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detgo의 등록된 링크

 imadet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한국 코로나 백신 3000만명 확보 [내부링크]

한국은 코로나 백신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확보의 첫 단계로 우리 국민 60% 수준인 3000만명에 대한 백신 선구매 했다고 합니다. 우선 접종이 필요한 대상과, 집단면역 수준을 고려한 것이라고 합니..

청년구직활동지원금 타 제도 중복 참여 가능 여 [내부링크]

청년구직활동지원금 타 제도 중복 참여 가능 여부 ‘동시참여’란, 청년구직활동지원금과 타제도를 일부일지라도 동시에 수급 또는 참여하는 것을 말하며, ‘순차참여’란 타제도 종료 후 청년구직활동..

청년구직활동 지원금 자격요건 [내부링크]

청년구직활동 지원금 자격요건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내가 청년구직활동 지원금을 신청하기 전에 자격이 되는지 확인 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자격요건 심사 1. 참여자격 판단 시점..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신청 방법 및 관할 고용센터 1.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방법 (방식) 온라인 청년센터(youthcenter.go.kr)로 신청(웹‧모바일 모두 가능)  고용센터는 실제 예비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선..

청년구직활동금 지원 신청 안내 [내부링크]

청년구직활동금 지원금은 10만명 한정에 매월 1일~25일 사이에 신청 가능합니다. 올해 예산이 다되어 가는 관계로 10월이후 신청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아직 신청을 하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신청 조건을 살펴 보..

경기도 지역화폐 25% 인센티브 더준다 [내부링크]

경기도지역화폐 18일부터 20만원 소비하면 5만원 더준다. 경기도는 추석을 앞에두고 지역경제 살리기 운동으로 지역화폐 사용시 인센티브를 더욱 강화 한다고 한다. 이재명 경기도 지사는 9일에 경기도의회 장현..

인천시 초중고 학생 교육재난지원금 10만원 지급 [내부링크]

인천시는 코로나로 학교에 가지 못하고 있는 초·중·고 학생들에게 교육 재난지원금이 지급한다고 합니다. 1학기에 지급했던 농산물 꾸러미 처럼 친환경 급식예산을 활용하여 초·중·고 학생 31만 명에게 교육..

마스크 꼭 다 함께 이겨내요 시민참여 캠페인 ‘마스크 착용샷’ 찍고 선물 받기 [내부링크]

마스크 쓰고 스노우 앱에서 사진 찍고 sns에 올리면 끝! 서울시가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마스크 꼭 다 함께 이겨내요 캠페인’을 9월 22일까지 진행한다.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

기면증 자가진단 원인파악 [내부링크]

기면증의 원인과 자가진단 예전에 게으르다고 무시했던 잠이 많은 이유가 기면증이 원인이라는 걸을 안지가 오래 되지 않았습니다. 기면증이란 자기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갑자기 잠에 들어 버리는 특정 질환을..

대구시2차재난지원금 대구희망지원금 날짜 [내부링크]

대구희망지원금 조회 사이트 대구경제와 서민생계를 지원하고 희망을 찾기 위한 대구희망지원금 지급 감염위험과 혼잡을 피하기 위해 가급적 안전하고 편리하게 신용.체크카드로 지원받는것을 권장 한다고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전국으로 확대 (마스크착용 의무화)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의 확진자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어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8월 23일(일)부터 전국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 격상 조치가 시행된다. (기본방향) 불요불급한 외출 및 다중이용시..

용산아이파크몰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 전시 및 팝퍼블카페 이벤트 [내부링크]

언제나 유쾌하고 보기만해도 행복해 지는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 전시회가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용산 아아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관람시간은 11시~20씨까지이며 가격은 일반이 13..

메가커피 1000호점 이벤트 관련 정보 [내부링크]

요즘 메가커피가 체인점을 많이 늘리고 있습니다. 저희집 주변에도 올해에 오픈한 매장이 2~3개 되는것 같습니다. 메가커피 1000호점을 오픈이벤트를 한다고해서 알려드립니다. 메가커피는 커피음료 전문점으로..

서울시 코로나 선제검사 누구가 신청가능 [내부링크]

서울시 코로나 선제검사 신청하고 무료로 검사 받으세요. 서울시 에서는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코로나 선제검사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대상은 서울시민으로 서울시에 거주중인 시민이 대상이며 12월말까지 전제검..

광역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 적립하여 교통비 30% 절감 [내부링크]

교통비도 만만치 않다. 매일 통근하는 직장인은 고정 지출로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만. 이런 이유로 할인과 혜택이 풍부한 교통카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시는 '광역절약교통..

여름 휴가 가볼 만한 국내섬 여행 [내부링크]

코로나로 힘든 요즘 여름휴가로 떠나 볼 만한 국내섬, 국내 테마별 섬을 알아보았습니다. 휴가철 찾아가기 좋은 섬, 떠나고 싶은 아름다운 섬이 33도 정도입니다. 여름 휴가 가볼 만한 국내섬 여행을 떠나기 전에..

인천 보건증 발급 병원 안내(보건소 보건증 검사 중단 ) [내부링크]

인천지역 보건소가 증명서 발급 업무를 중단하면서 매년 보건증을 발급받아야 하는 많은 분들이 비싼 병원용 증명서를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보건소에서 기존에 3천 원이면 발급받을 수 있던 보건증을 일반 병..

제로배달 유니온 으로 배달수수료 대폭 낮춰 [내부링크]

서울시는 10개 배달사와 수수료를 획기적으로 낮춘 ‘제로배달 유니온’을 출범, 9월부터 서비스 합니다. 이르면 오는 9월부터 ‘서울사랑상품권(제로페이)’을 페이코, 놀장, 먹깨비 등 10개 배달앱에서도 사용..

평창알펜시아 알파인코스터/버기카 체험하기 [내부링크]

평창 여행 중에 알펜시아 놀이시설 알파인코스터랑 버기카 체험을 해보았습니다. 최고 속도 40km의 빠른 스피드로 하강하는 평창 알펜시아 알파인코스터~ 스피드와  짜릿함을 온몸으로 느끼실 수 ..

2020 하반기 공공근로 3차 추경안내용 긴급생계비지원 공공일자리 150만개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실직자 숫자가 127만명을 넘어섰습니다. 그러나 실제 실직자 숫자는 하반기가 되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이다 라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부에서는 제 3차 추가경정 예산을 통해서..

평창알펜시아 리조트 홀리데이인 스위트 콘도 [내부링크]

코로나가 터지기 전에 예매해 두었던 평창알펜시아 리조트 숙박권! 코로나로 미루다 얼마전에 다녀왔습니다. 평창알펜시아 리조트 홀리데이인 스위트 콘도~~ 평창알펜시아 리조트에는 홀리데이인 리조트호텔과 홀..

도시제조업 긴급수혈 자금(서울시 소규모 제조업 긴급 사업비 지원) [내부링크]

코로나19로 많은 이들의 삶이 힘들어졌습니다. 특히 제조업의 경우 지난 2월부터 종사자 수가 감소하여, 3월과 4월에는 6만 7천여명이 감소하는 등 고용 위기가 심각한 상황인데요. 6월 5일부터 ‘소규모 도시제..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소상공인지원 시청대한 질문사항 [내부링크]

자주묻는 질문 소상공인지원 신청에 대한 자주묻는 질문을 확인하세요. Q1 자영업자 생존자금 지원대상은? - 공고일('20.5.18)기준 서울시에 사업장을 두고 실제 영업중인 소상공인 중 아래의 자..

서울시 자영자 생존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자격 조건 1. '19년도 연매출 2억원 미만 - 단, 19년도 영업기간이 6개월 미만인 경우 1억원 미만 2. 사업자등록증 상 주된 사업장 소재지, 서..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지원 신청방법과 도시제조업 긴급 수혈자금 [내부링크]

코로나 보릿고개라고 하죠. 코로나19로 인해 대부분의 소상공인이 매출급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고, 폐업까지 고려하는 경우도 생겨나고 있습니다. 서울시는 생계절벽에 놓인 자영업자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월 7..

독립유공자 여웅으로 관심받는 독립유공자손자녀 주거개선 캠페인 [내부링크]

대탈출3 에서 방영된 독립운동가 여웅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독립유공자손자녀들이 얼마나 어려운 삶을 살고 있는지 돌아 보는 계기가 되었네요. 비록 독립운동가 여웅은 가상인물이지만 우리나라 독립을 위해 애..

청년월세 첫지원 6월16일 부터 접수 (서울시 코로나19 피해청년) [내부링크]

서울시가 올해부터 서울의 높은 주거비로 고통받는 청년 1인가구에 월 20만 원의 월세를 최장 10개월 간(생애 1회) 지원하는 ‘서울 청년월세지원’을 시작한다. ‘서울 청년월세지원’ 사..

코로나19현황에 편승한 금융, 사이버사기 대처요령 [내부링크]

코로나19현황에 편승한 금융, 사이버사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경제도 어려운데 어려운 사람들의 등골을 빼먹으려는 사쁜 사람들이 활개를 치고 있습니다. 인간으로서 세계적인 재난 가운데 돕지는 못할망..

재난극뽁 챌린지 50+프리랜서 비대면활동비 지원 29일마감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로 공공·기업의 사업이 대거 취소됨에 따라 노동안전망에 속하지 않은 프리랜서 등의 수입이 급감, 생계에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서울시 50플러스재단은 50+프리랜서..

긴급재난금 잔액조회(현대카드,국민카드,토스 외)방법 [내부링크]

긴급재난금 잔액조회 국민 대부분 정부재난지원금을 받을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신용카드 포인트로 받으신분들이 긴급재난금 잔액조회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시는분들이 많을듯 합니다. 그래서 제가 가지..

black lives matter(블랙 라이브즈 메터) 연예인들 동참 [내부링크]

미네소타주에서 벌어진 백인 경찰 과잉진압으로 흑인 남성이 질식시한 사망 사건으로 미국 전역에서 시위가 일어난 가운데 미국내의 각계 각층 월드스타 뿐만 아니라 국내의 뮤지션들도 대거 동참하며 지지하고 힘..