙성시켰다가 먹으니 고기도 부드럽고 진짜 맛있었어요^^ 저의 목살..

고기집 양파절임 간장소스 만드는법 [내부링크]

집에서 고기 구워먹을때 파절이나 양파절임이나 항상 같이 만들어 먹는편인데요~ 오늘은 고기집에서 많이 먹어본 양파절임 간장소스로 만들어봤어요^^ 부추도 조금 넣어서 같이 만들었어요! 양파절임 만들기전에..

시금치두부무침 궁합은 아쉽지만.. [내부링크]

시금치국을 끓이고 남은 시금치로 시금치두부무침을 만들어봤어요! 처음 만들어봤는데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근데 시금치와 두부 궁합이 안좋다네요.. 그래도 자주 먹는게 아니라서 괜찮겠죠?ㅋㅋ 시금치두부무..

바지락 시금치 된장국 끓이는법 [내부링크]

시금치 요새 달달하니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몇일째 시금치 요리만 하네요. 오늘은 바지락 넣고 시금치 된장국을 끓여보았어요. 지금부터 바지락 시금치 된장국 끓이는법 봐볼까요? 먼저 손질한 시금치를 물 넣..

고메 크림치즈 호떡만두 맛있엉 [내부링크]

마트에서 시식해보고 너무 맛있어서 두 팩 사왔어요. 하나는 피자호떡, 또 하나는 크림치즈 호떡인데요. 제가 포스팅 할 만두는 고메 크림치즈 호떡만두 입니다.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으니 든든하고 참 좋았어요!..

닭도리탕 맛있게 만드는법 [내부링크]

저는 닭도리탕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남편때문에 종종 만들곤합니다. 마트갔다가 닭 한팩 집어왔어요! 닭은 한번 삶아줄꺼에요. 닭을 삶을때 설탕 한스푼 넣어주세요. 물이 끓으면 삶은물도 버리고 닭도 한번..

시금치 무침 만드는법 [내부링크]

달달한 겨울 시금치로 시금치 무침 만들었어요. 마트에서 시금치 한다발 사와서 시금치 무침하고 시금치국도 끓였답니다. 시금치 무침 만드는법은 먼저 시금치 꽁지는 잘라주고요. 소금 한스푼 넣은 끓는물에 시..

신라면 건면 후기 [내부링크]

평소 신라면을 좋아하는 저는 마트에 갔다가 신라면 건면을 봤어요. 맛이 궁금해서 구입을 해봤는데 금액은 다섯봉에 4천원대였어요. 신라면 건면은 튀기지않고 건조시켜서 만든 라면이라네요. 튀기지않아서 그런..

오징어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내부링크]

평소 오징어볶음 너무 좋아해요. 사랑해요^^ 그래서 항상 오징어는 사다가 바로 먹지 않으면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먹고싶은날 먹어요! 오징어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정말 간단하게 알고있어요! 오징어는 손질 다..

춘천 만천리 어라운드 키친 [내부링크]

춘천 만천리 어라운드 키친 점심 먹으러 저번에 다녀왔어요. 몇 번 가봤는데 점심 피크땐 일찍 안가면 기다려야할수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항상 그랬듯 치킨 빠네를 주문했어요! 빠네는 빼놓지않고 꼭 먹어요...

어묵꼬치 만들기 [내부링크]

계절이 계절인만큼 어묵꼬치도 길거리에서 많이 보이죠! 저희 애들도 저도 길거리에서 먹는 어묵꼬치를 좋아해서..집에서 한번 만들어봤어요. 어묵꼬치 만들기 필요한 재료 마트에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어묵이..

유부초밥 만들기 [내부링크]

저희집은 유부초밥을 애들이 좋아해서 가끔 만들어 먹어요. 유부초밥은 시중에 마트에서 쉽게 살 수 있어서 유부초밥 만들기 어렵지 않죠~ 저는 그냥 유부초밥 먹기엔 썰렁해서 소고기 다진거와 야채 다진거, 계..

겨울엔 호떡 그리고 순대꼬치 떡꼬치 [내부링크]

분식은 사랑입니다. 겨울이 다가오자 호떡과 오뎅파는곳이 늘어났어요. 뜨끈뜨끈한 호떡을 호호 불며 그 자리에서 먹는게 제일이지만 그래도 맛있네요. 호떡이에요. 호떡값도 옛날 못지않게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춘천 놀이방 있는 9우미 닭갈비집 [내부링크]

저희는 항상 닭갈비 먹으러갈땐 놀이방이 있는 닭갈비집으로 가요. 춘천 유앤아이 아파트 있는쪽에 9우미 닭갈비집입니다! 놀이방 시설이 넓은건 아니지만 만족하며 이곳만 다니고 있어요ㅎㅎ 동치미도 맛있고 닭..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기 [내부링크]

삼겹살이 먹고싶은 어느날이 비오는날이었어요. 비가오면 기름진 음식이 당기는건 저만 그런걸까요? 삼겹살 한팩사서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기! 기름 최대한 안튀게 하려고 신문지를 깔아주었어요. 옛날부터 집에서..

순두부찌개 맛있게 끓이는법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니까 순두부찌개가 생각나네요. 순두부찌개 맛있게 끓이는법 고추기름만 있으면 문제없어요^^ 제일 먼저 마트에서 파는 고추기름을 냄비에 두르고 고추가루와 다진마늘을 넣고 볶아줍니다. 잘게 썬..

춘천 조개찜 서해안생찜 너무 맛있어서.. [내부링크]

춘천에서 조개찜이 먹고 싶을때면 찾아가는곳 서해안생찜인데요~ 원래 장학리에 있었는데 석사동으로 이전했어요! 석사동우체국 앞 길가라 잘보여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어서 저희는 2층으로 예약해주셔서 조..

춘천 짬뽕 맛집 이비가 [내부링크]

점심 메뉴는 짬뽕~ 춘천 짬뽕 맛집 이비가로 다녀왔어요. 스카이워크 가기전에 있는 곳이에요! 몇 번 여기서 짬뽕이랑 탕수육 먹어봤는데 완전 제 스타일이라는^^ 창가쪽에 자리 잡았어요! 둘이 앉기 딱 좋은 자..

춘천 카페 강남1984 [내부링크]

춘천 카페 강남1984 여관이었던 건물을 리모델링 했다고 들었는데 옛스러움이 묻어나 빈티지한 느낌이 좋았어요. 강남1984 1층은 카페 2층3층은 레스토랑&펍 그리고 루프탑까지! 저희는 점심을 먹으려고 갔기때문..

대봉감 홍시 만드는법 [내부링크]

대봉감을 누가 한자루 주셔가지고 대봉감을 홍시로 만들어 먹기로 했어요. 생각보다 대봉감 홍시 만드는법 어렵지 않더라고요! 생각보다 꽤나 많은양의 대봉감! 한동안 실컷 먹겠죠^^ 다 익혀가지고 수저로 퍼먹..

춘천 삼겹살 스무숲 제주돈통 [내부링크]

춘천 스무숲에서 삼겹살을 먹을땐 항상 가는곳이 있어요. 제주돈통 이라는 생고기 전문점인데요. 제주도에서 진짜 들여온다고 하셨어요! 저희가 간 시간이 일러서 갔을땐 한팀도 없었어요. 저희는 오겹살과 삼겹..

춘천 한림대 그 부대찌개 [내부링크]

오늘은 친구와 점심 약속이 있던날 춘천 한림대 근처에 그 부대찌개 라는곳에 다녀왔어요! 대학교 근처라서 그런지 사람들 꽤 있었어요. 그 부대찌개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두명이서 갔기때문에 부대찌개 소짜리..

춘천 카페 789 [내부링크]

춘천 카페 정말 많죠~ 그 중 제가 다녀온곳은 춘천 장학리에 위치한 카페 789라는 곳이에요. 몇 번 다녀와봤는데 여기 티라미수랑 인절미 토스트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저희는 애들도 데리고 밤에 카페를 찾았..

조개찜의 계절 [내부링크]

조개찜에 계절이 와버렸다. 추운 계절이 돌아오니 당연한듯 조개찜이 생각나버렸다.. 내가 자주가는 곳.. 조개찜이 나오기전 나오는 시원한 조개탕ㅋㅋ 시원한 소주와 맥주. 조개찜이 술안주다보니 당연한듯 술..

춘천 만두전골 맛집 오월애 [내부링크]

친구한테 만두전골이 맛있다는 집 얘기를 듣고 저도 가게된 곳이에요. 춘천 후평동 봉고근처 오월애 만두전골 맛집 이에요! 저희는 저녁쯔음 찾아갔어요. 방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만두전골치곤 금액이 정말 착..

슬로우 쿠커로 구운계란 만들기 [내부링크]

계란을 좋아하는 저희 집안은 항상 구운계란을 만들어 놓는데요. 아침이나 간식으로도 참 좋답니다. 저희는 친정엄마께 물려받은 정말 오래된 슬로우 쿠커를 갖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잘 사용중이에요. 하는 방법..

춘천 도원 뚝배기짬뽕 [내부링크]

춘천에 도원 뚝배기짬뽕 여러곳 있죠! 이번에 다녀온곳은 새명동에 있는 도원 입니다. 이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짬뽕 한그릇 하고 왔어요! 차돌짬뽕과 뚝배기짬뽕 한그릇씩 주문했어요. 메뉴에 애기짜장..

춘천 오필승닭발 [내부링크]

다녀온지 꽤 된 묵은지 포스팅.. 내가 제일 좋아했던곳이 오필승닭발! 동네별로 있지만 저는 남춘천점 오필승닭발로 다녀왔어요. 예전에는 숯불 닭발 진짜 즐겨 먹었죠! 닭발은 또 뼈있는닭발이 최고! 뼈 발라 먹..

춘천 고깃집 이차돌 석사점 [내부링크]

오랜만에 차돌박이 초밥이 너무나 먹고 싶어서 다녀온 곳. 춘천 석사동에 있는 고깃집 이차돌이에요! 이차돌에서 몇번 먹어봤지만 초밥과 차돌박이를 구워서 싸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초저녁이라 다행히도 손님..

르브르드랩 메뉴 인절미 오믈렛 [내부링크]

몇년만에 먹어보는 르브르드랩 오믈렛인것인가. 정말 오랜만에 선물 받아서 먹게 되었는데 안먹어 본 사이 새로운 메뉴들도 나오고 특히나 르브르드랩 메뉴 중 인절미 오믈렛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 인..

베스킨라빈스 하프갤런 가격 [내부링크]

 오랜만에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 찾아갔어요. 저희는 포장을 해서 집으로 가져가기로 했어요. 저희는 제일 큰 하프갤런으로 골랐어요. 가격은 26500원 하프갤런은 아이스크림 여섯가지맛을 고르면..

속초 바다 [내부링크]

속초에 바다를 보러 다녀왔어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속초 해수욕장 입니다. 속초 해수욕장도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예쁘게 포토존도 많이 생겼구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속초 해수욕장에 온 사람들이 엄청 많..

속초게찜 설악본점 킹크랩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속초여행을 다녀왔어요. 1년에 한번 킹크랩이나 대게를 먹으러 바다를 찾아요! 이번에 다녀온곳은 속초게찜 설악본점 입니다. 저희 친정엄마께서 일년에 3-4번은 가는곳이라 믿고 다녀올수 있었습니다. 방송에도..

몽비쥬 키즈 이불 후기 [내부링크]

몽비쥬에서 키즈 이불 장만했어요! 이제 6살이 되니까 이불을 꼭 덮고 자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가을맞이로 이불 하나씩 장만해주었어요. 저는 친정엄마가 좋아하는 몽비쥬에서! 예쁜 이불도 많고 금액대도 참..

춘천 순대국 맛집 [내부링크]

안먹으면 생각나는 순대국! 이번엔 안먹어본 곳으로 다녀왔어요. 친구때문에 알게되었는데 순대국 맛집이라 하네요. 춘천 대관령 토종 순대국 집인데, 다리 밑에 바로 있어요! 토종순대국으로 다 통일했어요!..

경주 읍성별장 야경도 예쁨 [내부링크]

경주 여행갔다가 저희가 경주에서 묵었던 숙소예요. 숙소 알아볼때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곳이라 망설임 1도없이 바로 예약한 곳이랍니다^^ 읍성별장 이라는 곳인데요. 이름도 참 센스있죠ㅎㅎ 읍성별장은 약간..

경주 동궁과 월지 야경 [내부링크]

경주 동궁과 월지 야경을 보러 다녀왔어요. 초저녁에 들어가서 점등이 될때까지 기다렸다가 보고왔는데요~ 처음 동궁과 월지를 가보았는데 야경을 보러 오는 사람들이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사람에 치여서 기..

경주 보문단지 호박넝쿨 순두부,떡갈비 [내부링크]

경주 도착하자마자 점심을 먹으러갔어요! 경주 보문단지에 가니 먹거리가 정말 다양했는데 종류는 순두부 아님 거의 떡갈비였어요. 저희가 간 곳은 경주 호박넝쿨입니다. 게장순두부 하나 시키고 한우떡갈비는 2..

경주 가볼만한곳 키덜트 뮤지엄, 보문콜로세움 [내부링크]

경주여행 첫날 비가 내렸어요. 그래서 실내 위주로 경주 가볼만한곳을 찾아봤어요. 그 중 아이들하고도 재미있게 구경할수 있을것 같아 선택한 경주 키덜트 뮤지엄 다양한 캐릭터들과 피규어들이 가득한곳이에요!..

춘천 마라쿵푸 양꼬치 [내부링크]

춘천 양꼬치집을 찾다가 여기가 엄청 맛있다길래 다녀온 마라쿵푸 알고보니 마라쿵푸가 중국식 샤브샤브가 유명하더라고요. 저희는 꼬치 기본세트로 주문했는데 다음엔 훠궈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칭따오..

춘천 돈까스 배달 돈까스클럽 주문 [내부링크]

배달의민족을 둘러보던중 춘천 돈까스 배달이 되는곳이 어디있을까 보다가 돈까스클럽으로 결정!! 돈까스클럽에 가서 먹은적은 있어도 배달 주문은 처음이여요. 근데 항상 맛있게 먹어서 믿고 주문했지요ㅋㅋ 배..

강촌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강촌 가볼만한곳 출렁다리! 1년 사이에 정말 예쁘게도 변해 있었어요. 강촌 출렁다리 가는길인데 너무 예쁘더라고요^^ 밤에 가야 정말 예뻐요! 불빛도 어찌나 예쁘던지~ 특히나 강물에 비춘 불빛들이 정말 예..

굿네이버스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 산지다에게, [내부링크]

저도 이번에 어린이집을 통해 처음으로 굿네이버스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를 해봤어요. 산지다에게 그림편지를 쓰는건데요. 이번이 8회차라고 하네요! 산지다라는 친구는 아빠가 돌아가시고 할아버지와 함께 살아..

원데이렌즈 데일리즈 토탈원 사용후기 [내부링크]

평소에 일할땐 안경을 착용하고 쉬는날 밖에 돌아다닐때엔 무조건 렌즈를 착용해요~ 처음엔 한달용 렌즈나 3개월 착용할 수 있는 렌즈를 사용했는데 매번 세척하고 관리하는것도 일이더라구요! 그래서 데일리즈 토..

경주 북촌 손만두 피냉면 [내부링크]

경주에 갔다가 명동쫄면을 먹으려고 했는데 웨이팅이 어마어마.... 결국 포기하고 그 근처 눈에 들어온 경주 북촌 손만두! 메뉴가 엄청 많더라고요!! 북촌 손만두 이름답게 만두 종류도 많고요. 저희는 만두 중에..

춘천 카페 블루스 스튜디오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다녀온 카페 카페를 안가본 사이에 새로 생긴 카페들이 많은것 같아요. 그 중 저희는 춘천 카페중 가깝고 시간상 빨리 오픈하는 카페를 찾아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그곳이 바로 블루스 스튜디오 라..

춘천 천호 칼국수맛집 [내부링크]

친구가 정말 칼국수 맛집이라며 저를 데리고 간곳이에요. 춘천 한림대학교 근처에 있는 천호칼국수 저희는 해물칼국수로 2인분 주문했어요! 조금 끓이다가 먹으면 되는데 칼국수 국물이 끝내주더라구요!! 2인분..

잇몸 약한 사람 언파 차차칫솔 사용후기 [내부링크]

저는 평상시에 조금 강한 칫솔모나 큰 칫솔을 사용할 경우 잇몸에 무리가 금방가는 잇몸 약한 사람중에 한명인데요~ 우연히 인터넷을 하던중 언파 차차칫솔을 알게 되었어요. 칫솔 헤드도 작은걸 좋아하는 저에게..

경주 찰보리빵 가격 보관법 [내부링크]

경주여행 갔는데 글쎄 줄줄이 다 경주빵을 파는것이 아닌가, 경주빵이 유명하긴 한가보네요^^ 경주에 왔으니 저도 유명한 경주빵을 한번 사봤어요. 앙금이 들어있는 경주빵과 팥이 들어있는 찰보리빵이 있었는데..

싼타페 TM 요소수 경고등 요소수 넣는방법 [내부링크]

싼타페TM을 뽑은지 5개월차 3500키로 정도 타니까 요소수가 부족합니다.라고 경고등이 처음으로 떴어요. 처음이라 요소수 경고등이 뜬 당일 바로가서 요소수를 넣었습니다. 요소수 넣는 방법은 그냥 주유소에 가..

춘천 족발맛집 삼거리족발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방이 있는 족발집 찾다가 가게 된곳이에요. 춘천 후평동에 위치한 삼거리족발 전화로 여쭤보니 방이 하나 있다고 하더라고요. 마침 예약이 취소되어 저희가 예약하고 다녀올수 있었어요^^ 2층에 저희..

춘천 후평동 고기집 착한식당 [내부링크]

춘천 후평동에 고기집을 찾다가 가게된 착한식당 입니다. 영업시간을 보니 꽤 늦게까지 영업을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첫 스타트로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첫 반찬들은 가져다주시고 더 먹고싶은건 셀프바에서 가..

롯데마트 초밥 [내부링크]

롯데마트에 필요한거 사러 갔다가 초밥이 눈에 들어오는것 아니겠어요~~ 초밥 종류도 여러가지더라구요! 제가 고른건 모듬초밥! 연어, 광어, 새우, 계란, 장어, 문어 이렇게 들어있는 초밥으로 골랐어요! 롯데마..

요거프레소 티라미수 스노우빙수 [내부링크]

요거프레소가 동네에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다른 계절엔 몰라도 여름엔 너무 좋다는^^ 맛있는 스노우빙수를 먹을수 있기 때문!ㅋㅋㅋ 다른 빙수에 비해 비싸다고는 느낄수 있으나 그만한 값어치를 한다는..

춘천 구봉산 맛집 탑플레이스 [내부링크]

춘천 구봉산 맛집인 탑플레이스 몇달에 한번씩은 꼭 가고 있는 곳이에요! 구봉산이라 그런지 여름인데도 밤이 되니까 시원하긴 하더라구요^^ 저희는 저녁 먹으러 다녀왔는데 실내는 자리가 꽉 차서 할수없이 테라..

암웨이 카페드다몬 커피 짱맛 [내부링크]

암웨이에서 나온 카페드다몬 아메리카노 커피에요. 친정엄마 덕분에 먹어봤는데 한입 먹고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달달구리해서 시럽 안넣어도 맛있는 그런 커피더라구요. 카페드다몬 커피 조금 붓고 얼음..

춘천 애막골 술집 탈선장 [내부링크]

춘천 애막골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해가지고 2차로 간 술집 탈선장 젊은이들 사이에서 핫하던데 전 이제야 다녀와봤네요. 탈선장 들어가자마자 온통 보라빛 분홍빛인 술집 분위기! 자리에 앉으면 인원수에 맞게 야..

춘천 애막골 한고집 곱창구이 [내부링크]

꺅 먹고싶었던 곱창구이 드디어 먹었어요! 자주 못먹는거라 더 먹고 싶었던^^ 춘천 애막골에 있는 한고집으로 갔어요! 애막골에서 곱창 먹는건 처음이었네요^^ 다행히 주말인데도 자리가 있어서 먹었지요! 곱창..

춘천 카페 그림 드로잉카페 [내부링크]

춘천에도 드로잉카페가 생겼다고해서 저도 애들 데리고 다녀왔어요. 카페 그림 입니다. 엄마들은 커피나 음료 한잔 마시고 아이들은 물감놀이를 하구요~ 40분 체험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짧으면 짧은시간이지만 애..

춘천 대만 샌드위치 풍성호 [내부링크]

춘천 대만 샌드위치 풍성호 다녀왔습니다. 온의동 시외버스터미널 가기전 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저번에 풍성호말고 다른곳에서 대만 샌드위치를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녀왔어요. 카페식으로 안에..

춘천 효자동 벽화마을 [내부링크]

춘천 살면서 효자동 벽화마을을 처음 가보았어요. 아기자기하니 재밌더라구요! 효자동 벽화마을 안내판이 입구에 있어요. 저는 안내판봐도 잘 모르겠어서 발이 닿는곳으로 다녀왔네요^^ 벽화마을 구간 스타트!..

춘천 광판팔뚝김밥 김유정역 [내부링크]

그 유명하다는 광판팔뚝김밥을 오늘에서야 처음 먹어봤어요. 춘천 광판팔뚝김밥은 퇴계점이랑 김유정역 두곳이 있는데 저희는 김유정역점으로 다녀왔어요. 일요일에도 하시더라구요! 김유정역 근처 맞은편에 간판..

화천 곱창전골 맛집 장수숯불가든 [내부링크]

화천 놀러갔다가 곱창전골 맛집이라고 데리고 간 장수숯불가든 입니다. 곱창전골 말고도 다른 메뉴들도 팔더라구요! 저희는 오랜만에 냉동삼겹살을 먹어보려고 곱창전골이랑 같이 주문했어요! 이른시간이라 저..

애호박전 채썰어서 만들기 [내부링크]

밭에서 애호박을 땄어요! 비도 오고 날씨도 그래서 애호박전을 한번 만들어봤어요. 애호박전 채썰어서 만들기! 전 이렇게 먹는것도 맛있고 애들도 잘먹으니 종종 채썰어서 애호박전 만들어요^^ 애호박을 채썰어주..

밀고야 맛있다 [내부링크]

밀고야라고 들어보셨나요? 저 진짜 어릴적에는 시골에서는 자주 먹었었던 고야! 새콤달콤하니 너무 맛있죠^^ 근데 요새는 고야나무를 찾아보기도 힘든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일하는곳에는 고야나무가 있기때문에..

화천 백가네 칡냉면 [내부링크]

화천에 있는 백가네 칡냉면 몇년 전 화천 갔다가 먹어보고 양도 많고 맛있어서 또 생각나 찾아갔네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2시쯤! 물냉면하고 비빔냉면 일단 주문하고 녹두전도 주문했는데 벌써 다 떨어졌다네..

강릉오죽한옥마을 숙소후기 [내부링크]

강릉으로 여행을 갔어요. 숙소도 안잡고 무작정 강릉으로 향했죠! 강릉 도착해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 강릉오죽한옥마을을 알게 되었어요. 펜션보다도 제 눈을 사로잡은 강릉오죽한옥마을 너무 좋더라고요^^ 당일..

가평 닭볶음탕 맛집 한울 [내부링크]

늦은 점심 겸 저녁으로 닭볶음탕 먹으러 다녀왔어요. 시간 여유 있을때 갈수 있는곳이라 이번이 2번째 다녀왔어요. 드라이브도 하면서 맛있는것도 먹고 일석이조랍니다 ^^ 가평 닭볶음탕 맛집으로 유명한 한울 입..

유부초밥 만들기 [내부링크]

정말 정말 간단한 유부초밥 만들기 마트에 가면 유부초밥 만드는 재료가 다 준비되어 있으니 사가지고 와서 만들기만 하면 끝! 따뜻한 밥으로 해야 더 맛있는 유부초밥이 된다는 사실! 한공기 반 밥양으로 만든건..

우마이봉 콘포타지 옥수수맛 [내부링크]

동생이 일본에서 사다준 과자 우마이봉 콘포타지 옥수수맛이다. 우마이봉 한봉에 30개가 들어있었다. 우마이봉이 맛 별로 여러가지 있었는데 어떻게 알고 맛있는 맛으로 잘 사왔네? 우마이봉 후기들을 보니 콘포..

포도 효능 [내부링크]

포도는 여름철 과일로 껍질이랑 씨까지 생으로 먹거나 포도 쥬스로 만들어 먹기도하죠! 포도 효능으로는 당분이 많이 들어있어 피로회복에 좋고 비타민 A,B, B2,C, D 등이 많아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며 무기..

일본 인절미과자 훈와리메이진 [내부링크]

동생이 일본여행 갔다가 인절미과자를 사왔다. 이름은 검색해보니 훈와리메이진이라 한다. 뜯어보니 훈와리메이진 한봉에 총6개가 들어 있었다. 한봉에 6개밖에 들어있지 않았다. 받자마자 그 자리에서 먹어봤는..

교촌 소이살살 치킨 [내부링크]

오랜만에 교촌치킨을 맛보았다! 교촌치킨은 거의 기본만 먹다가 소이살살 치킨이란걸 먹어봤다. 비주얼은 치킨 샐러드같다. 소이살살 치킨양은 딱 2인이서 먹기 좋을양이다. 맛도 나에겐 일반 치킨보다도 훨씬 좋..

능소화 꽃말 [내부링크]

능소화라는 꽃을 처음 알게된 날 주황색을 가진 능소화가 너무 예뻐서 제 눈을 사로 잡았답니다^^ 그것도 한창 여름 8월 9월쯤이면 능소화 꽃이 활짝 피어있는걸 볼수가 있지요! 능소화는 금동화라고도 불리우는..

청란 효능 [내부링크]

제가 몇일 전 청란 이란것을 받았어요. 이 날 처음 청란을 알게 되었죠 이런 계란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색깔도 하얀색과 푸른빛을 띄는게 껍질도 어찌나 단단하던지 신기했네요 ^^ 말씀하시기론 청란이 귀한거라..

살구 효능 칼로리 [내부링크]

새콤달콤한 살구~ 6월에서 7월 제철 과일이라고 하네요. 잘익은 살구를 먹으라고 가져다 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지금부터 살구 효능 알아볼까요? 살구는 달고 열량이 낮아 비만인 사람에게 좋다고 합니..

첫 차박캠핑, 팔봉산 일박이일 [내부링크]

첫 차박캠핑 이란걸 해봤다. 1박 2일로 그것도 급으로 대충 필요한것만 준비해서 장보고 팔봉산으로 향했다. 차박캠핑 말로만 듣고 남이 하던것만 봤는데 처음이라 걱정만 앞섰다. 그래도 무조건 길을 나섰지만..

춘천에 생긴 명태네 닭강정 [내부링크]

춘천에도 생긴 명태네 강정 친구가 사와서 먹어보았다. 우리는 배달 시켜서 먹었는데 배달료 2천원인데 거리상 조금 멀면 추가요금 붙는다. 우리는 명태네 강정 메뉴들중 속초닭강정을 골랐다. 박스포장으로 큰건..

춘천 브런치 카페 로파이호텔 [내부링크]

친구때문에 알게된 춘천 브런치 카페 로파이호텔 교동에 있는곳이다. 간판은 따로 크게 있는건 아니라서 그냥 주택인줄 알고 지나칠 가능성도 있어보임ㅋㅋ 내가 그랬으니까ㅋㅋㅋㅋ 12시전에 로파이호텔을 찾았..

강릉 초당순두부 소나무집 순두부젤라또 [내부링크]

강릉 여행하면서 찾은곳이다. 강릉 초당순두부를 먹기위해 간 소나무집 바로 옆에선 순두부먹고 입가심을 하면 좋을 순두부젤라또도 팔고 있었다. 그래서 찾아간 곳이기도 하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고 찾아서 주..

춘천 서면 카페 어반그린 야외가 좋구만 [내부링크]

날씨가 좋으니 야외를 찾게된다. 카페도 실내보단 야외가 있는곳! 춘천 서면에 있는 카페 어반그린을 찾았다. 몇 번 다녀본 곳인데 따뜻한 계절에는 처음이었다. 먼 곳에 있는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다! 차 없으면..

춘천 명동 삐삐스낵 [내부링크]

추억 돋는 곳 춘천 명동 삐삐스낵 어릴적에 친구들과 가서 먹었던거 생각남.. 오랜만에 정말 몇 년만에 점심 먹으러 삐삐스낵을 찾았다. 가격도 정말 착한...^^ 오전 11시 30분부터 영업 시작인데 10분전에 미리..

메추리알 조림 [내부링크]

우리 아들이 좋아하는 메추리알 조림 마트 갔다가 하나 사왔다. 엄마가 메추리알 조림 해주면 국물 넣고 밥 맛있게 비벼먹곤 했는데~~ 내가 하면 왜 그런맛이 안날까? 메추리알 조림 만들땐 메추리알과 간장, 물..

춘천 카페 파스텔드나따 [내부링크]

오랜만에 카페~ 명동에서 점심먹고 새명동에서 가까운 카페 찾다가 간곳 춘천 파스텔드나따 새명동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우리가 들어갔을땐 몇 명 없었는데 갑자기 손님들이 막 몰리기 시작! 테이크아웃 잔으로..

춘천 소담송하 소갈비살이랑 갈비 [내부링크]

춘천 후평동에 있는 소담송하 다녀왔어요. 모임이였는데 저희는 따로 예약을 안해서 조금 기다렸다가 먹을수 있었는데요~ 사람 엄청 많더라고요! 저는 소담송하 도청 앞에 있는곳에선 몇 번 먹어봤는데 후평동에선..

먹는 색종이 크나버 종이과자 후기 [내부링크]

어느날 저희딸이 먹는 색종이 사달라고 노래를 불러서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어요. 유튜브에서 나오는가 보더라구요! 인터넷에 먹는 색종이 검색을 해보니 크나버 종이과자 라는게 나와서 처음부터 많이 주문 하지..

아침에 보쌈 [내부링크]

항상 족발만 먹다가 보쌈은 정말 오랜만에 먹게 되었어요. 그것도 아침으로 말이죠^^ 아침에 보쌈 먹기는 또 처음! 근데 언제먹든 맛있는 보쌈ㅋㅋ 진짜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는.... 저..

구 백양리역 사진찍기좋은 [내부링크]

두번째 다녀오는 구 백양리역 강촌리조트 가기전에 있는곳인데 한창 이맘때쯤이면 날씨도 좋고 초록초록 예쁜곳이에요! 곳곳에 포토존도 많고요. 승무원 옷 입고 사진찍을수도 있어요^^ 구 백양리역 너무 예쁘게..

춘천 꼬삔이 파불고기 무지개식빵 [내부링크]

춘천 육림고개에 있는 꼬삔이 무지개식빵 몇 번 먹어봤는데 이번에 파불고기 무지개식빵을 먹어봤어요! 파불고기 식빵이라 처음엔 색다르고 상상이 안갔었죠~ 이렇게 식빵 안에 파불고기가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춘천 초밥 김뿌라 [내부링크]

갑자기 초밥이 너무 먹고 싶은날 급 춘천 초밥집 검색에 나섰죠! 최대한 가까운 쪽으로 평이 좋았던 김뿌라 이름 특이해서 기억에 남아요! 저희는 저녁시간에 방문했어요! 메뉴가 다양해서 메뉴판 보며 고르는데..

남편표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내부링크]

주말 낚시하러 가기로 한 날 간단하게 토스트 만들어서 가기로 했어요! 이름하여 남편표 내맘대로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길거리 토스트 만들기 재료는 식빵, 버터, 계란, 양배추, 당근, 햄, 치즈 준비했어요...

춘천 제주돈통 오겹살 꿀맛 [내부링크]

춘천 스무숲에 위치한 제주돈통 두번째 방문하는 곳인데 고기가 두툼한데도 진짜 부드러워요!! 저희가 제주돈통 메뉴에 있는 고기들을 다 맛보았지만 저희 입맛엔 오겹살이 잘 맞더라고요. 오겹살이 초벌로 구워..

춘천 애막골 고깃집 마포갈매기 [내부링크]

자유부인 하는날~ 애막골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장소를 못정해서 급으로 들어간곳, 마포갈매기 추억돋는다. 오랜만에 간 마포갈매기! 가자마자 주문한 주먹고기! 담백하니 심심한 맛이였다. 마포갈매기는 항상 계..

춘천 흑염소전골 저녁식사 [내부링크]

이번에 오픈한 춘천 실업고등학교 근처에 있는 산골흑염소 저녁으로 흑염소전골을 먹고왔어요! 흑염소전골 몇 번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흑염소전골은 1인분에 15,000원 흑염소고기 찍어먹는 저기 빨간 소스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도착! [내부링크]

우편함을 보니 구글 애드센스에서 온 종이 한장! 뭔가 하고 뜯어보니 애드센스 핀번호 였어요^^ 이 우편을 받기까지 꽤 시간이 걸린다 했는데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하고 5개월에 걸쳐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았네요...

두릅 효능 [내부링크]

요새 봄이라서 그런지 두릅이 많이 보이는것 같아요. 저도 두릅 선물을 받아서 완전 기분 좋은것 있죠! 봄나물중 최고봉인 두릅! 두릅 효능도 좋더라구요! 저는 살짝 데쳐서 초고추장에 찍어 먹는게 가장 맛있더..

지평 생막걸리 맛있네? [내부링크]

주위에서 지평 생막걸리 너무 맛있다며 다들 지평 생막걸리만 먹길래 저도 드디어 먹어봤어요! 평소 막걸리를 좋아하는 저로썬 궁금한건 못참지요. 생긴건 깔끔합니다! 지평 생막걸리 맛은? 역시나 인기많은 이유..

토마토 효능 및 칼로리 [내부링크]

요새 아침마다 토마토를 즐겨먹고 있는데요. 토마토가 건강에 좋다는건 알았지만 어떻게 좋은지 자세히는 몰라서 토마토 효능과 칼로리를 알아봤어요! 토마토는 빨갛게 익혀 먹는것이 좋데요. 빨간 토마토에는 라..

춘천 부귀리 벚꽃축제 [내부링크]

올 봄엔 벚꽃을 못보면 어쩌나 싶었는데 춘천 부귀리 벚꽃축제 끝나기전에 다녀왔어요. 벚꽃이 엄청 만개해서 피어있는데 차타고 부귀리 벚꽃길 구경도 하고 내려서 사진도 찍고 그랬는데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

새싹보리 효능 [내부링크]

저희딸이 어린이집에서 새싹보리를 받아왔어요. 새싹보리란 어린 보리의 새싹을 말합니다. 보리가 6일에서 8일정도 지나 자란것을 새싹보리 라고 하는데 자란 새싹을 음식에 넣어 먹기도 한다네요! 새싹보리 효능..

오미자차 효능 [내부링크]

보라색 오마자차 처음 보는데 우러나오니 이렇게 색이 예쁠수가 !^^ 오미자차는 금속그릇에 쓰는건 좋지 않다고 하네요. 그래서 바로 유리주전자를 꺼냈답니다~ 투명한 유리주전자에 하니 보라색이 더욱더 예쁘게..

속초 일출봉횟집 스끼다시 최고 [내부링크]

바다 근처가면 회는 꼭 먹어줘야죠~ 바다에서 먹는 회 맛은 그렇게 꿀맛일수가 없죠 ^^ 저희가 다녀온곳은 속초 일출봉횟집 인데요. 스끼다시가 정말 다양하게 잘 나와서 만족 대만족!! 회도 싱싱 맛도 최고! 모..

독감검사 방법 B형독감 입원 [내부링크]

이게 뭔일입니까.... 열이 안떨어져서 독감검사 키트로 소아과에서 3일 연속으로 검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3번 모두다 음성 반응으로 나왔는데.. 그래도 일주일째 열이 안떨어져서 입원결정! 병원에 입원해서 정..

아이가 일주일동안 열이 안떨어질때, 6살 첫 입원 [내부링크]

6살 살아오면서 일주일 동안 열이 안떨어지기는 처음이라.. 정말 겁나고 무섭고 걱정만 가득했던 일주일이었어요..저도 힘들었지만 열 때문에 힘들었을 우리 아이를 생각하면 찡 하네요..ㅠㅠ 열나고 첫째날 소아..

오리 로스구이 테라스에서, [내부링크]

해마다 몇 번은 친구네집 테라스에서 고기를 구워먹곤 하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고기를 구워 먹었습니다. 오리 로스구이! 파인애플이랑 통마늘도 꼬치로 만들어서 구워먹고요~ 요새는 오리 양념보다도 오리 로스에..

B형독감 증상 격리기간 후기 [내부링크]

흑흑 ㅠㅠ 우리 아들 B형독감 이란걸 처음 걸려봤어요. 그래서 열이 나는데도 일반 감기때문에 열이 나는줄로만 알았는데.. 열이 2틀동안 안떨어지는게 이상하기도 하고 요새 B형독감이 유행이라길래 독감 검사를..

싼타페tm 인스퍼레이션 디젤2.0 풀옵션 구매후기 [내부링크]

4인 가족이다보니 어디 한번 놀러 다닐때마다 짐이 한가득... 여름에는 캠핑 한번 가려고 하면 일반 승용차에는 택도 없더라구요..그래서 오랜 고민끝에 싼타페tm 인스퍼레이션 5인승 디젤2.0 화이트로 갈아탔습니..

춘천 부진전 제육돌솥밥 [내부링크]

제육돌솥밥이 먹고 싶으면 종종 찾아가는 춘천 부진전! 시외버스터미널 맞은편 골목에 위치해 있는곳 이에요. 제육볶음도 철판에 볶아먹고 반찬 가짓수도 잘 나오고 그리고 부진전의 하이라이트 돌솥밥!! 밥 먹..

배달음식 종류 닭발&닭날개 [내부링크]

주말에 배달음식 한번쯤 시켜드시죠? 배달음식 종류도 여러가지 있지만 막상 시켜먹으려면 항상 고민이 되는것 같아요. 솔직히 치킨,족발은 배달음식으로 많이 배달시켜봤기에 이번에는 닭발과 닭날개를 배달음식..

원두커피 효능 [내부링크]

저 요새들어 아침에 원두커피 한잔으로 하루를 시작하는데요. 처음에는 안먹던 커피를 먹으니까 손도 후들거리고 심장도 두근거리고 그랬는데 연~하게 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요^^ 하루에 한잔은 좋다고해서 한잔씩..

춘천 중앙푸드 꼬꼬닭갈비 배달 [내부링크]

춘천 중앙푸드 꼬꼬닭갈비가 맛있다고해서 배달을 시켜봤어요! 닭갈비 배달은 3kg부터 배달이 되더라구요. 닭갈비 3kg에 39,000원! 같은 춘천이라서 오전에 주문했는데 오후에 당일배송 해주셨어요. 소스 3개와..

족발 칼로리 효능 [내부링크]

술안주나 야식으로 생각나는 쫄깃쫄깃한 족발 가족 모임때 먹은 족발이에요! 배달 시켜먹는것보다 직접가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던거 있죠~ 근데 이렇게 맛있는 족발이 칼로리가 높다는 사실..ㅠㅠ 족발 칼로리 15..

자동차등록원부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자동차등록원부 인터넷발급으로 간편하게 출력 또는 열람이 가능합니다. 일단, 자동차등록원부는 컴퓨터로만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 필수로 필요하구요! 자동차등록원부 인터넷발급 하는방법 첫번째, 자동차대국..

강릉 마늘빵 팡파미유 대박 [내부링크]

강릉 중앙시장에서 사온 팡파미유 마늘빵 강릉 먹거리하면 엄청 유명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사는사람도 많아서 2시간 줄서고 기다려서 사왔어요! 강릉 팡파미유 마늘빵은 1인 5개 한박스밖에 못산데요. 사..

사차인치 효능 [내부링크]

저는 여태 살면서 몰랐었는데 이번에 친정엄마때문에 알게된 사차인치! 이름도 특이하고, 맛도 식감도 새로웠어요. 맛은 약간 떫기도 하고 생선 비린맛도 나는거 같기도 하고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특이했어요. 맛..

마카다미아 효능 [내부링크]

견과류 중 제일 좋아하는 마카다미아 식감도 좋고 맛있어서 견과류 중에서 제일 좋아한답니다 ^^ 많은양을 먹게 되면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길 바래요! 마카다미아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마카..

자동차 명의 이전시 필요서류, 차량매도용 인감증명서 발급 [내부링크]

자동차 명의 이전시 필요서류들을 준비하기 위해 알아봤어요! 첫번째로 매도인(파는사람) 차량매도용 인감증명서 발급을 동사무소 가서 받아야합니다. 필요한 준비물은 본인 신분증과 매수인(사는사람)의 인적사..

이종임의 맛난 토시살 양념구이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홈쇼핑에서 구매한 이종임의 맛난 토시살 양념구이 양념된 소고기라 그냥 볶아먹기만 하면 되서 편리한것 ^^ 양은 300g인데 열어보고선 사실 조금 놀랐어요 .. 양이 너무나도 적어서..ㅠㅠ 그래도 가격에 만족해..

마 효능 [내부링크]

마를 아는분이 주고 가셨어요! 밥에다가 넣어 먹어도 맛있는 마 저는 마를 구워서 소금 찍어 먹었는데 감자 먹는맛, 고구마 먹는 맛이 나는게 너무 맛있었답니다 ^^ 마구이를 해 먹었을때 마 효능 으로는 전신쇠..

함소아 감기약 청트리오(청인수,청비수,청비고) [내부링크]

몇일 전 아들이 콧물이 나서 소아과를 갈까 고민고민..하다가 함소아 한의원을 가기로 결정했어요! 평상시에도 콧물을 달고 사는 편이라..일반 소아과는 많이 데리고 다녀봐서 함소아로 결정하게 되었는데요. 처음..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기 [내부링크]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기 친구 가족들과~ 방바닥에 신문지 깔아놓고 삼겹살 구워먹는거 정말 오랜만이에요^^ 저는 집에서 삼겹살 구워먹기 치우는거랑 냄새 빼는건 조금 힘들지만 맛은 제일 좋더라고요! 삼겹살과..

강대후문 맛집 코나 참치마요 주먹밥 [내부링크]

옛날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참치마요 주먹밥 오랜만에 강대후문 갔다가 친구랑 생각나서 들린곳, 맛집 코나 주먹밥 종류 몇가지 있지만 저는 항상 즐겨 먹는 참치마요 주먹밥으로 주문했어요. 가격도 엄청 저렴..

브랑떼 프리미엄 egf크림 써본 후기 [내부링크]

친정엄마께서 작년 10월쯤 브랑떼 프리미엄 egf크림 샘플과 본품을 받았어요! 전화가 와서 샘플과 본품을 보내줄테니 샘플을 써보고 마음에 들면 구입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본품은 다시 보내달라는 전화통화를..

춘천 신촌화로구이 돼지갈비와 장칼국수 [내부링크]

춘천 신촌화로구이 다녀왔어요. 친구때문에 몇번 가본곳인데 돼지갈비랑 반찬들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또 다녀왔지요!^^ 홀도 있지만 룸도 있어요! 신촌화로구이 메뉴는 돼지갈비와 닭갈비, 양념..

서울 스카이 전망대 입장료 할인 [내부링크]

얼마전, 롯데월드를 다녀오면서 서울 스카이 전망대도 다녀왔어요! 저희는 급으로 간거라서 직접 가서 티켓 현장구매 했습니다. 현장구매도 줄서서 기다렸다가 티켓 발권하는 시간이 조금 있어요! 서울 스카이 전..

굽네치킨 오리지널 [내부링크]

튀김옷 입은 치킨이 먹기 싫을 때, 가끔 그럴 때 있어요! 그럴 땐 굽네치킨을 먹어요. 제일 기본중에서도 기본, 굽네치킨 오리지널~ 소소는 달콤소스와 매콤소스 두가지가 있는데 매콤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

꼬막 효능 [내부링크]

겨울철에 나오기 시작하는 꼬막, 남편이 꼬막을 사왔어요! 그것도 왕꼬막으로요. ㅋㅋ 꼬막이 진짜 커서 먹을맛 나더라구요. 저희는 꼬막무침으로 먹었는데 야채와 같이 먹으니 매콤새콤한게 맛있더라구요 ^^ 꼬..

꿀벌 화분 효능 복용법 [내부링크]

꿀벌 화분이라는 걸 어머니께 선물로 받았어요. 처음에 화분을 먹는다길래 화분을 어떻게 먹어...라고 했지만 그 화분이 아닌.. 꿀벌 화분이라네요. 1KG짜리 한통에 6만원주고 구입했다고 하네요. 꿀벌 화분이란..

다음 애드핏 수익 승인 (한달후기) [내부링크]

다음 애드핏 광고를 달은지 한달이 되어가고 있어요.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한건 2018년 12월 14일 그 때부터 시간 날때마다 포스팅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포스팅 11개 정도 되었을 때 2019년 1월 23일에 저는 다음..

추억의 옛날과자(옥수수 브이콘,오란다,쫀드기) [내부링크]

옛날에 초등학교 다니는 시절에는 많이 먹었던 쫀드기와 옥수수 브이콘, 그리고 오란다 ! 지금은 추억의 옛날과자가 되어버린.. 가끔씩 옛날과자 파는곳 보면 추억 돋아서 하나씩 사오곤 해요 ^^ 근데 예전에 먹..

심술 7도 마셔본후기 [내부링크]

심술 이라는 술 이름과 잔이 너무 예쁘길래 언젠간 꼭 한번 먹어봐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술 금액이 저렴한편은 아니여서 고민하다 드디어 먹어봤어요! 심술 7도랑 12도가 있었는데 저는 7도로 마셔봤어요. 심술..

사과 효능 [내부링크]

아침에 사과 라는 말이 있듯이 사과는 칼로리가 적고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요. 피부미용에 좋은 비타민 C도 다량 함유되어 잘 챙겨먹으면 좋지요. 사과 효능도 다양한데요. 사과에 담겨있는 펙틴은 장..

월남쌈 샤브샤브 만들기 [내부링크]

저희집에서 샤브샤브를 먹기로 하여 세가족이 모였습니다. 가족들을 위해 월남쌈 샤브샤브 만들기! 재료 준비하는게 조금 번거롭지만 저렴하고 푸짐하게 샤브샤브를 먹을수 있어서 종종 만들어먹곤 합니다^^ 최대..

대추차 효능 [내부링크]

이번 겨울동안 대추차 덕분에 크게 감기도 안걸리고 지나온것 같아요. 제가 먹은 대추차는 큰 주전자에 대추와 물을 넣고 푹 우려서 먹었는데요. 우러나온 대추차는 달짝지근한게 맛도 좋답니다 ^^ 대추차 효능..

장어효능 장어소금구이 먹었어요 [내부링크]

장어는 스태미너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먹고 있죠! 저도 얼마전에 장어를 먹었는데요. 저는 장어소금구이를 정말 좋아해요!! 씹을수록 고소한게 장어소금구이에 매력에 푹 빠졌답니다 ^^..

얼굴 동안 운동법 [내부링크]

어려보이고 싶으면 광대 근육을 자극해 주는게 좋다고 합니다. 광대 근육에 힘이 생겨 눈가와 입가 주름을 방지시켜 준데요. 지금부터 얼굴 동안 운동법 알아볼까요? 볼 근육을 키우는 자세로 어금니와 입술을 살..

남은 순대로 만든 요리, 순대국 [내부링크]

주말에 먹다 남은 순대가 있었어요. 남은 순대로 어떤 요리를 해먹을까 고민하다가 순대국을 끓여 먹었답니다^^ 집에서 만든 순대국은 처음이었는데 종종 해먹을만 하네요! 저는 둘이서 먹을꺼라 마트에서 파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카드할인 받아 이용했어요 [내부링크]

지난 주말에 롯데월드에 다녀왔어요! 저도 중학교때 가보고 처음이라 롯데월드 후기 등등 검색을 엄청 해보고 알아본 다음에 다녀왔는데요! 예전엔 롯데월드 직접 가서 티켓 발권 하는데도 줄서서 기다렸던 기억이..

애터미 착한만두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애터미에 먹거리들 진짜 많은것 같아요! 못먹어본게 아직도 많네요. 이번에 먹어본 애터미 착한만두 남편때문에 먹게 되었는데 완전 맛있어요^^ 저희는 애터미 착한만두로 만두국을 끓여 먹었는데 만두가 맛있어..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 콰트로치즈 퐁듀 [내부링크]

항상 배달만 시켜서 도미노피자를 먹었었는데 이번에 친구집 놀러가면서 도미노 방문포장은 처음해봤어요. 전화로 콰트로피즈 퐁듀 L사이즈 주문을 해놓고 찾으면서 결제를 했는데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할인은 20%..

러시아 당근크림 리뷰 [내부링크]

러시아 가면 꼭 사야한다는 1위제품이 당근크림 이라네요 ! 이번에 친구가 러시아 여행을 다녀오면서 사온 당근크림을 여러개 선물로 받았어요 ^^ 가격이 엄청 저렴해서 쟁여놓고 쓰기도 한다네요! 당근크림 이..

코타키나발루 쇼핑 선물 리스트 [내부링크]

친동생이 이번에 코타키나발루로 여행을 다녀오면서 쇼핑하고 선물을 사왔어요! 코타키나발루 선물리스트로 유명한걸로만 사왔더라구요 ^^ 제가 선물로 받아서 먹어보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1.코타키나발루 카..

견과류 효능 및 하루권장량 [내부링크]

건강식품으로 좋다는 견과류~! 저는 매일 하루에 한번씩은 견과류를 꼭 먹는편이에요! 보통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는 편이죠 ^^ 견과류에는 단백질, 비타민, 식이섬유, 칼슘,지방 등 몸에 좋은 영양소들이 들어있..

바나나 효능, 칼로리 [내부링크]

다른 과일보다도 쉽게 접할수 있는 과일 바나나! 바나나는 그냥 먹어도 되지만, 바나나우유로 만들어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저는 아침을 못먹었을때 아침식사 대용으로 바나나를 먹기도 해요! 바나나는 상온에..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직화 스테이크 [내부링크]

저는 피자 중에서도 도미노피자를 제일 좋아하는편인데요. 이번년도에 SK 통신사 Gold 등급에서 Vip로 등급이 올라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저렴하게 주문을 할수가 있었어요^^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받아서 안먹어..

펜션 바베큐파티 준비물 리스트 [내부링크]

1박 2일로 펜션을 놀러가기로 했어요! 펜션하면 또 바베큐파티 아니겠어요? 바베큐파티에 필요한 준비물을 리스트로 미리 쭉 뽑아서 장을 봤는데 확실히 장보기에 훨씬 수월했어요 ^^ 제가 펜션에 가지고 갈 바베..

딸기 효능 [내부링크]

딸기 제철은 1월~5월이지만 요즘엔 하우스재배가 잘 되어 있어서 겨울철 딸기도 달달한게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 지금부터 딸기 효능에 대해 알아볼까요? 딸기는 100g당 27kcal로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이에요...

수두 증상 잠복기 격리기간 [내부링크]

5살 6살 남매가 돌아가면서 수두가 걸려가지고 어린이집도 못가고 한명씩 일주일정도 격리기간을 가졌어요. 수두가 바로 옮는것이 아니고 저희 남매를 지켜보니까 일주일정도 잠복기가 있었어요. 둘째가 먼저 처음..

콜라비 효능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침에 출근 하느라고 바빠서 아침 챙겨먹기가 쉽지만은 않은데요. 출근해서 뭐 하나라도 챙겨 먹을라고 노력하는편인데 요즘엔 콜라비를 즐겨 먹고있어요^^ 콜라비가 수분과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하고 열량이..

춘천 매운등갈비찜 스무숲 친구네 [내부링크]

매운등갈비찜이 먹고싶을때 가끔씩 가는곳 춘천 스무숲에 있는 친구네! 진짜 오래전부터 있던곳이라 추억돋는곳~ 기본찬이에요. 저는 저 부추랑 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서비스로 나오는 알밥! 완전 먹음직스..

오뎅탕 끓이는법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다보니까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하루입니다. 그래서 오뎅탕 자주 끓여먹게 되는것 같아요. 아이들도 키우다보니 같이 먹을수 있어서 좋거든요^^ 오뎅탕 끓이는법 저는 육수 하나면 오케이라고 생각..

파인애플 효능, 칼로리 [내부링크]

요즘 뭘 먹으나 어디에 좋은지 알아보는 습관이 생겼는데요. 마침 파인애플 한통이 생겨서 파인애플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파인애플은 단맛이 강하지만 칼로리가 100g당 23kcal로 낮고 식이섬유가 많은 과일..

코타키나발루 카야잼 [내부링크]

동생이 코타키나발루로 여행을 다녀오면서 코타키나발루에서 기념품으로 카야잼을 사다줬는데요! 입맛에 맞을지 안맞을지 몰라서 딱 한병만 사왔는데 더사올껄 그랬어요. 맛있어요ㅠㅠ 무엇보다 우리 아들이랑 딸..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 보고 오뚝이 선물 [내부링크]

극장판 공룡메카드 타이니소어의 섬이 개봉했다는 소식을 듣고 당장 영화관으로 출동! 미리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고 다녀왔어요! 영화관은 정말이지 몇년만이라 영화요금이 이렇게 오른지도 몰랐네요ㅋㅋㅋ 우리..

애터미 착한곰탕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평상시 팩에 들은 곰탕을 여러개 사다가 쟁궈놓는편이에요. 미처 국을 준비 못했을때 재빠르게 데워서 먹기만 하면 되니깐요~ 애터미 제품을 종종 이용하는 편인데 곰탕까지 있는줄은 몰랐어요. 이번에 처음 알았..

율마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몇주 전 우리딸한테 율마를 선물 받았어요. 식물과는 거리가 먼 저는 율마 키우는 방법부터 알아봤어요! 저한테는 식물 키우는게 어찌나 어렵던지 하란대로 해도 식물이 금방 말르고 죽어버리더라구요.. 자~그럼..

벽걸이TV 선정리 셋톱박스 숨기기 [내부링크]

이전에 벽걸이TV로 달아놓은 상태였어요. 근데 항상 뭔가가 부족하다고 느꼈고 TV다이가 있어도 깔끔하지 못한 선들.. 지저분해보여서 깔끔하게 하고 싶었죠. 그래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결국 업체를 불렀어요^^..

엄마 생신선물 돈케이크 만들기 [내부링크]

엄마 생신선물은 항상 현금으로 드렸어요. 그냥 현금만 주는것보다도 뭔가 조금 정성 좀 들여서 주고픈 마음에 준비한 돈케이크 만들기! 인터넷으로 돈케이크 만들기 재료를 주문해서 배송 받았어요. 케이크 토퍼..

춘천 월남쌈 샤브샤브 샤브향 [내부링크]

추운 계절이라 그런지 샤브샤브가 자주 생각나네요! 저희가 다녀온곳은 춘천 샤브향 월남쌈 샤브샤브라 너무 맛있지요^^ 저희는 어른넷, 애들넷이 가서 샤브샤브 4인에 아기샤브샤브 2개 추가로 주문했어요! 샤..

춘천 삼겹살 저팔계 [내부링크]

삼겹살이 먹고싶을때 종종 가는곳이에요. 춘천 퇴계동에 위치한 저팔계 삼겹살집인데요~ 돌판에 지글지글 구워먹는 삼겹살이 정말 맛있어요^^ 홀과 방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저희는 꼬맹이들때문에 항상 방으로..

춘천 남촌막국수 감자전과 함께 [내부링크]

춘천 남촌막국수 막국수 먹고 싶을때 가끔씩 가곤 하는데 이 날은 같이 일하시는 분께서 점심으로 막국수 사주신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어느날 가려고하면 손님들이 워낙 많아서 기다렸다가 먹을수도 있어서 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