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enie의 등록된 링크

 im-geni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4건입니다.

인사동 오뎅범벅 간판없는 김치찌개집 / 얼큰한 김치찌개 [내부링크]

인사동 맛집 간판없는 김치찌개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마녀>입니다. 오늘은 인사동 직장인에게 매우 유명한 김치찌개의 집! <간판없는 김치찌개> 식당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는 방법 찾아가는 방..

멋진 단풍의 남산 둘레길 코스 / 지도와 목멱산방 맛집도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남산 둘레길로 단풍 구경 Go! 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얼마 전 다녀온 남산 둘레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미 남산에 있는 나무들이 빨갛게 물들어 구경하는 내내 풍경이 너무 멋있었는데요, 여기서는 남..

계양산 장미원 실버 까페 이용 후기 [내부링크]

계양공원 실버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동네에서 제가 정말 정말 사랑하고 아끼는 장소! 계양산 장미원 내 실버카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산을 좋아하지만, 등산을 하기는 좀 체력적으로..

[계산동] 내장탕 맛집 / 혼밥 가능한 뜨끈한 '인생해장국' [내부링크]

인생해장국 안녕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국밥 종류를 참 좋아하는데요, 더군다나 요즘같이 날씨가 쌀쌀해질 때에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아빠가 내장탕이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우..

직장인 화이팅 [내부링크]

사무실에서 갬성 타임 수고했어, 오늘도! 퇴근시간이 다가오는 오후 5시 30분! 마감 시간이 다 된 터라 여유로운 마음으로 잠시 사무실 밖의 풍경을 바라봅니다. 제가 열심히 일하느라 창밖의 풍경을 못 본 사이..

일주일에 3억!! 손흥민 주급 및 페라리 차 & 자기관리 비법 [내부링크]

자랑스러운 손흥민 선수 주급 및 페라리 차량 어제 2021년 11월 11일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국내에서 관중이 있는 축구경기가 펼쳐졌습니다. 바로바로 UAE를 상대로 한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당연히 손..

조선시대에 세워진 미슐랭 설농탕 맛집 /종로 이문설렁탕 & 주차 & 포장 [내부링크]

인사동 이문설렁탕 117년 설렁탕 맛집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마녀>입니다. 오늘은 인사동 설렁탕 맛집 <이문 설렁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마 TV 프로그램에도 여러 번 소개되었던 집이라, 설렁탕..

서민갑부 연매출 5억 삼청동 호떡 / 골목길 맛집 [내부링크]

삼청동 맛집 &  삼청동 호떡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단골집 <삼청동 호떡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가게는 2018년 서민갑부에 출연하여 호떡 하나로 연매출 5억을 달성하는 집으로 소개된 적이 있었는데요, 저..

왠만하면 웬만하면 / 오랫만에 오랜만에 (어떤 게 맞는 말일까요?) [내부링크]

자주 헷갈리는 맞춤법 왠만하면 웬만하면 / 오랫만에 오랜만에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주 이용하는 말 중 맞춤법이 자주 헷갈리는 단어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카톡으로 이 단어들을 사용하고자 할..

사은품으로 받은 종이팩 자연드림 기픈물 가격 및 매장 / 재활용 실천하기 [내부링크]

자연드림 기픈물 재활용 종이팩 & 가격 & 매장 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마음의 양식을 쌓을 겸으로 책을 빌리러 도서관에 갔는데요, 도서관 열람실 앞에 을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뭐지?' 하고 봤더니..

환절기 본죽 메뉴 추천 & 칼로리 / 인사동에 죽집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인사동 본죽 메뉴 추천 및 칼로리 안녕하세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아침저녁으로 날이 쌀쌀해져서 감기에 들기 십상인데요, 저는 전날 회사에서 늦게까지 야근을 해서인지 급격한 온도차 때문인지 오늘 유난히..

[인사동] 고기 맛집 도마 / 맛있는 녀석들 마약된장찌개와 솥밥집 [내부링크]

인사동 맛집 인사동 도마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점심 식사로 방문했던 인사동 식당 <도마> 이용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식당은 인사동 골목에 위치한 곳으로 가는 방법과..

티스토리 1일1포스팅 100일 달성 후기 [내부링크]

1일 1포스팅 100일 후 얼마나 달라졌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대망의 1일1포스팅 100일째 되는 날입니다. 8월부터 티스토리를 시작했으니 오늘로써 정말 딱 100일이 되는 건데요, 100일 동안의 유입자수(..

[삼청동] 백종원 3대 천왕 <경춘자의라면땡기는날> 짬뽕라면 [내부링크]

서울 라면 맛집 삼청동 경춘자의 라면 땡기는 날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점심 식사를 위해 다녀온 라면 맛집 <경춘자의 라면 땡기는 날> 식당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티스토리 애드핏 두달 수익 vs 애드센스 한달 수익 후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광고 수익 애드핏 2달 vs 애드센스 한 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수익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 유튜브를 통해 <리남님>의 영상을 본 후 정말 큰 꿈을 안고 저도 티스토리 블로..

배구선수 양효진 연봉과 신혼집 철저한 자기관리 방법 [내부링크]

양효진 선수 연봉이 궁금하다면? 안녕하세요, 저는 학창 시절에 학교 체육대회 때 반 대표로 배구선수로 몇 번 나갔던 적이 있는데요, 그때 친구들과 함께 운동을 해보니 배구가 참 매력적인 스포츠더라구요. 최..

GIF 만들기 무료 포토스케이프로 간단하게 움짤 만드는법 [내부링크]

움짤 만드는 법 무료로 간단하게 GIF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앞으로 애용할 예정인 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블로그나 인스타 등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SNS 활동을 하다..

NETFLIX 넷플릭스 영화 추천 플립 (flipped) [내부링크]

NETFLIX 넷플릭스 추천 풋풋한 영화 플립 (flipp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영화 플립(FLIPPED)을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잔잔한 드라마 같은 영화를 좋아하는데요, 어젯..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 재래어시장 나들이 [내부링크]

소래포구 나들이 종합어시장 & 재래어시장 구경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에 있는 <소래포구>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인천에 살고 있는 지라 지하철을 통해 다녀왔는데요, 아침 7시에 지하철을 타고 출발을 하여 8..

종각역 맛집 엄용백 돼지국밥 따끈한 고기 국물이 그리울 때 [내부링크]

인사동 직장인 추천 엄용백 돼지국밥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요즘 같은 환절기에 따끈한 국물이 땡길 때 생각나는 인사동 맛짐 엄용백 돼지국밥 집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엄..

종로 탑골 공원 코로나 선별검사소 후기 (코로나 검사만 6번째) [내부링크]

종로구 탑골 공원 선별검사소 검사 후기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저희 회사 근처의 탑골 공원 앞 선별 검사소에서 코로나 검사한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작년부터 병원 입원..

네이버 시그널 실시간 인기 검색어 1위 조회 방법 없을까? [내부링크]

그리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힘차게 부의 추월차선 파이프 라인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저도 이제 블로그를 작성한 지 거의 80여 일 정도..

넷플릭스 영화 에놀라 홈즈 루이 파트리지 (루이스 패트리지) [내부링크]

NETFLIX 영화 에놀라 홈즈 (Enola Holmes) 남자 주인공은 누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영화 <에놀라 홈즈>의 남자 배우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서양 시대물 드라마나 영..

보고 싶은 거 다 본 후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화질 재생 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거두절미하고 넷플릭스 시청 기록 건별 및 일괄 삭제 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수 계정으로 공유하시는 분들도 이 기능을 공부하여 이제 마음껏..

LG V50 ThinQ 핸드폰 Q메모 너 어디있니? [내부링크]

LG V50 ThinQ 플로팅 바 Q메모 안녕하세요, 저는 사실 핸드폰이나 컴퓨터 같은 기계에 별로 관심도 없고 능숙하게 사용하지도 못하는데요, 핸드폰을 구매한 지가 벌써 2년이 다 되어가지만 LG 핸드폰에 메모 기능..

대한외국인 능력자 에바레스트 에바 교수님 [내부링크]

대한외국인 에바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요즘 MBC 대한외국인에서 맹활약 중인 '에바' 외국인이지만 한국어 발음도 너무 정확하고 또 한국인도 풀기 어려운 한국 관련된 문제도 너무..

내돈내산 동화약품 후시드 크림 후시딘 회사에서 나온 크림 사용 후기 (지성피부) [내부링크]

내돈내산 요즘 새로 나온 동화약품 후시딘에서 나온 후시드 크림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직접 구매해서 오늘 택배를 받아 본 '후시드 크림'의 따끈따끈..

인사동 101번지 남산 돈까스 회사에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데요, 요즘에는 저희 회사에서 코로나 때문에 점심 도시락을 싸오기 때문에 항상 사무실에서 먹지만 오늘 같은 날은 왠지..

내돈내산 코멧 일회용 마스크 실제 사용 후기 [내부링크]

× 내 돈으로 구매해서 실제 착용한 후기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쿠팡에서 구매한 코멧 일회용 마스크 사용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저는 출퇴근 길에는 조정석 마스크로 유명..

골때리는 그녀들 차수민 정혜인 멋쁨 그녀들 [내부링크]

골 때리는 그녀들 멋쁨 미녀들 차수민 & 정혜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제가 재미있게 보고 있는 <골 때리는 그녀들> 프로그램에서 멋진 활약을 보이고 있는 두 명의 선수들을 소개하겠습니다. '혜컴'과 '차미..

비오는 날 후루룩 국수 세연식품 즉석 진 참 쌀국수 김치맛 [내부링크]

비 오는 날 뜨끈한 쌀국수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주르륵 내립니다. 아직 겨울은 아니지만, 가을이 깊어가면서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함마저 느껴지는데요, 이럴 때는 뜨끈한 국물이 그리워집니다. ' 라면을 먹을까'..

아이와 인사동 가볼만한 곳 학창 시절 시간 여행 서울교육박물관 [내부링크]

인사동, 삼청동 가볼 만한 곳 추천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저희 회사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서울교육박물관' 관람 후기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서울교육박물관..

티스토리 애드핏 한 달 수익 vs 애드센스 10일 수익 후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후기 카카오 애드핏 1개월 수익 vs 애드센스 10일 수익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저는 8월 1일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는데요, 오늘로써 글 포스팅..

과민성 방광염에 도움되는 방광 훈련 [내부링크]

여성 직장인들이 많이 걸리는 과민성 방광염 방광 훈련 통해 조절하기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여성 직장인들이 많이 걸린다는 과민성 방광염! 오늘은 그 극복 방법으로 '방광 훈련'에 대해..

커피를 좋아하는 나! 하루 카페인 권장량 & 부작용은 알고 마시자 [내부링크]

하루 카페인 권장량 커피를 좋아하는 나 이 정도는 알고 마시자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저는 커피를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일일 카페인 권장량과 카페인 과다 섭취 시 발생할 수 있는 부..

내장지방 아웃! ABC쥬스만드는법 & 효능 & 부작용 [내부링크]

ABC 주스 효능 & ABC 주스 만드는 법 ABC 쥬스란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할리우드 배우들의 해독주스로 유명한 ABC 주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네스 팰트로가 마셨다..

하늘에 보내는 편지 그리운 우리 엄마의 엄마손 음식 [내부링크]

엄마! 사랑해 엄마! 잘 있지? 천국에 우리 강아지들하고 잘 있는 거지? 오늘 사진을 정리하다가 보니까 예전에 엄마가 해줬던 음식 사진들을 찍어놓은 사진들이 몇 장 있더라. 예전에는 엄마가 해 준 음식들..

내돈내산 베네자임 쑥염색 새치커버 체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건 염색약으로 유명한 <베네자임 쑥염색> 사용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20대때부터 새치가 나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앞머리 부분이 거의 흰머리인데요, 그러다 보니 꼭 한 달에 한..

티스토리 썸네일 오류 예방법 이미지 크기 조절 포토스케이프 일괄 편집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의 이미지 일괄 편집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썸네일 오류 예방 : 이미지 파일 조절 및 변경 티스토리 블로그를 포스팅을 하다 보면 <썸네일>..

포토스케이프 블로그 사진 모자이크 편집 무료 사용 방법 [내부링크]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모자이크 편집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해 모자이크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할 때면..

최은경 아나운서 다이어트 운동 루틴 식단 운동복 [내부링크]

최은경 아나운서 데일리 운동 루틴 PROFILE 나이 : 1973년 출생 (49세) 키 : 173cm 몸무게 : 55kg 요즘 저는 최은경 아나운서 유튜브 채널을 즐겨 보고 있습니다. 거의 50에 가까운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최은경 아나운서 집 압구정 현대아파트 [내부링크]

정리 끝판왕 동치미 최은경 아나운서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마녀>입니다. 저는 최은경 아나운서를 참 좋아하는데요, 항상 상쾌한 모습과 통!통! 튀는 목소리로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주는 매력이 있는..

계양구 산림욕장 계양산 힐링로드(A형 간염 치료 산책길) [내부링크]

계양구 산림욕장(계산동) A형 간염 치료를 위해 매일 산책했던 길 오늘은 계양구의 자랑! 계양산 산림욕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올해 5월 초, A형 간염으로 한 달간 무급 휴가를 받아 쉬게 되었는데요,..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수익 공개 (3주 운영 현황) [내부링크]

카카오 애드핏 과연 얼마나 벌었을까요?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카카오 애드핏 수익을 공개합니다. 과연 치킨 값일까요, 아니면 소주 한 병 값일까요? 저 사진은요? 수익이 굉장하..

부모님이 싸주시는 도시락 [내부링크]

부모님이 싸주시는 도시락 직장인 도시락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인사동에 있는 직장을 다닙니다. 모두 아시겠지만, 인사동에는 정말 맛있는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 한식, 양식, 중식, 분식, 인도식 등..

코로나 확진자 동선 겹치면 검사 대상자 문자가 옵니다. [내부링크]

추석 전 날벼락!! 코로나 확진자 동선 겹침 문자 1. 확진자 동선 겹침 문자 (9월 17일 오전 11시 30분경)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마녀>입니다 추석 전날 저는 조기 퇴근 대상자로 이미 지정이 되어 있..

인사동 직장인 점심 산책 [내부링크]

인사동 직장인의 가벼운 점심 산책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 회사는 코로나로 인해 시차 근무를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늦게 출..

직장인 TV 프로그램 미치지 않고서야, 미생, 아무튼 출근 [내부링크]

! 열심히 삽시다! 직장인 드라마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요즘 저는 직장인, 회사원 관련 TV 프로그램에 꽂혀 있습니다. 최근 진로와 이직에 대한 고민이 많고, 지금 다니는 회사에 대..

노마드 태스크 진짜 돈 벌 수 있을까? [내부링크]

노마드 태스크 후기 후기 작성 수익과 무관한 실제 후기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노마드 태스크 체험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지털 노마드' 요즘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활성화하여 수익 창출을 시작하세요" 메일 [내부링크]

애드센스 계정 활성화 이건 뭔가요?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계정 활성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지난주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을 하였습니다. 오늘까지 약..

우리동네 5차 재난지원금 국민지원금 사용처 조회 - 계산동 주민, 재난지원금으로 보낸 하루 [내부링크]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사용처 조회 방법 계산동 주민 재난지원금으로 하루 보내기 Vlog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저는 며칠 전에 우리 카드로 재난지원금 25만원을 받았습니다...

오르조 커피 디카페인 임산부 커피맛 보리 차 [내부링크]

오르조 커피 임산부 커피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저는 커피를 정말 좋아해서 하루에 몇 잔씩 마시는데요, 최소한 하루에 3잔 이상은 마시는 것 같습니다. 음식도 자극적 맛을 좋아하..

계산동 로제 떡볶이가 먹고 싶을 땐 '오떡' [내부링크]

경인교대 계산동 떡볶이 잘하는 집 오떡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어제 저는 화이자 2차 백신을 맞았는데요, 회사에서 고맙게도 백신 휴가를 이틀을 줘서 오늘은 금요일이지만 집에서..

화이자 2차접종 후기 계양구 백신 예방접종센터 아시아드양궁장 [내부링크]

화이자 2차 접종 후기 계양 아시아드 양궁장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 저는 화이자 2차 백신 접종 주사를 맞았습니다. 직업 특성으로 인해 서울시 자율접종 대상자였기 때문에 1차는 서..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 방법(코드 누락 실수 조치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신청 시 코드 누락했어요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약 40일 정도 되었습니다. 사실 대부분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의 목적은..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 계좌 입금 후 현금화 하기 [내부링크]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 카드포인트 계좌 입금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요즘 저는 재테크에 부쩍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요즘 직장인 월급 관리나 직장인 부업, 직장인 재테크에 대한 책을..

카카오 애드핏 저작권 보류 후 승인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저는 지난주 목요일(9월 2일 날) '카카오 애드핏'을 신청을 했는데요, 드디어 오늘 승인 완료가 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아직 신청하지 않아..

웨지우드 커피잔 빨간 머리 앤 앤틱 커피 셋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얼마 전 제 생일이었는데요, 제 친구가 생일선물로 '웨지우드 티세트'를 선물해 주었습니다. 코로나만 아니면 만나서 밥도 먹고 얘기도 하고 하고 싶었지만, '코로..

크라우드 픽 사진을 못 찍어도 일단 질러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인사동에 있는 직장을 다니는 <성공 마녀>입니다. 나름대로 직장 생활도 만족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수입적인 면에서는 월급쟁이이다 보니 한 달 수익에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는데요, 요즘 직..

인천세종병원 예약 후 직장인건강검진 쾌적하게 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직장인 건강검진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원래, 2주 전에 검사를 받으려고 했는데요, 검사를 받기 위해 병원에 전화를 걸어보니 제가 올해 대상자가 아니..

[리남 책]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월 천 만원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수익형 블로그에 대한 책에 대해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리뷰 요정 리남님의 책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라는 책인데요, 내가 자고 있..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이라도 해 볼까? (구글 애드센스 승인 전 수익창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약 한 달 정도 되었는데요, 매일매일 1일 1포스팅 쓰기를 실행하여 이제 글이 약 30개 정도 됩니다. 저는 아직 구글 애드센스는..

class101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리남님 강의를 오늘 결제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 드디어 제가 class101 리남님의 수익형 블로그에 대한 강의를 결제하였습니다. 리남님 class의 경우 수익형 블로그 기초 과정과 블로그 심화과정의 2개의 cla..

프로 N잡러 시간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고민하고 있는 '시간 관리'에 대해 얘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직장인이면 누구나 월급 외 추가 소득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을 텐데요,..

계양구 전통시장 계산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우리 동네 전통시장 <계산시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계양구에는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의 대형마트가 참 많습니다. 계산택지지구가 있다 보니..

관광자원의 분류 [내부링크]

(1) 관광자원의 대표적 분류 방법 1. 의의 : 관광자원의 분류는 동질의 자원을 한 종류로 묶어 이용 및 보전의 효율성을 높이고, 자원의 개발과 이용에 특성을 부여하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관광자원 분류 방법은..

1일 1포스팅 너무 어려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직장인 부업으로 저는 블로그를 하고 있는데요, 이제 시작한 지 한 달 반 정도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블로거들이 그렇듯이 저 또한 1일 1포 스팅을 목적으로 하고..

사진으로 돈 벌기 크라우드 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요즘 직장인들은 누구나 '직장인 부업'에 대해 관심이 많을 텐데요, 저 또한 월급 외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일들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최근 <..

달러투자 달러외화예금통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달러 투자$$에 대해 얘기해 볼까 합니다. 요즘 원달러 환율이 심상치가 않은데요, 많은 전문가들이 연내에 1,200원까지 오를 수도 있다고 경고를 하고 있..

<KT 무빙> 이사 시 주소 일괄변경 신청 / 주소 변경 원클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가을철에는 새 학기를 맞아 이사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럴 때 골치 아픈 문제 중에 하나가 바로 거래기관별로 주소를 변경하는 일입니다. 카드사, 은행, 보험..

파킹통장 추천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금리가 높고 이용에 편리한 '파킹통장'을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아마, 많이들 알고 계시리라 생각하는데요, 바로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입니다...

계산동 신한은행 동전교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저희 회사는 인사동에 있지만, 저희 집은 인천 계양구에 있는 계산동인데요, 오늘은 저희 집 근처 신한은행에서 동전교환기를 사용했던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직장인 무자본 재택 부업 3가지 (ft : 유튜버 절약왕 정약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절약왕 정약용>님의 강의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재택 부업으로 월 300만 원을 만드는 현실적인 방법 BEST 3(직장인 투..

국산 가정용 비접촉 체온계 [코오롱 체키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저희 아빠가 코로나 백신 접종을 맞으셨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 1차를 맞으셨는데요, 그래서 어제 부랴부랴 약국에 가서 체온계를 구매했습니다. 체온계를..

삼청동 산책하기 좋은 곳 정독도서관 풍경과 주차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종로구 삼청동 근처에 있는 정독 도서관을 구경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주로 회사 점심시간에 산책 코스로 자주 가는 곳인데요, 오늘 같이 비가 오는..

계산동 주민들의 쉼터, 계산공원 & 계산체육공원 & 계산구민체육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저는 서울 종로구 인사동에 있는 직장을 다니고 있지만, 제가 사는 곳은 인천 계양구 계산동입니다. 사실 저도 마포구 아현동에서 오랫동안 살다가 아무런 연고도..

[책 리뷰]시각화의 끝판왕 '보물지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성공, 자기계발에 관심을 가지고 있을텐데요, 오늘은 '누구나 손쉽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방법'에 대해 매우 단순하고 획..

다이소 스케줄러 <위클리 플래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매한 다이소 위클리 플래너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계획 세우기를 좋아했습니다. 방학이 되면 동그란 원안에 시간을 구분한 후..

MBC 드라마 이몽 <의열단 김원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저희 회사가 있는 인사동은 '전통문화의 거리'로 유명한데요, 인사동에는 고미술품 가게도 많고, 경복궁도 가깝고, 조선시대 골목 유적지(공평 문화유적지)..

우리 동네 자랑 인천 계산동 계양도서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우리 동네에 있는 도서관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책을 좋아하는데요, 사실 독서를 좋아한다기보다는 책을 집에 쌓아 놓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자동이체 등록 계좌 한 번에 변경하기(자동이체 통합 관리서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저는 요즘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데요, 재테크 관련 여러 가지 책을 읽고, 유튜브 등의 영상을 통해 연구해 보니 결국 직장인이 자산을 불리기 위해서는 '1. 월급..

퇴사 후 창업 안 망하는 법 3가지(Feat 유튜버 절약왕 정약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독하는 유튜버 '절약왕 정약용'님의 '직장인 퇴사 후 창업으로 성공하는 방법 3가지 비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약용 님도 영상 제작 업..

티스토리 블로그 한 달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오늘로 꼭 한 달이 되었습니다. 처음 시작한 계기는 바로 신사임당 님의 유튜브 채널에 '리남'님 영상을 보고 나서입니다. 사실, 저도 이 영상을 보기 전까지 블로그는 '끝물'이라고..

계산동 돼지갈비 맛집 <이학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돼지고기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곳은 계산동 주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계실 텐데요, 계산동에서 고기와 냉면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

계산동 미용실 가성비 좋은 <김창희 헤어보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미용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계산동에 있는 <김창희 헤어 보그>입니다. 김창희 헤어 보그 주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어사대로9번길 2..

계산동 대형마트 홈플러스 계산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쉬는 날, 아빠가 두루마리 휴지를 사러 홈플러스에 가자고 해서 같이 따라나갔습니다. 저희 아버지는 꼭 대형마트에서 1+1 두루마리 휴지를 사시는..

서울 종로 가볼만한 곳 인사동 운현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종로구 운니동에 있는 <운현궁>에 다녀왔는데요, 도심 속의 역사 현장 <운형궁>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운현궁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일대로 464..

급성 A형 간염 증상 및 입원 기간과 치료 방법 후기(너무 아팠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앓았던 A형 간염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도 제가 A형 간염에 걸리리라고는 한 번도 상상해 본 적 조차 없는데요, 더군다나 요즘 코로나 시국이다 보니 음식 먹기 전에 손..

인사동 다이소는 어디에 있지? <다이소 종로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사무용품이 필요한 경우가 많죠. 물론, 회사에서 제공해 주는 사무용품도 있지만, 사실 '사무실 책상 꾸미기' 등을 하기 위해 제 개인적으..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 도대체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저는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약 20일 정도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하루에 방문자가 2,3명 이었다가 일주일 정도 지나자 약 100명 정도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방문 통..

인사동 가볼만한 곳 <서울 도심 속 사찰 조계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들러본 <조계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말복도 지났지만, 여전히 날씨가 더웠는데요, 폭염의 날씨에도 조계사 신도분들이 방문을 하셔서..

청약통장이 무엇인가요? (유튜브 절약왕 정약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저는 현재 40대인데요, 부끄럽게도 아직까지 청약통장이 없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부모님 집에서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제 이름으로 집을 구..

인사동 가볼만한 곳 천도교 대교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 직장인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인사동에 있는 <천도교 중앙대교당>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혹시, 인사동에는 의외로 여러 개의 종교 시설이 있다는 걸 알고 계시나요? 인사동에는 서..

화이자 2차 백신 날짜 변경 및 확인 방법!!! (대박 짜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이자 2차 백신 날짜가 변경이 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저는 직장은 서울이지만, 집은 인천입니다. 저는 콜센터 상담사인데요, 서울시에서 직업 특성상 자율접종 대상자로 선정이 되..

<안녕 인사동> 인사동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에 직장을 다니는 성공 마녀입니다. 오늘은 인사동에 있는 핫플레이스 <안녕 인사동>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같이 습도가 높고 더운 날씨에는 한번에 놀거리, 먹거리, 볼거리를..

경인교대 24시 빨래방 어디가 좋을까요? (인천 계산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우리 동네 빨래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저는 집에 세탁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빨래를 집에서 말리다가 생선이나 고기를 굽거나, 청국장을 끓이면 빨래에 냄새가..

왼쪽 갈비뼈 통증 원인 및 병원 진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왼쪽 갈비뼈 통증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최근 저는 이 부위에 갑작스럽게 통증이 발생을 했는데요, 그래서 저는 이 원인을 찾고자 이곳저곳 병원을 다녔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

조선시대 국립학교<인천 계양구 부평향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계양구 계산동에 있는 부평향교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이곳은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날씨가 마침 좋아서 사진 연습이나 해볼 겸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파킹통장 추천 :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킹 통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월급날이 매월 10일인데요, 월급을 받으면 초반에는 잘 참다가 막판에 이것저것 마구 사는 습관이 있습니..

인사동 명소 쌈지길 / 인사동 놀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인사동으로 출근한 인사동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더워 사무실에서 가까운 <쌈지길>을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쌈지길 내에는 앉을 곳도 있고, 그늘도 많아 점심시간 후 자주 이곳에 오..

청계천(인사동에서 광화문까지 도보 운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 식사 후 청계천을 잠시 다녀왔습니다. 제 현재 직장은 인사동이지만, 예전 직장이 광화문 우체국 근처였는데요 그래서 이전부터 점심 식사 후 청계천을 자주 산책했었습니다. 오늘은 오..

옥수수 종류 & 효능 & 삶은 옥수수 칼로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옥수수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노란 알갱이가 쫀득하게 씹히는 맛도 좋고, 옥수수의 달달한 단맛도 좋아해 한 번 먹을 때 한 3~4개씩 먹을 정도로 옥수수를 좋아합니다. 옥수수는 7~9..

인사동 그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직장이 인사동에 있는 인사동 회사원입니다. 모두 아시겠지만, 인사동에는 갤러리들이 참 많은데요, 그래서 그림이나 사진 등 전시회도 참 많이 열립니다. 사실, 예전에도 인사동에 놀러 오면 간..

서울시 자율접종 화이자 백신 1차 후기(종로구민회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이자 백신 접종 1차 후기를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1차 접종은 아무 탈 없이 잘 마쳤습니다. 사실 제 주위 분들도 대부분 1차 접종은 별 탈 없이 맞으셨기..

공항철도 직통열차 임시열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퇴근길에 우연히 탔던 공항철도 직통열차에 대해 말씀드려 볼까 합니다 저는 집이 인천이고, 직장이 종로구 인사동이다 보니 매일 공항철도를 이용합니다. 최근에 저희 회사는 코로나 때..

적금이자높은은행 추천 (KDB T high 5 적금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 많이 덥습니다. 습도도 높고 온도도 높아서 야외 활동하기도 힘들고, 조금만 움직여도 불쾌지수가 높아지는데요, 자, 이럴 때 여러분들께 속이 시원~~해지는 소식을 하나 전해드리도..

파킹통장 추천 핀크 T이득통장(SKT 텔레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킹 통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한테 만약 목돈이 생겼는데 예금이나 적금에 넣기에는 얼마 후에 쓸 일이 있을 것 같고, 그렇다고 일반 입출금 통장에 넣..

직장인 부업 유튜브 절약왕 정약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 부업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요즘 직장인 부업이 한창 유행인데요, 아무래도 코로나 등으로 여러 가지 경제적 상황이 좋지 않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요즘에는 이전과는..

[공평도시유적전시관]인사동 놀거리 & 가볼 만한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사동에 있는 직장을 다니는 '인사동 회사원'입니다. 오늘 인사동에서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공평 도시유적전시관'입니다. 공평도시유적전시관 (Gongpyeong Historic Site Museum) 서울 중심..

나는 부자가 되기로 마음을 먹었다 [내부링크]

작년 7월..... 엄마가 돌아가셨다. 엄마가 돌아가시고 3개월 후 주로 마른 남자들이 잘 걸린다는 '폐기흉'이라는 병에 걸렸다. 나는 여자이고 뚱뚱하며, 담배도 전혀 피우지 않는데도 이 병에 걸려 버리고 말았다..

인천 계산동 부평도호부 관아 / 조선시대 관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처럼 날씨도 덥고 또 코로나 시국에는 어디 멀~리 외출을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는데요, 이참에 '어디 우리 동네에 슬슬 마실 갈 곳은 없나' 하고 찾아보니 의외로 우리 동네에 문화재가 많이 있..

비밀의 화원 인사동 경인 미술관 / 인사동 놀거리 전시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인사동에 있는 직장을 다니는 '인사동 회사원'입니다. 인사동에는 먹거리뿐만 아니라 놀거리, 체험거리, 볼거리가 많아서 시간 보내기 정말 좋은데요, 저는 요즘 점심시간에 식사를 빠르게 마친..

A형 간염 국가 입원(격리)비용 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A형 간염 국가 입원(격리) 비용 지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저는 최근에 A형 간염에 걸려서 병원에 입원을 했었는데요, A형 간염이 국가관리전염병이다 보니 1인실에 입원을 하게 되..

[책 리뷰]콜센터 연봉 1억녀의 비밀노트 [내부링크]

나는 콜센터 상담사이다. 대학을 졸업하고 콜센터 아르바이트부터 시작을 했으니 최소 15년 이상은 콜센터 상담사로 일했을 것이다. 그런데 나는 내 직업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솔직히 '콜센터 상담사'라고 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